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과 가마솥 - 새로운 지역에서 최고 품질의 코뿔소를 만드는 방법
나에게 맞는 좋은 코뿔소를 만드는 방법. 이 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쓰레기이고 쓸모없는 코뿔소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소비하지만 그것에 대해 안주하고 있습니다.
자격 선택
새 버전에서는 체력 1,000개당 hp=25가 됩니다. 예를 들어 레벨 100 아기는 이후 체력에 추가할 수 있는 560점을 갖게 됩니다. 환생은 110포인트이므로 레벨 100 아기 코뿔소가 정상이라면 체질은 670이 되어야 하고, 자연적인 성장에 따라 체력은 8000~10000이 됩니다. 아기 장비에는 3000~5000 블러드가 있고, 아기 스킬에는 3000~5000 블러드가 있습니다. 현재 신지역으로 볼 때 다들 일반적으로 작업하고 있는 주류 코뿔소는 3000마리 정도입니다. 그럼 이런 소의 환생 후 혈액량은 6000~7000정도 되니 4000마리의 소가 가지고 있는 혈액량은 대략 8000마리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9000. 방어 훈련 7과 합치면 HP가 30 정도 늘어날 수 있다. 나한테 8, 9, 10 얘기는 하지 말고 클릭해 보면 절망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왜 이것을 모두를 위해 계산해야합니까? 자격을 갖춘 코뿔소로서 동방 박사의 두 도끼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당신의 문맹에 대해 교육하고 동방 박사의 둘째 아기 힘이 얼마나 역겨운 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도끼---예를 들어 레벨 100 분노 치명타 Yunlong, 10600*3(분노)*0.8-1.2(피해 상한 및 하한)*2(지식 승수)=5.1-7.6w 피해, 이것은 단지 없음 장비를 갖춘 동방박사 윤룡의 데미지. 노는 법을 아는 동방박사라면 데미지 제한이 10이고 알고 있는 배율이 15이며 최대 15인 거울, 목걸이, 수제 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율이 10이라면 그의 Yunlong의 피해는 10w로 치솟을 것입니다. 다행히 2b에는 현자가 많고, 공격요소가 가득해서 그런 현자가 많지 않으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더 있으면 나도 그렇지만 그건 죄야.
자, 동방의 두 번째 도끼를 소개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Yunlong BT만 알고 있지만 Jiutian Divine Thunder의 출력이 Yunlong Breaking Ridge보다 낮지 않다는 사실은 아직 모릅니다. Nine Heavens Divine Thunder는 레벨 100의 분노 치명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600 분노에 약을 드십시오. 분노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8500*0.8-1.2*2.5*1.5*2=5.1w- 7.6w. 고급 세이지의 상한은 여전히 10w입니다. 좋아요, 이 글을 쓰고 있는 동안 많은 아이들이 깊은 절망에 빠져 있다는 것을 압니다. 얼마나 끔찍합니까? 과연 이 두 축이 치명타를 칠 수 있다면 10-15w(고급 20w)이면 충분할 것입니다. 치명타가 필요하지 않다면 5~7.5w 정도가 적당합니다. 물론 좀 여유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들도 다 치명타를 맞을 수는 없으니 다들 화약을 드시겠죠? 그러므로 마술사는 외모에 크게 의존하는 직업이면서, 이해심, 나아가 보편적인 이해에도 크게 의존하는 직업이기도 하다. 글이 좀 주제에서 벗어난 것 같네요.
자, 얘기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돌아가자. 위의 두 가지 분석을 통해 코뿔소의 피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코뿔소는 신체 능력이 낮기 때문에 비판적이 되기가 매우 쉽다. 때리다. . 나는 3500 자격을 갖춘 코뿔소가 일반 플레이어의 최소 임계값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rp가 몇 초 안에 떨어지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고급 플레이어라면 5,000 정도의 가치가 있는 소(기본 자격은 아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 9, 10의 방어 훈련을 사용하면 분노를 거의 견딜 수 없습니다. 최고급 현자를 찾아 복귀를 모색합니다. 물론, 타오르는 태양과 주술사 버프를 취한다면 분명 적절할 것입니다. 부자는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면 평생 편히 살 수 있다.
스킬 선택
모두가 이상적인 자격을 선택한 후에는 BB에서 가장 귀찮은 부분인 세척 스킬에 도달합니다. 모든 사람이 가장 맹목적인 곳이기도 합니다.왜 맹인이라고 말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자원과 경력에 따라 적절한 기술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온갖 종류의 정크 소가 출현합니다.
먼저 라이노의 주요 스킬을 분석해보자(7하트 방식을 예로 들어)
(1) 높은 스킬 이해 확률 : 생명력축소(실용지수 별 6개) )---- HP 3800, Tiangang 4500, Mingxin 5300. 개인적으로 이 스킬은 모든 코뿔소가 쓸어버릴 것을 추천하며 방어 훈련과 결합하면 실제로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첫째,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방어 훈련 포인트가 높지 않고 증폭 효과도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진화 기술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지역에서는 책이 매우 적고 보는 것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개선 가치도 많지 않습니다.
둘째, 이 스킬은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굳이 한 턴에 rp 차이가 늘어나지 않더라도 이 스킬을 굳이 워싱할 필요는 없습니다.
(2) 높은 스킬 이해 확률: 기 축복(실용지수 8성, 마기 풀스타) - 3400mp, 고급 4800, 궁극기 5800. 이 스킬은 워시아웃된 모든 코뿔소에게도 권장됩니다. 환생하기 전에 씻어내는 것이 가장 좋으며, 모두가 스킬을 궁극기까지 진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가 크게 향상됩니다. 신지역의 안정적인 가격은 1,500 전후로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습니다. 한 번 더 흡입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3) 낮은 확률 스킬: 역부상---(연습 지수 별 8개)---26 확률 50, 고급 36 확률 75, 궁극기 46 확률 100, 보면 많은 사람들이 불평할 것입니다 아 이거 별 10개 주는게 어때? 아 뭐야 무한반등이 있구나 얘들아 꿈은 그만 꾸어라 우선 이 스킬은 쿨타임이 1.3초로 생각보다 임바가 좋지 않습니다. 둘째, 스킬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진화된 스킬과 진화되지 않은 스킬의 격차는 디어와 가마솥에서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신지역에서 이 두 권의 가격이 얼마나 터무니없는지 아시나요? 그래서 대중의 관점에서도 별 8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고급 코뿔소는 이 스킬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 플레이어가 할 수 있다면 이 스킬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4) 낮은 확률 스킬: 화염 공격---(실용 지표 별 10개)---코뿔소가 그렇지 않은 경우에만 데이터를 확인하기에는 너무 게으릅니다. 이 스킬이 있으면 코뿔소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단지 코뿔소일 뿐이므로 전투가 길어질수록 화염 공격의 출력이 더욱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이 스킬은 높은 공격력 훈련을 통해 데미지를 증폭시킬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궁극기는 7000-1w로 사람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이는 단지 작은 ks에 불과하며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5) 저확률 스킬 : 전기충격---(연습지수: 별 8개)--궁극판은 2000~3000 정도의 안정적인 출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상당한 부스트이며, 마법공식 가격도 괜찮아요.
(6) 저확률 스킬: 독창성---(유용성 지수 별 9개)---축복 스킬은 궁극기까지 진화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가 아는 한 데이터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그게 다야.
스킬을 세탁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방법과 목표가 있다고 생각해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예전에 누군가가 쓴 Rhino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씻어낼 수 있는 여러 가지 BT 스킬 중 분노 해소가 1위를 차지하고 그 다음으로 체력, 경골과 관련된 여러 가지 축복이 있다고 생각한다. 교활함과 마법방패 같은 다른 스킬은 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두 스킬은 실제로 현재 환경에서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내 상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엑소시즘과 정직이라는 두 가지 스킬을 본 적이 없는 것으로 기억한다.
수동 기술 선택
rmb 플레이어의 첫 번째 선택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희생하는 것이며 세 번째 홀은 선택 사항입니다. 일반 플레이어들에게는 제가 추천하는 몇 가지 수동 스킬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은 후르츠 가드입니다. 즉, 용병의 화학적 방법이지만 그 효과는 화학적 방법보다 훨씬 강하며, 화학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분 정도 지속되는 방식이 더 좋지만, 데미지 감소율이 매우 낮고, 궁극의 가드는 데미지를 300~400 정도 줄일 수 있다는 개념이 누구에게나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과일을 여러 구역에서 사용해 왔습니다. 그 용도는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황금 괴물과의 대규모 전투가 있는 경우, 이런 장면은 흔한데, 여기서도 괴물이 방어를 뚫을 수 없을 때, 최소한의 안정적인 출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방어력이 아무리 높아도 여전히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시각적 추정치는 10~20 정도입니다. 이때 가드를 사용하면 몬스터 더미 속에서도 상대를 굳건히 지킬 수 있습니다. 방어력이 너무 낮지 않는 한 몬스터는 당신을 때릴 때 피를 흘리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지속 스킬에 대응하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선인과 사나운 장군과 결합하면 그 효과는 더욱 부러워지고 사람들이 춤추는 것은 꿈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과일의 실용가치는 매우 좋다. 구매를 적극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점은 이 과일이 야채를 남용할 때 그 결과는 정말 사악하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선택, 과일이 인상적입니다. 이것을 보면 모두가 혼란스러워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대대로 신이 된 것입니다. 이 버전에서는 긁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현자들이 Juanxue Kuanglan을 아기 A를 제어하는 첫 번째 이동자로 사용할 것이므로 금봉황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이때 긁기의 가치가 크게 향상됩니다. 저도 스워드맨을 할 때 이 스킬을 굉장히 즐겨 사용하는데, 8야드의 거리가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결국 나는 이 과일을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시도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 과일은 Jingxin Shouxin 기술, 즉 정상과 동일해야 한다고 추정합니다. 상태로는 유령 매장을 해제할 수 없으며 충격은 진화 후에만 해제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선택은 명상과 기초의 결실이다. 스킬이 고도로 진화하면 두려움과 무심함이 해소되는 효과는 설명할 수 없다. 여기에 과일이 두 개 더 있는데, 누군가가 언급했기 때문에 이야기하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과일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비난하지 않습니다. 과일은 속이는 과일인데 왜 속이는 걸까요? 운룡 같은 상대의 큰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천우를 먼저 사용해도 다음 10초 동안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의 에너지와 혈액으로. 전혀 모호하지 않습니다. Tianyou의 열매는 현재 아기가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10초 안에 깨어나면, 당신의 눈에는 이미 눈물이 고일 것입니다. 윤롱의 3초 컨트롤과 비교하면 정말 너무 아쉽습니다. 이 보석의 유용성을 말하자면 일부 고급 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가 Yunlong Jiutian을 먼저 공격한 후 상대가 여전히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이에 대해 아기는 죽었습니다. 이때 천우를 활성화하여 상대의 다가오는 공격을 피할 수 있으며 이때 반대편에는 아기가 없습니다.
또 하나는 말씀하신 빙의물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열매의 구 버전은 자신의 속성을 활용해 높은 스킬을 터뜨리는 검사들에게 매우 유용하지만, 이것은 새로운 버전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 Swordsman 형제는 죽은 지 오래되었습니다. 천우와도 같은 문제가 있는데, 바로 반대편 아기에 대해서는 어찌할 수 없는 일인데, 직접적으로 조종당하게 되면 이 열매 역시 너무나 비참한 존재이기 때문에 모두가 고통을 겪는다. 살아있는 숨이 빨려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이 과일의 실제 모습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음에도 사용한 척하는 게시판의 사기꾼들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소유 스킬은 정말 짜증납니다. 플레이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것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과일을 사용하고 나면 아기가 움직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도 움직일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엄마가 움직이는 한 아기도 움직일 것입니다. , 그러면 스킬이 무효화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들이 멀리 있는 한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정상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당신을 정상적으로 공격할 수 있지만 당신은 반격할 수 없습니다. 알겠나요? 포럼에 있는 사람은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저에게 헛소리하지 마세요. 그들은 모두 그것을 경험한 사람들입니다.
로어 등 남은 과일도 매우 좋고, 검술과 위장총을 쏠 수 있고, 사거리와 데미지도 매우 좋습니다.
그동안 생각이 너무 많았는데 제가 쓴 글의 대부분이 코뿔소에 관한 내용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하, 그냥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