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협 2 할로윈 2.2.0 업데이트: 할로윈 행사 소개.
기사 2 세대 2.2.0 업데이트는 베이징 시간 10 월 26 일 밤 1 10 에서 정식 출시됩니다.
앞줄 팁: 야인의 최신 게임 정보를 주시하다. 다음은 2.2.0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입니다. 일부 비중요 내용은 번역되지 않았으므로, 문말 참고로 전문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해피 할로윈! !
세 가지 할로윈 호박 헬멧: 유령, 우울, 어리석음
휴대용 중공 호박 램프 (두 손 버전 1 한 손 버전)
대화형 묘비: 어떤 팔도 줍는다. 어차피 원래 주인은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움직일 수 있는 신체 부위: 많은 부러진 팔다리 부러진 뼈.
저게 뭐지? ! 유령!
유령 조각상
마녀의 냄비: 무기 선반이 되어 뼈를 제공할 수 있다.
할로윈 분위기도:
_ brawl: 라인 학교 (로비)
_ 단체전: 발든 라이더
_ 개인의 자유: 월든 라이더
_ 팀 임무: 다크 포레스트 루드하임
새로운 게임 모델: 끝까지 혈전
팀으로서, 한 팀의 플레이어가 모두 사망할 때까지, 먼저 정해진 라운드 수를 획득한 팀이 결국 승리해야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참고: 이 모델은 기사 세대의 고전적인 패턴 회귀입니다.
피전 끝까지 지도: 기존 TDM 은 모두 새로운 모델을 지원하며, Fahrmeir-Village 와 Galen court-court 도 이 모델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 싸움
새로운 모드: 전투 모드
주먹이나 환경 속에서 주울 수 있는 모든 것만 사용한다. 최대 40 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지도: 라인파 홀과 루드하임 레스토랑.
게임 모드 변경
① 경기장 모드:
새로운 승리/실패 애니메이션과 연설
플레이어가 충분하다면 워밍업 카운트다운 인터페이스를 건너뛸 수 있다.
경기장 모드와 결투 모드의 지도 물품은 이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보상 페이지를 표시하여 이제 팀당 이긴 라운드 수와 선수 명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모델을 다시 메울 수 없어 팀이 2 명밖에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1v 1 에서 두 플레이어는 더 이상 같은 팀에 할당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시간 초과될 때 "승리/패배" 대신 "무승부" 를 표시합니다.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더 많이 죽였지만 플레이어가 살아 있다면 게임은 더 이상 무승부로 끝나지 않을 것이다.
(2) 팀 필사적 인 노력:
게임 시간을 600 초 단축하다.
투표 메커니즘
투표에 필요한 찬성표 비율은 다음과 같이 수정되었다
_ 팀 전투: 45-55%
_ 팀 임무: 45-55%
_ 개인의 자유: 60-70%
_ 결투: 35%
일치 메커니즘
크로스 플랫폼 연결이 활성화되지 않은 플레이어에 의해 게임이 시작되면 크로스 플랫폼 연결이 아닌 플레이어만 재가입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랫폼 접속 플레이어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되메우는 동안 서버에 가입한 플레이어는 서버에서 제거되지 않습니다.
같은 서버에 다시 가입하면 더 이상 너를 쫓아내지 않을 거야
팀 전체가 같은 게임에 참가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팀 형성 메커니즘
게임이 시작될 때, 친구와 팀원들은 항상 같은 팀에 배치된다.
팀 형식으로 게임을 검색할 때 팀 구성원의 대기 시간은 팀의 총 대기 시간 (대장회만) 으로 늘어나지 않아 게임을 찾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서버가 새 지도를 추가할 때 팀이 주 메뉴로 이동하지 못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S 플랫폼: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의 초대를 수락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호스트 플레이어가 새 지도를 서버에 추가하지 못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호스트 플랫폼: 게임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팀을 PC 표준과 일치하도록 초대하지 않습니다. 팀은 주 메뉴 인터페이스에서 완성해야 한다.
게임 표현력과 안정성
영위다 RTX 그래픽 DLSS 지원: 이 옵션은 설정-비디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전 끝" 모드를 할 때 가끔 카튼의 문제를 해결하다.
물건을 고를 때 프레임과 케이스가 떨어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호스트 플랫폼의 메모리 트래픽을 최적화하여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충돌을 방지합니다.
오프라인 모드에서 투석기 사용으로 인한 게임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활과 화살의 반복을 줄이다
장비가 없는 물건은 복제할 수 없다
죽음이 떨어지는 물건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복제될 수 없다.
무기 및 휴대용 물품
신무기: 속검 (가시검) 은 보병만 장비한다.
쾌검
새로운 휴대용 제품: 파괴 가능한 의자
새로운 휴대용 제품: 파괴 가능한 병
신제품: 휴대용 하프
가시 주먹/절단의 회전 제한을 낮추십시오: 이제 더 쉬울 것입니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너는 카운터로 활과 화살을 막을 수 있다.
무기 투척 후 가끔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다.
플레이어가 빈 의료 가방을 버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격탄이 명중할 때 정확한 각도를 유지할 것이다.
가시 함정 (배열 가능, 장애, 환경 가시): 플레이어가 죽은 후 몸을 나무 가시에 붙일 수 있다.
석궁 폭탄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맞으면,
사용자 정의 컨텐츠
많은 무기를 넣어 피부를 장비하다.
작전 시스템
전양전': 한쪽 팔을 잃은 후 두개골로 적을 대들 수 있다. 적을 계속 공격할 수만 있다면 죽지 않을 것이다.
궁수의 수에 대한 제한은 더욱 엄격해질 것이다
지도 전투 지역 밖에서는 플레이어가 원격 공격을 사용하거나 건물을 지을 수 없습니다.
한 손 무기의 시동 시간을 늘리다
_ 단수검 시동 시간 0.05 초 증가
_ 비수 시동 시간 0.025 초 증가
_ 빠른 칼 시동 시간 0.05 초 증가
_ 한 손으로 도끼 시동 시간이 0.025s 증가했습니다.
_ 짧은 손잡이 도끼 시동 시간 0.025 초 증가
_ 짧은 막대 시동 시간이 0.025 초 증가했습니다.
모퉁이를 돌 때 스퍼트는 취소되지 않는다.
권투-특수공격은 지금 체력을 소모한다
펀치는 이제 체력을 소모한다 (이전의 버그)
점프는 이제 체력을 소모한다 (12 체력, 함께 피한다).
주먹으로 발차기를 하면 더 이상 취소될 수 없다.
수동적인 수혈이 발생할 때 전투는 종결될 것이다.
적의 격벽을 돌파한 후 더 빨리 공격할 수 있다.
쓰러진 적을 공격하는 것이 더 쉽고, 이전의 판단은 더욱 엄격하다.
궁수-매복자는' 저격수' 의 기술을 증가시켜 머리 사격 부상을 증가시켰다.
투척물로 인한 머리 손상은 1.5 회에서 1.25 회로 줄었다. 저격 기술은 1.5 배입니다.
전속력 충돌은 적을 맞힌 후 완전히 멈출 것이다.
투척자가 차단되면 소모되는 에너지가 적다.
소금에 절인 생선의 뾰족한 가시가 더 먼 거리에서 가시와 나무가시 함정에 상처를 입는다.
둔기는 이제 적을 죽일 때 침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격탄/활/석궁 사용을 중단한 후 회복 시간이 0.7 초에서 0.9 초로 연장되었다.
팀 작업 맵
_ 코스웰
신여성 촌민
성벽 입구의 혈액량이 7500HP 에서 10000HP 로 증가했습니다.
검색 점수가 63 에서 50 으로 떨어졌다.
검색 단계에서 완료해야 할 검색 양이 증가했습니다 (10%).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슨은 65,438+000 수비대를 죽여야 했고, 수비군은 마을 주민 (이전의 77) 이 될 것이다.
_ 어두운 숲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슨은' 지도 떠나기' 를 트리거하지 않고 외벽에 있을 수 있었지만 아가사는 할 수 없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가 때때로 공작의 잘못을 다시 생성할 수 없는 것을 수정했다.
_ Fahrmeir
2 단계에서는 다이너마이트 수를 줄여서 사방에 다이너마이트를 던지지 않도록 한다.
3 단계에서는 새장의 혈액량이 400 에서 450 으로 증가했다.
함교에서 점령된 지역의 초당 점수가 3 에서 2 로 떨어졌다.
전사 구조에 필요한 시간이 30 초에서 25 초로 줄었다.
균형을 높이기 위해 위치와 시간 변경을 재생성합니다.
마지막 급에서 배까지의 거리가 증가하여 공격자가 탈출하기가 더 어려워졌다.
전사의 생명값은 750 에서 1000 으로 증가했다.
전사는 현재 5 개의 붕대를 가지고 있다
용사를 통제하는 선수는 팀을 바꿀 수 없다.
_ Galencourt
1 단계에서는 플레이어가 물에서 생존할 수 있다.
모든 선박의 계단은 이제 오를 수 있고 함정을 놓을 수 있다.
메이슨은 더 이상 교회 옆문을 통해 아가사를 공격하는 중생점으로 들어갈 수 없다.
지도 재생성 점 수정으로 균형 증가
파괴해야 할 조각상의 수를 늘리다
로봇의 동작 향상
교회 옆문의 공혈충을 수정하였다
_ lines 학교
메이슨은 더 이상 인벽경기 전에 깃발을 내릴 수 없다.
_ 루드하임
성을 지키는 단계에서 방어자의 중생 지점이 앞으로 나아갔다.
공성탑이 수정되면 때때로 사다리의 버그를 미리 확대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3 인칭 및 새로운 사망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3 인칭 도끼의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한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창을 던지면 보조 무기가 손에 떠 있게 됩니다.
짧은 창의 애니메이션이 더 부드럽다.
소리
전투 모드에서 노래 추가하기
승려: 새로운 목소리
하녀와 사악한 여왕의 목소리는 이제 사용자 정의 메뉴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팀의 새로운 목소리 (팀 초대, 가입 및 출발)
한 손으로 창과 창던지기의 공격음을 수정하다.
새로운 머리 충격 소리
새로운 ai 농부 사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PC: 새로운 메뉴-게임 모드 레이아웃, 더욱 뚜렷한 서버 브라우저 로고.
게임 내 FPS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분 번역 오류 수정
플레이어가 너무 많은 팀에 가입하면 경고를 받을 것이다.
PC: 서버 목록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더욱 정확해집니다.
PS4: 주 메뉴에서 설정 버튼이 사라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에 참여" 버튼이 사라집니다. 만약 당신이 한 팀에 있다면 혼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진행자: 플레이어가 팀 멤버 초대 버튼을 사용할 수 없다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에 가입한 후 HUD 가 표시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PC: 서버에 가입하지 못하면 주 메뉴가 아닌 서버 목록 메뉴로 돌아갑니다.
Tk 가 팀원을 죽이면 스코어보드 타수:-1.
메뉴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사운드 라인을 변경할 때 사운드 힌트가 있습니다.
무기 사용자 정의 목록을 탐색할 때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팀을 바꿀 때 머리카락과 피부는 더 이상 사라지지 않는다.
단수검이 올바른 디렉토리로 옮겨집니다 (이전에는 양손 무기 목록)
호스트
시작 버튼을 누른 후 일시 중지 메뉴가 즉시 닫히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스코어 보드를 슬라이딩할 때 슬라이딩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지휘관은 전쟁 전에 연설할 때 전쟁의 포효를 낼 수 있다.
점프 버튼을 눌러 모든 신체 표정 동작을 취소합니다.
계단을 향해 뛰면 너는 빠르게 계단을 오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제 무기와 머리를 지면에서 쫓아낼 수 있다.
투척자는 이제 지상의 시체를 칠 수 있다.
로봇은 이제 의자에서 일어서는 법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