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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린 날 사진을 찍을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흐린 날에는 화이트 밸런스를 흐림 모드로 조정해야 자연스러운 색상이 나올 수 있으니, 너무 흐린 경우 삼각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일부 사진가들은 하늘이 어두워지면 조명과 색조가 부족하여 좋은 사진을 찍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 흐린날은 흐린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특성을 이해하고 유연하게 활용한다면 좋은 영화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징 1: 흐린 날에는 하늘의 구름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빛이 부드럽고 방향성이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촬영된 사진에는 대비가 낮고,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가 흐릿하고, 그림자가 불분명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사진가는 선명한 디테일과 풍부한 레이어가 필요한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종류의 조명 아래에서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흐린 날에 촬영한 인물 사진은 인물의 얼굴 피부색을 더욱 잘 살려낼 수 있으며 그림자가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인물의 피부결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일부 정물 테마도 이러한 종류의 조명 아래에서 야외에서 완성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 자동차 등과 같은 일부 물체의 표면은 거울 표면과 유사하게 매우 매끄럽고 반사율이 높습니다. 스튜디오에 조명을 설치하는 경우 램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하지만, 흐린 날 야외에서 촬영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흐린 날의 은은한 야외 빛은 사진작가에게 커다란 소프트박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를 능숙하게 활용한다면 풍부한 레이어와 섬세한 이미지로 좋은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흐린 날 하늘에는 두꺼운 구름으로 인해 햇빛이 구름을 관통할 때 따뜻한 빛의 일부가 구름에 흡수되어 컬러 필름으로 사진을 찍을 때 색이 번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필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Redon 81 필터가 사용됩니다. Leden 81에는 A, B, C의 세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지는 사진가가 연습을 통해 지속적으로 경험을 축적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특징 2: 흐린 날에는 공기 중 수증기가 많기 때문에 물체에서 반사되는 빛이 특정 공간을 통과하여 렌즈에 도달하면 그 양이 크게 달라집니다. 경우, 풍경의 공간감과 거리감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간감과 거리감은 바로 사진가가 풍경 작품을 촬영할 때 의도적으로 추구하는 효과이다. 이 경우 사진가는 전경을 먼저 선택해야 하며, 전경이 없으면 공간감과 거리감이 약해지고 사진 전체의 매력이 상실됩니다.

특징 3: 흐린 날에는 빛이 더 어두워진다. 이때 사진을 찍는다면 사진가는 큰 조리개와 낮은 속도를 사용해야 한다. 큰 조리개는 피사체 외부의 풍경을 흐리게 하여 현실과 현실을 결합한 예술적인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일부 사진가들은 흐린 날 빛이 어두울 때 고속 필름을 사용해 촬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잘못된 사용법이다. 고속 필름 촬영으로 형성되는 이미지 콘트라스트가 작고 입자가 거칠기 때문에 촬영 결과 산란광 아래에서 명암이 잘 구분되지 않는 장면이 나타나 이미지가 더욱 밋밋해지기 때문에 흐린 날에 약한 대비를 보완하십시오. 결함이 있는 경우에는 중간 및 낮은 감도 필름을 사용하여 필름의 특성을 활용하여 촬영 효과를 조정해야 합니다.

사진가들이 흐린 날 사진을 찍을 때, 촬영한 사진이 가끔 흐릿하다는 것을 종종 발견합니다. 이는 잘못된 초점과 흐릿함이라는 두 가지 이유 때문에 발생합니다.

잘못된 초점 조정: 큰 조리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필름에 이미지화된 장면의 피사계 심도가 매우 짧습니다. 특히 상대적으로 초점 거리가 긴 렌즈를 사용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면 사진가가 장면에 초점을 맞출 때 초점을 잘못 조정하면 초점이 피사체 밖으로 떨어져 피사체가 선명하지 않게 될 수 있으므로 큰 조리개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초점을 선택하십시오. 바르게. 피사계 심도가 전체 피사체를 덮을 수 없는 경우, 사진가는 피사체의 어느 부분을 선명하게 보여줘야 하는지 명확하게 식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피사체의 다른 부분은 초점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점은 약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흔들림: 느린 속도로 촬영하기 때문에 카메라를 잡았을 때 흔들리기 쉽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사진을 촬영하기 전에 삼각대나 모노포드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지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장 상황상 삼각대 사용이 불가능하여 카메라를 꼭 잡아야 하는 경우에는 카메라 잡는 자세에 주의하고 팔을 최대한 꽉 잡아 카메라 흔들림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게다가 매우 편리하고 효과적인 응급처치 방법은 바로 '빈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나만의 빈백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천주머니를 꿰매어 콩 봉지의 절반 이상을 채워주세요. 크기는 봉지에 들어갈 정도로 작아야 합니다. 휴대가 편리합니다. 사진을 찍을 때 빈백을 적당한 곳에 놓고 그 위에 카메라를 올려놓으면 매우 유용합니다.

풍경 모션: 저속 사진을 찍을 때 많은 사람들이 피사체의 모션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근거리에서 사진을 찍거나 망원 렌즈를 사용할 때는 장면의 모션이 영향을 미칩니다. 극단적으로, 많은 사진이 "가상"인 이유는 실제로 촬영되는 피사체의 움직임의 결과입니다. 그러므로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의 상태에 주의를 기울여 부족함을 피해야 합니다.

흐린 날 사진을 찍을 때 사진가는 자신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해야 한다. 먼저 흐린 날 빛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해야 한다. . 화창한 날에는 얻기 힘든 특수 효과를 포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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