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통관 후 느낌을 알고 싶어요. 기분 어때?

통관 후 느낌을 알고 싶어요. 기분 어때?

사실 이 게임은 심오한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지구의 오염, 인간의 무질서를 생각해 보세요. 어느 날 지구는 게임의 한 장면이 될 것이다. 세계 종말 이후 게임에서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장면이 깊이 그려졌다. 반면 주인공은 구경꾼일 뿐이다. 줄거리가 2 보다 못하다고 느끼지만 확실히 고전 게임이다.

통관 후, 내 느낌은, 언제 다시 찍을까? SFC 2 와 NDS 3 사이에 몇 년이 지났는지, 우리가 너무 오래 기다렸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게임에서 네가 도망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니? 주인공은 케라를 구하기 위해 옛날에만 싸웠고, 사냥개 아저씨조차도 케라를 인질로 삼아 엘루스에게 귀를 찾도록 강요했다. 캐럿이 없다면 주인공은 영원히 어떤 기억도 찾지 못할 것이다. 비록 이 임무가 있었지만, 처음부터 클라는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갔고, 주인공은 그녀를 찾기 시작했고, 절벽은 노고에 의해 발견되어 바다로 뛰어내려 스스로 감옥에 들어갔고, 열실 아저씨에게 가택 연금되어 노고에 끌려갔다. 주인공은 줄곧 카일라의 발걸음을 쫓고 있다. 만약 이 게임의 주제가 내가 처음에 언급했던 것이 아니라면, 상투적인 구공주의 용을 죽이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생활에 직면하고 피하지 않는 법을 배운다는 것은 좀 억지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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