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r 호스트
장치 번호 장치 이름 장치 중요성 장치 수량 참조 내용
0 1 컴퓨터 주요 장비 1 레벨 1-2 녹음용 컴퓨터, 구성이 높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모든 P4 시리즈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256M 을 사용할 수 있지만 (듀얼 모니터 권장), CD 버너가 있어야 합니다. MTV 를 찍으려면 구성이 높아야 합니다.
02 조율대 1 등급 1 조율대의 주요 설비는 녹음실의 핵심 부품이다. 그것 없이는, 너는 거의 녹음 임무를 완성할 수 없다. 일부 시스템은 믹서가 필요 없다고 해도 믹서의 기본 기능이 사운드 카드에 배합되어 있기 때문에 수프를 바꿔서 약을 바꾸지 않는 방법이다.
03 전문 사운드 카드 주요 장비 1 레벨 1 사운드 카드는 전문가여야 하며 일반 민간 사운드 카드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요구하는 음질에 미치지 못합니다. 6 번 이상 6 번 이상 나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운드 카드는 너무 다재다능할 필요는 없지만 안정적이고 음질이 좋아야 합니다!
04 청취스피커 마스터 장치 1 클래스 1-2 전문 감청스피커가 일반인과 다른가요? IFi 스피커는 값비싼 홈 시어터 음향도 스튜디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표준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니터에 돈을 절약하려면 정말 방법이 없다.
05 콘덴서 마이크 주요 장비 1 레벨 1-2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여 매우 민감하며 48V 전원이 필요합니다. 가수는 마이크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마이크는 실제로 일반적인 녹음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비교적 크고 후렴구와 악기를 녹음할 기회가 있다면 마이크를 하나 더 사는 것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06 마이크 증폭기의 주요 장비: 레벨 2 1 마이크 증폭기는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음질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증폭기는 비싸서 많은 투자자들이 감히 후퇴하지 못한다. 사실, 만약 너의 자금이 허락한다면, 너는 하나를 사는 것이 좋겠다. 구매하지 않아도 믹서의 게인으로 신호를 증폭시킬 수 있지만 전문 마이크 증폭기가 있는지 없는지와는 정말 다르다.
08 이어폰은 주로 Level 2 개 이상의 이어폰으로 녹음엔지니어가 전문적으로 이어폰과 가수용 이어폰을 청취하는 것을 포함한다. 녹음사에게 좋은 믹스를 사서 가수에게 녹음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것을 살 수 있다. 모든 뮤지션이나 가수는 밴드나 합창을 녹음할 때 이어폰을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몇 켤레를 사야 한다.
09 헤드폰 할당자 주요 장치 1 클래스 1 헤드폰 할당자는 녹음실 녹음의 음질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필수적입니다. 모든 녹음가수의 이어폰은 반드시 이어폰 할당기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어폰은 어떠한 소음도 낼 수 없다. 헤드폰 디스펜서는 4- 12 개의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10 마이크 드라이어 커버는 주로 2 차 1 마이크 드라이어 커버를 장착하여 가수의 숨결이 콘덴서 마이크에 분사되는 것을 막기 위해' 튀어나오는' 소리를 낸다.
1 1 마이크 스탠드 마스터 장치 보조 1-2 이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12 인터콤 마이크 주요 장치 2 차 1 인터콤 마이크는 녹음 엔지니어와 가수 간의 통신을 위해 제어실에 배치됩니다.
13 VOD 주크박스 보조 장치 1 레벨 1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에 필요합니다. 가수가 클릭 잘라내기를 하는 데 필요합니다. 모니터는 녹음실에 넣어 가수가 자막을 볼 수 있도록 했다.
14 TV 보조 장치 1 레벨 1 주로 VOD 노래방에 사용되어 가수가 자막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15 VCD 플레이어 보조 장치 1 레벨 1 VCD 노래방 재생용.
16 DVD 플레이어 보조 디바이스 레벨 2 1 VCD 노래방 재생용.
17 카드 좌석 보조 장치 보조 1 일반 테이프 기록.
18 CD 플레이어 보조 장비 1 레벨 1 CD 재생, 필수 불가결. 가수를 위해 시디를 새긴 후, 그들은 네가 CD 플레이어로 재생하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
19 MD 기계 보조 장치 2 차 몇 개 MD (사용 감소).
20 DV 카메라 보조 장치 레벨 21고객을 위한 MTV 촬영에 사용.
2 1 와이어에는 전문적인 오디오 케이블이 있어야 합니다.
22 비디오 싱크로 나이저의 주요 장비인 레벨 21은 주로 전문 스튜디오 후기 녹음 제작에 사용됩니다. 일반 스튜디오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3 녹음 소프트웨어, 효과 플러그인에는 전문적인 멀티 채널 녹음 소프트웨어인 Saplitude, Nuendo, Wave, T.C 가 있어야 합니다.
하드웨어의 주변 장치 구성을 기록합니다
컴퓨터 구성
제가 다음에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전문 녹음 하드웨어 장치이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가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컴퓨터 구성에 대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마더보드와 CPU, 가능한 한 Inter 시리즈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문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일선 마더보드와 CPU 에만 적합하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최소 256M 이상이어야 합니다. 많은 트랙을 실행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녹음 소프트웨어가 처리 및 연산에 너무 많은 리소스를 사용 하기 때문에 메모리 크기를 적절히 증가 해야 합니다. 만약 너의 호스트 반응이 한참 늦는다면, 너는 아직도 할 기분이 있니? 나는 스매싱 기계의 마음까지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참, 마더보드에 하나 이상의 한가하고 제대로 작동하는 PCI 슬롯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비싼 오디오 커넥터도 소용없어요. 또한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이 커서 대량의 파일을 저장하고 관련 녹음 소프트웨어와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녹음과 다채널 수축 혼합
1. 다채널 녹음-각종 악기와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겹치는 과정. 각 녹음에는 자체 "트랙" 이 있습니다.
2. 멀티트랙 녹음 (Multi-track down-recording) 은 이러한 멀티트랙 콘텐츠를 스테레오 트랙 세트 ("마스터 테이프 녹음") 에 동시에 녹음하여 CD 플레이어 또는 테이프 드라이브와 같은 특정 재생 시스템을 통해 재현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녹음은 다양한 악기나 성부의 상호' 오버레이' 를 뜻하며, 어떤 음색을 연주할 때 다른 음색을 동시에 들을 수 있다. 일부 녹음 장치는 각 트랙에 서로 다른 악기를 녹음할 수 있다. 멀티트랙 녹음은 16 카세트 녹음기의 테이프를 나란히 놓는 것과 같다. 16 트랙 테이프 (카트리지가 스테레오이고 두 개의 트랙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32 트랙) 가 되므로 각 트랙에 다른 악기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즉, 드러머, 베이스 연주자, 반주 기타리스트가 연주하는 음악을 녹음하면 멀티트랙 녹음기를 사용하여 각 악기의 트랙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함께 연주되기 때문에 음표 사이에는 박자가 맞아야 하며, 연주할 때는 여전히 여러 음악가들이 함께 연주하는 것처럼 들린다. 노래에 주음 기타를 추가하고 싶다면, 각 악기는 자신의 오디오에 녹음되므로, 먼저 처음 세 개의 트랙을 재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타리스트가 네 번째 트랙에서 주음 기타를 녹음할 때 다른 악기와 함께' 조율' 할 수 있다. 이 과정을 중첩이라고 합니다.
전통적으로 녹음사들은 드럼, 베이스, 반주 기타, 키보드, 교체할 선창 등' 리듬 트랙' 을 먼저 녹음해야 했다. 다음으로 녹음사는 다른 리듬, 주성, 배경음, 기타 모든 악기를 겹쳐서 주성을 녹음하기 시작했다. 현대의 녹음 방식은 보통 한 번에 한 트랙씩 만들어 악기, 드럼, 보컬의 순서로 녹음을 시작한다.
중요한 점은 결국 너의 악기가 동시에 녹음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일단 완성되면 혼합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축소 혼합의 목적은 녹음한 트랙을 두 트랙 (스테레오) 또는 한 트랙 (모노) 으로 축소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카세트나 CD 플레이어 등 기존 재생 시스템에서 과거와 현재를 재생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중 트랙 레코더는 다중 채널 믹서에 연결되어 각 트랙을 믹서 패널에서 개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다채널 녹음기의 각 출력은 조율대의 각 입력 채널에 연결되어 별도의 스테레오 출력으로 결합됩니다. 이 스테레오 출력은 기본 비디오 밴드 프로세서에 연결하여 스테레오 신호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많은 채널을 두 채널로 병합할 때 믹서는 다음과 같은 다른 중요한 작업도 처리합니다.
-조정 악기의 주파수 성분, 일반적으로 EQ 라고합니다.
-반향, 반향 또는 합창과 같은 효과를 악기에 추가합니다.
-각 트랙의 볼륨을 조정하여 한 악기의 볼륨이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오늘날 다채널 녹음기, 다채널 믹서, 이퀄라이저, 효과 기기의 모든 기능을 하나의 장치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CD 레코더,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기본 프로세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음악에 있는 모든 악기는 녹음, 가공, 믹스, 그리고 결국에는 대중들이 들을 수 있는 매체가 된다는 것이 중요하다. (토마스 A. 에디슨, 음악명언)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입력부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악기나 마이크를 녹음기나 믹서의 입력 부분에 연결해야 합니다. RCA (홈 스테레오 장치에서도 사용 가능), XLR (일반적으로 마이크에서 사용) 및 1/4 인치 (일반적으로 악기에서 사용) 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연결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 출력
이러한 입력은 일반적으로 스튜디오 모니터 (또는 모니터가 시스템을 확대하지 않은 경우 전력 증폭기) 또는 테이프 또는 DAT 기계에 연결된 입력에 연결됩니다.
모니터 출력
수신 출력의 일반적인 기능은 주 출력과 비슷하지만 믹서에서 다른 혼합 출력을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출력은 카세트 레코더 또는 디지털 레코더에 연결되어 리믹스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감청 스피커는 스피커 또는 오디오 감청 스피커에 직접 연결됩니다.
디지털 출력
디지털 출력은 다른 디지털 장치로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스터 장치의 혼합 신호를 디지털 형식으로 다른 디지털 장치로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어박스
보조 전송은 일반적으로 음향대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며 효과 프로세서에 의해 처리됩니다. 보조 전송을 사용하여 혼합 신호를 다른 장치로 전송하거나, 주 출력 또는 수신 스피커 출력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트랙 내용을 다른 녹음기로 전송하여 자신의 트랙 출력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보조 회로
보조 반환은 효과 프로세서를 반송할 수 있는 신호를 반환합니다. 그러나 CD 플레이어와 같은 스테레오 소스의 신호만 출력하여 믹서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헤드폰 출력
헤드폰 한 쌍을 믹서에 연결합니다.
균형 및 불균형 인터페이스
위에서 설명한 다양한 인터페이스에 대해 고려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임피던스와 균형입니다. 이러한 개념은 장비의 역할을 어떻게 발휘하는지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임피던스
임피던스는 저항이라고도 합니다. 즉, 전자기기의 AC 전원에 대한 저항입니다. 즉, 모든 전자 회로에는 전류의 자연 흐름에 대한 고유의 저항이 있는데, 이는 런타임 시 바람의 저항을 느끼는 것과 같다. 낮은 임피던스 오디오 신호는 높은 임피던스 신호보다 강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저항이 적기 때문이다.
실제 응용에서는 각종 설비의 임피던스가 일치해야 한다. 출력이 높은 임피던스 입력에서 낮은 임피던스 입력으로 연결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달된 전류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임피던스 마이크는 저임피던스 믹서의 입력부에 입력해야 합니다. 임피던스가 다른 두 개의 장치를 연결해야 하는 경우 정합 변압기를 사용하여 장치 중 하나의 임피던스를 변경하여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임피던스 유형
높은 임피던스: 1 ,000ohm 이상의 임피던스 속도를 가진 회로.
낮은 임피던스: 임피던스 비율이 600ohm 미만인 회로입니다.
균형과 불균형
일반적으로 오디오 장치의 입/출력은 균형이 맞지 않거나 불균형하다. 균형 케이블은 와이어 길이로 인한 저항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보조 컨덕터를 실드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2 코어 라인과 로터스 라인은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캐논이나 스테레오 빅 3 코어는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두 개가 아닌 세 개의 핀이 있음).
각 장치에는 균형잡히거나 불균형한 입력 및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밸런스 출력을 밸런스 입력에 연결하는 경우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불균형적 입출력 연결 불균형적 입출력, 불균형적 케이블 사용 가능 균형선을 사용하면 아무런 손상도 없지만, 안내선을 사용할 수 없고, 좋은 점도 없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대차가 일치하지 않는 입/출력이 대차가 일치된 입/출력에 연결됩니다.
-균형 잡힌 입/출력이 균형 잡힌 입/출력에 연결되며 균형 잡힌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불균형 케이블을 사용하면 연결 소음, 특히 3 ~ 5m 이상의 케이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균형 및 불균형 플러그는 임피던스와 완전히 관련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캐논 케이블은 거의 모두 저임피던스이고 1/4 인치 케이블은 균형적 또는 불균형적, 저임피던스 또는 고임피던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긴 케이블 (3 ~ 5 미터 이상) 으로 균형잡힌 출력과 불균형한 입력을 연결한다면. 따라서 불균형 입력을 연결하기 전에 전체 케이블에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하고 배선용 상자나 정합 변압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균형 케이블의 강력한 소음 방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균형선
높음, 낮음 및 접지 차폐의 세 가지 오디오 라인이 있습니다. 고주파 선과 저주파 선이 접지될 때 전압이 같다. 이 설계는 긴 케이블의 소음 간섭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균형 회선
오디오 라인에는 고음과 저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주파 선은 신호를 전달하고, 저주파 선은 접지한다. 접지 도체는 다른 도체에 차폐 작용을 한다. 고주파 라인과 저주파 라인의 접지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불균형이라고 합니다.
설명을 녹음하다
첫째, 필요한 준비 작업
노래 준비: 경제 상황에 따라 예산을 마련하고 소원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물론 오리지널 노래, 출판집, 대회 참가, 샘플 녹화는 모두 예외). 그런 다음 어떤 노래를 녹음할 것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CD 한 장을 녹음해서 듣거나 선물해 줄 것을 건의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가창력을 가장 잘 보여 주는 익숙한 노래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동시에 가사를 많이 외우면 노래의 연역과 녹음된 작품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 수 있다.
심리적 준비: 스튜디오 녹음과 KTV 노래는 다르다.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KTV 개인실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음향적으로 수식된 소리를 들었다. 여기에는 많은 반향효과가 더해져 사람 소리를 섞어서 개인 노래의 결핍과 결함을 보완했다. 스튜디오에서, 모든 녹음 설비는 전문적이고 복원도가 비길 데 없다. 녹음사가 각자의 차이에 따라 듣고 리믹스할 수 있도록, 어쿠스틱과 원곡은 일반적으로 어떠한 수정도 하지 않는 녹음이며, 시스템 피드백은 가수에게 변함이 없다. 이때 가수들은 불편함을 느끼거나 부른 노래에 대해 자신감이 없다. 그래서 이런 느낌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환경 익숙: 녹음하기 전에 창고 안의 환경을 잘 알고 제어실과 스튜디오를 둘러보며 가수의 환경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수줍음을 줄여야 한다. 환경에 익숙해지는 과정에서 직원들은 장비와 이전 업무 경험을 간단히 소개하여 가수의 자신감을 높이고 가수의 노래 공연 열정을 동원한다. 물론, 창고에 자주 들어와서 녹음할 수 있는 가수들도 있는데, 이는 초막에서 시간을 줄이고 가능한 한 빨리 실제 녹음 수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둘째, 녹음 과정
1. 시간 충돌을 피하기 위해 미리 예약해 주세요. 가수는 호스트가 녹화시간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예정된 시간 전에 도착해야 한다. 시간이 초과되면 호스트는 다음 가수가 먼저 녹음할 수 있도록 준비할 권리가 있다.
2. 녹음실에 들어가면 녹음사가 당신과 소통하여 장비 사용 지침을 줄 것입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수는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반주를 익히고 미리 리허설을 하여 직접 녹음해야 한다.
3. 반주를 준비하고, 가사를 인쇄하고, 반주를 녹음 소프트웨어에 도입한다. 녹음 엔지니어가 근무하는 동안 관련없는 사람은 업무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통제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녹화하는 동안 녹화하는 동안 불필요한 방해를 받지 않도록 통제실에서 기다려 주세요.
4. 녹음실에 들어갈 때 신발을 신고 휴대전화와 모든 통신장비를 꺼서 녹음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좋은 녹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녹음실 내에서는 흡연과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것을 엄금합니다. 기계실에 가서 녹음하다. 이때 직원이 당신과 마이크 사이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입과 밀 사이의 거리는 약 두 주먹입니다.
5. 녹음 설비를 아끼시고 조심해서 가볍게 놓으세요. 첫 번째 녹음, 즉 첫 번째 녹음의 주된 역할은 ① 녹음 환경을 느끼고 이어폰을 통해 당신의 목소리와 반주가 편한지 느껴본 다음 녹음사에게 녹음사가 노래가 편할 때까지 제때에 조정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② 사운드 아티스트는 사운드 레벨을 조정하여 사운드 폭발을 방지합니다. ③ 가수는 노래 반주에 익숙하다.
6. 메인 녹음은 일반적으로 가수가 비교적 중요한 녹음이다. 이 시점에서 가수는 이미 노래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목소리도 항진 상태에 있다. 미래의 녹음은 이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메인 녹음이 끝나면 녹음사는 3 분 안에 대략적인 효과를 내고 처음부터 다시 한 번 듣는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면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는 부분 (한 마디일 수도 있고 몇 마디일 수도 있음) 을 수정하여 기차를 운전하는 패턴을 끝까지 바꾼 다음 실수가 없을 때까지 다시 한 번 들어보세요.
7. 기록을 보충하다. 자신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곳에 기록을 보충하다.
8. 녹음이 끝나면 당신의 메마른 목소리가 보존되어 다음 곡을 녹음합니다. 모든 녹음이 끝나면 각 노래에 대해 사후 효과와 사후 처리가 진행된다. 믹싱이 완료되면 스태프가 영수증을 한 장 주고 녹음사가 언제 노래를 가져올지 알려 줄 것이다.
첫 입막 주의사항
1. 노래 녹음곡과 반주를 미리 준비한다.
2. 녹음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노래를 시창합니다.
3. 녹화를 처음 시작할 때 녹음사가 노래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4. 녹음이 끝난 후 프로듀서는 후기 제작과 리믹스를 진행한다.
5. 각 노래를 녹음한 후 누락된 부분을 절로 메운다. 창고에서 녹음하는 것은 노래방을 부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노래방을 부르는 것은 여가 오락이고 녹음은 고의적인 작업이기 때문이다. 어떤 코끼리 가수들은 집에서 노래를 잘 부르지만, 창고에 들어가면 녹음 효과가 예전 같지 않다. 왜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가수가 너무 긴장돼요.
2. 가수가 이어폰을 끼고 불편함을 느껴서 익숙한 소리를 들을 수 없다.
3. 가수의 목소리가 상태가 아니어서 좀 피곤할 것 같아요.
따라서 창고에 들어가 만족스러운 소리를 녹음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장비, 장소, 녹음사를 포함한 진정한 전문 스튜디오를 선택하세요.
2. 기록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기간 (예: 오후 또는 저녁) 을 선택합니다.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음주와 흡연을 피하십시오.
4.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뜨거운 소리' 전파소리를 낸다.
5. 가장 중요한 것은 자주 창고에 들어가 그곳의 녹음 환경에 익숙해지는 것이다. 확실히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것은 유료입니다. 만약 당신이 비용을 지불했는데 자신이 만족하는 작품을 기록하지 못한다면, 실망스럽지 않습니까? 따라서 녹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한 녹음실, 전문적인 설비, 아름다운 녹음 환경, 전문적인 녹음 기술, 스승으로서의 태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몽상가 전문 스튜디오는 결코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녹음
오디오 영화 제작의 각 단계에서 화면에 맞는 다양한 소리를 기록하는 과정. 어느 제작 단계든 녹음된 사운드는 최종적으로 성대로 모사할 때 화면과 동기화되어 전체 영화의 연속성과 무결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성영화는 1920 년대 중후반에 나타났다. 발전 과정에서 기계 기록 (음반 기록), 광학 기록 (광민 기록), 자기 기록이 차례로 사용되었다.
기계 기록
1920 년대 중반에 기계 녹음 방법으로 제작된 음반은 오디오 영화를 위해 소리를 녹음하고 복원하는 데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만든 오디오 특집 영화' 돈' (1926),' 재즈 가수' (1927) 는 기계적으로 녹음된 것이다. 중국 최초의 유성영화' 가녀 홍모란' 과' 유미' 도 이런 방식으로 녹음됐다. 기계 녹음은 유성영화 발전 초기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지만 음반과 영화의 분리로 영화관 상영시 성화가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때때로 화면이 이미 끝났고, 음반의 소리는 계속되고 있다.
광학 녹음
영화 발전 초기부터 필름으로 소리를 녹음하고 재현하는 아이디어를 내놓은 사람들이 많다. 1930 년대 초까지만 해도 광학 기록 방법이 영화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다. 미국 장편 영화' 칠중일' (1937) 은 최초로 광학 기록 방식으로 시험 제작한 것이다. 중국 최초로 광록으로 제작된 오디오 특집은' 하늘의 비' 와' 노래계의 봄' 이다. 1980 년대까지 일반 필름 사본의 성대는 여전히 광학으로 녹음되었다. 필름 사본에서 화면 한쪽에 빛의 궤도나 성대라는 소리의 흔적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광 기록 과정은 마이크가 선택한 사운드를 해당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한 다음 오디오 증폭기를 통해 광전 조정기가 작동하는 정도까지 확대하여 기록 가능한 아날로그 광 신호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광전 조정기는 소리의 아날로그 전기 신호를 사운드의 아날로그 광 신호로 변환하고 필름을 사용하여 노출에 따라 감광 밀도가 다른 특성을 만들어 사운드를 기록하는 광 기록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기록된 필름은 현상, 고정, 현상된 후 감광 밀도나 폭이 다른 광학 성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계 기록에 비해 광학 기록의 장점은 기록 범위가 넓다는 것이다. 필름 촬영에 사용되는 매체와 함께 감광재로 사진과 함께 복사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제작비용을 낮추고 음질을 보장해 줄 뿐만 아니라 상영할 때 사운드와 화면이 동기화된다.
광학 기록은 오디오 영화를 개선했다. 거의 모든 초기 오디오 영화는 광학 방법으로 녹음되었다. 1950 년대 중반까지 중국의 영화 제작은 기본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했다. 하지만 광학 녹음에도 단점이 있다. ① 녹음된 사진필름은 인화해야 인성필름을 얻을 수 있고, 제작공예가 복잡하다. (2) 복제한 성대는 사진처럼 녹음필름의 포지티브 테이프로 인쇄해야 하고, 녹음은 즉시 재생할 수 없고, 녹음효과를 제때에 확인할 수 없다. ③ 사진필름의 성대에 더러움이나 기계적 스크래치가 있으면 소음이 발생하여 음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④ 사진필름은 반드시 어둠 속에서 조작해야 하며, 일에 불편을 끼쳐야 한다. ⑤ 제 2 조의 단점과 접합 요구로 인해 대량의 필름을 사용하여 제작비용을 늘렸다.
자기 기록
1940 년대 말부터 50 년대 초까지 미국인들은 제 2 차 세계대전 전 독일인, 덴마크인, 스웨덴인들이 성공적으로 개발한 테이프 기록 기술을 필름 기록에 도입하여 과거 광학 기록에 의존했던 필름 기록 기술을 크게 바꾸었다. 최초의 보컬 소재부터 혼합 녹음에 이르기까지 점차 녹음으로 바뀌었고, 광록은 광성대 사본만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자기 기록의 핵심 구성 요소는 소리의 아날로그 전기 신호를 아날로그 자기 신호로 변환하여 자기 미디어에 기록하는 헤드입니다. 필름에 기록되는 마그네틱 매체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플로피 디스크이고, 크기는 필름과 같으며, 필름 구멍을 사용하여 필름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차이점은 감광성 코팅이 자화 가능한 자기 코팅이 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로피 디스크 폭은 35 mm, 17.5 mm, 16 mm, 두 번째는 테이프, 구멍 없음, 마찰로 전달된다. 가장 많이 쓰이는 테이프는 6.25mm 폭입니다. 최근 25.4 mm 와 5 1.8 mm 폭의 테이프도 음악 녹화에 사용되었습니다. 외부 환경 녹음은 때때로 3.8 1 mm 너비의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녹음이 녹음보다 훨씬 편리해서 바로 재생하여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녹음할 수 있어 일련의 감광 처리 절차를 없애고 시간과 재료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디스크 또는 테이프는 가공이 필요하지 않으며 처리 중 사운드 왜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기 기록은 저소음, 광대역, 큰 동적 범위 및 고품질 이점을 제공합니다.
영화 제작에 자기 기록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자기 성대를 광학 성대 필름으로 변환하여 대량 생산 및 발행에 사용한다. 마지막 빛 기록 대신 자기 기록으로 필름 사본의 사운드 트랙 위치에 좁고 긴 마그네틱 스트라이프를 그려서 소리를 기록하는 것을 구상한 적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기록, 자기기록명언) 그러나 이로 인해 영화 사본 제작이 더욱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필름은 감광유제와 자성 물질을 모두 발라야 하며, 각 복사본은 따로 기록 검사해야 하며, 모든 영사기는 개조해야 한다. 따라서 70 mm 스테레오 필름과 몇 가지 특수 용도 필름을 제외한 다른 필름 복사본에서는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화 녹음 과정
일부 영화는 화면을 촬영하는 동시에 현장의 소리를 기록하는데, 이를 동시 녹음이라고 한다. 자연 로케이션의 시끄러운 환경에서 녹화가 불편하거나 배우 발음 장애로 인해 촬영 후 소리가 나지 않는 등 현장 녹화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사후 녹음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리 목소리를 녹음한 다음, 사진을 찍을 때 놓아서 배우가 중국 경극, 희곡의 편곡과 같은 소리의 리듬을 들을 수 있게 해야 하는데, 이를 예록이라고 한다. 예록, 동시 녹음, 후록된 사운드는 각각 많은 디스크나 테이프에 녹음되며, 녹음사는 투사된 화면 내용과 창작 의도에 따라 믹스하여 합성성대로 녹음한다. 사본을 인쇄하려면 합성 성대가 있는 디스크에서 감광성 성대 필름으로 사운드를 변환한 다음, 마지막으로 성대 필름과 화면 필름을 함께 포지티브 필름에 인쇄하여 사운드와 화면의 복사본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