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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은 컴퓨터를 어떻게 연결합니까?

현재 세계에는 두 가지 VR 장치가 있습니다. 하나는 디스플레이, 우리는 VR 헬멧이라고 부릅니다. 다른 하나는 단 하나의 발기와 렌즈만 제공하고 휴대전화에 올려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VR 안경이라고 부릅니다.

VR 안경: 휴대폰에서 VR 소프트웨어 (예:' 스크린') 를 다운로드하고 휴대폰을 안경에 넣고 USB 를 사용하면 됩니다.

선을 프로젝트 게임이나 동영상에 연결하여 몰입감을 만듭니다.

Vr 헬멧: Oculus Rift 를 예로 들어보죠. 하지만 이 VR 헬멧은 애플 컴퓨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헬멧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적절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세서: Intel i5-4590 이상 ,

메모리: 8GB,

그래픽: 영위다 GTX 970/AMD 290 이상.

HDMI 1.3 비디오 출력 및 USB3.0 포트 2 개와 호환됩니다.

머리의 영상 효과는 여러 방면에 달려 있다. 첫째, 하드웨어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이엔드의 머리는 컴퓨터 호스트 (주로 강함) 를 직접 연결할 수 있고, 로우엔드는 VR 과 같이 휴대폰을 꽂을 수 있다. 품질이 다른 VR 헤드 디스플레이 장치는 렌즈의 차이 외에도 주사율/프레임 수의 차이가 있습니다. 주사율은 비디오 카드가 신호 출력 새로 고침을 표시하는 속도입니다. 예를 들어 60Hz 는 비디오 카드가 초당 60 개의 신호를 모니터에 출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사율은 화면에 의해 결정됩니다. VR 을 사용할 때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과 디스플레이의 응답 화면 사이에 긴 지연이 있거나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에 심각한 이미지 잔류 문제가 있을 경우 착용자는 현기증과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비율 측면에서 현재 VR 의 기본 요구 사항은 90Hz 이며 Ocukus Rift 와 HTC Vive 모두 이를 달성했습니다. 소니 PS VR 주사율이 가장 높고 120Hz 에 도달했습니다. 반면 삼성 Gear VR 의 주사율은 60Hz 에 불과하며 60Hz 는 현재 VR 의 입문 구성으로 인식되고 있다. 프레임 수는 화면 변화 속도를 나타내고 60fps 는 비디오 카드가 초당 60 장의 화면을 생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론적으로 각 프레임은 서로 다른 화면임). FPS 의 프레임 수는 비디오 카드에 의해 결정됩니다. 비디오 카드가 충분히 강하면 프레임 수가 높을 수 있고 프레임 수가 높으면 화면이 원활합니다. 이것이 HTC Vive 가 컴퓨터를 잘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비디오 카드가 강한 이유이기도 하다. 새로 고침 비율과 마찬가지로 프레임 수의 시작 요구 사항은 60fps 여야 합니다. 어지럽지 않은 효과를 내려면 최소 90fps 가 필요하며 120fps 에 도달하면 더 좋습니다. 물론 하드웨어 외에 내용도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타입의 게임을 하면 어지러움을 피할 수 없다. 결국 어지러움을 만들기 위해 만든 게임이다. 물론, 콘텐츠 제작에 따라 VR 헤드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를 찍을 때의 화면도 영화 관람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응? 이렇게 많이 말한 것은 사실 VR 의 털일 뿐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 위챗 공공 플랫폼으로 가서' VRONE 가상 현실' 을 보고 싶은지, 전문적인지, 접지인지 일반인에게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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