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프로그래밍에서 windows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C는 언어인데, windows도 같은가요?
C언어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고급언어와 어셈블리언어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1972년 미국 Bell Research Institute의 D.M. Ritchie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1978년 이후 C언어는 대형, 중형, 소형, 마이크로 컴퓨터에 이식되었습니다.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 위한 작업 시스템 설계 언어로 사용되거나, 컴퓨터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설계 언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데이터 처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과학 연구에도 C 언어 사용이 필요합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3차원 및 2차원 작성에 적합합니다. -차원적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특정 애플리케이션에는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이 포함됩니다. Windows 프로그래밍: Windows 프로그래밍 성경은 한때 약 500,000명의 Windows 프로그래머와 함께 프로그래밍 홀에 들어와 IT 시대의 기술 엘리트로 성장했습니다. 에서는 기본 지식과 중급 및 고급 주제를 다루며 Windows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세부 사항을 포괄적으로 소개하여 독자가 높은 수준의 관점에서 완전한 지식 시스템을 구축하고 미래 직업을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책의 3부에는 23개의 장이 있습니다. 1~12장은 기본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13~18장은 표지 그래픽, 19~23장은 고급 주제를 다룹니다.
1장 시작하기
1.1 Windows 환경
1.1.1 Windows의 간략한 역사
1.1.2 Windows의 모든 측면
1.1.3 동적 링크
1.2 Windows 프로그래밍 옵션
1.2.1 API 및 메모리 관리 모드
1.2.2 언어 선택
1.2.3 프로그래밍 환경
1.2.4 API 문서
1.3 첫 번째 Windows 프로그램
1.3.1 문자 모드
p> p>
1.3.2 Windows 대응 프로그램
1.3.3 헤더 파일
1.3.4 프로그램 입력
1.3.5 MessageBox 기능< /p >
1.3.6 컴파일, 링크 및 실행
2
2.1 문자 집합의 간략한 역사
2.1.1 미국 표준
p>2.1.2 미국 이외의 세계
2.1.3 확장 ASCII
2.1.4 더블바이트 문자 집합
2.1. 5 유니코드 솔루션
2.2 와이드 문자 및 C 언어
2.2.1 문자 데이터 유형
2.2.2 와이드 문자
2.2. 3 폭 문자 라이브러리 기능
2.2.4 소스 코드 파일 유지
2.3 와이드 문자 및 Windows
2.3.1 Windows 헤더 파일 유형
2.3.2 Windows 함수 호출
2.3.3 Windows 문자열 함수
2.3.4 Windows에서 printf 사용
2.3.5 메시지 상자 서식 지정
2.3.6 이 책의 국제화
3장 창과 메시지
3.1 창 생성
3.1.1 시스템 개요 구조
3.1.2 HELLOWIN 프로그램
3.1.3 종합적 고려
3.1.4 윈도우 클래스 등록
3.1.5 윈도우 생성
3.1.6 창 표시
3.1.7 메시지 루프
3.1.8 창 프로세스
3.1.9 메시지 처리
3.1.10 사운드 파일 재생
3.1.11 WM_PAINT 메시지
3.1.12 WM_DESTROY 메시지
3.2 Windows 프로그래밍의 여러 어려움
3.2.1 누가 누구에게 전화하는지
3.2.2 대기열 메시지 및 대기열이 아닌 메시지
3.2.3 빠른 수정
4.1 그리기 그리고 다시 그리기
4.1.1 WM_PAINT 메시지
4.1.2 유효한 직사각형과 유효하지 않은 직사각형
4.2 GDI 소개
4.2.1 기기 환경
4.2.2 기기 환경 핸들 얻기: 방법 1
4.2.3 정보 구조 그리기
4.2.4 기기 환경 핸들 얻기: 방법 2
4.2.5 TEXTOUT 기능 상세 설명
4.2.6 시스템 폰트
4.2.7 문자 크기
p>4.2. 8 텍스트 크기 측정
4.2.9
텍스트 형식 지정
4.2.10 포괄적 사용
4.2.11 SYSMETSl.C 창 프로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