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과 난파선에서 트롤 속성을 수정하는 방법
기근과 해난중 저인망 속성은 어떻게 수정합니까? 초대형 8 1 메쉬 자습서. 기근해난 DLC 에서 플레이어는 자주 바다에서 활동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바다에서 대량의 자원을 수집할 수 있다. 그러나 바다의 일부 자원은 수동으로 채집할 수 없고 저인망만 사용할 수 있지만, 원래의 저인망은 비교적 작아서 쓸모가 없다. 이번에는 저인망 치수를 수정하는 자습서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와 서 좀 봐.
개조된 저인망은 저인망의 용량을 8 1 으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즉, 한 번에 최대 8 1 아이템까지 인양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그리고 저인망의 합성 방법은 6 개의 빨대만 있으면 기술 생산이 필요하다. 저인망이 물에 들어간 후 결코 가라앉지 않아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크게 높아졌다.
먼저 게임 프로필을 열고/date/dlc0002/scripts/tuning.lua 파일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모장으로 엽니다.
저인망 _ 최대 _ 항목 = 9 (원래 저인망 용량) 를 저인망 _ 최대 _ 항목 = 8 1 (이상 용량 8 1) 으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TRAWL _ SINK _ TIME = seg _ time * 3 (오프라인 원시 침하 시간) 을 dragon _ sink _ time = seg _ time */kloc-으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date/dlc0002/scripts/recipes.lua 파일을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모장으로 엽니다.
레시피 ('저인망', {재료 ('밧줄', 3), 재료 ('대나무', 2)}, 레시피 라벨을 넣는다. 항해 기술. 과학 _ 1, 레시피 _ 게임 _ 유형. 배송 완료).
배합표 ("저인망", {영어 ("잔디 깎기", 6)}, 배합표 라벨로 변경합니다. 순진함, 기술. 없음, recipe _ game _ type.shipped).
마지막으로/date/dlc0002/scripts/prefabs/trawlnet.lua 파일을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모장으로 엽니다.
Y = 2,0,-1 do, x = 0,2do 에 대해 설정합니다.
Y = 8,0,-1 do, x = 0,8do 로 변경합니다.
한 번 더 넣어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animbank = "ui _ chest _ 3x3"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animbuild = "ui _ chest _ 3x3"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pos = vector 3 (0,200,0)
수정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animbank = "ui _ chest _ 3x3"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animbuild = "ui _ chest _ 3x3"
Inst.components.container.widgetpos = vector3 (0,100,0)
마지막으로,
Inst.components.timer: starttimer ("startsink", 튜닝. 트롤 _ 침몰 _ 시간 * 2/3)
수정
Inst.components.timer: starttimer ("startsink", 튜닝. 트롤 _ 싱크대 _ 시간 * 999999999)
이러한 모든 수정이 완료되면 오프라인 속성이 변태 버전으로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자습서는 오락용으로만 제공되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됩니다.
위의 코드를 수정하면 저인망은 초기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