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유니버설 디코더가 실제로 존재합니까? 원리는 무엇입니까
만능 마작 디코더는 없으니 속지 마세요.
마작은 독특한 게임 특성뿐만 아니라 지능, 재미, 게임도 통합되어 있으며, 매력과 풍부한 의미, 그리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동양 문화 특성을 갖고 있어 중국의 전통 문화가 되었습니다. 보물 창고의 중요한 부분.
마작은 중국의 광대한 도시와 농촌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높으며, 그 인기는 모든 사회 계층과 분야에 걸쳐 수천 가구에 퍼져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지적 스포츠 활동이 되었습니다. 마작의 객관적 존재는 오늘날 중국에서는 누구도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마작은 중국의 전통 문화 현상으로서 표현 방식이 다양합니다. 이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마작이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믿고 그 독특한 가치를 국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작이 최고의 도박이고 그 사악한 수준이 거의 같다고 생각하여 마작을 몹시 싫어합니다. 약물 남용으로.
마작은 반드시 도박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도박은 사라졌지만 마작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 속에서 건전하게 존재해 왔다. 오늘날 누군가가 마작을 도박 도구로 사용하는 경우, 마작에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화이난(淮南)에서 자란 오렌지를 오렌지라 하고, 화이베이(淮ei)에서 자란 것을 감귤이라 한다. 그것은 모두 인간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마작 타일은 매우 흥미롭고 재미 있고 교육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인기가 높으며 영향력이 큽니다. 1920년대 초 마작 타일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수출된 마작패에는 타일에 아라비아 숫자와 영문자가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았다. 해외에는 마작 연주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책과 잡지가 많이 있습니다. 일본과 같은 일부 국가에는 마작 타일을 전문으로 하는 그룹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전국 마작 대회를 개최합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마작을 동양적인 맛이 구현된 골동품으로 여기고, 정교하게 조각된 상자에 담아 수집하는 사람들이 많다. 현대 과학의 발달로 전자 컴퓨터는 삶의 모든 영역으로 그 영역을 넓혀왔습니다. 누군가가 "마작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컴퓨터 앞에 앉아서 키보드를 눌러 컴퓨터와 "새싸움"을 할 수 있게 해주는데, 이는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중국에서는 마작이 한동안 부업으로 밀려났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많은 사람들의 여가 활동이 되었습니다. 은퇴한 옛 동지들은 여가 시간에 몇 바퀴를 뛰며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명절이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몇 차례 마작을 치는 것도 축제의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작 게임은 대중적이고 건강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되었습니다.
마작의 기본 패턴은 명나라 카드 '말학'에서 유래됐다. Gu Yanwu의 "Rizhil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anli의 끝에는 평화와 고요함이 있었고 학자 관료들은 의도가 없었습니다. 서로를 따라가는 도박꾼이 있었고 종말 속에서 그들은 마극을 공연하기 시작했습니다. ."
당대의 닝보학자 이예시(利喜施)는 위의 견해를 뒷받침하는 『마디아오숴』를 가지고 있다. Ma Diao Solitaire의 색상에는 "Wanzi", "Suozi" 및 "Wenqian"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마작과 동일하지만 플레이 방법이 다릅니다.
우리가 찾을 수 있는 마작에 대한 초기 정보는 주로 서가의 『청바르나이레이차오』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참새야, 마조 소리도 변한다. 오족은 새를 댜오처럼 부르고 소리가 제거되었습니다." "또한 주목할 만한 마작의 확산에 관한 역사적 자료가 있습니다*. Du Yaquan의 "Bo Shi"는 "마작 타일이 복건성 여러 해안 지역에서 처음으로 유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동과 해상 사이에서”
즉, 마작은 청나라 말기에 닝보를 거쳐 전국으로 퍼졌다. 마작 형성에 있어 닝보의 역할은 사실 전파뿐만 아니라 창작에도 관련됩니다. 청나라 선풍(廣峰) 시대에 닝보(寧波)에 천정요(陳政堂)라는 유명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닝보(寧波) 주재 영국 영사인 하복리(夏審伯)와 가까운 관계였습니다. , 그리고 나중에 Jiangbei의 외국인 정착지로 이주하여 영국 외교관에게 마작을 가르쳤습니다.
이 문제의 근거는 당시 영시족의 회고록에서 찾아냈는데, 오늘날 진씨족의 후손들은 "마작은 나의 선조들이 창안한 것"이라고 직설적으로 말하고 있으며, 강치 주민들은 Lane의 옛 거주지는 아직도 "마작은 나의 선조들이 발명했다"는 것을 "스승(진위문)이 마작을 발명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마작은 닝보 방언으로 '참새'를 발음한 것인데, 이는 Chen Yumen이 도미노 마작 게임에서 한 쌍의 '참새'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일본인들은 여전히 마작을 "마작"이라고 쓰고 "마작"으로 발음하지만, 실제 마작은 일본어로 다르게 발음되며, 일본어의 모든 마작 용어도 닝보 방언의 발음을 채택합니다. 동시에 Chen Yumen은 "붙이기", "먹기" 및 주사위 위치 지정의 새로운 방법도 만들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마종은 닝보 출신 천우문(陳宇文)이 마디아오(Ma Diao)의 기본 색상과 패고우(Pai Gow)의 기본 형태를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도미노 게임으로, 닝보에서 여러 곳으로 퍼져나갔다. 청나라 동치(同治)와 광서(廣書)시대에 만들어졌다. 마작은 닝보 사투리로 '마작'의 약한 소리로 엄밀히 말하면 '마작'이라고 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