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음양사 가이드_음양사 영혼 제어 가이드 영혼 제어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해석
음양사 영혼 길들이기를 선택하고 매칭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영혼 길들이기 사본으로 얻는 수입은 얼마입니까? 설명, 어떤 전략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1. 특정 식신의 정령을 선택하는 방법
이바라키에는 어떤 정령이 적합합니까? 정령이 야마에게 더 좋은가요?
Any 특정 PVE(던전 중심)나 PVP(격투장 중심)와는 별개의 영혼 매칭은 말도 안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주로 어떤 영혼 제어 세트, 즉 4개의 동일한 영혼 제어 세트에 의해 발동되는 효과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식신의 기술과 라인업에서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바라키의 수동성으로 인해 선택은 공격적일 수도 있고 의도적일 수도 있습니다. 폭발의 효과는 다양합니다. 이바라키가 한방에 적을 때릴 생각을 항상 할 필요는 없고, 투기장에서 멀리 갈수록 보조 체력과 방어력이 증가한 후에는 이바라키가 오버플로 피해를 입히기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수확형이 더욱 인기를 끌 것입니다.
여러 수준의 피해를 입는 식신의 경우 바늘 소녀를 선택하면 잘못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바늘 소녀 버전입니다.
추진력 깨기: 먼저 탈출하는 식신에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유령 검정, 녹색 램프, 아스틸베, 흰 늑대 등과 같이 첫 번째 출력인 식신에 적합합니다.
마음의 눈: 수확 위치에 적합한 식신은 건강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에 식신이 필요합니다. 피해가 쉽게 넘치기 때문에 현재 가장 적합한 식신은 이바라키입니다.
넷 컷: 넷 컷은 모두의 방어가 올라간 후 후반부로 갈수록 좋아지는 소울 컨트롤입니다. 데미지 계산은 방어의 임계치에 도달했을 때 데미지 감소 비율을 발동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방어력 감소가 극도로 높아 이 한계점을 깨는 것이 가능합니다. 청덩, 백랑, 아라카와 등 치명타가 높은 모든 출력에 적합합니다.
음모라: 실용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져 출력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狰: 더 흥미로운 영혼 제어입니다. 영혼 제어의 효과는 피해이므로 영혼 제어는 페퍼 맵과 결합될 때 가장 큰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Shutun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백핸드 라인업 휴대에 적합합니다. (Jiao Tu Bing Yong Drinking Dog God)
세 가지 맛 : 영혼 제어 효과는 기본적으로 백핸드에 대한 것이며 상대가 제어권을 가지고 있을 때만 유용합니다. Rain Girl만이 더 적합합니다.
러너다오: 컨트롤을 완화시키거나 한 번 더 치는 경우에도 기본 공격 출력에 매우 적합합니다. 대표 식신: 슈텐과 뱀파이어 공주. 린네도는 구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식신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배트 윙: 다소 어색한 위치, 특별히 적합한 식신이 될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나루야: 팀 내에서 안정적인 컨트롤이 필요한데, 영구 30의 데미지 효과는 매우 평균적이어서 정신의 기세를 깨뜨릴 만큼 좋지는 않다.
영혼을 슬퍼하는 새: 최종 게임을 위해 싸우는 영혼 컨트롤러처럼 보이지만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무덤 억제기: 얼핏 보면 빅 텐구에 더 적합할 수도 있지만 바늘 소녀에 비해 효율이 훨씬 떨어져 PVE에서도 백업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혈액량이 60 정도일 수 있는데, 이는 패시브 맵만큼 좋지 않습니다.
옷 : 손상 방지를 위한 영구 15 솔직히 말해서 효과는 매우 평균적이며 권장하지 않습니다.
지장보살상 : 투기장 효과가 뛰어나다. 투기장 HP 보너스는 2000 이상이고, 이는 모두가 중요한 시대에 적합하다. : 소년이여, 용감한 군인이여.
열반의 불: 경기장 및 특정 상황(예: 우유 없이 자해하는 자시키 소년을 보호하는 등)에 적용 가능합니다. Shikigami에 적합: Douchi, Hyouyou, Zashiki Warashi 및 Ebisu.
거울 공주: 매우 강력한 영혼 제어 능력입니다. 1년 내내 5세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개 보장과 1개 보장으로 이길 수 없는 돌파구를 만나면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거울소녀를 입은 다섯 명의 백보리달마를 상대할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카구라가 죽지 않았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투기장 후반부에서는 기본 보조 인물로 거울소녀가 있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까마귀 발을 제거해줍니다.
종령, 서큐버스, 설령, 베개 방지, 일본 소녀, 몬스터 상자: 영혼을 제어, 식신에 적합: 유키온나, 산터우 등의 식신을 제어하거나 다단계 데미지를 제어 하쿠.
드라이어드: 식신: 잉조와 사쿠라 악마에 적합합니다. 에비스의 깃발은 드라이어드 보너스를 누리지 못합니다.
행운의 고양이: 신 수준의 영혼 길들이기 행운의 고양이를 사용한 두 가지 지원은 기본적으로 자시키 도지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추천 식신: 카마 이타치, 야마토, 야마 등 고속 식신과 자오투, 잉어 정령 등 자급자족형 PVE 식신.
펄 : 글쎄요, 이번 유훈은 획득 방법이나 효과로 볼 때 추천하지 않습니다.
조개 정령 : 투기장에서의 백핸드에는 초반 방패의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액션을 취한 후에는 방패가 깨져서 첫 번째 동작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불의 정령: 자시키 다시 없이 처음에 8개의 불을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에 적합합니다. 라인업에는 불의 정령이 하나만 있을 수 있으며 처음에만 발동됩니다.
주사위 유령: 맛이 없어요.
2. 영혼 강화 문제
영혼은 사실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 장비로, 식신의 8가지 속성을 강화하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그 중 공격, 생명, 방어, 속도, 치명타는 식신의 재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치명타 피해, 효과 적중, 효과 저항은 모두 처음에는 동일합니다.
강력한 것은 식신이 아니라 영혼이다.
식신은 재능과 기술의 차이로 인해 인위적으로 출력(그룹 출력 및 단일 대상 출력), 보조(고기 보조, 풀러 보조, 부 출력 보조, 우유 보조), 제어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출력
영혼 강화에 관해서는 항상 영혼과 맞추고 싶은 식신의 패널 데이터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잘 발달된 이바라키에 대한 패널데이터입니다. 출력을 위해서는 공격, 치명타, 치명타 데미지, 속도의 네 가지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공격: 이것이 출력 식신의 핵심 속성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출력 식신의 스킬 데미지의 기본 값은 공격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인 상황에서는 공격이 최대한 높게 쌓일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세 가지 속성은 모두 공격 서비스용입니다. 예를 들어 위 사진을 보면 이바라키의 국화포 1발은 방어력을 제외하면 1W8 정도의 공격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경기장의 5성 보조원은 기본적으로 보너스 이후에는 3W입니다. 그래서 이 보조자를 몇 초 만에 없애고 싶다면 상황 40 깨기, 막대 20 당기기, 치명타 후 150 올리기 등 다른 보조 속성에 의지해 버프를 얻어야 한다. 결과는 약 4W5, 그래서 당신은 1W5의 오버플로 피해와 파괴를 더하게 됩니다. 잠재적인 보너스를 통해 상대의 다른 식신에게 입힌 피해는 약 2W1입니다. 그러니 데미지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계속해서 속성(크리티컬 데미지, 공격력, 안정된 치명타 추구 등)을 쌓거나 다른 버프(또 다른 풀바, 카구라의 폭발)를 추가해 보세요. 속성을 쌓는 방법은 영혼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치 6은 치명타 보너스나 공격 보너스를 사용해야 하고, 위치 2는 속도나 공격 보너스를 사용해야 하며, 보조 속성으로는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그 사람만 할 수 있나요? 말했다: 아이들이 어떤 옷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꿰뚫어 볼 수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강화 후 패널 데이터를 직접 보시고 안전한지 살펴보신 후 영혼 교체 여부를 결정해 보세요.
치명타 : 치명타는 출력의 보조 속성이므로 일정량의 피해를 입히는 식신의 경우 치명타를 너무 많이 추구 할 필요는 없습니다. 70, 80, 90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 내 눈에는 유럽피플40이 여전히 치명타를 치고 있는 것 같다. (흰늑대 제외) 정말 얼굴을 못믿겠다면 공격스택을 100으로 희생하세요.
다단 데미지가 있는 식신과 바늘걸의 경우 80개 이상 쌓아주세요. (왜냐고 묻지 마세요. 이유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공격 횟수가 6000회에 육박하지만 치명타는 겨우 31회에 불과한 발달장애새입니다. 그리고 치명타에 의해 발동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50이므로 바늘 소녀를 더 잘 발동시키려면 치명타를 보장해야 합니다. 바늘소녀가 왜 그렇게 강한가요? 바늘소녀의 데미지는 방어력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치명타 피해 : 치명타와 마찬가지로 보조 속성으로 공격이 충분하다면 치명타 피해 스트림을 사용할 수 있는데, 치명타 피해 자체의 초기 값은 50이므로 상대적으로 좋은. 패널 데이터는 치명타 90개 이상(100개까지 쌓는 것이 가장 좋음)이며, 치명타 피해량은 250 정도이다.
속도 : 속도는 식신의 출력 조건과 연속 출력 능력을 결정할 수 있으며, 식신의 출력 공간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속도를 2차 속성으로 가진 영혼은 식신 중 매우 좋습니다. 같은 별의 영혼들. 파괴 가능성이 있는 식신의 경우, 당김 막대가 있더라도 상대에게 끼어들지 않고 즉시 출력되도록 속도를 적절하게 높여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속도를 쌓아야 하는지는 팀에서 행동을 취하기 위해 식신이 필요한 순서와 전체 경기장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보조
보조 측정: 생명력, 방어력, 속도.
생명력: 생명력은 보조자의 핵심 속성입니다. PVE(주로 영혼 제어)든 투기장이든 보조자의 혈액량이 우리 라인업의 두께를 결정합니다. 유훈9가 피해를 견디기 힘들다면 보조병력은 1W2 정도가 되어야 하고 유훈10으로는 막히지 않을 것이고, 약 1W5가 될 것이다. 경기장의 경우 자신의 세그먼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상대의 출력이 1초 만에 당신의 지원을 죽일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어력 : 체력보다 방어력 강화의 이점이 높으니 체력이 충분하다면 방어력을 더 높여주세요.
속도: 보조의 속도는 보조의 역할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하지만 보조속성인 속도는 지원을 위한 보조속성 중 가장 좋은 속성입니다.
지원을 위해 유훈의 보조 속성은 모두 속도가 있어야 하며, 두 번째 포지션은 6성 속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고기 지원은 도발을 위해 고속이 필요한 군인이라면 끌어 당기기 지원과 동일하게 기준은 남자라면 생각없이 고기 (생명과 방어)를 쌓아주세요. .
우유 지원 속도는 라인업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Yingcao는 일반적으로 혈액을 나중에 추가하고 Ebisu는 플래그를 먼저 넣습니다.
그린 랜턴, 양면 부처 등 보조 출력 보조 장치는 출력을 위해 특정 샷 속도가 필요하므로 두 번째 위치에서 속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어
제어 측정: 효과 적중, 속도, 효과 저항.
효과 적중: 이것이 제어의 핵심 속성입니다. 스킬 베이스 히트, 스킬 베이스 히트*효과 히트 등의 계산 방법도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빙용 스킬의 기본 적중이 60이라면 패널의 효과 적중을 67까지 쌓아야 대상을 100% 도발할 수 있습니다. (효과 저항은 계산하지 않음) 사진을 보세요
자격을 갖춘 군인입니다. 효과는 4위 Yuhun에게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계산된 스킬 적중 확률을 보려면 전투 중 스킬을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내 귀여운 친구는 무시하세요.
속도: 제어 속도는 드로바 어시스트와 동일합니다. 속도가 빠를수록 더 많은 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효과 저항 : 상대의 컨트롤을 위해서는 효과 적중과 속도가 거의 같을 때 효과 저항을 적절하게 쌓아야 합니다.
여전히 같은 문장입니다. 패널 데이터를 직접 살펴보세요.
3. 유훈을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이 질문은 부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유훈을 구매하는 것은 사실 투자입니다.
상대적으로 투자 수익률이 높은 품종: 도로에 진입하여 추세를 깨뜨립니다. 두 번째 속도.
별 6개만 구매하세요.
위.
4. 소울 컨트롤 던전의 혜택과 팁
소울 컨트롤 던전은 일반 플레이어들이 소울 컨트롤 던전을 획득할 수 있는 주요 소스이므로 꼭 상품을 추첨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
레벨 7부터 별 6개가 등장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 (개인적인 느낌)
9층에는 더 이상 3성급 호텔이 없고 10층에는 5성급 호텔이 대부분일 것이다. 따라서 PVE 플레이어들은 소울컨트롤 10레벨을 클리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레벨 9 소울 컨트롤의 민간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라인업: 잉어 정수(부 유치), 후추 그림(부 유치), 우유, 라이터, 출력. 시력으로.
그 중 보조의 혈량은 최소 1W2 이상이어야 하며, 잉어 정령이 가장 좋은 것은 1W5이다.
영혼 통제 10레벨을 갖춘 민간인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라인업 : 빙용(불의 정령), Jiao Tu(행운의 고양이), 우유, DPS 및 풀 스트립(족제비가 가장 좋고 토끼는 허용되지 않음).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징밍을 사용해 피해를 줄이고, 이후 일반 공격으로 계속해서 공격하는 두 입의 소녀를 먼저 공격하면 출력이 크게 늘어납니다.
2라운드에서는 초반에 일반 공격을 출력하고, 그린랜턴을 확대하지 않고 징밍의 방패를 사용한 뒤 징밍으로 계속해서 그린랜턴을 공격한다. 방패가 부서진 후에는 Lian Weasel이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끈을 당겨야 합니다. 그러다가 칭덩의 기본 공격 이후 다시 막대를 당기면 칭덩이 두 번째 영혼 빨아들이는 램프를 놓지 못하게 해야 한다
3라운드에서는 처음에 막대를 당긴 뒤 다시 잡아당긴다. Lian Weasel의 불이 8이면 Jingming의 첫 번째 공격은 피해를 줄이고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피해를 보상합니다. 두 명의 텐구가 죽으면 자동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추신: 장벽이 무너지면 세 명을 물리친 후 장벽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쿠폰 9개에서 마가타마 1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9킬을 달성한 것과 동일한 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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