LoL Titan Peak를 차려입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참고: 다음 속성은 2019-06-17에 업데이트된 현재 버전 9.12에 대한 것입니다.
1. 마법 부여: 블러드 블레이드
공격 속도 50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은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4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몬스터와 미니언에 대한 최대 피해: 75). 금화 획득 또는 정글형 장비는 1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2. 구원
체력 200, 기본 체력 회복 50, 기본 마나 회복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지속 효과: 치유 및 보호막 강도 /p>
고유 액티브: 5500야드 이내의 지역을 목표물로 선택합니다. 2.5초 후, 아군의 체력을 10(대상 레벨의 20배)만큼 치유하고 적 영웅의 최대 체력의 10만큼을 불태워서 적 미니언에게 250의 고정 피해를 주는 광선을 소환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속죄의 치유 효과에 사용하면 치유 및 보호막 강도가 3배 더 효과적입니다.
3. 죽음의 불꽃 포옹(버전 8.16의 Extreme Blitz 모드에서 반환)
주문력 1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활성: 대상 영웅에게 15 최대 체력을 마법 피해로 환산하고, 다음 4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90초).
4. 구출
체력 300, 기본 체력 회복 2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지속 효과: 치유 및 보호 방패 강도 /p>
고유 액티브: 5500야드 이내의 지역을 목표물로 선택합니다. 2.5초 후, 아군의 체력을 10(대상 레벨의 20배)만큼 치유하고 적 영웅의 최대 체력의 10만큼을 불태워서 적 미니언에게 250의 고정 피해를 주는 광선을 소환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속죄의 치유 효과에 사용하면 치유 및 보호막 강도가 3배 더 효과적입니다.
5. 거대 히드라
체력 450, 공격력 40, 기본 체력 회복 100
유일한 패시브 - 클리브: 기본 공격은 5(1) 대상에게는 최대 체력의 2.5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원뿔 안에 있는 다른 적에게는 40(최대 체력의 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고유 활성—초승달: 다음 기본 공격은 더 큰 원뿔 안에 있는 모든 유닛을 가르며, 가르기 피해는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40의 물리 피해로 증가합니다(냉각 시간 20초).
6. 아타마의 심판
공격력 25, 방어력 30, 마법 저항력 30
유일한 패시브: 적 영웅과의 전투, 방어 몬스터는 초당 공격력을 얻습니다. 이는 최대 체력의 0.5에 해당하며 최대 2.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