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헌터 플레이어는 기분이 우수하고 아케이드 게임에 더 가깝다.
사냥꾼사' 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채택했지만 동문파 대사보다' 영혼사' 전체 화면이 약간 얇아 관련 화면이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아 화면 속 장면 구조에 입체감이 부족해 아케이드를 복원한다고 할 수 있다. 캐릭터 조형상' 영혼 사냥꾼' 은 정교하지 않다. 특히' 영혼 사냥꾼' 의 남성 캐릭터는 거리에 서 있는 자세가 상당히 이상하다. 그가 아주 유행을 입어도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DNF 가 상당히 실패한 남성 전투 캐릭터 형성에 연락한 것은 한국 제작팀의 전반적인 풍향이 바뀌어 남성 캐릭터에 대한 호감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영혼 사냥' 에서 NPC 의 원화는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여성 캐릭터의 머리카락 옷과 남성 캐릭터의 근육 무기는 모두 매우 섬세하게 묘사돼 화면 문제를 어느 정도 보완했다. 또한 영혼 사냥꾼의 해상도는 최대 1280768 까지 올라갈 수 있어 더 나은 체험을 하는 전체 화면 게임이다. 봉신연의' 가 채택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화면 전체의 색채도 밝기가 높은 색채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봉신연의' 의 전체 화면이 신선하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은 시각적인 피로를 일으키기 쉽지 않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영혼사냥꾼' 의 기능효과가 매우 화려하다는 것이다. 내가 여성 캐릭터 검투사를 체험할 때 검그림자가 겹치고 괴물이 뿜어내는 피가 쾌감으로 가득 차 있다.
공격감이 좋은 기술이 많으면 조작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현재 영혼사냥꾼은 세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각 직업은 18 급의 두 가지 고급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세 반의 전반적인 촉감이 모두 좋다. 적을 공격할 때, 괴물은 그에 상응하는 변화를 만들 것이다. 작가가 사용하는 여성 검객은 적을 자를 때 적의 몸도 그에 따라 왜곡된 변화를 만들어 주먹이 고기에 들어가는 느낌을 준다. 또' 영혼헌터' 는 잔디 깎기 모드도 채택해 게임의 시원함을 크게 높였다. 게임의 기본 동작도 제어 방향이며, 영어 키 해제 기술은 DNF 와 같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습관이 다르다는 점을 감안하면 왼손이나 오른손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Soul Hunter 는 사용자 지정 버튼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영혼 헌터' 의 스킬 수가 많기 때문에 기본 조작 모드에서는 스킬 버튼의 범위가 비교적 넓어 게이머 스스로 바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천천히 적응할 수밖에 없다. 스킬 수가 많기 때문에 영혼 사냥꾼의 플레이어는 연속 수단을 설정할 수 있으며, 성공하면 화면 왼쪽 위에 나타납니다. 지속적인 모집 시스템은 초보자 게이머에게 상당히 우호적이며, 초보자 게이머에게 기술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술 석방 후 경직된 시간을 줄이고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한 번의 버튼 연속 획을 추가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물론, 전투의 즐거움을 낮추는 것이 걱정된다면, 연수의 사용을 조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징벌력을 증가시켜 플레이어의 두 손을 문지르도록 유도하고, 동시에 한 번의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