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버전 변경 사항 세부정보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버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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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1.2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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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2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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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다음과 같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부적절한 부당 이득을 취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는 공식 중국어 텍스트입니다. 다음 줄은 영어 버전을 기준으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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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전투 부정행위.
구 버전의 맵 영상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2) 테레나스 스탠드 변경 : 주변 사람들의 불균형을 방지하기 위해 빨간색 스폰 지점 고지에 일부 나무가 추가되었으며, 용병 캠프 유형이 로데론 여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즉, TM 맵의 용병들과 동일하다. 더 이상 어부와 암살자를 모집하지 않습니다. 이번 수정은 최근 유행하는 용병 오프닝 스타일을 겨냥한 것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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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20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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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부적절하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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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2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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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문제 수정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는 충돌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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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20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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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문제 수정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는 충돌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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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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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 수정됨 스피릿 워커가 다른 스피릿 워커를 부활시키는 것을 방지하는 버그입니다.
지도
- (6)WizardsRetreat(마법사퇴각)
- 모퉁이의 시작점 부근에 몬스터 캠프 2개를 펼쳐놓고,
p>
공격을 받을 때 서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6)놀우드
- 상인 건물 근처에 두 개의 몬스터 캠프를 펼쳐놓고,
그들이 고통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격할 때 서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
- (6)BlizzardTD
- 공격 시 공허 유닛의 일반적인 행동 패턴을 수정했습니다.
- (12)웜워
- 플레이어가 환생 시 강화된 아이템을 사용하는 버그로 인해 발생하는 부동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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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9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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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문제 수정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는 충돌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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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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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 (2) 에코 섬
- 확장팩에서는 금광을 사용하여 장거리 공격 몬스터를 추가합니다.
- 생명의 샘 2개를 용병캠프로 변경하고, 관통 공격으로 몬스터가 모두 적이 되지 않도록 조합을 변경합니다.
- 마나분수를 마켓으로 변경하고, 3레벨 영구 드랍 아이템을 3레벨 한정 아이템으로 변경했습니다
- 시작 지점 근처의 트롤 사냥꾼 녹색 캠프에 있는 모든 트롤 사냥꾼을 같은 레벨의 오우거로 교체합니다.
트롤 사냥꾼.
- (2) 티리스팔 숲
- 지도 양쪽에 여관을 추가하고 용병 건물을 지키는 몬스터의 레벨과 아이템을 줄인 후
두 개의 주황색 몬스터 캠프와 드랍되는 아이템의 레벨.
- (4) 거북 바위
- 지도의 좁은 지점에 있는 장거리 공격 유닛의 이점을 줄이기 위해 지도의 영역을 엽니다.
- (4)브로큰 샤드(Broken Shard)
- 중앙의 주황색 캠프 4개를 녹색 캠프로 교체합니다.
- 고블린 상점의 몬스터 캠프를 지키는 2개의 원거리 공격 유닛을 근접 유닛으로 교체했습니다.
- 각 시작 지점에서 주황색 캠프의 레벨을 높이고 이 캠프에 추가 아이템을 추가하세요.
- (4)헬파이어
- 중앙에 있는 두 개의 빨간색 몬스터 캠프에서 몬스터 레벨을 낮추세요.
동서 고블린 연구실 몬스터 캠프의 몬스터 레벨을 감소시켰습니다.
- (4)Stonecold Mountain
- 빙의 능력을 가진 모든 몬스터가 이 맵에서 제거되었습니다.
- (4) 잃어버린 사원(Lost Temple)
- 다양한 종족 간의 벌목 균형을 더 잘 보장하기 위해 모든 시작 위치에 나무를 추가합니다.
- (4) 뒤틀린 초원(이상한 초원)
- 고블린 상점에서 드랍되는 4레벨 기간 한정 아이템을 비슷한 레벨의 영구 아이템으로 변경합니다.
- (6)Sunrock Cove
- 고벨 연구소 주변에 경로 공간을 추가하고 고벨 연구소 앞의 숫자를 제거하여 게임을 만듭니다.
The 프로세스가 더 원활해졌습니다.
- 금광의 몬스터 캠프를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줄입니다.
- 시작점에서 파란색 캠프의 서쪽 경사면을 확장합니다.
- (6) GnollWood(Gnoll Wood)
- 고블린 상점의 몬스터 캠프에서 Gnoll Assassins를 모두 제거하고 Gnoll Beasts로 대체했습니다.
- (6)태풍
- 다른 시작 지점과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청록색 시작 지점을 금광에 더 가깝게 수정했습니다.
- (6)은빛소나무 숲
- 모든 출발점 여관을 제거합니다.
- 이제 지도 중앙을 통해 이동하고 지도 중앙에 여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도 중앙에 있는 4개의 빨간색 캠프에서 아이템과 몬스터의 레벨을 낮추세요.
- 중앙 6개 금광에 위치한 몬스터 캠프의 난이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6)드래곤블라이트
- 중앙에 있는 2개의 몬스터 캠프는 예상치 못한 공격을 피하기 위해 통과 가능한 영역에서 멀리 밀려납니다.
- 플레이어 동맹 설정이 2대2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6)Monglade(달초원) 신규 맵 파일
- 중앙에 있던 몬스터 캠프 2개와 건물이 제거되었습니다.
- 지도 중앙에 호텔 2개를 추가했습니다.
- 모든 차단 지점을 엽니다.
- 로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시작 지점에 일부 트리를 추가했습니다.
- (6)에버프로스트
- 노란색과 청록색 시작 위치에 몇 그루의 나무를 추가하여 벌목 효율성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 동쪽과 서쪽에 있는 두 개의 빨간색 캠프에 지대공 유닛을 추가했습니다.
- Battle.net에 추가 맵이 추가됩니다.
- (2)고대인의 신전
- (2)Terenas Stand Nas Stand)
- (4)팬텀 그로브(유령 숲)
- (4)데스로즈(데스 로즈)
- (6)에버프로스트(영구적으로 얼어붙은 빙원)
- (6)Sunrock Cove(해암 동굴)
- (6)Emerald Shores(에메랄드 해안)
- (6) Duststorm
- (8)실질적인 공격
- (8)허리케인 섬
- (8)체리빌
- (10)스키비스 성 TD(스키비스 성 포탑 방어) 전투)
- (12)웜 워 트리거 맵입니다)
밸런스 변경
아이템
- 판매 가격 몬스터가 드랍하는 아이템이 표준화되었습니다. 이제 동일한 레벨의 아이템은 동일한 판매 가격을 갖게 됩니다.
언데드
- 마스터리 스켈레톤 개발 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해골 방부처리 연구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시체 발굴의 연구 및 개발 비용이 이제 125 골드/100 나무에서 75 골드/50 나무로 감소되었습니다.
- 구축함 방어구가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오크
- 영혼방랑자는 이제 수동적 저항 피부 능력을 갖습니다. 이로 인해 허리케인 및 감속과 같은 일부 주문은 스피릿 워커에게 시전할 때 유효 시간이 특히 짧습니다. 저항 피부는 화신이나 마법과 같은 특정 면역 효과도 가져옵니다.
- 저인망 유효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박쥐 기사 방어구가 40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 생명나무 건설 시간이 110초에서 120초로 늘어났습니다.
인간
- 이제 벽돌 기술 업그레이드가 개발될 때마다 인간 포탑(방어 타워, 포탑, 아케인 타워, 정찰 타워)은 방어구 업그레이드 1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2로 밝혀졌습니다.
월드 에디터 변경 사항
트리거 에디터
- 이제 "이미지" 유형과 액션이 "아이템" 유형 뒤에 나타납니다.
- 이제 "슈퍼 효과" 유형과 동작이 "유닛 그룹" 유형 뒤에 나타납니다.
- "Terrain Path Close" 기능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이 기능은 부울 연산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 변수 유형을 사용할 때 스크립트 생성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 유형
- 전투 음향 효과
- 손상 유형
- 효과 유형
- 경로 유형
- 음향 효과 유형
- 카테고리 Lightning 사전 설정 유형
-절벽이 아닌 다른 지형을 구별하려면 절벽 지형 카테고리에 "절벽"을 추가하십시오.
- "생명력 흡수" 및 "마나 흡수"의 이름을 각각 "생명력 흡수" 및 "마나 흡수"로 변경했습니다.
/p>
- (유닛) 이벤트 응답 – 손상 소스
- (문자열) 게임 – 능력 이름
- (문자열) 게임 – 능력 효과 아트 path ( 원래 능력 효과 아트)
- (문자열) Game – 능력 효과 사운드 효과 이름 (원래 능력 효과 사운드)
- (문자열) Hero – 영웅의 실명
- (문자열) 트리거 – 트리거 이름
- (실제) 번개 – 번개 빨간색 빛
- (실제) 번개 – 번개 녹색 빛
- (실제) 라이트닝 – 라이트닝 블루 라이트
- (실제) 라이트닝 – 라이트닝의 초기값 (원래 라이트닝의 초기 색상)
- 다음 트리거 액션의 이름을 정리합니다 , 문법 문자열, 힌트 및/또는 정렬 순서:
- 환경 – 지형 변경
- 환경 – 지형 경로 켜기/끄기(이전 경로 켜기/끄기) )
- 플로팅 텍스트 – 정지/계속
- 플로팅 텍스트 – 영구/종료
- 플로팅 텍스트 – 색상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유효 시간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페이드 단계 변경(이전 페이드 포인트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단계 변경
- 게임 – 활성화 /옵션 비활성화(이전의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게임 –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이전의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게임 – 사전 옵션 활성화/비활성화 (이전에는 사전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이미지 – 생성
- 이미지 – 색상 변경
- 이미지 – 그리기 상태 변경
- 이미지 – 그림의 영구 상태 변경
- 이미지 – 물 상태 변경
- 번개 – 번개 효과 생성(원래 특정 지점에서 번개 효과가 생성됨) )
- 번개 – 번개 효과 이동(원래 번개 효과를 특정 지점으로 이동)
- 번개 – 번개 효과의 색상 설정
- 단위 – 범주 추가
- 단위 – 범주 제거
- 단위 – 순서대로 드롭할 할당된 항목(원래 특정 지점에 항목이 드롭됨)
- 단위 – 인벤토리에 할당된 항목 이동 순서(이전에는 필드에 항목을 떨어뜨림)
- 단위 – 할당된 항목 순서(이전에 단위에 항목을 떨어뜨림)
- 단위 – 피해 영역
- 유닛 – 피해 대상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감소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증가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설정
- 슈퍼 효과 – 생성
- 슈퍼 효과 – 그리기 상태 변경
- 슈퍼 효과 – 그리기의 영구 상태 변경
p>
- 향후 경쟁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와 세 가지 새로운 트리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트리거 이벤트) 토너먼트 이벤트
- (실제 ) 토너먼트 남은 시간
- (전체) 토너먼트 스크리미지 점수
- (전체) 토너먼트 완료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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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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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가고일이 돌 형태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ark Ritual 또는 Death Pact가 사용할 수 없는 시체를 남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연결이 끊어진 후, 유닛이 제어 없이 계속 수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테르 유닛이 에테르로 변할 때 여전히 미사일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 면역 유닛이 마법 면역 상태가 되기 전에 발사된 미사일로 인해 마법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안정한 화합물이 실체가 없어진 후에도 여전히 대상을 죽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irestorm 아이콘 표시 여부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가 관통 스플래시 피해를 흡수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각 속성이 있는 근접 유닛이 피해를 입어야 할 유닛에 피해를 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이 주속성을 강화하는 아이템을 들고 있을 때 정보창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실제 공격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변신 중 마법의 불꽃에 의해 사망한 후에도 변신 유닛의 보너스가 계속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디스트로이어가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Devour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ust Shadow에 의해 첫 번째 플레이어가 드러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굴을 파고 들어갈 때 썩은 딱정벌레가 소환 상태를 잃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이 죽은 후에도 변환 및 화학적 분노가 계속 시간 초과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정의 Reign of Chaos 맵에서 고블린 비행선이 기계 대신 언데드로 인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언데드
- 밴시 생성 시간이 35초에서 28초로 감소했습니다.
중립
- 드렁큰 미스트의 이동 둔화 효과가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등급은 15% / 30% / 50%이며, 기존 등급은 50% / 50% / 50%입니다.
- 파이어 브레스의 초기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65/130/175에서 65/125/170으로 감소했습니다.
- 토네이도 마나 비용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굽기를 끄거나 켜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공격할 때마다 마나를 6 회복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 Volcano Pool은 이제 복제하려면 이전 14번이 아닌 15번의 공격이 필요합니다.
- 고슴도치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전쟁 독수리 소환에 필요한 마나 비용이 35마나에서 50마나로 증가했습니다.
- Pocket Factory 체력이 모든 레벨에서 300/400/500에서 모든 레벨에서 300/450/6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치유 사격 효과가 웨이브당 35/50/65에서 웨이브당 40/55/7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 순간이동된 아이템의 가격이 100에서 150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장면 편집 기능
트리거 편집기
- 새로운 기능 추가:
- 환경: 지형 경로 찾기 기능
p>
- 환경: 지형 블록 유형
- 환경: 지형 블록 변경
- 부동 텍스트: 영구/임시
- 부동 텍스트: 행잉 시작/복원
- 플로팅 텍스트: 특정 지점으로 위치 변경
- 플로팅 텍스트: 특정 단위로 위치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나이 수정
- 플로팅 텍스트: 생명의 샘 수정
- 플로팅 텍스트: 페이드아웃 지점 수정
- 플로팅 텍스트: 생명의 샘 수정 텍스트
- 게임: 선택 허용/비활성화(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게임: 사전 선택 허용/비활성화(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게임: 드래그 허용/비활성화 선택(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트리거: 트리거 이름 가져오기
- 추가된 새 장치 상태:
- 고통 받음
p>- 움직이지 못함
- 기절
- 중독됨
- 변형됨
- 최면됨
- 저항
- 무로 감소
- 마법 면역
- 이제 번개 트리거가 자체 기밀을 갖습니다.
- 이제 Lightning 트리거가 지정된 위치에서 Z 좌표를 사용합니다.
- 이제 사용자 정의 번개 트리거가 명시적인 Z 좌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면 편집 수정
- Dark Arrow, Dark Cloud Skill, Hellfire, Aerial Shackles 및 Tornado의 사용자 정의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 Shadowmeld에 대한 다중 레벨 지원이 수정되었습니다.
- Rain of Chaos 시퀀스 번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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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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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두 가지 새로운 중립 영웅, Fire Lord 및 Earthbender The Metamancer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 영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war3를 방문하세요.
- Battle.net에 보관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뉴스 페이지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 리플레이 버전 번호는 리플레이 선택 화면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클랜장 지정 후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
- (8) Rabbit's Easter Egg Journey를 포함한 9개의 새로운 지도가 포함됩니다.
(8) Three Leaf Reef, (8) Dragon Falls, (8) Death Lock, (8) ) 골든 매복, (8) 스키,
(6) 코퍼 캐년, (6) 롤링 마운틴, (4) 프레데터.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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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괴 오브 디스트럭션의 스플래시 데미지가 방어구를 무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변신으로 인해 순간이동 홀의 효과가 취소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유닛을 집어삼키기 직전에 코도가 변신하거나 사술에 걸린 경우, 잡아먹힌 유닛은 여전히 일정량의 경험치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버그는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이 텔레포트, 플래시, 미러링된 경우에도 아군 유닛의 집결지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이 버그도 수정되었습니다.
- 일루젼의 공격력, 마나, 체력, 방어구가 수정되었습니다.
- 변신한 유닛 중 일부가 사망한 후 좀비 스킬로 부활할 경우 인구가 소모됩니다. 이 버그도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Swift Stepper의 백스탭 공격 피해를 올바르게 표시하도록 Storm Panda(Panda Brewmaster의 궁극기 능력)를 수정했습니다.
-인챈트를 완료한 후 파이어스톰으로 인해 혈법사가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가 수정될 때까지 혈마사는 더 이상 마법 주문을 시전하지 않더라도 공격을 받을 때마다 표시됩니다.
- 이제 건물 업그레이드로 체력이 올바르게 증가합니다.
- 수동 시전 화살 스킬이 실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경주 상점이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동일한 주문을 시전하는 여러 유닛이 이제 더 효율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미사일 마법이 더 이상 중립 생물을 깨우지 않습니다. 중립 생물은 공격을 받은 경우에만 깨어납니다.
- 마법이 부여된 유닛은 이제 전체 그룹에 시전되는 명령 시퀀스를 올바르게 수신합니다. 멈추고 숨는 것을 제외하고. 이 명령을 사용하면 유닛의 채널링이 중단되므로 이제 채널링 중에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마법이 아닌 마법을 시전하는 유닛은 시전 과정에서 명령 시퀀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재생 속도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일시 중지된 경우에도 재생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도
확장팩 - 얼어붙은 왕좌
- (4) Turtle Rock - 이제 오른쪽 상단 모서리와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중립 생물이 동일한 항목.
- (4) Crooked Grass - 남부 용병 캠프 근처에 나무를 추가했습니다. 전투 없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블린 상인 근처에 일부 나무도 추가되었습니다.
- (6) Devil's Crossing - 두 개의 용의 횃대와 그 근처의 중립 생물 캠프를 방문했습니다. 또한 다른 드래곤의 자리를 지키는 중립 생물도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도에 있는 중립 생물을 플레이어에게 좀 더 친근하게 만드세요.
- (6) 몬순 - 유닛이 뒤에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흘수선 근처에 나무를 추가했습니다.
- (6) 태풍 - 이동 시 유닛이 중립 생물의 공격을 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금광 근처에 나무 몇 개를 추가했습니다. 초기 금 채굴을 돕기 위해 시작점 근처에 일부 나무도 추가되었습니다.
- (6) 제국 - 금광을 지키고 있는 두 개의 중립 생물 캠프가 공공 *** 지역에서 더 멀리 이동되었습니다.
- (8) 오아시스 - 중립 생물을 공공 장소에서 더 멀리 배치합니다.
- (8) 골든 매복 - 왼쪽 하단에 선술집이 추가됩니다.
고전 영화 - 혼돈의 통치
- (6) 어둠의 숲 - 나무를 제거하여 길을 개척하세요. 중앙의 금광을 지키는 유닛은 더 이상 지나가는 유닛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밸런스 변경
일반
- 이제 헌티드 금광이나 상처 입은 금광이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 레벨 2 또는 3 타운홀을 보유한 솔로 영웅을 보유할 때의 경험치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했습니다.
- 충격파와 같은 선형 공격 주문은 더 이상 아군 유닛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연구하면 기본 자동 시전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 화살 스킬이 자동으로 시전되도록 설정한 경우 원래의 볼 스킬을 덮어쓰게 됩니다.
- 업그레이드되는 건물의 수리 비용은 업그레이드 전의 원래 비용과 동일합니다.
- 수확, 건설, 수리 작업자는 더 이상 순간이동을 할 수 없습니다.
- 악마화 및 변형된 유닛은 이제 이동 속도를 제외하고 일반 유닛과 동일한 속성을 갖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능력으로 방어구 유형과 체력 재생 속도가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건물 농부가 그룹 선택에 포함됩니다. 건설 농부는 명령 순서를 받게 됩니다. 이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중지 명령을 내린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 이제 통모는 무적을 취소합니다. 무적 주문을 사용하면 채널링이 중단됩니다.
- 이제 피해 범위 마법이 아군, 적군, 중립 생물에 대해 서로 다른 피해 값을 갖습니다.
- 적 유닛은 이제 번개 보호막 환상의 공격을 받습니다.
- 유닛이 죽은 영웅에게 집결하는 경우에도 유닛은 영웅이 죽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테란
- 방어 스킬이 재설정되었습니다. 관통 공격은 여전히 50% 감소하며, 방어 보병이 공격을 반격할 확률은 40%입니다.
-흡입 마법이 재작업되었습니다. 이제 적의 마나를 혈법사에게 순간이동시키거나, 혈법사에게 마법을 아군에게 순간이동시키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빨아들이는 마법은 혈마법사의 마법 가치를 정상 수준의 두 배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추가 마법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빠르게 사라집니다.
- 블러드 메이지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 플레임 스톰의 공격은 6개의 공격 대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원래는 5개만 가능합니다.
- 해제 비용은 이제 75/50/35 마나입니다. 마법 시전 간격은 0초입니다. 이전 5/3/1초 대신.
-기사의 체력이 800에서 835로 증가했습니다.
- 신비한 탑은 소환된 유닛에게 20의 추가 공격력을 줍니다.
- 홀리 쉴드는 더 이상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피닉스는 더 이상 생명의 샘에서 체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언데드
- 데스 나이트의 기본 방어구가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밴시 공격 범위가 50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시체를 키우는 유닛은 이제 마법 해제와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 파괴자는 생명의 샘에서 체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건물을 반소 소환하면 플레이어에게 원래 건물의 가격과 업그레이드 가격이 제공됩니다(과거에는 업그레이드 가격뿐이었습니다)
- 냉기 공격 지구라트의 이제 마법에 면역인 유닛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Devour Magic은 이제 나이트 엘프 센티넬이 시전한 올빼미를 쫓아내지만 파괴자에게 마나를 부여하지는 않습니다.
오크
- 타우렌 족장의 지능이 14포인트에서 15포인트로 증가했습니다.
- 트롤 박쥐기수 건설 시간이 25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 유령늑대 처치 시 경험치가 40% 증가합니다.
- 이제 영혼 사슬이 환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이제 Wind Step을 사용하면 Juggernaut가 유닛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Soulwalker는 Raiders와 Kodos 앞에 그룹으로 나타납니다.
- 트롤 박쥐기수는 해제되는 동안 불안정한 혼합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 엘프
- 페어리 파이어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궁수의 체력이 24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엘븐 드래곤의 공격력이 13-14에서 14-1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레벨 -1 휘감는 뿌리의 기본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단, 3레벨 휘감는 뿌리의 공격력이 초당 15에서 25로 증가되었습니다.
- 고대 수호자의 공격은 이제 미사일 공격을 사용합니다.
- 헌트리스의 도탄이 더 이상 초기 유닛에 도탄되지 않습니다.
- Shadow Raid는 마법 해제로 해제할 수 없습니다.
- 도발은 주변 유닛 10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중립 유닛
- 나가 바다 마녀의 속도가 300에서 270으로 감소했습니다.
- 로켓 떼의 마나 비용이 75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이드워커 용병 비용은 이제 1명이 아닌 2명입니다.
- 모체에서 생성된 히드라는 더 이상 소환된 유닛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 타운 포털 스크롤을 사용하여 불가능한 장소에 도달하면 유닛을 해당 장소에 최대한 가깝게 가져옵니다. 유효한 위치를 찾을 수 없으면 유닛은 시청 근처로 순간이동됩니다.
- 이제 모든 구체는 마법 면역 유닛에 영향을 미칩니다.
- 부패 오브의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 불덩이는 이제 마법 피해 대신 주문 피해를 입힙니다.
- 기계 생물은 더 이상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기계 생명체는 순간이동할 수 없습니다.
- Magic Shield Amulet은 물리적 능력(예: 함정)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팁: 재생은 주요 버전 간에 호환되지 않습니다. (1.16 다시보기는 워크래프트 III 1.17 버전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 버전 1.16에서는 사용자 지정 게임 저장을 읽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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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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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변경
테란
p>- Dwarf Fire The Gunner의 체력이 520에서 505로 떨어졌습니다.
언데드
- 디스트로이어의 부정적인 마법 재생이 초당 -3에서 초당 -6으로 증가했습니다.
- 파괴의 오브 마나 비용이 2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Devouring Magic의 마법 흡수 효과가 유닛당 75포인트에서 유닛당 150포인트로 증가했습니다.
- 버전 1.14에서와 마찬가지로 디스트로이어의 공격에는 이제 스플래시 효과가 있습니다.
오크
- 블레이드스톰의 마나 소모가 250에서 200 포인트로 감소했습니다.
- 트롤 박쥐기수의 체력이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크러셔의 건설 시간이 36초에서 4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중립 영웅
- 로켓 떼의 시전 간격이 7초에서 6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포켓팩토리의 시전 간격이 40초에서 3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심연의 마왕의 위력이 24에서 2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다크 슬레이브의 체력은 200/260/320에서 215/290/405로 증가하고 방어력은 1/2/3에서 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불과 대지의 폭풍 팬더의 체력이 200포인트 감소했으며, 공격력이 33% 증가했습니다.
- 파이어 브레스는 8명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 소환된 모든 유닛의 시전 간격이 20초 증가되었습니다.
- Lightning Shield Scepter의 시전 시간은 10초입니다.
- 저장 가능한 셉터의 최대 개수가 2개에서 1개로 감소되었습니다.
- 센트리 가드 아이템 지속 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참고: 다른 버전의 녹화물은 호환되지 않습니다(버전 1.15의 녹화물은 게임 버전 1.16에서 볼 수 없습니다). 버전 1.15의 사용자 정의 저장 게임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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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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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새로운 영웅 - 고블린 팅커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스킬 등 영웅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ar3를 방문해 주세요.
- 매치메이킹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비슷한 기술 수준의 상대를 더 빨리 찾아 경쟁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팀 순위 시스템이 작동됩니다. 순위가 높은 플레이어와의 경기는 자신이 소속된 팀의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 팀 이름, 태그, 순위 정보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한 팀 정보가 플레이어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 채널 관리자 표시가 변경되었습니다.
- 순위 정보는 사용자 프로필에서 더욱 명확하게 구분됩니다.
- FFA(Free For All) 모드는 이제 익명입니다. 사용자의 이름은 상대방의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Player X"로 표시됩니다. 여기서 "X"는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 수입니다.
- "옵션 --> 게임 설정 메뉴"에 대체 구성을 위한 "켜기/끄기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옵션의 기본값은 "켜기"입니다.
- 나이트 엘프 및 오크 건물 건설 진행률 표시기 아래에 "농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오크와 나이트 엘프 플레이어는 건물을 짓는 농부를 다시 선택하고 추가 작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시스템 디렉터리에서 리플레이 파일(*.w3g 형식)을 두 번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바로 실행되어 리플레이 파일이 재생됩니다.
수정됨
- Entangling Gold Mines, Orc Burrows 및 Goblin Airships와 같은 유닛 및 건물과 관련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일부 유닛이 영구적으로 내부에 갇혀 나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대량 순간 이동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물의 정령이 죽게 됩니다.
- 리플레이 시청 시 일부 팀 유닛의 체력 바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Crypt Demon이 동굴에서 나온 후 Anti-Magic Shell 스킬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순간이동 스크롤 마법이 완료되기 전에 목적지 마을이 파괴되면 스크롤이 낭비되는 버그입니다. 이제 두루마리가 아직 사용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