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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zhen의 동쪽 여행 이야기의 약어

건진의 동방 여행 이야기에 대한 간략한 소개: 건진의 통명은 춘우(春禮)로 강양(지금의 강소성 양주) 출신이다. 그는 취공 4년(688)에 태어났다. 당나라 오측천(吳澤峰) 황후는 대종(大宗) 광덕(廣德) 원년(763) 천평(円平)에 사망했다. Jianzhen은 14세에 출가하여 대윤사 지만탄스님으로부터 출가했습니다. 그는 18세에 도안변호사로부터 보살계를 받고 불교를 장려하기 위해 목숨을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20세에 대장경을 공부하기 위해 도안과 함께 서쪽의 두 수도로 여행했습니다. 21세에 변호사 홍징과 함께 장안사사에 입소하여 정식계를 받았다. 27세에 양주(楊州) 대명사(大ming寺)로 돌아와 계단을 쌓고, 도사를 수리하고, 사당을 짓고, 불상을 짓고, 탑을 짓고, 경을 설하고, 경을 쓰고, 돌을 조각하는 일에 힘을 다하여 널리 행하였다. 약을 분배하고 모든 생명체를 혼잡하게 만듭니다. 46세에 도안과 이위의 뒤를 이어 가문의 우두머리가 되어 규율을 지키고 계율을 세우며, 계율을 베풀어 4만명이 넘는 사람을 구했다. 그는 도교와 세속주의로 돌아갔고, 그는 "강회강의 주인"으로 여겨졌다.

천보원재(742년), 건진이 55세였을 때 일본인 학자 융루이와 푸조가 양주 대명사에 와서 '동행성행' 승려들을 위해 기도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길고 위험한 여정에도 불구하고. Jianzhen은 "이것은 법적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왜 우리가 우리의 삶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까? "라고 동의했습니다. 천보 2년 이후 정부의 방해로 인해, 배에 부딪치는 파도로 인해, 또는 들판을 보호하는 승려들로 인해 5번의 "동쪽 도해"가 실패했습니다. 다섯 번째 동방 여행에서 병에 걸려 시력을 잃었고, 거듭된 실패에도 불구하고 동방 여행에 대한 의지는 더욱 강해져서 다음과 같이 맹세했습니다. 일본에 이르지 못할 것이며 나의 원래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천보(Tianbao)는 12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건진(Jianzhen)이 66세였을 때 일본의 '당나라 사신'이 다시 양저우(楊州)에 와서 동방 여행을 벌였습니다. 그해 10월 19일 밤, 건진과 일행 24명은 용흥사에서 배를 타고 장강을 따라 소주 황사포로 이동하여 강 밖으로 나갔다. 11월 16일 바다에 진입하여 동쪽으로 출항했습니다. 한 달여 만에 12월 20일 사쓰마 국 아도군 아키츠마우라에 도착했다. 이듬해 2월에는 교토(나라)로 가서 도다이지에 정착했다. 소천제는 칙령을 내렸다: "대덕스님이 창파에서 먼 길을 떠나 이 나라에 항복하러 오셨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나의 뜻을 따르며, 이제부터 그는 계율을 가르치고 또한 승려가 될 것입니다." "Master Chuandeng"의. 4월에는 루세나당 앞에 수계단이 세워졌고, 쇼무 천황, 샤오첸 천황 등이 모두 보살계를 받기 위해 제단으로 갔다. Xun은 Chengxiu를 포함한 440명이 넘는 초심자 승려에게 계계를 주었고 Lingfu, Daoyuan, Renji 등을 포함한 80명이 넘는 노승은 이전 계계를 포기하고 Jianzhen으로부터 완전한 계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일본의 법률 의식은 점차 엄격 해지고 전 세계의 교사에서 교사로 전해졌습니다. Qianyuan 2 년, Tianping Baozi 3 년 (759)에 Jianzhen은 제자 Puzhao를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나라에 Tangzhaoti Temple을 짓고 Todaiji Temple에서 이곳으로 옮겼습니다. 오랫동안 수술을 받은 후 부처님의 빛이 곳곳에서 빛나고 일본 율장(日宗宗)의 시조가 되었고, 건진(建眞)은 부소율종(富蘇種宗)의 조상이라고도 불렸습니다. 그는 진리에 대한 좋은 이해와 "명확한 의료 처방"을 가지고 있으며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준닌황제는 그에게 약의 진위 여부를 구별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는 한 치의 실수도 없이 코로 하나씩 확인했다. 광명태후는 주저하지 않고 건진이 준 약만이 효과가 있었다. Jian Zhen은 또한 "Master Jian의 비밀 요리법"을 썼습니다. 서서(西書)는 사라졌으나 아직도 세상에 전해지는 처방이 몇 가지 있다.

당 현종 개원 원년(서기 713년), 건진은 양주 대명사로 돌아와 계를 설했다. 이때 그는 이미 깊은 지식과 높은 명성을 지닌 불교 스승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33,000권이 넘는 경전을 복사하기 위해 승려들을 지속적으로 조직했으며, 당나라에 유학하러 온 일본 승려들도 80여 개의 사찰을 설계하고 건축했습니다.

개원 21년(733년) 일본은 아홉 번째로 당나라에 사신을 보냈다. 대표단과 함께 온 일본 유학 승려 롱루이와 푸조는 일본 쇼무 천황의 ​​명령을 받아 건진을 동쪽으로 여행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천보 원년(742년) 겨울 10월, 용약과 보조가 양주 대명사에 와서 건진에게 경의를 표하고 일본에 대한 존경심을 표시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일본에 전해졌는데, 그것을 가르친 사람도 없고, 고승님도 계시지 않습니다. "야마토는 동쪽으로 성화로 여행합니다." Jianzhen은 이 초대를 기꺼이 받아들일 사찰의 승려들에게 물었습니다. 승려들은 침묵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향암(襄塵) 스님이 말했습니다. “그 나라는 너무 멀고 살기가 힘들고, 바다는 끝이 없어 아무것도 올 수 없고, 인생은 드물어 살기가 어렵습니다. 중국.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도과를 통달할 수 없기 때문에 스님들이 침묵하고 있다." 이 말을 듣고 견진은 말했다: "법을 위하여(법을 설하기 위해) 왜 내 목숨을 걸고 남들이 안 가면 내가 갈게요." Jianzhen은 떠나기로 결심했고, 그때부터 일본으로의 동쪽 여행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

일본으로의 첫 번째 동쪽 여행에서는 Jianzhen과 그의 제자 Xiangyan을 포함하여 21 명이 양주에서 출발했지만 정부의 간섭으로 실패했습니다. 두 번째 동방 여행에서는 군함을 구입하고 불상, 불기, 경전, 약품, 향료 등을 많이 구입하였으며, 85명의 제자와 기술인력도 동행하였다. 그러나 배가 양쯔강 하구를 떠나면서 바람에 파손되어 수리를 위해 돌아와야 했습니다.

세 번째 바다에 나간 그는 저우산(周山) 수면으로 항해했다가 바위에 부딪혀 또 실패했다.

서기 744년, 건진은 복주에서 바다로 가려고 했으나 온주로 가던 중 정부에 붙잡혀 강제로 양주로 돌아갔다. 그의 4차 동해여행은 또다시 실패했다.

748년 6월 27일, 건진은 다섯 번째 동방 여행을 떠나 양저우(楊州)에서 출발해 저우산다오(周山島)에 3개월 동안 정박하다가 동중국해를 건너 바다에서 표류했다. 14일, 하이난섬 남단 야현현에 도착했다. 양주(楊州)로 돌아오는 길에 그의 제자인 양암(襄塵)과 일본 승려 영록(龍結)이 연달아 죽었다. 건진 자신도 긴 여행으로 인해 열병에 걸려 눈이 멀게 되었다.

당천보 12년(서기 753년) 10월 15일, 일본이 당에 10번째 사신을 보내 귀국하기 전날, 당대사 후지와라 기요카와를 파견했다. , 부사절 마베이 요시베, 고마로 오토모, 당광로의 의사, 검열관 중청, 비서, 감독관으로 오랫동안 일했던 일본인 학생 아베 나카마루(중국 이름 차오헝)도 중국 귀국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Jianzhen을 방문하기 위해 Yangzhou Yanguang Temple에갔습니다. 후지와라 대사는 "대스님이 설교하기 위해 다섯 번이나 동쪽으로 일본을 방문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그분을 만나서 매우 영광입니다. 만약 대사님께서 아직도 이런 소원을 갖고 계시다면 제자들은 일본으로 돌아갈 네 척의 배를 갖게 될 것입니다." 필요한 모든 물품을 가지고 갈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Jianzhen은 66세이고 시각 장애가 있지만 중국과 일본 간의 우정과 문화 교류를 위해 여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본의 요청에 동의했습니다. Jianzhen이 다시 일본에 가고 싶다는 소식이 Yangzhou에 퍼지자 관련 사원에서는 여행을 막기 위해 엄격한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때 견진의 제자 임천(任賀)이 오주(지금의 절강성 금화시)에서 양주(楊州)로 왔는데, 스승이 먼 곳으로 여행하실 것을 알고 몰래 배를 준비하여 만나기로 하였다. 그를 강의 머리에. 10월 29일 저녁, 건진과 그의 견습공을 포함한 24명이 양저우 용흥사에서 강두로 몰래 빠져나갔다. 그들은 즉시 배를 타고 대운하를 떠나 양쯔강으로 들어가 곧장 소주 황사포로 향했다. 지금의 장쑤성 창수현 황시(黃西), 즉 황사보)가 당나라에 파견된 일본 사절단을 만났다.

검진이 가져오는 물품은 여래, 관세음보살 등 불상 8구와 사리, 보살 등 불교용품 7품, 화엄경 등 불경 84권과 300여권의 진품 등이다. Wang Xizhi와 Wang Xianzhi의 작품 서예와 서예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떠나기 전, 정부가 경전이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을 두려워한 Jianzhen과 그의 일행은 11월 15일에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배를 탔습니다. 11월 16일이 되어서야 Jianzhen은 함대가 출항하기 전에 Otomo Komaro의 두 번째 배에 탑승했습니다. 동중국해로 항해한 뒤 강한 북동풍에 함대가 흩어졌고, 네 번째 배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나머지 세 척은 전진을 위해 애썼다. 11월 21일 1호선과 2호선이 함께 오키나와에 도착해 이미 다미섬(현재의 일본 다네가시마) 남서쪽에 도착했다. 어젯밤 세 번째 보트가 같은 장소에 정박했습니다. 12월 6일, 동경의 남풍이 바다에 불어 세 척의 배가 차례로 출항하여 바람을 타고 전진했지만, 후지와라 대사와 아베 나카마로가 타고 있던 첫 번째 배가 좌초되어 좌초되지 못했습니다. 이동하다. Jianzhen이 탔던 두 번째 배는 Tomi를 향해 항해하여 7일 만에 Yijie 섬(오늘의 일본 야쿠시마 섬)에 도착했습니다. 10일 동안 닻을 내려 바람을 기다리며 다른 배를 기다립니다. 첫 번째 배는 수리를 마친 후 북풍의 영향으로 계속 항해하다가 안난현(현 베트남)으로 표류했고, 승선인원은 180여 명에 달하며, 대사를 포함해 10여 명만이 사망했다. 후지와라 키야와와 아베 나카마로가 살아 남았습니다. 세 번째 배도 나중에 일본으로 다시 항해했습니다. 12월 18일, 두 번째 배는 항해를 계속하기 위해 이지우섬에서 출발했지만, 19일 폭풍을 만나 동쪽과 서쪽, 북쪽을 구별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젠젠 일행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규슈 사츠마에 도착했습니다. 일본 12월 20일 정오. 타군 아키즈마야우라(현재 일본 가고시마현). 건진 일행은 12월 26일 일본 승려 안경(延淸)의 지휘를 받아 일본 다자이후에 입항했고, 이듬해(754년) 2월 1일 일본 사신단의 출발항인 난바로 항해했다. 오늘날의 일본 오사카 근처에 있는 당나라. 2월 4일, 건진은 일본의 수도 나라에 도착하여 전국의 왕실, 귀족, 승려들이 모두 모여 조의를 표했다.

3월, 기북진비는 사신으로서 건진에게 황제의 칙령을 낭독했다. 계율과 법을 가르쳐라." 모든 것은 위대한 승려들이 지킨다. "4월 상순에 도다이지 절에 계계단이 세워졌고, 건진은 차례로 무대에 올라 서무황후를 서계했다. 왕자와 400명 이상의 승려. 756년 고켄 황제는 건전을 대승의 수도로 임명하여 일본 승려와 불교도의 업무를 감독했습니다. 758년에 사임하고 '야마토님'으로 추대되어 존경을 받았습니다. 759년에 Jianzhen은 제자들을 이끌고 Yangzhou의 Daming Temple의 패턴을 기반으로 Tangzhaoti Temple을 설계하고 건설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일본 건축 예술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나중에 Jianzhen은 이곳에서 신탁과 강의를 했으며 율을 일본에 전파하여 일본 율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Jianzhen은 시각 장애인이지만 불교 경전을 기억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의학에 능숙하여 냄새로 약초를 식별하고 사람들의 질병을 치료했습니다. 그는 『지안선생비서』라는 의학서적을 남겼고, 이는 일본 의학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그가 일본에 가져온 중국 불경과 서예 비문은 일본의 인쇄와 서예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Jianzhen은 자신이 마음 속에 배운 것을 제자들에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Jianzhen의 동쪽 여행은 일본 문화의 모든 측면에 중요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본인은 Jianzhen을 "맹인", "일본 Vinaya 종파의 조상", "일본 의학의 조상", "은인"이라고 불렀습니다. 일본 문화' 등은 Jianzhen에 대한 일본인의 존경과 숭배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광덕 원년, 천평보자 7년(763년)에 제자 시투오, 인기 등이 식별을 위해 옻칠한 신상을 세웠는데, 그 신상은 키가 2척 6척이고, 두정골이 아름답고, 광대뼈가 열려 있고, 키가 컸다. 콧대.", 꽉 다문 입술, 조용히 감은 눈꺼풀, 얼굴에 떠오른 미소" 등 엄숙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그해 5월 6일, 그의 나이 76세였다.

763년, 연감은 일본 쇼다이사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찰 내에는 일본의 국보이기도 한 건진좌상이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Jianzhen의 제자인 Ren Ji와 Si Tuo가 그를 위해 중국 건식 래커 클램핑 방법을 사용하여 만든 것입니다. Jianzhen은 일본에 온 지 10년이 되었으며 중일 문화 교류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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