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6 의 버전 유형
아케이드의 최신 버전은 철권 6: 열혈 반란, 한일 A7 1 버전, 기타 지역 A67 버전, 새로운 캐릭터 LARS 와 ALISA 입니다.
PS3 와 Xbox360 판은 아케이드판' 철권 6: 열혈 반란' A7 1 을 기반으로 합니다.
PS3 버전은 1024x576+2XAA 이고 Xbox360 버전은 1365x768 입니다. 중국어 이름: 철권 6
영어 이름: Tekken 6
별명: 철권 6: 피역
게임 플랫폼: PSP
게임 유형: FTG 격투 게임
리소스 형식: CD 이미지
버전: 일본어 버전
발행일: 2010 010104.
생산 및 유통: 제조업체: NBGI/ namko
대행 배포: 만대 나목 오류 게임 회사
게임 개요
만대나목오게임으로 제작된 인기 아케이드 3D 격투기 게임 철권 6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철권 6 이 드디어 예정대로 PSP 에 도착했다. 전작 (철권 DR) 이 PSP 플랫폼에서 획득한 백만 판매량을 감안하면 철권 6 의 PSP 판은 호스트판만큼이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제작진의 PSP 버전에 대한 요구는 가능한 한 아케이드 버전의 원래 모습을 복원하는 것이었고, 플레이어에게 이 작품은' 상쾌하고 매끄럽고 장난기가 강하다' 는 느낌을 주었다.
게임 특징 게임 초반 CG 는 정말 충격적이었다. 게임에 새로 추가된 캐릭터들도 CG 에 등장해 새로운 캐릭터의 출현을 위한 깔개를 마련했다. 마지막 장면에서 자피나는 보스의 문을 비틀어 열고 보스의 실력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설명했다 ... (작은 P 로 나를 잃지 마라-| |) 게임에 들어가지 마라. PSP 버전의 선택 화면은 저해상도 사진을 한 번에 읽은 다음 확대하여 인물상이 흐릿해지도록 합니다 ... 하지만 이렇게 하면 철권 5 와는 달리 커서를 움직여 인물을 선택할 때 인물 데이터를 한 번 읽어 지연을 초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철권 6 은 기본적으로 아케이드 버전과 일치하는 높은 유동성을 달성했다.
게임 내 효과가 두드러지고, 새로운 날씨 효과가 눈에 띄며, 빛과 그림자 효과가 전작보다 훨씬 좋다. 화면 효과가 높아지면서 전투 후 재생을 없애고 캐릭터의 포즈 시간도 크게 단축됐다. 새로운 페인팅 엔진을 사용하면 캐릭터 재질이 장면 조명에 따라 빛을 내는 부드러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매핑 정확도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톱니 모양 가장자리도 어느 정도 줄어들어 캐릭터를 더 적은 다각형으로 모델링하여 더 부드러운 속도를 얻고 장면에 더 많은 다각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격투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창함이다. 게임 속 인물의 연격은 어떠한 지연도 느끼지 못한다. 이 게임에서 새로운 장면의 파괴도 게임의 상쾌함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게임 음향은 시리즈의 고품질을 유지한다. 메뉴의 동적 배경음이든 게임에서 나오는 효과음이든, 모든 것이 오리지널 이식이다. 대장장이가 PSP 의 철권을 가지고 놀 때도 아케이드의 대체감을 가질 수 있다 ~
시스템 소개 게임 시스템은 철권 5 를 기초로 바뀌었다. 우선 가정용 휴대전화의 새로운' 철권력' 모델은 PSP 의 기능으로 거세됐다. 조금 감정적이지만 생각해 보세요. 결함이 있는 동동을 억지로 하나 더 추가해야 한다면, 이 철권 6 은 현재 비교적 믿을 만하다. -철권 볼링, 도장 등 작은 게임도 사라지고,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도전 모델도 취소됐다.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옷 입는 시스템이 이 일에 충분한 자금이 없으면 입어 볼 수 없으니 정말 인색하다. 그리고 복장이 다른 플랫폼보다 약간 적어서 아쉽다. 철권 5 에 숨겨진 요소는 기본적으로 철권 6 에서 직접 열리지만 각 캐릭터의 결말은' 주먹' 을 봐야 한다.
6' (철권 6 은 일본 NBGI 사의 최신 시리즈 3D 격투대작 철권이다. 차세대 판은 2008 년 말 발매된 대형 아케이드 최신판' 철권 6: 혈통반란' 을 바탕으로 증강됐다. 새로운 요소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면 PS3 및 XBOX360 버전이 출시됩니다. 20 10 년 6 월 발매될 예정인 PSP 포팅판은 대형 아케이드 버전, PS3 및 XBOX360 버전에 포함된 캐릭터, 시스템 및 패턴을 상속하며 PSP 핸드셋에 맞게 특별히 조정되어 1 세대 3D 격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째, 핸드 헬드 버전의 요약:
철권 PSP 판은 대형 아케이드 버전에 나타난 40 개 캐릭터를 완전히 수록하고 체력이 일정 수준보다 낮을 때 공격력이 크게 높아지는' 분노시스템' 등 시스템 특성을 이어받아 지상에서 쫓거나 반등해 일련의 공격을 보여주는' 반등' 을 이어받는다. 이 PSP 버전에는 PS3 와 XBOX360 이 특별히 가입한' 철권력' 전투 모델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하지만 PSP 전용' 이야기 격투' 와' 대형 아케이드 격투' 모델이 추가됐다. 스토리 전투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체험하면서 동시에 싸울 수 있다. 대형 아케이드 전투 모드에서는 대형 아케이드 버전을 물려받은 자극적인 놀이이다. PSP 에디션은 Ad-Hoc 무선 모드의 온라인 대전도 지원하며, 향후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바디 아바타'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새로운 이야기:
과거' 철권' 의 줄거리 패턴은 각기 다른 캐릭터와 반복적으로 싸우면서 동시에 줄거리를 드러냈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상 무대에서 캐릭터를 조작하고 연이은 히트 캐릭터와 만나 오관 참육장 형식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했다. 두 사람이 동시에 이런 패턴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관련된 CG 애니메이션도 게임에 끼어들어 게이머에게 철권 6 의 새로운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셋째, 화려한 옷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옛 얼굴 외에도 철권 PSP 판에는 새로운 캐릭터가 많이 있어 데뷔 캐릭터 수가 40 여 개로 늘어났다! 철권: 어둠의 회복' 이후 캐릭터가 가장 많은 세대다. 그리고 이 게임은' 극의 전투' 모델도 추가돼 게이머들이 멋진 줄거리 패턴을 체험하면서 흥미진진한 전투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또한' 영혼 구경: 깨진 운명' 의 풍부한 모서리 색상 사용자 정의 기능을 이어받아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 모양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넷째, 다양한 맞춤형 기능:
철권 PSP 판에는 영혼의 힘도 포함되어 있다. 운명을 파괴하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소품 동작' 등의 요소도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모드로' 전투비' 를 벌어 소품을 구입해 캐릭터를 위해 다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어떤 소품들은 갈아입는 것 외에 특수 효과가 있어, 갈아입은 후에 소품과 관련된' 소품 동작' 을 표시할 수 있다.
다섯째, 핸드 헬드 버전의 작동:
1. 어두운 행동을 계속 회복하십시오:
철권 PSP 판의 기본 조작 방법은 전작' 철권: 어둠의 회복' 과 거의 같다. PSP 의 조이스틱 버튼이 비교적 부드럽기 때문에 크로스 키는 캐릭터의 이동, 회전, 수비를 신속하게 제어하는 작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벼운 주먹, 무거운 주먹, 가벼운 발, 무거운 주먹은 △ 키, △ 키, × 키, □ 키 네 개에 떨어집니다. 전작' 어둠의 회복' 을 해본 선수가 있다면 빨리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전투 중인 게임 배경 무대도 현란하다고 할 수 있다. 도시 거리 외에도 초원, 목장, 학교, 심지어 각 캐릭터의 전속 장면도 있다.
2. 분노: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캐릭터가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체력계가 빨간색으로 깜박이면 캐릭터가' 분노 상태' 로 진입하고 모든 전투 기술이 크게 향상된다. 적절한 시기에 자신의 절묘한 수단을 운용한다면, 일거에 상대에게 막대한 손해를 입히고, 전복전을 벌일 수 있다!
3. 바운스 체인:
철권 시리즈의 원래 공기사슬 외에도 이번에 새로운' 반등체인' 이 추가되어 특정 수법으로 상대를 땅에 쓰러뜨리고 다시 튕기고 추격해 숨을 쉴 기회가 없게 했다.
4. 소품 이동:
PSP 판' 철권 6' 은 철권 5 가 처음 가입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이어받으며 소품과 이동 시스템을 추가해 지팡이, 펭귄, 고양이 발톱, 망치 등 몸에 장착된 도구를 이용해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 심지어 강력한 무거운 기관총을 몸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철권 시리즈 프로듀서 TGS 2009 인터뷰:
이번 2009 년 도쿄게임전에서 NBGI 의 안배로 철권 6 의 프로듀서 원다성일과 PSP 판 프로듀서 황천박일 씨를 인터뷰하도록 초청된 매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터뷰에서 PSP 판의 제작 현황과 비밀, 그리고 철권 시리즈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했다.
1. 핸드헬드에서 최신 시리즈를 재현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PSP 버전의 프로듀서 Hiroichi Aramae 가 먼저 개발 중인 내용을 직접 선보였다. 그는 PSP 핸드머신에서 대형 아케이드 버전 시스템을 재현하고 판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밝혔다. 인터뷰 직전에야 실제 표시 수준으로 발전했다. 목표는 PS3 및 XBOX360 버전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대형 아케이드 버전의 모든 스키마가 포함됩니다.
2.PC 버전의 데이터 양이 어마합니다. 이식이 어려운 부분입니다.
Aramae Hiroichi 는 "무대의 역할이 이전 세대보다 많고 수식의 판단도 이전 세대보다 복잡하기 때문에 전체 데이터 양은 PSP 판' 철권: 어둠의 회복' 의 4 ~ 6 배에 달한다" 고 밝혔다. 당초 PS2 호스트에서 PSP 핸드로 이식된' 철권: 암흑소생' 의 데이터 양은 이미 PSP 한계에 다다랐다. PS3 에서 PSP 로 이식된 철권 6 이 UMD 에 성공적으로 쑤셔 넣는 것은 기적이다. 사실, 기술적 어려움으로 인해 전체 생산 계획이 중단되었다가 다시 시작되었다. "
3. PSP 용으로 제작된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완전히 재조정합니다.
Araaki Hiroichi 는 또한 PSP 와 대형 아케이드의 하드웨어 사양 및 처리 성능 차이로 인해 PS3 및 XBOX360 처럼 대부분의 소재를 직접 적용할 수 없으며, 캐릭터 모델링 및 수준 장면과 같은 PSP 의 제한된 기능을 대폭 조정하거나 다시 제작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두 다시 그려야 하는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4. 제한된 캐릭터 사용자 정의 및 장면 변환 요소 제공:
팜 성능 및 용량 제한으로 인해 철권 PSP 버전의 일부 내용은 완전히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역할 사용자 정의" 기능은 제한적일 뿐입니다. 용량 제한으로 다른 유명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옷은 포함되지 않았다. 또한 극의 전투인' 철권력' 모델은 PS3 과 XBOX360 의 규격에 맞게 계획되어 있어 공식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PSP 판은 대형 아케이드 에디션에 처음 등장한' 장면 변환' 공연을 재현하고 1 인 외출에 적합한 1 인 게임 수준을 추가한다.
5. 추가 요소 연결에 대한 생각을 포기하십시오.
PS3 및 XBOX360 버전과 연계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Araaki Hiroshi 는 버전 간의 사양 차이가 크기 때문에 PSP 버전과 PS3 및 XBOX360 버전을 동시에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PSP 판은 같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 PSP 로 연습하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PSP, PSP, PSP, PSP, PSP, PSP) 온라인 이외의 다른 연계 아이디어는 특별히 재미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현재 계획이 없다.
6. 게임 경험의 완전한 재현에 중점을 둡니다.
PSP 버전에서 단순화된 운영 모드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지 여부에 대해 하라다 () 는 현재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시리즈의 기존 운영 모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홈 버전의 컨트롤러 작동은 경솔하게 변경하면 플레이어가 익숙하지 않게 되므로 PSP 판은 대형 아케이드 및 홈 버전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7. 새로운 호스트 PSPgo 에 대한 의견:
최근 주목받고 있는 PSP 핸드머신 신상품인 PSPgo 에 대해 하라다 (하라다) 는 "외부 세계가 PSPgo 의 조작성에 대해 그다지 낙관하지 않는 것 같지만, PSPgo 가 전투에 적합하다고 개인적으로 느꼈다. 조이스틱의 위치가' 크로스 키' 바닥에서 오른쪽으로 옮겨져 엄지손가락으로' 크로스 키' 를 누르는 것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이다" 고 밝혔다. 게임 다운로드 및 판매 부분에 관해서는 Arami Hiroichi 는 아직 이 방면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기술적 어려움은 없어 회사가 결정하면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8. 균형만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이렇게 많은 캐릭터의 균형과 차이를 어떻게 조율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원전은 철권망 (TEKKEN-NET) 이 독자적인 온라인 서비스로 대형 비디오 게임판 철권 5 에서 도입됐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제작팀은 전국 각지의 대형 아케이드 오락실의 게임 소재를 인터넷을 통해 수집하고, 게이머가 게임을 할 때의 습관, 특성 등 객관적인 참고 근거를 이해하고, 플레이어의 인터넷상의 평가 등 주관적인 참고기준에 맞춰 역할 균형을 조정할 계획이다.
9. "재미" 가 더 중요합니다.
하지만 하라다 역시 캐릭터가 마지막까지 균형을 잡는 데는 진정한 답이 없다고 강조했다. 같은 캐릭터가 플레이어마다 완전히 다른 표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평가의 강력한 역할은 고수가 연기하는 것이 더 강할 수 있고, 초보자가 연기하는 것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반대로, 다른 캐릭터들은 초보자들이 더 잘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나 15 년 격투게임 제작에 참여한 과정에서 좋은 격투게임은 고도의 균형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7 ~ 8 년 전 많은 격투 게임의 몰락과 실종을 목격한 후, 나는 점차' 균형' 이 반드시' 재미' 는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개인적으로' 균형' 에 집착하는 것보다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10. 종료:
인터뷰가 끝난 뒤 하라 다성홍은 철권 6 의 선수들에게 자신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그는 철권 6 의 내용 풍부함이 시리즈 중 최고라고 말했다. 차세대 하드웨어에 맞춰 화면이 더욱 화려하다. 그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깊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충실한 플레이어 시리즈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기를 바라며, 놀다가 제작팀의 의도를 실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작진에 대한 의견도 환영합니다.
일곱째, 같은 번들 버전 공개 제한:
PSP 격투대작: 철권 6 은 현재 20 10 65438+ 10 월 14 판매, 게임 가격 6279 엔 (세금 포함)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편 NBGI 에 따르면 이번 PSP 버전 발매일이 공식 발표됨에 따라 대형 아케이드판' 철권 6: 열혈 반란' 에서 특수도구로 등장한' 세계평화' 깃발 소품의 획득 코드를 PSP 버전의 한정된 초기 봉인으로 내놓기로 했다. 플레이어는 휴대전화 사이트 철권망 (Tekken-Net) 의 아케이드판' 열혈 반항' 에 카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 소품을 사용할 수 있다. 관심 있는 게이머를 놓치지 마세요!
이와 함께 일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SCEI) 도 20 10 10 에서 일본에서 발매되는 3D 격투기 게임 철권 6 의 PSP 판이 철권 6 과 함께 PSP-300/KLOC-0 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SP-300 1 호스트 (일본 전용 모델), PSP' 철권 6' 게임, 동단 특별판' 철권 6' 오리지널 20 10 포스터 달력, PSP 패션 헤드폰 펜던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피아노 블랙 (PSP-300 1 PB), 마법은 (PSP-300 1PB), 마법은 (PSP-300/KLOC) 등 기존의 7 가지 색상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