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포스터 디자인-누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스터 작품을 찾아 관련 댓글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의 미국판 포스터. 놀라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는 만년필을 황금의 투영으로 주체로 한 다음, 만년필 가운데 틈새의 실루엣을 주인공의 실루엣으로 삼았다. < P > 일판에는 흑백의 수묵 스타일이 사용되었고, 주인공은 육지에서 장난치는 두 사람이었다. 그리고 그들 주위에 수묵식 연기가 흩날리기 시작했다. < P > 한국판은 수채화풍을 사용했고, 주체의 유일한 여주인공의 클로즈업, 주위에는 수채화 풍격이 있다. < P > 2. 총알을 날려라 < P >' 총알을 날려라' 라는 포스터 제작에서 황해도 실루엣이라는 수법을 교묘하게 활용했다. 가운데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 클로즈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클로즈업 외부 윤곽은 쌍총을 들고 모자를 쓴 사람의 실루엣이다. < P > 3, 요기 < P >' 요기 잡기' 의 포스터도 중국풍 포스터의 전형이다. 포스터 전체가 전통적인 중국풍 수묵화의 특징이다. 시각 주체는 거대한 요괴이다. 요괴의 밑에 채찍을 든 요괴를 잡는 사람이 서 있다. 인체
는 모두 흑백입니다. 해발보 맨 위에는 중국화의 특색, 먼 곳에 떠 있는 산의 느낌이 있다.
다른 포스터는 녹색의 주체이다. 채찍을 든 요괴 잡는 사람이 요괴의 머리 위에 서 있다. 요괴가 큰 눈을 뜨고 있다. 포스터의 주체는 요괴의 눈과 그의 머리 위에 있는 녹색 풀이다. < P > 4. 도사가 하산 < P >' 도사 하산' 은 대칭 수법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은 모두 높이 우뚝 솟은 산이다. 그리고 주인공은 가운데 휴지통에 서 있다. 누가 나에게 상을 받은 포스터 작품을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 감상
소개: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의 고토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폴란드의 포스터 디자인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폴란드의 그래픽 고전작품에는 2 세기 다양한 현대예술운동의 특징
폴란드가 보드카와' 음악 시인' 으로 융합됐다 폴란드의 그래픽 고전 작품은 입체주의,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야수파의 스타일과 같은 2 세기 현대 예술 운동의 특징을 융합하여 현대 예술과 현대 디자인을 결합하여 대립을 모호하게 하고 독특한 풍격과 매우 높은 예술 수준을 가지고 세계 광고 디자인계에 걸출한 사례를 공헌하였다. < P > 레이크 마제비스키 작품의 디자인과 은유는 예술 발상과 주제 후의 문화 활동에 영감을 주는 글과 더 비슷하며, 주제에 대한 예술적 인상으로 단순한 묘사가 아니라,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이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포스터의 궁극적인 충격은 변동적이고 강한 대비와 색채가 제공하는 독립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이다. < P > 제 13 회 국제 재즈 가수회 포스터에서 우리는 마제비스키의 스타일을 분명히 엿볼 수 있다. 두 악보대 사이에 있는 재즈 가수는 시처럼 차처럼 노래하는 노래로 로맨틱하고 과장된 불꽃으로 표현된다. 그래픽 디자인의 소통과 연상은 이 가수회를 기대하는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열정적인 오리지널 이미지와 디자이너의 영화 포스터' 옛날 재즈' 를 선사한다 가수의 눈은 자유의 여신의 눈처럼 밝고 자유를 추구하는 시각적 기호다. < P > 제 14 회 가수회 포스터, 하늘하늘한 금발 머리가 한 젊은 여성 재즈 가수의 얼굴과 목, 어깨 대부분을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는 나머지를 생략하고 얼굴의 붉은 입술, 즉 가수의 특징, 떨리는 채색선 몇 개를 단번에 보여 재즈 노래와 삶의 융합을 연상케 하고, 황금빛 따뜻한 음색으로 재즈 가수의 노래에 대한 열의를 느끼게 했다. < P > 우리가 본 제 15 회 포스터 평면 이미지에는 여전히 여성이다. 디자이너는 마스크팩을 교묘하게 이용해 여가수의 이목구비를 허비하고, 마스크팩에 적힌 글과 인장으로 제 15 회 국제재즈 가수회의 전파 요소를 강화하고, 여가수의 미개한 입술에 옅은 자홍색을 뿜어내고, 간결하고 완벽하게 시청자와 성공적인 소통을 했다. 제 16 회 포스터, 그래픽 디자인에는' 비파 반차면' 이라는 예술수법이 채택됐다. 여자 가수면은 마름모꼴의 컬러화판으로 대체되고, 화판 중앙에는 가수들의 * * * 같은 특징이 있다. 사랑, 생활, 대화, 소통, 노래 기능이 있는 입술, 구상과 추상상 < P > 는 1947 년 2 월 23 일 폴란드 오즈틴에서 태어난 레이크 마제비스키, 현재 바르샤바 미술학원 그래픽 디자인학과 교수이자 바르샤바 국제포스터 비엔날레 의장으로 제 15 회 가수회 포스터에서 재즈 가수회에 대한 그의 새로운 해석을 볼 수 있다 입술 중에서 치아를 상징하는 것보다는 피아노 건반을 상징하는 말장난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푸른 하늘 낮의 배경 오른쪽 위 구석에는 가수나 관람자의 눈을 클로즈업해 두 사람의 상호 작용을 보여주며 그래픽 디자인 화면과 재즈 음악의 공감을 자아낸다. < P > 스케치 붓놀림으로 입을 크게 벌린 고양이를 과장하는 것은 제 21 회 포스터가 우리에게 주는 첫인상이다. 동화, 로맨틱한 창의적 수법, 그 반갈고리 달빛은 구체적인 밤 시간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관람자의 뜻과 비슷한 웃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Majeviski 는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를 추구합니다. 같은 장르의 재즈 가수회 포스터조차도 일련의 평면 고전을 우리에게 가져다 줍니다. 재즈 드럼의 격앙된 북소리는 대담하게 약간의 색채로 표현되어 음악과 회화 예술이 어우러진 신의 필치이다. 제 2 회 포스터가 창의적 발상과 구상 창작의 원발 과정과 이차적 과정의 심상치 않은 성공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 P > 폴란드의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와드마 스빌즈는 재즈 음악의 광란을 표현하며 가수와 관람자 간의 상호 작용을 하는 재즈 음악 포스터를 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회화로 음악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음악의 운율을 그림 속으로 흐르게 하는 그는 재즈 가수의 매력을 잘 포착하고, 작품에는 표현주의의 예술수법이 가득 차 있으며, 그는 각종 색채를 가볍게 익히고 있다. 크레용, 아크릴, 색연필, 수채화 등 디자인 도구는 자유롭게 응용할 수 있다. 그의 모든 그래픽 작품까지 강력한 시각적 전달 기능을 갖추고 있다. < P > 스빌즈 디자인 공연 예술의 포스터는 그가 디자인한 미국 록뮤지션 지미 헨드리스의 포스터로, 이미지가 생생하고 개성이 풍부하며 록 음악의 특색을 잘 전파했다. 필법은 이 무질서한 낙서처럼 보이는데, 마침 회화 철리의 극치를 간직하고 있다. 생동감 있는 펜, 밝고 자극적인 색채, 록 음악의 개성을 부각시키고 사회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반항한다. 팻 모도세네크의' 소인물' 록가수 롤링 스톤즈 포스터' 는 흑백의 분명한 수법을 이용해 롤링 스톤즈의' 소인물' 의 쩌렁한 문자를 선명하게 표현해 관객을 감염시키고 록 음악의 열광적인 충격에 빠져들게 했다. 록 시대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클릭하면 관련 포스터 사진 색상 충격이 있습니다! 신경보'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 비하인드 상세 설명 | 내 말 들어봐 < P > 도쿄올림픽이 폐막했다. 올림픽 기간 동안, 당신의 친구권은' 색깔이 알록달록한'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에 의해 화면이 칠해졌나요? 17 일 중 < P > 신징보의 금메달 포스터 설계팀은 중국 올림픽 대표단의 금메달 수상자 38 명을 위해 포스터 38 장을 설계했다. < P > 고에너지 생산량 뒤에는 설계팀의 효율적인 투입과 셀 수 없이 많은 수의 브레인스토밍이 있다. < P > 이번 호에서는 신징보 < P >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 디자인 제작팀과 함께 금메달 < P > 포스터의 뒷이야기를 나눴다고 들었다.
포스터 디자인: 고준부
왕춘추:
신경보 스포츠 뉴스부 선임 편집자
고준부:
신경보 레이아웃 설계부 선임 미술편집자
금메달포스터 금메달팀
진행자
순전히 경기를 보는 것이 비교적 느긋하다면, 우리는 결국 뉴스 보도의 임무와 스트레스, 특히 금메달을 따는 순간, 정신은 여전히 매우 긴장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처음에는 매우 길었고, 나중에는 금방 느껴졌고, 지금의 느낌은 완전히 긴장을 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왕춘추
어제도 늦게까지 바빴고, 전체 포스터 38 장을 마지막에 합쳤고,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 스타일로 신징보 올림픽 포스터 팀의 엔터테인먼트 성격의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고준부
우리 팀 1 * * * 은 12 명입니다. 또 다른 비하인드 영웅은 우리의 주관지도자인 김추입니다. 포스터에는 그가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애초에 준부와 상의한 생각이 있었는데, 올림픽이 끝난 후 우리는 모든 포스터를 합치면 시각적인 효과가 더 충격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춘추
진행자
8 월 2 일 그날 나는 특히 심오하게 기억하고 금메달 5 개를 만들었다. < P > 네, 그날 금메달 3 개는 15 분 안에 밀집되어 있었고 역도, 고리, 사격이 있었습니다. 당시 우리 모두가 함께 출전했는데, 정말 이렇게 밀집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P > 왕춘추 < P > 사실, 우리 모두는 하루에 금메달 한두 개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하거나 하루에 금메달 1 개 정도를 예상하는 등 사전 준비를 조금 했다. 하지만 약간의 금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 우리는 먼저 포스터를 만든 다음, 그 다음에 처음으로 포스터를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 P > 고준부 < P > 당시 우리의 예상은 중국이 35 ~ 4 개의 금메달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고, 준부는 이렇게 많이 듣고 이번에 큰 일을 했다고 말했다.
왕춘추
색충격: 전통적인 금메달 포스터
판
스타일:
간결
진행자
여러 매체의 포스터를 보고 신경보의 포스터가 독특하고 색조가 특히 강하다고 느꼈다 < P > 사실, 제가 준부와 초판 포스터에 대해 상의했을 때는 비교적 일반적이었고, 아무리 디자인해도 시각 효과가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신징보의 올림픽 포스터는 어떤 효과를 얻고 싶었을까? 어떤 핵심 정보를 알려드릴까요? 결국, 우리는 신징보의 금메달 올림픽 포스터에는 네 가지 핵심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몇 번째 금인가? 누가 가져갔어? 무슨 프로젝트? 무슨 성적? 올림픽 로고, 경기 날짜, 신경보 로고, 홍보 큐알(QR)코드 등 몇 가지 부차적인 요소가 있다. < P > 왕춘추 < P > 진행자 < P > 그래서 우리는 사실 그것의 속보 성격을 강조하고 싶다. 바로 중국이 몇 번째 금을 받았다는 것이다. < P > 사실 이것은 독자의 관점에서도 고려되고 있다. 한편으로는 민족적 자부심이 날로 높아지는 오늘날 우리도 포스터를 통해 관중 심리를 정확하게 맞히고자 하는 점이 바로 금메달 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반면에 누가 이 금메달을 땄는가. 이 두 가지를 제외하고, 다른 방면은 상대적으로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 P > 그래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제거하고 포스터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가장 간결한 상태로 몇 번째 금을 보여준다. 고준부
색상:
강렬한
진행자
는 지금 이 생각이 자신에게 너무 귀찮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색상 선택이 확실히 어려워요. 포스터를 보는 것은 모두 색조일 수도 있지만, 사실 제작 과정에서 많은 색을 시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이빙, 파란색은 비교적 적합한 색이지만, 파란색과 파란색은 다르다. 이 파란색의 채도와 광도를 조정하는 방법은 많은 시도를 거쳐야 한다. < P > 고준부 < P > 그리고 금메달 수가 있습니다. 하나는 종목의 색깔에 맞춰야 하고, 하루 동안 각 금메달로 만든 포스터도 고려해야 합니다. 색상은 반복할 수 없습니다. 왕춘추
진행자
는 아직도 골치 아프죠?
머리를 써야 할 일. 색깔의 선택에서, 우리는 어떤 색이 가장 큰 정서적 변동을 가져올 수 있는지, 중국 스포츠에 대한 자부심을 더 많이 풀어줄 수 있는 색채 훈련학의 관점을 통해 생각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P > 그래서 우리의 색상 선택은 전통적인 중국 배색에서 벗어나 더 급진적이고 현대적이고 스포츠 컬러를 많이 사용하며 대비가 강합니다. 이번에는 주로 뉴미디어 플랫폼에 배포되기 때문에 원색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RGB 의 컬러톤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매우 강렬하고 탈피한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준부
사진:
충격
진행자
왕 선생님 이쪽에서 포스터에 의견을 제시할 것인가?
역시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 배색 방면에서 준부는 분명 비교적 전문적일 것이다. 우리는 그를 매우 신뢰한다. 우리는 주로 어떤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본다. < P > 당시 역도에 그림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준부는 옆으로 바벨을 달고 싶었지만, 운동선수가 으르렁거리며 축하하는 표정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더욱 충격을 받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모두가 토론하자, 아마도 이 비교적 기세가 있는 그림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디자인 팀은 종종 이런 토론을 한다. < P > 또 한 번은 마론탈금 포스터용 그림이 인상적이었다. 당시 내가 찾던 그림은 마롱이 스핀볼을 올리는 그림이었는데, 원래는 가로도였는데, 나중에 나는 그림을 세웠다. 마론이 모두 그를 용대라고 불렀기 때문에, 한 가지 의미는 용들이 고개를 들어 금메달을 본다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그 그림을 준부에게 주었는데, 그도 한눈에 마음에 들었다.
왕춘추
가치:
금메달 포스터는' 금메달론만' 이 아니다
스포츠 뉴스부 편집장 포홍광:
남자 1m 준결승, 수병진은 9 초 83 의 성적으로 결승에 진출해 올림픽 남자 1 미터 결승에 오른 최초의 중국인이 됐다 우리는 관례를 깨고 챔피언이 아닌 이 선수에게 포스터를 한 장 만들었는데, 문안은 ChineseSUperman 을 사용했는데, 그 중 Su 는 확대 처리했다.
정성스런 협력: 시효고압의 비하인드 스토리
진행자
가 이번 임무가 무거운 가장 큰 이유는 제작의 시효성이 아닌가?
왕춘추
진행자
가 무서워요. 무서워요.
왕춘추
진행자
두 선생님은 특히 나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금메달 포스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까? < P > 우리를 바쁘게 할 때, 일부 냉문 종목처럼 갑자기 우리에게 놀라움을 주고 기대를 뛰어넘는다. 예를 들어 윈드서핑 종목은 노운수가 몇 라운드보다 더 복잡하고 복잡하다. 3 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