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의 얼음 마법사는 어떻습니까? 얼음 마법사 스킬 특성 변경 사항이 소개됩니다.
숙달
먼저 수정된 숙달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얼음 주문의 폭발 피해도 누적된 얼음 가시 폭발에 크게 의존합니다. 빙하창과 결합된 5개의 얼음 스파이크를 사용하면 엄청난 폭발을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4초 동안 동결시킬 수 있어 PVP에서 적을 제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마스터리: 아이스 스파이크
아이스 볼트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의 45%(표준 장비의 마스터리 속성 혜택)가 아이스 스파이크 미디엄에 저장됩니다. 30 초. 또한 워터 엘리멘탈의 데미지가 45% 증가합니다(표준 장비의 마스터리 속성 혜택).
동시에 최대 5개의 얼음 스파이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저장 한도를 초과한 얼음 스파이크는 자동으로 발사됩니다. 얼음창을 시전하면 저장된 모든 얼음 스파이크가 대상에게 발사됩니다.
스킬
아이스 메이지의 핵심 스킬에 대한 변화를 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아이스 볼트
마나 4%, 범위 40미터, 시전 시간 2초
적에게 얼음 화살을 쏘아 적당한 냉기 피해를 입히고 움직임을 줄입니다. 15초 동안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얼음 화살은 항상 얼음 마법사의 주요 출력 스킬이었습니다. 현재 7.0 테스트로 볼 때 기본 데미지가 훨씬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에 참여한 많은 얼음 마법사 플레이어는 얼음 화살을 사용했습니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혔습니다. 낮음) 향후 업데이트에서 향상될 수 있습니다.
얼음 구체
마나 10%, 범위 40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회전하는 얼음 구체를 앞으로 시전합니다. 소량의 서리가 발생합니다. 10초 동안 1초마다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스 오브가 첫 번째 대상에 닿으면 마법사는 아이스 핑거 효과를 1겹 얻습니다.
얼음 구체에 피해를 입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서리불꽃 화살이 제거된 후에는 전체 출력 주기에서 Ice Orb가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이 스킬을 출력 주기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얼음 창
마나 1%, 범위 40야드, 즉시 시전
대상에게 빠르게 얼음 조각을 발사하여 소량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창은 얼어붙은 대상에게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새 버전에서는 적을 얼릴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추가되었습니다(주로 플레이어가 아이스 핑거스의 효과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 또한 얼음 총이 더 많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얼음 지혜
지속 효과
아이스 볼트가 10%의 확률로 아이스 오브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합니다.
아이스 핑거
패시브
아이스 애로우의 적중률은 15%이고, 블리자드와 아이스 오브의 적중률은 5%입니다. 아이스핑거의 효과를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얼음 손가락 효과는 다음 얼음창이 대상을 얼어붙은 유닛으로 취급하게 하고 얼음창의 공격력을 140% 증가시킵니다.
조각난 얼음
지속 효과
얼어붙은 대상에게 시전하는 모든 주문의 치명타 확률이 더 높으며, 치명타 확률은 일반 치명타 확률과 동일합니다. .적중률 1.5배 + 추가 50% 보너스.
패시브 스킬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냉정한 지혜로 인해 아이스 오브의 출력 주기는 플레이어가 상황에 따라 제때에 조정해야 합니다. 아이스건 사용 시 아이스 핑거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2배의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스킬의 경우, 7.0버전에서는 프로스트파이어 애로우가 제거된 이후에는 아이스 애로우와 프로스트 오브가 아이스 메이지의 주요 출력 방식이 아이스 애로우 어큐뮬레이션이 됩니다. 스파이크를 하고 레벨 5로 저장하고 Glacier Spear 또는 Ice Bomb을 사용하여 높은 버스트를 생성하세요. 이 기간 동안 아이스 오브를 삽입하면 아이스 핑거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아이스 핑거를 사용하면 아이스 스피어의 데미지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출력 세트의 주기를 유지할 생각 없이 Frostbolt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이제 얼음 마법 유물의 영향을 받아 얼음 혈통을 켜면 가슴 아픈 BUFF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스트 데미지가 100% 증가하므로 출력을 준비하기 전에 프로스트 혈통을 활성화하여 출력을 높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음을 얼어붙게 하세요
재능
사실 얼음 마법의 경우 재능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올바른 재능을 선택하면 결과가 더 효과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질적 변화. 7.0 변경 사항의 일부 새로운 특성 외에도 새로운 특성에서 기존 특성의 그림자도 찾을 수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재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뼛속까지 냉기
대상을 얼리려고 할 때마다 6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16번까지 중첩되는 뼈 냉각 효과를 얻습니다. 냉각 레벨당 냉기 피해가 0.5%씩 증가합니다.
Deep Winter Cold의 이전 버전과 약간 비슷하지만 하나는 DEBUFF이고 다른 하나는 BUFF가 직접 추가된 것입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스택이 느릴 뿐만 아니라 최대 게인 레벨이 7.5%에 불과해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증가할 수 있는 데미지가 너무 적어 같은 전열의 외로운 겨울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외로운 겨울
물속성 소환은 불가능하지만, 얼음화살, 서리창, 얼음구슬, 고드름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물속성을 버리고 요새 같은 존재로 변신했다. 4개의 스킬만 보지 말고 기본적으로 얼음 주문 출력의 주요 스킬을 다루므로 25% 효과가 뼈를 식히는 7.5%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BUFF를 쌓는 횟수와 시간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재능은 첫 번째 줄의 재능에서 더 추천됩니다.
서리 광선
서리 광선 앞으로 10초 안에 적에게 얼어붙은 광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서리 광선은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0.9초마다 26167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서리 광선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후속 피해가 20%씩 증가합니다.
액티브 데미지 스킬은 연속 시전이 필요한데, 이는 바를 읽는 순간 데미지가 사라지고, 지속 시간이 길어질수록 데미지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스킬을 공개할 적절한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던전이나 PVP에서 특정 보스를 죽이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너스 포인트 세트는 보다 전통적인 얼음 주문 출력 사이클 특성입니다. 얼음 화살-냉기 구체-얼음 창의 출력 사이클에 서리 폭탄과 빙하 창을 추가하면 전체 출력의 버스트가 향상됩니다. 주기, 또한 좋은 제어 효과가 있습니다.
서리 고리
대상 위치에 10초 동안 서리 고리를 소환합니다. 이 고리를 통과하는 적들은 10초 동안 마비됩니다. 최대 10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75레벨 특성으로 아이스링 스킬과 비슷합니다. 다만, 즉시 시전이 리딩 바로 변경되고, 지속 시간과 임팩트 시간이 매우 길어지므로, 출력을 추구하려면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줄에 있는 빙원 위에.
글레이셔 스피어
지금까지 쌓인 고드름과 결합된 거대한 얼음 원뿔을 소환합니다. 고드름이 대상을 관통하여 109392의 피해와 고드름에 저장된 피해를 입힙니다. 해제하려면 고드름 5개가 필요합니다.
또한 얼음송곳은 대상을 최대 4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피해를 입으면 이 효과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Frost Spear가 더 이상 고드름을 발사하지 않습니다.
100레벨 특성 역시 추천 추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창과 중첩된 고드름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첨부된 4초 동결 제어 효과 역시 얼음 마법이 부족한 하드한 제어로, PVP와 PVE 모두에서 1순위 선택이다. 다만 캐스팅 시간이 너무 길 뿐만 아니라 얼음 뜨는 효과도 뒷받침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상대적으로 뚜렷하다.
이 유물은 액티브 스킬과 함께 제공됩니다.
검은 얼음 화살
155866의 어두운 서리 피해를 입히고 서리의 손가락 두 개를 생성합니다.
데미지는 상대적으로 객관적이지만 캐스팅 시간이 길어서 출력 기술의 공백을 메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아이스 핑거 효과로 인해 아이스 메이지가 더 많은 아이스 스피어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스메이지의 컨트롤이 약해졌고, 데미지도 아직 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성능은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