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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DZ의 주요 특성은 힘인가요 민첩인가요?

DZ의 주요 특성은 민첩성입니다.

민첩성은 AP, 치명타, 회피 및 적중입니다.

도둑은 방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민첩 변환 공식

민첩 1포인트당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70레벨 도적의 경우 민첩 26포인트에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 14.5 민첩성이 1포인트 증가하면 회피율이 1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레벨의 치명타 및 회피율을 계산하는 대략적인 공식이 있습니다. 현재 레벨/민첩 2점은 치명타 적중률을 1% 증가시키고, 현재 레벨/민첩 4점은 치명타 적중률을 1% 증가시킵니다. 회피율이 1% 증가합니다.

공격력 14포인트당 DPS 1씩 증가

무기 DPS 공식: (상한 및 하한)/2

일반 공격 공식: ( 무기 DPS AP/14 )*무기 속도

악 공식: (무기 DPS AP/14)*1.7 68

백스탭 공식: (무기 DPS AP/14)*1.7*1.8 210

매복 공식: (무기 DPS AP/14)*1.7*3 290

추가: 무기 DPS AP/14=속성 창에 주손 DPS 표시

위 스킬 데미지가 치명타일 경우 값은 *2 또는 2.3(탤런트 포인트에 따라), 일반 공격은 *2입니다.

이론적으로 완벽한 상태의 절개 데미지는 2263입니다.

도둑의 쌍수 무기에 대한 다음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쌍수 무기 이후에는 있습니다. 적중률 페널티가 적용되며, 기본 미스율이 기존 5%에서 24%로 증가합니다.

보조 손에 장착된 무기의 공격력은 주 손의 50%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치명타 적중률은 모든 공격 방법에 적용됩니다. 치명타율은 단순히 100번을 쳐서 50번을 쳤다는 뜻이 아닙니다. 50번이 모두 치명타라면 치명타율은 50이 됩니다. 즉, 치명타율이 5라면 의 환산이 됩니다. 이 5개에는 미스율도 포함됩니다.

치명타율의 증가/감소는 재능 보너스, 장비 및 스킬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기본 치명타 적중률이 5이고 향상된 백스탭에 3개의 특성 포인트를 투자하면(백스탭 치명타 적중률 30) 변환된 백스탭 치명타 적중률은 5 30=35입니다.

The 방어 스킬이 치명타율에 미치는 영향

무기 스킬은 방어 스킬에 정비례합니다. 현재 무기 스킬을 1포인트 초과하는 방어 스킬은 60 도둑이 1개를 적중할 경우 치명타율을 0.04만큼 감소시킵니다. 60 전사이고 방어력 25라면 도둑의 치명타율이 1 감소합니다.

장비를 타격하면 미스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먼저 방어 스킬 보너스(막기/막기/회피/기타)로 인한 미스를 무시하겠습니다. 내 크리티컬 히트가 20, 미스율이 20, 히트율이 60이라면 액세서리에 5히트와 5크리티컬 히트를 장착합니다. 그러면 내 속성은 치명타 25, MISS 15, 적중 60이 됩니다.

적중률 보정 = 원래 적중 적중 보너스 - 치명타 적중 보너스

60 5-5=60

치명률 보정 = 원래 치명타 보너스 적중 보너스

20 5=25

MISS 비율 수정 = 원래 미스 히트 보너스

2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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