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황룡옥의 유래와 유통

황룡옥의 유래와 유통

가장 중요한 산지인 샤오헤이산(Xiaoheishan)은 생산량이 많고 저장 능력도 가장 크다. 면적은 40평방킬로미터가 넘는데, 그 중 고품질 황룡옥 광물이 1/20을 차지한다. , 약 20%입니다. 샤오헤이산(Xiaoheishan) 생산지는 용령현 중남부, 해발 2,700m 이상의 산지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종류의 황룡옥과 잔디 재료 등 여러 종류의 원료가 있습니다. , 동굴옥, 산수 등 거의 7개 이상의 광물지대가 존재합니다.

룽장향에서 생산되는 황룡옥은 주로 크기가 크며 대규모 황룡옥 조각 공예에 좋은 재료이다. 크기가 크다는 것은 형성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덜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균열이 적다는 사실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생산되는 옥의 껍질은 황갈색 골판지 또는 물고기 비늘로 내부가 진한 빨간색 또는 노란색을 띠며 소흑산 옥의 불순물이 많아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안향에서 생산되는 황룡 옥 재료는 일반적으로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흰색 등의 색상이 있지만 그다지 순수하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습니다. 종자재의 겉껍질은 다르며 청동색, 녹색, 청록색 등의 무늬가 있는데, 겉면의 주색은 붉은색 또는 노란색이고 안쪽은 회색 또는 어두운색이다. 서기 2004년에 새로운 종류의 옥이 점차 수집가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고 운남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운남 장식석 협회에서는 이를 황룡 옥이라고 명명했습니다. Zhejiang Longyou, Guangdong Taishan, Chaozhou, Zijin 및 기타 지역에서도 생산량이 적습니다. 황룡옥의 주요 색상은 노란색과 빨간색입니다. "노란색은 금과 같고 빨간색은 피와 같고 흰색은 얼음과 같고 검은색은 잉크와 같습니다." 노란색은 중국 문화에서 가장 고귀하고 신비한 색입니다. 왕실과 종교. 중국인들은 수천년 동안 황옥을 찾아왔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옥이 태어나자마자 그 경도는 옥과 비슷하고 질감이 섬세하고 맑으며, 석제(Stone Emperor)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왕실과 고관들이 가장 좋아하는 돌은 경도가 전통적인 의미의 옥 경도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옥이라고 불린 적이 없습니다. 즉, 모스 경도 5보다 높지만 천황의 경도는 약 2.5.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황옥종과 적옥종의 부족함을 그 모습이 보완하고 있기 때문에 부와 토템, 아름다움을 겸비하여 왕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번영할 때 아름다운 옥이 나온다." 황룡옥은 황색과 적색을 주색으로 하여 국기와 국장의 색과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중국 옥문화 진흥을 위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갑니다. 황룡옥(Huanglong Jade)의 발견은 이러한 격차를 메우고 수천 년 동안 중국인들의 꿈을 실현해주었습니다.

황룡옥은 2011년 2월 국가의 '국가 보석 및 옥 목록'에 공식적으로 포함되어 옥, 화전옥과 동등한 수준의 천연 옥이 된 이후, 랑우황룡옥이 잇달아 설립되었습니다. 운남 쿤밍 엑스포 공원에 있는 세계 엑스포, 광둥성 차오저우의 신파 황룡 옥 박물관, 베이징의 홍지우메이 황룡 옥 컬렉션 홀은 옥 애호가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고급 황룡 옥을 많이 전시하고 있습니다.

황룡옥이 옥으로 개발되기 이전에는 장식용 돌로만 수집 및 거래되었으며 운남황랍석이라 불렸다. 서기 2000년, 광시 석재 상인들은 운남 용령의 용신과 향달의 합류점인 수파강에서 운남 황랍석을 발견했습니다. 질감이 좋고 황금색이며 크기가 크고 변화가 풍부하여 장식적 가치가 높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발굴하여 장식용 돌로 거래하기 위해 광시(廣西)에 팔았고, 망시(Mangshi) 사람들은 처음에는 산 재료에서, 다음에는 씨앗에서 대량으로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2004년 초 시중에 나와 있는 좋은 산자재는 1kg당 몇 위안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1kg당 수천, 심지어는 수만위안까지 올랐습니다. 산수, 자원의 부족으로 인해 풀과 꽃 재료는 더욱 구하기 어렵고 가격은 급속하고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가격 인상은 옥 역사에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황룡 옥의 우수한 품질과 독특하고 풍부한 색상이 전문가, 투자자 및 일반 대중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귀중한 호탄옥과 버마옥의 매장량보다 훨씬 적습니다. (황룡옥의 검증된 매장량은 40만 톤 미만이며, 약 5%만이 사용될 수 있으며, 고품질의 돌은 더욱 희귀합니다.) 그래서 황룡옥은 귀한 보석과 옥의 희귀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룡옥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지만, 절대가격은 호탄 양지방 백옥과 경옥이 1kg당 2000만~3000만 위안에 달하는 것에 비하면 훨씬 낮다. 최고급 팔찌는 1억 위안을 넘어섰고, 하늘 높은 가격은 2억 위안을 넘어섰습니다. 3대 뛰어난 옥종 중 하나로서 황룡옥의 가치는 완전히 반영되지 않았으며 투자 및 수집 공간은 자명합니다.

오늘날 사회와 경제는 빠르고 안정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수준도 크게 향상되었으며 모든 사람의 정신적 생활 수준에 대한 요구도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 옥의 고품질 자원이 고갈되고 있습니다. 많은 요소들이 황룡옥의 발전에 대한 광범위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때 일부 사람들은 황룡옥의 가치가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의구심을 품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의 주요 화학 성분이 실리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유리만큼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감히 만지거나 경멸하지도 않지만 현실은 무엇입니까?

우수하고 가치 있는 천연옥은 단순히 성분만으로 품질과 가치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 희소성, 내구성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추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경옥의 성분은 규산알루미늄나트륨, 허티안 옥의 구성성분은 규산칼슘마그네슘이며, 규산염은 지각의 주성분으로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경옥과 화천옥을 발견하고 사용하고 수집할 때 그 성분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고,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과학적이고 과학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우수한 옥의 3대 요소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선호하고 수집했습니다. 그 성분을 알면 규산알루미늄나트륨이 옥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옥이라고 부르려면 보석급이어야 한다. 또 다른 예를 들면, 가장 귀중한 다이아몬드의 화학적 조성은 석탄과 동일한 탄소 분자입니다. 값비싼 루비와 사파이어의 화학적 조성은 산화알루미늄입니다. 그리고 루비와 사파이어도 인공적으로 합성될 수 있습니다. 가장 귀중한 보석. 실리카를 주성분으로 하는 오팔은 국제적으로도 5대 보석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급 블랙 오팔의 가격은 심지어 최고급 다이아몬드의 가격을 넘어섰습니다.

그래서 단지 성분만으로 옥의 품질과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너무 협소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가장 큰 이유는 일부 '이익 집단'이 다른 옥종이나 신형 옥종에 의해 자신의 이익이 침식되는 것을 막고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잘못된 이론을 심어주기 때문이며, 일부 '전문가'도 특정 이익 집단의 대변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 남의 말을 따라하는 가짜 전문가도 있어 서민들을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황룡옥은 아름다움, 희소성, 내구성 등 중요한 요소를 갖고 있어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수집되며, 가격도 크게 오를 이유가 있다.

황룡옥이 존재한 지 10년이 채 되지 않아 그 가치를 부정하는 황룡옥의 문화유산 부족에 대해 여전히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중국의 옥문화는 약 8,000년의 기록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므로, 중국인이 옥을 사용한 실제 역사는 1만년 이상 전이어야 한다. 황룡옥의 문화유산은 그 계승과 발전, 그리고 중국을 크게 풍요롭게 한 데 있다. Wannian 옥 문화의 의미는 과거를 이어가고 미래를 개척하며 중국의 광범위하고 심오한 옥 문화와 일치합니다. 이제 번영하는 시대에 중국인들의 만년의 꿈을 실현했으며, 번영하는 시대에 아름다운 옥이 나온다는 말을 실증했습니다.

옥과 화전옥의 고급 자원이 고갈되었기 때문에 소수의 사람들이 좋은 물건을 모아 놓은 것은 시중에 소수의 고품질 전시품만 있어도 그렇습니다. 이미 하늘을 찌르는 가격이고, 일반 사람들은 바랄 수밖에 없습니다. 접근할 수도 없고, 만질 기회도 없고, 중저가 품질의 가격조차 일반적으로 일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중국의 옥 문화를 계승하고 계승하기 위해 모든 중국인이 허티안 옥과 중저가 경옥 제품을 감상하고 수집하고 전수하는 데 많은 돈을 소비해야 합니까? 그러한 생각은 편협하고 편집증적이거나 일부 사람들의 "목적"에 부합합니다!

더불어, 우리는 옥문화를 연구하는 고고학자나 학자가 아니기 때문에, 소위 역사라고 불리는 세상의 시간은 옥종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는 아니며, 우리는 고대 옥과 골동품을 감상하지 않으며 미적 가치, 투자 및 수집 가치를 지닌 천연 보석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조상들이 처음 사용했던 옥의 대부분은 허티안 옥이 아니었습니다. 그 옥돌은 허티안 옥보다 훨씬 오랫동안 사용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허티안 옥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옥의 왕"으로 알려진 경옥의 역사는 300~400년에 불과해 허티안 옥의 역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경옥의 가격은 또 다른 옥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사람들이 착용하고 투자하고 수집하는 주요 옥석은 옥, 호탄 옥, 황룡 옥입니다. Lantian 옥, Dushan 옥, Xiu 옥은 주류 투자 컬렉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옥이나 다른 옥에 투자할 때 그 가치를 종, 물, 색깔, 광택의 기준으로 측정해야 하기 때문에 그 기준은 옥이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인문학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옥을 측정하기 위해 고대인들이 사용했던 '오덕'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므로 귀하고 우수한 옥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종자, 물, 색, 보습 등 우수한 본연의 요소를 갖추어야 하며, 사람들의 인정과 수용, 감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문학적 가치를 부여받아야 한다. 승진한다는 것.

'홍산문화', '량주옥문화', '흥룡과문화' 등 중국 옥문화의 여러 주요 고고학적 발견에서 출토된 옥은 옥은 물론이고 화천옥도 아니었다. 발굴된 옥 품종은 현대의 귀중한 옥이 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석과 옥의 가치를 고려할 때 그것은 단지 문화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옥 자체의 우수한 품질과 희귀한 매장량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황룡옥의 품질은 여느 옥종에 못지않고 매장량도 옥, 호탄옥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옥, 호탄옥처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황룡우가 아직 '어리다'는 이유만으로 완전히 부정된다면, 얼마나 끔찍하고, 얼마나 편집증적이고, 얼마나 무지하며, 심지어 '어린' 적이 없는가?

황룡옥은 우수하고 가치 있는 옥종의 고유한 요소를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계속해서 옥에 대해 평가함에 따라 중국인의 미적 요구에 더욱 부합됩니다. 그것. Huanglong Jade는 10년도 채 되지 않아 이 이론의 발견부터 광범위한 수용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검증했습니다. 고급 경옥과 호탄옥 컬렉션은 이미 높은 가격에 있으며, 고품질 자원은 고갈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황룡옥과 황룡옥을 감상하고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자본은 자유롭게 작동하고 사람들의 물질적 수준은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황룡옥과 그 감상자들은 반드시 더 짧은 시간에 경옥과 호탄에 이어 또 다른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여 중국의 다채로운 옥 문화에 강한 감동을 더하고 후계자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옥 문화와 오프너.

경옥, 화전옥, 황룡옥은 모두 수억 년 전에 지각의 움직임으로 형성된 보석이며 모두 자연이 발견하고 사용하는 보물입니다. 인류에 의해서는 시간이 다를 뿐입니다. 모든 종류의 옥종은 결국 (고품질) 자원이 고갈될 것이며, 새로운 우수한 옥종이 계속해서 발견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중국 옥 문화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화전옥의 주색은 순수함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흰색이고, 옥의 선호색은 무궁한 생명을 상징하며, 황룡옥의 주색과 선호색은 부와 길상을 상징하는 노란색입니다. 또는 동시에 사랑을 받기도 하며, 그들은 모두 중국 옥 문화를 계승하고 홍보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황룡옥이 옥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사실, 옥은 고대부터 정확한 정의가 없었습니다(광물학이나 강희사전에도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 고대인들은 "가장 아름다운 돌은 옥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아름다운 돌은 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속담에 따르면, 아름다움 외에도 일정한 경도(모스 경도는 5 이상)와 안정성, 내구성 및 유전성을 가져야 합니다. 물론, 우수한 옥씨앗은 자연적인 요소와 인문적인 요소가 더 많아야 합니다. 고대인들이 제안한 "십일덕"에 따르면 우수한 옥은 반드시 "십일덕"을 가져야 하며 황룡옥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화전옥을 진짜 옥으로만 인식하는 사람들이 있고, 다른 옥종도 넓은 의미의 옥이 되어 옥이라고 부를 수조차 없게 됐다. 이렇게 말하면 중국의 옥 문화는 만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허텐옥 이전에 발견된 옥은 나중에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옥의 왕인 옥도 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중국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것은 옥이 아닙니다. "Bi"는 더 이상 옥이 아닙니다(연구에 따르면 He's Bi는 Hetian 옥이 아닌 다른 옥의 일종입니다). 역사가들과 고고학자들이 비밀리에 무언가를 만들어낸 결과입니까? "중국 옥문화"를 "중국 호탄 옥문화"로 직접 개명할 수 있습니까? , 아니면 이전 속성 없이 Hetian Jade의 이름을 "Jade"로 직접 바꿀 수 있습니까? 이 논리에 따르면 어느 날 허텐 옥 자원이 고갈되면 중국 옥 문화가 종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 농담이 아니고 그냥 몇몇 사람들의 변명일 뿐입니다.

물론, 아무리 뛰어난 새로운 옥종이라 할지라도 그 가치가 형성되는 데에도 호탄옥이 처음 발견됐을 때와 마찬가지로 과정이 필요하다. 옥이 널리 쓰이기까지는 100년이 걸렸고, 옥이 처음 사람들의 눈에 들어올 때는 '옥이 아니다'라고 조롱받았지만, 본체인 화전옥을 능가하는 데는 불과 70~80년이 걸렸다. 당시 중국 옥 문화의 모습입니다.

그들의 문화유산과 가치 표현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감상하고 수집하는 과정에서 점차 축적되어 풍요로워진다. 유명한 가문에서 옥종은 태어나지 않으므로 황룡옥과 같은 새로운 옥종이 나타날 때, , 일부 사람들은 옥의 특성을 부정하거나 미래 가치를 완전히 부정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편협하고 편집증적이거나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경제가 발달하고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통신이 발달하고 인터넷이 발달하는 현대 정보화 시대에 황룡옥이 더 짧은 시간 안에 그 가치를 실현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2013년 3월 1일, 윈난성 품질기술감독국이 승인하고 발표한 DB53/T440-2012 "황룡옥" 현지 표준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표준은 더욱 과학적이고 체계적이며, 특히 품질 검사 지표가 더욱 포괄적이고 구체적입니다. 이 "새로운 랜드마크"가 출시된 후 황룡옥 시장의 운영 순서는 더욱 표준화되어 위조품, 정품, 불량품 등의 문제를 대폭 줄이고 과학적 식별 및 테스트 표준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합니다. 황룡옥 문화 산업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려면 효과적인 품질 검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Huanglong Jade의 지방 표준에 대한 지속적인 실천과 최적화를 통해 국가 표준 도입의 다음 단계를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아시아보석연구소(GIG)의 Jade 연구 보고서(GIG)에 따르면. 일일 유지 관리의 주요 방법은 옥 및 화전옥과 유사합니다.

1. 황룡옥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십시오.

2. 황룡옥이 수분과 광택을 잃지 않도록 고온 노출을 피하세요.

3. 자주 착용하고 닦아주세요. 청소할 때에는 깨끗한 물에 적신 부드러운 천이나 부드러운 솔을 사용하여 먼지를 제거하세요.

4. 이러한 화학 시약은 황룡옥 표면을 부식시킵니다.

퍼스널 케어: 황룡옥으로 만든 모든 고급 고급 주얼리는 따뜻하고 섬세한 질감으로 인해 오일링이나 왁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기적으로 놀고 만지면 오랫동안 인체의 땀과 지방으로 촉촉해지며, 자주 착용할수록 더욱 촉촉하고 매력적이게 됩니다.

오일 영양 : 널리 사용되는 방법이지만 무색, 무취, 물처럼 맑은 고급 베이비 보습 오일과 함께 사용해야 오일 영양에주의를 기울여 지속적으로 확장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오일 영양 시간.

황룡옥은 옥조각 업계에서 새로운 형태의 아름다운 옥이다. 화전옥의 따뜻함, 천황의 색깔, 옥의 경도(모스 척도 7도), 수산석의 유연성을 갖고 있습니다. 황룡옥의 외관은 눈에 보이는 경옥의 섬유질 구조일 뿐만 아니라 천황과 유사한 무 모양의 패턴을 갖고 있으며 투명도는 경옥의 만족스러운 "수두"(투명도는 3-6cm에 달할 수 있음)를 가지며 화전보다 우수합니다. 옥. 더 나은 "기름 머리"; 유리 광택이 더 매력적이며 황룡 옥의 주요 색상은 노란색과 빨간색입니다. 노란색은 "부"를 의미하고 빨간색은 "길조"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원석으로 사용하거나 다양한 장신구 및 장신구로 조각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유형의 옥입니다. 소비자의 선호를 받으며 오늘날 옥 컬렉션의 떠오르는 별이 되었습니다. 황룡옥의 치솟는 가격은 사람들의 수집욕을 자극했습니다. 그들은 황룡옥을 부동산보다 안전한 투자 분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황룡옥의 문화적 가치를 연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많은 학자와 연주자들은 황룡옥의 품질이 완벽에 이르렀다고 믿고 있지만, 세상에 존재하는 시간이 너무 짧고 문화유산이 부족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황룡옥의 문화는 일종의 옥으로서 실제로 호탄옥이나 옥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루아침에 유명해진 황룡옥은 수집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으나, 그 이유는 출현시간이 너무 짧고, 독특한 옥문화가 형성되기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형태. 그러나 중국에서 옥에 대한 초기 경험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오늘날의 황룡옥과 비슷했습니다. 모두가 추구하는 대상이 되기까지는 약 70~80년이 걸렸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재생 불가능한 천연 자원 자체의 가치는 금과 비슷하며 사람들은 황룡옥이 새로운 옥 문화를 형성할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있습니다.

上篇: 도메인 186 호스트 下篇: 신원 휴대전화 왕지안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