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tch, 두 사람이 무슨 게임을 해, 지호?
두 사람의 협력은 난이도가 높고, 2 성은 재미있고, 4 성은 재미있다.
이것이 바로 한 가족이 원하는 것이다. 자유로운 사람은 상대방의 구속을 받는다. 상대방의 뒷다리를 끄는 사람이 자유롭지 못하거나 탈선할 때, 그' 천한 사람은 영원히 천한 사람이다' 는 말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마귀는 디테일에 숨어 있다.
이 게임은 세 가지 이치를 말하는데, 놀아본 사람은 본 후에 바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이 게임은 당연히 혼자 할 수 있지만, 두 사람이 함께 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특히 그 중 하나는' 게임을 잘하지 못하는 아내/남편' 과' 게임을 시작한 아이' 다. 게임을 잘하는 사람은' 모자' 역할을 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한 늙은 아버지가 아이의 결정적인 순간에 손을 잡고 있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
둘째, 해음 줄기, 스스로 게임을 하고 줄거리 체험을 본다.
셋째, 게임 * * * 은 검문소가 많지 않고 생명이 무한하여 통관이 간단하다. 하지만 처음 두 장의 그림을 다 보고 아직 얻지 못한 달을 보았을 때, 나는 정말 깜짝 놀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 두 장은 완전히 관문부터 끝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작은 그림' 이었지만 제작진은 여전히 많은 달을 들여보냈다. 당시에는 형용할 수 있는 방법이 별로 없었고, 지금은' Ready Player One' 이 생겼다.
8DX 객차
2 인/다중 찢기 (협력? ) 난이도 3 별 즐거움 4.5 별
닌텐도 제 1 당을 계승하면 어려운 특징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QQ 는 카트를 달리고, 카트는 마차를 베껴 쓴다. 나는 그 후로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너는 자르고, 나는 자른다.
두 사람의 협력은 난이도가 높고, 4 성은 재미있고, 3 성은 재미있다.
이 점수가 이렇게 높아서, 나는 사실 좀 놀랐다. 이것은 재미있는 익지게임이다. 개인적으로는 어린이와 놀기에 더 적합하다고 느끼고, 게임을 즐기지 않는 여학생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 점수가 더 높다.
팔, 팔 (arm 의 복수)
더블/멀티 찢기 (협력) 난이도 3 별 즐거움 4.5 별
역시 파악하기 어렵다. 마망이 나오기 전에 switch 에서 최고의 체감 게임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주먹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니면 테니스 라켓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 (웃음) 몸을 가지고 놀지 않아도 재미가 급격히 떨어진다. 한 사람이 두 개의 joycons 를 필요로 한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경우, 너는 적어도 joy con 을 한 벌 더 사야 한다.
마리오의 테니스
이중 찢기 (협력? ) 난이도 3 별 즐거움 4 별
나는 아직 깊이 놀지 않았다. 각종 피드백으로 볼 때, 입문 난이도는 차마보다 약간 높다.
확장 데이터
NS, 전체 이름 닌텐도 SWITCH 는 닌텐도 게임사가 2065438+2007 년 3 월에 출시한 주력 제품입니다. 호스트는 가정용 컴퓨터와 핸드헬드 통합 설계를 채택하고 있다. 새 기계는 1920* 1080 TV 출력과 1280*720 핸드헬드를 지원하는 잠금 해제 영역입니다. 홍콩판 NS 는 20 17 년 3 월 3 일, 대만판 NS 는 18+0 년 2 월 6 일에 발매됩니다. -응? [1] 전 회장인 암전총 전 회장이 개발한 마지막 하드웨어 제품으로 닌텐도의 미래 엔터테인먼트 청사진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NS 첫 쇼의 반응이 강렬하다. 예고편 유튜브 첫날 방송량이 1000 만 회를 넘어 한때 유튜브 방송리스트에 올라 미국 대선을 압도했다. -응? [2]?
160 을 초과하는 공공 NS 게임은 이미 중국어 지원을 발표했다. -응? [3]' 시대' 20 17 대 디지털제품 NS 스트레스 아이폰x 등정 검토? [4] 입니다.
NS 는 20 17 년 3 월 출시 이후 9 개월 만에 14 만대 이상, WiiU 1350 만대 이상의 누적 총 판매량을 기록했다. -응? [5] 20 18 년 3 월 말 현재 Switch 는 1779 만 대, 소프트웨어 6897 만 부를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