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의 변화 ~ ~ ~ ~ ~ ~ ~ ~ ~ 감사합니다.
기원전 8000 년 미주리 주에서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신발 유적이 발견되었다.
기원전 3300 년에 프랑스의 높은 산에서 죽은 얼음 상인이 풀로 엮은 원시 신발 한 켤레를 남겼다.
기원전 3000 년 이집트의 사찰에서 신발이나 신발장이에 관한 유화를 찾을 수 있다.
서기 100 년 맨발은 그리스 노예와 자유민의 의상에서 가장 근본적인 차이였다.
기원 200 년에 로마 황제 카일 올리리 (Kyle Aurili) 는 그와 그의 후계자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빨간 샌들을 신을 수 없다고 발표했다.
15 세기 기사들은 모두 긴 구두의 신발 (24 인치 길이) 을 신었고, 검소한 법도 구두의 길이를 명확하게 규정했다.
하이힐은 16 세기 초에 다빈치의 영향으로 발명되었다.
16 세기 중반, 30 인치 하이힐이 남유럽 전역을 풍미했다.
신발끈은 가장 인기 있는 포인트 중 하나로 17 세기 초에 등장했습니다.
17 의 끝, 오역으로 프랑스 동화 속 신데렐라의 플란넬 슬리퍼가 신데렐라의 크리스털 슈즈로 변했다.
18 세기 중엽에는 거의 100 년 동안 전통적인 신발 만드는 방법을 대체해 첫 신발 공장이 등장했다. 곧 보스턴에 첫 신발 가게가 나타났다.
플랫슈즈와 그리스 비치슈즈는 19 세기 초에 매우 유행했다.
첫 운동화 (일명 고무창 캔버스 신발) 가 19 세기 중엽에 나타났다. 그 후 엘리아스와 하우는 첫 재봉틀을 발명했다.
19 말 버튼 같은 옷에 없어서는 안 될 장식품도 신발에 적용돼 곧 패션 표준이 됐다.
금세기 이전에는 구두장이가 목수, 대장장이, 재봉사처럼 비천한 직업이었다. 신발의 디자인은 독립된 예술작품으로 여겨지지 않고 전체 신발 제작 과정의 일부이다.
유명한 신발 디자이너는 주로 유럽에서 일어납니다. 미국에서는 현대 신발 생산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개인 신발장이가 불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신발류는 뉴잉글랜드의 식민지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곳의 농민들은 겨울에 주방에서 스스로 신발을 만든다. 온 가족이 모두 이 일에 참여했다. 남자는 가죽을 잘라서 신발 밑창을 붙이고, 여자는 신발 가장자리를 꿰맸다. 식민지 시대 구두장이가 사용하는 작업대는 현재 수집가의 물건이다. 신발 만드는 솜씨를 익혔기 때문에 담력이 많은 농부들이 신발 만드는 작은 작업장을 운영하고, 서너 명의 노동자들이 현지 구두장이가 바느질한 신발을 조립하여 신발 밑창에 올려놓고 완제품화를 만들었다.
1750 년 매사추세츠주 Lean 에 신발 공장을 건설하여 현지 신발 제조 기술을 더욱 발전시켰다. 그곳에서 노동자들은 더 이상 독립적으로 신발을 만들지 않고, 신발을 만드는 모든 단계는 훈련을 받은 사람이 책임진다. 생산 라인이 형성되기 시작하다. 처음에는 신발이 여전히 주문 제작되었지만, 비수기에 노동자들이 바쁘게 지내게 하기 위해 신발 가게 주인은 예약없이 신발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 신발들은 판매용 신발이라고 불리며 현지 상점의 쇼윈도에 진열되어 있다. 초기에 하비와 그의 형제들은 사륜마차로 신발을 싣고 가까운 곳에서 팔았다.
1793 년에 그들은 보스턴에서 첫 번째 신발 소매점을 열고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완제품 신발을 팔았다. 발명가들은 18 세기 중반부터 재봉틀 개선에 주력해 왔다. 1790 년까지 가죽 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최초의 재봉틀은 토마스 성이라는 영국인에 의해 개조되었다. 가죽에 수직으로 구멍을 뚫을 수 있는 송곳입니다. 영국의 마크 브라운러 경은 뉴욕항의 총엔지니어이다. 그는 금속 바늘로 갑피와 신발 밑창을 바느질할 수 있는 프레스를 발명했다. 영국에서 나폴레옹과의 전쟁에서 자신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장애군인의 도움으로 브라운러는 하루에 400 켤레의 신발을 생산한다. 전쟁이 끝난 후, 영국 제화업은 수작업으로 돌아갔다.
신발
신발은 오랜 발전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약 5000 년 전, 양사오 문화 시절 가장 원시적인 동물 가죽으로 만든 신발이 등장했다. 신장 루란에서 출토된 양모 부츠 한 켤레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4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신발 한 켤레는 부츠와 부츠 밑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세계 최초의 부츠라고 불린다. 신발' 이라는 단어는 3000 여 년 전' 주역' 에 이미 등장했다. 전국 시대에 손빈은 무릎뼈가 팡 후안 (팡 후안) 에 의해 깨져서 걸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단단한 가죽을' 신발 밑창' 과' 도움' 으로 잘라서 고고무줄, 즉 나중에 부츠를 발명했다. 2000 여 년 전의 가죽 리본 한 쌍이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후 신발의 소재, 스타일, 용도가 많아지면서 신발의 종류도 풍부해지기 시작했다. 재료에 따라 신발은 보통 창, 천, 가죽의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이 가운데 헝신은 마 실크 실크 비단 직금 등 원단으로 바느질한 신발을 말한다. 한대는 대부분 포크 모양이고, 바닥은 마실로 짜여져 있으며, 쌍첨단화라고도 한다. 위진 시대에는 신발 앞에 수놓은 짐승 무늬가 유행했다.
그것이 버려졌을 때, 그것은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그것은 평평한 뒤꿈치, 밴딩, 톱니 띠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 나무 이빨이 달린 신발이다.
가죽과 면 펠트로 만든 구두와 부츠는' 마화' 또는' 고장화' 라고도 불린다. 처음에는 북방 유목민족을 위해 입었는데, 마른 부츠, 화화, 가죽 부츠, 펠트 부츠, 단화, 면화, 운화, 거위 정상화 등이 있습니다. 손빈은 장화의 시조로, 남북조 때 장화가 북방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해 장강 남쪽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당나라 에, 그는 이미 xianyi 공식 에 있었다 (명나라와 청나라 때까지 사람들이 부츠를 신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다, 관료만이 부츠를 신을 수 있다).
송대에도 구두가 유행한다. 남자는 작은 구두를 많이 신고, 여자는 동그란 머리, 납작한 머리, 윗머리를 많이 입고, 위에는 각종 꽃새 문양이 장식되어 있다. 원말부터 발가락이 평평한 여성용 헝신이 등장해 유난히 날씬해 보인다.
명청 시대가 되자 신발의 제작 방법과 디자인이 점차 융합되어 더욱 정교해졌다. 명대에서는 신발이 대부분 두껍고, 북쪽은 마름모꼴 신발이고, 강남은 갈색 마화입니다.
청나라 통치 시대에는 남자 신발이 뾰족한 구두를 위주로 하고, 여름가을에는 새틴이 있고, 겨울에는 솜털이 있었다. 이들은 두꺼운 바닥과 얇은 바닥으로 나뉘며, 표면에는 싱글 빔이나 더블 빔이 있고 발가락에는 자수가 있는 어퍼 또는 곱슬한 머리가 있습니다. 청대 여성용 신발이 가장 특색이 있다. 신발 밑창은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높이는 1 인치에서 5 인치까지 다양하다. 하단 모양은 "말굽 바닥" 또는 "화분 바닥" 이라고도 하는 위, 아래 원입니다. 갑피는 보통 실크와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위에는 컬러 자수가 있습니다. 어떤 귀족 여성들은 신발면에 각종 보석을 박아 유난히 우뚝 솟아 보인다. 그러나 걷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노인 여성이나 지위가 낮은 사람들은 종종 목제 플랫슈즈를 신는다.
모든 옷과 마찬가지로, 신발은 어떤 때는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하는 어떤 신분을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하지만 희귀한 신발 한 켤레에 경탄하는 것 외에도, 우리의 가장 큰 관심사는 신발이 발에 맞는지 여부이다. 따라서 신발을 꿈에서 볼 때, 흔히 자신의 삶의 어느 한 부면에서 자신이 적합한지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꿈속에 있는 신발도 실생활에서의 행동 방식을 반영할 수 있다. 특히 그것들을 신고 돌아다닐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꿈의 신발의 스타일과 유형, 신발과의 관계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사용했는지, 어떻게 느꼈는지, 신데렐라의 유리 신발이 왜 발에 없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신발의 발전사
신발에 대한 관심은 서구 19 세기 중후반에 학자들의 관심이 있었지만 당시 신발은 모두 발의 부속물로 연구되었다. 그들은 발이 일종의 성애기관이고, 신발은 그것의 성코트라고 생각한다. 이 사실은 인간처럼 오래되었고, 사람의 발에는 타고난 욕망 기능이 있어 각 시대 각 나라의 사람들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신발은 인류 문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민족마다 신는 신발이 똑같을 뿐만 아니라 역사적시기에 따라 신발도 다르고 사람마다 신는 신발 스타일도 다르다. 신발의 기본 기능은 발을 보호하는 것이지만, 인간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신발은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시대마다 미감과 스타일이 첫걸음에 드러나고 있다.
신발 자체의 발전사에서 신발은 사회적 지위, 기후, 종교, 성별, 시대적 문화적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동시에 신발에 대한 사람들의 선택도 착용자의 품위와 매너를 드러낼 수 있다. 기술 연대기의 관점에서 볼 때, 신발의 스타일은 종종 사회적 가치관이 끊임없이 혁신됨에 따라 당시의 기술 수준과 생산 공예를 알 수 있다.
신발은 단순한 발 보호용품도 아니고, 화려한 장식품도 아니다. 그것은 주로 욕망의 외투이지만, 단지 자연의 정색적인 의미로 발을 보충했을 뿐이다. 각종 패션의 신발은 발에 모두 매력적인 예술품이다.
수천 년 동안 신발은 인류 문명의 발전 궤적을 정확하게 기록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동서양 문화의 차이가 점점 작아지면서 인간의 가치관은 점점 일치되고 있다. "신발의 풍화사" 라는 책은 이런 일관되지만 매우 다른 문화적 목적으로 완성되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동서양의 서로 다른 신발 문화와 삶을 다른 각도에서 제공할 수 있다고 믿으며, 그들도 편안한 관람 속에서 풍화 역사의 발전을 엿볼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장 오래된 신발
가장 오래된 신발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문제를 추궁하려면 반드시 수만 년 전으로 돌아가야 한다. 아프리카의 먼 남부 해안에는 인도양에서 멀지 않은 클라리스 강어귀에는 수많은 밀집된 동굴이 있다. 최초의 호모 사피엔스 군락이 있었다고 한다. 열악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초기 인류는 의류를 발명했는데, 대부분 절인 동물 모피였다. 발바닥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이 생각해 낸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손안에 있는 모든 것 (펼쳐진 나무껍질, 큰 잎, 아마도 잡초 묶음) 을 잡고 등나무나 강인한 긴 풀로 발밑에 묶는 것이다. 초기의' 신발' 은 예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실용적입니다.
장기간의 실험을 거쳐 인류는' 샌들' 을 발명했다. 이것은 가장 오래된 핸드메이드 신발입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야자, 파피루스, 잡초로 짜고, 식물 섬유로 고리를 만들어 발가락을 감싸는 것입니다. 북미에서 클라마스 인디언과 선사 시대 암석 주민까지 이런 신발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초기 샌들의 두 번째 형태는 처리된 가죽에서 조각을 잘라서 가장자리를 따라 구멍을 뚫은 다음 끈을 매면 밧줄처럼 팽팽하게 조여 신발을 제자리에 당길 수 있다. 이 가장 오래된 샌들은 페루 파차카마르쿠스 안데스 산맥의 깊은 골짜기에 있는 미라 무덤에서 발견되었다. 이 샌들은 이미 천 년 가까이 된 것으로 추산되며 소재는 낙마피입니다.
이렇게 먼 곳에서 어떻게 같은 샌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일부 인류학자들은 지구의 기후가 변화함에 따라 대규모로 이주한 원시인들이 지구 곳곳에 정착하여 길을 따라 만난 사람들에게서 신발을 만드는 방식을 복제했다고 생각한다. 이용 가능한 원자재와 계절에 따라 변하는 날씨 조건에 따라 다른 곳의 디자인을 참고하여 개선되었다. 최초의 샌들 중 상당수는 식물 소재로 곧 비바람에 손상을 입었다. 샌들에 대한 단서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흥미롭게도 샌들에 대한 가장 오래된 사진도 알려진 최초의 이집트 문자의 예이다. 5000 년의 역사를 가진 이 조각 석판은 헤라클레스의' 독수리 도시' 신전에서 발견되었다. 석판의 한쪽에서는 국왕이 무릎을 꿇는 재수 없는 적을 징벌하고 있고, 다른 쪽에서는 국왕이 맨발로 머리 없는 시체 열 구를 넘고 있다. 하지만 왕이 어디를 가든 난쟁이 하인 한 명이 그를 따라다니며 왕의 화려한 샌들을 손에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샌들은 남무왕의 권력을 대표할 수 있다.
다음 1500 년 동안 이집트인들은 그들의 특별한 상형문자를 발전시켰다. 기원전 1334 년, 아홉 살 된 투탕카멘이 이집트 왕이 되었는데, 관련 기록에는' 샌들' 의 상형문자가 타원형처럼 생겼고 신발 끈 두 개가 있었다. 9 년 후 투탕카몬 왕이 사망하자 그의 시신은 미라로 만들어졌다. 부장품 중에는 3000 여 년 전의 정교한 샌들이 있다. 그의 신하들은 이 신발들이 국왕이 내세에서 그의 여정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뾰족한 샌들 한 켤레가 금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 다른 한 켤레는 파피루스로 만들어졌는데, 발목에 가죽 단추가 있고 상상력이 풍부한 나일강 풍경 패턴이 그려져 있다.
가죽 부츠의 생산
긴 역사 속에서 병사들은 줄곧 가죽 부츠로 그들의 발과 다리를 보호했다. 그들은 가죽 부츠를 신고 험한 시골을 가로질러 차가운 강을 건넜다. 이런 신발은 지금으로부터 2700 여 년 전의 벽화에서 볼 수 있는데, 이것은 가장 오래된 기록이다. 이 그림은 사겐 2 세 (기원전 72 1 년 ~ 기원전 705 년) 의 용맹한 무사들이 병거를 타고 아시리아 제국의 영토를 확장하는 것을 포착했다. 그림 속 사람들은 모두 레이스 부츠로 덮여 있다. 몇 백 년 후, 고대 그리스 스파르타인들의 신발은 더욱 상상력이 있었다. 눈부신 빨간 가죽 부츠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빨간 반팔 허리띠 외투) 는 상처에서 흘러나오는 피를 감추기 위해서였다. 이 빨간 가죽 부츠는 곧 미친 스파르타 청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일부 역사가들은 가죽 부츠의 역사가 고대 그리스와 아시리아보다 더 오래되었다고 굳게 믿는다. 아마도 4500 년 전, 최초의 가죽 부츠는 사슴 구두였는데, 사람들은 다리를 묶어 가시덤불에 베지 않도록 보호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레깅스는 사슴 가죽에 붙어 다리나 무릎까지 올라오는 가죽 부츠로 변했다. 이런 가죽 부츠는 기후가 매우 열악한 북아시아에 대량으로 존재한다. 전문가들은 많은 초기 부츠들이 베링 해협을 가로질러 알래스카와 북미로 들어가 이누이트족과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들이 개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신발과 마찬가지로 가죽 부츠의 디자인도 제작자와 착용자의 요구와 사용 가능한 자원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다. 야수도 종종 부츠 제조사에게 영감을 준다. 북극권 위에 사는 이누이트족이 북극곰의 피부가 가장 추운 기후에도 얼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그들은 거대한 곰 다리 가죽과 곰 손바닥으로 가죽 부츠를 만들었다. 일본 홋카이도에 사는 원주민들은 과거에 사슴가죽으로 가죽 부츠를 만들었다. 북미 순록과 물범의 가죽은 알래스카 근해 원주민들이 겨울 부츠를 만드는 데 가장 좋은 소재가 되었다. 최고의 방수 부츠를 만들기 위해 사모예족은 물개 가죽으로 털이 있는 면을 밖으로 뒤집었다. 러시아의 최동부에서는 겨울이 매우 춥고 여름은 시원하고 안개가 많다. 어피로 만든 가죽 부츠는 서리가 내릴 때 신으며 기근할 때도 삶아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알래스카의 에스키모인과 시베리아 극북의 사모예인들에게 발이 건조하지 않으면 죽음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 에스키모인들은 돗자리와 새가죽으로 양말을 만들었다. 사모예족은 건초로 발을 감쌌고, 이어서 토끼 가죽 한 층, 가죽 부츠의 안감, 더 많은 여물 안감, 마지막으로 가죽 부츠의 겉껍질이 이어졌다. 가죽 부츠의 출현으로 양말의 탄생이 촉진되었는데, 양말은 작은 개 가죽부터 짚직물에 이르는 각종 재료로 만들어졌다. 200 년 전, 영국 해적과 초기 미국 상선의 일부 멤버들은 고통화를 즐겨 신었다. "높은 통" 때문에 귀중품을 밀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밀수품' 즉' 고통' 은 나중에 미국의 1920 년대 금주시대에 매우 유행했던 단어가 되었다. 당시 고장화를 신은 사람들은 종종 불법으로 알코올을 판매했기 때문이다.
신발과 지위
고대 그리스에서 신발은 노예제와 자유의 차이를 상징한다. 그리스 철학자 프루타크 (46- 120) 는 "맨발" 이 "비천한 노예의 상징" 이라고 썼다. 노예는 신발을 신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노예가 팔렸을 때, 그들의 노출된 발은 분필이나 깁스를 발랐기 때문에 cretati, 즉' 분필인' 이라고 불렸다. 그리스의 자유민들은 감히 신발을 신지 않고 거리로 나가 노예로 취급될까 봐 두려웠다. 역사적으로 신발은 부를 반영하며 한 사람의 사회적 지위, 심지어 종교적 신념을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270 년 전, 영국 소녀가 크래프트 신발 한 켤레를 신으면 레이스 하이힐을 신은 젊은 여성과는 매우 다른 것으로 여겨질 것이다. 설령 그녀가 신은 신발이 매우 정교하다 해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키가 5 피트 3 인치에 불과하다. 1643 부터 17 15 까지 그는 프랑스군을 이끌고 유럽의 거의 모든 국가와 4 차례의 전쟁을 벌여 베르사유 궁전을 지었다. 이런 성적을 거두었지만 아쉬움이 남는다. 그는 자신이 극도로 감동적이고 키가 큰 왕의 이미지로 세상의 눈길을 끌 수 있기를 바란다. 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는 높이 솟은 가발을 쓰고 하이힐을 신고 있었다. 특별한 경우에, 그는 코르크로 만든 5 인치 높이의 하이힐을 신는데, 그 위에는 프랑스군의 승리를 보여주는 각종 주머니 초상화가 장식되어 있다. 그의 하이힐 뒤꿈치 가죽은 붉은색으로 물들었는데, 이는 나중에 귀족의 구성원을 상징한다. 신발의 색깔은 왕왕 권력을 상징한다. 기원 800 년에 찰리만 대왕은 교황 레오 3 세의 대관식을 받아 로마 제국의 황제가 되었다. 유럽의 대부분을 정복한 후 찰리만 대왕은 금과 에메랄드로 장식된 놀라운 빨간 구두를 신었는데, 이는 보석이 박힌 왕관과 잘 어울린다. 보라색도 로열슈즈의 색상입니다. 로마 제국 초기에는 황제만이 금실이 수놓은 보라색 가죽 샌들을 신을 수 있었다. 로마법에 따르면 감히 같은 신발을 신는 사람은 누구나 유배되어 모든 재산을 잃게 된다. 일부 로마 통치자들은 신민이 신은 신발의 색깔과 장식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 Aoleiliannuo 황제는 자신과 그의 후임자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빨간 신발을 신을 수 없다고 발표했다. 헬리오가 바로스 황제는 귀족 중 가장 지위가 높은 여성을 제외한 어떤 여성도 금과 보석으로 신발을 장식하는 것을 금지했다.
신발은 지위뿐만 아니라 지도자의 철학도 설명할 수 있다. 토머스 제퍼슨 (1743- 1826) 가 180 1 에서 미국의 세 번째 대통령이 된 그는 신발끈으로 옥스포드 신발에 올랐다. 옥스포드 신발, 아주 낮은 신발, 일찍이 1640 에서 영국 옥스포드 대학의 학생들이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당시의 신발끈은 신선했다. 그래서 제퍼슨이 등장하자마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제퍼슨은 패션 분야를 지배하고 싶지 않다. 그는 단지 65438 년부터 65438 년까지 미국 주법 대사로 재임했을 때 새로운 혁명정신의 영향을 받았을 뿐이다. 프랑스인들은 이미 은단추를 포기하고 신발끈으로 바꿨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것이 더 민주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군화도 상징으로 쓰인다. 프랑스 나폴레옹 (1769- 182 1) 이 1804 년에 정권을 탈취하고 황제를 불렀을 때, 그는 교황 망명 7 세의 주재식에서 1 위를 이끌었다
나폴레옹은 특히 로마 제국의 예술과 의상을 감상하며 앞이 무릎보다 높은 가죽 부츠를 좋아하지만 뒤는 약간 짧아서 걷기가 편리하다. 필요한 빛을 유지하기 위해 부츠는 기름과 왁스의 특수 혼합물로 광택을 내고 검은 반점이 허용되지 않는다. 18 15 년, 영국군은 워털루에서 나폴레옹을 이겼다. 영국군을 이끄는 웰링턴 공작은 의외로 그의 군사적 성공은 주로 그의 병사들이' 유럽에서 가장 잘 입는 사람' 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나폴레옹처럼 웰링턴도 가죽 부츠 팬이다.
패션 신발과 하이힐
패션 신발은 누가 앞장서고 있습니까? 아마도 이전의 왕이나 왕후와 다른 권력이 있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17 세기에 찰리 2 세 (1630-1685) 는' 행복한 왕' 이라고 불렸다. 그는 경마, 도박, 포옹을 좋아하고, 그의 둔갑갑갑갑은 항상 실크 자수의 장미로 장식되어 있다. 조정의 다른 부귀한 남녀들도 쾌락왕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럭셔리와 색채에서 서로 경쟁한다. 때로는 가장 부유하고 가장 권력이 있는 사람이 노동자 계급이 신은 신발에서 신발을 베끼기도 한다. 1555 년, 하이힐 (참고: 영어는' 펌프' 를 의미함) 은 잉글랜드에서 처음으로' 얇은 신발' 으로 묘사되어 신발끈을 묶지 않았지만 하이힐처럼 발에 꼭 붙어 있었다. 이런 얕은 구두는 코르크나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달리는 보병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그들은 주인의 차 옆에서 달렸고, 차가 멈추자 그들은 주인에게 문을 열 준비를 했다. 1730 에 이르러 젊은이, 부자, 불안한 사람들이 모두 이런 신발을 생각해냈다. 이때 그 재료는 이미 벨벳이다.
굽의 발명은 가장 눈에 띄는 패션 변화에 기여했다. 처음에는 굽이 매우 현실적인 필요에서 나온 것일 수 있습니다. 치마가 비, 진흙, 눈에 젖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근동의 여성들은 아마도 500 년 전에' 코르크 하이 신발' 을 발명했을 것이다. 터키 여성들이 입는' 초평' 은 마치 포켓 시소, 높이 8 인치, 나무, 안에 에메랄드와 은안감이 박혀 있다. 스트랩 하나가 샌들과 신발끈처럼 두 발을 묶었다. 16 세기 이탈리아 베니스에는' 슈퍼플랫슈즈' 를 신은 여성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한 관광객은 이 나라가 여기저기 걷는 5 월주 스타일인 것 같다고 말했다. 곧 이런 패션은 프랑스와 영국으로 퍼졌는데, 그곳의' 초평' 은 최고 18 인치에 달한다!
이런 죽마 신발은 아직 완전히 매력적이지 않다. 16 세기 초반, 알려지지 않은 이태리 신발 디자이너가 멋진 해결책을 생각해냈다. 신발은 높을 수 있지만' 슈퍼플랫슈즈' 만큼 서툴지 않다. 캐서린 드 메디치가 이탈리아에서 출항하여 올리언스 공작과 결혼했을 때, 그녀는 짐에서 특별한 것을 가져왔다. 첫 번째 프랑스가 보게 될 하이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신발의 앞부분은 코르크 쐐기로 뒤축이 높아서 캐서린이 미래의 남편을 직시하는 데 필요한 높이를 주었다. 그녀의 남편은 나중에 헨리 2 세의 왕이 되었고 하이힐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구두장이는 자신의 좌우발을 위해 다른 신발 밑창을 만들기 시작했다. 하지만 코르크나 목재로 만든 신발의 굽은 높이가 3 ~ 4 인치, 심지어 5 인치에 달하며, 착용자의 다리는 종종 부어오른다. 넘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여자가 죽마처럼 걸어야 한다. 프랑스인들은 이 새로운 하이힐을' chaussureaport' 라고 부르며,' 다리 신발' (아래에 아치형이 있기 때문) 또는' 찰칵 신발' (신발 소리 때문에) 이라고도 부른다.
첫째, 신발은 역사가 유구하다.
신발은 언제 기원했습니까? 누가 발명한 거야? 지금은 고증할 수 없지만, 역사는 중국이 의류 문명 고국일 뿐만 아니라 신발 문명 고국임을 보여준다. 약 5000 년 전 구석기 시대에 원시인들은 뼈 바늘로 가죽 옷을 꿰매면서 발을 보호하고 조치를 추구했습니다. 신발은 신발, 부츠, 신발, 심벌즈의 총칭이다. 고대에는 심벌즈 (음상), 심벌즈 (음분) 또는 신발, 신발 (음분), 심벌즈, 심벌즈 (낮은 소리) 라고 불렸다. 신발과 신발은 같은 물건이지만 입는 시간에 따라 호칭이 다를 뿐이다. 한대 이전에는 마갈을 위해 만든 단발 신발이 많았는데, 예를 들면 춘추때 편찬한 시와 같다. 펭 웨이? Ge weizai: "싸우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후한은 이를 신발이라고 부르며 마 실크로 만들었다. 짚신을 신다. 동한 유시의' 명복 해석문' 에 따르면, "나는 짚신을 하고, 몸은 가볍다. 이름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타일은 또한 신발의 일종으로, 보통 나무 밑창을 가리키며, 이가 있거나 이가 없는 것을 가리킨다. 풀이나 실크도 있습니다. \ "게시 이름? 「옷 해석」에는 "실크는 실크처럼 실크로 만들어졌다" 고 실려 있다. " 실크는 말할 것도 없고, 진흙도 연습할 수 없고, 진흙도 연습할 수 있다. 이것도 진흙 속에서 뒹굴기 때문에 부를 수 있다. 송대 사령운전' 영운은 항상 나막신을 입고 산에 올라갈 때 앞니를 뽑고 하산할 때 뒷니를 뽑는다. "고대에' 심벌즈' 는 동물 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가리켜 부츠라고 했다." 부츠 "는 발목까지 올라가는 부츠를 말한다. 후프가 들어오면서 점차 유행하고, 한대 이후 대거 등장하면서 당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진서? 유씨: "당나귀를 타고 부츠를 신고 소문을 나서는 사람이 있는 걸 봤어요. "부츠는 단열성이 강하여 진흙과 늪을 걸을 수 있어 승마가 편리하다." "분말" 은 동물의 가죽으로 만든 신발도 가리킨다. "곰전" 에 따르면, "절을하고 옷을 입지 않고 가죽옷도 입지 않는다. "'빨강' 은 슬리퍼를 가리킨다." 긴급 기사 "볼륨 2:" 가죽은 천사 갈색 양말 수건입니다. Yan shigu 참고 사항: "Lu Wei 는 Lu Wei 를 가리키며 머리는 깊고 평평합니다. 오늘의 풍습은 그것을 부른다. "망치 신발이라고도 합니다. 3 대는 모두 가죽으로 만든 것이다. 시황 2 년, 포제, 진-당, 초제. 양무제에서는 실크로 만든 것이다. 타오' 중퇴경록' 권 18' 압화화' 에 따르면, "절강 서부 사람들은 풀을 신발로, 발뒤꿈치가 없어 괭이를 불렀다. "이때 슬리퍼도 신발의 일종이라는 제안이 나왔다. 고증에 따르면 4000 년 전 여름부터 사람들은 짚신을 신기 시작했다. 신발' 이라는 단어는 3000 년 전' 주역' 에 기록되어 있어 신발이 신발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동진 () 당시 유명한 시인 사령운 () 은' 사계공 ()' 을 발명했는데, 바닥에는 이가 있고, 오르막에는 앞니를 쓰고, 하산에는 뒷니를 사용했다. 이상적인 등산화입니다. 이를 위해 당대 대시인 이백은 꿈속에서 천목산에 올라 "감사합니다, 청운사다리에 오르세요" 라고 적었다. 햇빛이 비춘 바다 한가운데,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 이 유명한 시는 시인이 우뚝 솟은 천목산에 올라' 신선세계' 의 아름다운 즐거움을 즐기는 것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남북조 시대에는 여성이 삼끈으로 헝겊신을 만들었는데, 안에는 쿠션이 있고, 밑창에는 연꽃무늬가 있다고 전해진다. 이런 신발은 흙을 밟으면 아름다운 연꽃 무늬가 남는다. 사람들은 이런 신발을' 보보련화' 라고 부른다. 당나라에 이르러 걷기에 적합한 등산화를 발명한 사람이 있다. 위대한 시인 이백은 이런 신발을 즐겨 신는다고 한다. 나중에 많은 문인들이 흉내를 냈는데, 현재 전 세계를 풍미하고 있는 여행화보다 1000 여 년 일찍 나타났다. 옛날 지루 대지에서는 소가죽으로 싸인 신발이 유행하고 있는데, 매일' 소 한 마리를 발로 차다' 라고 부르는 것은 현대의 우수한 축구화와 견줄 만하다.
벽돌은 보통 나무로 만든다. 춘추전국시대에 진문공은 국외로 추방됐고 19 년, 즉 계승 후 추종자로 상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그 중 한 명인 개자추라는 조신이 진문공의 상을 받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는 산속에 은거하며 벼슬을 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분노 에서, 진 wengong 는 산 을 태워 위협, 개자가 나무를 밀어 태워 버렸다. 그 후, 진 문공은 매우 슬퍼서 이 나무로 나막신을 기념으로 만들어 민간에서 나막신이 널리 퍼졌다. 고증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나막신을 입었는데, 하나는 시원하고 걷기가 힘들었다. 둘째, 습기를 막기 위해, 특히 습하고 비가 많이 오는 남방에서는 나막신이 장화로 자주 신는다. 명말 청초에는 여성과 아이들이 빨간 나막신을 자주 신었고, 남성은 검은색 나막신을 신어 일상생활의 스니커즈가 되었다. 여자아이는 결혼하더라도 옷을 가지각색으로 칠해서 혼수로 삼아야 한다.
고대에는 신발, 부츠, 옷, 특히 부츠와 신발이나 옷을 신을 때 엄격한 규정이 있었다. 우리나라 역사에서,' 정인이 신발을 사다' ('한비자외저축설좌') 와 같은 신발에 관한 전설이 많다.' 정인은 신발을 가지고 먼저 발에 앉아 세 도시를 만드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이미 했다, 바로 그날이다:'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가져가서 도시로 돌아가면 공연을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왜 한번 해보지 그래?' 라고 말하죠.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발을 부러뜨리고 발을 맞추다" ("준남자가 말했다."): "남편은 발을 부러뜨리는 것처럼 발을 부러뜨리고 목을 베어 관을 만든다." ), "버클 부츠", "단단한 밑창 신발" 등. , 모두 잘 알려진 전고와 전설이다. 이러한 철학적 전고와 전설은 사람들에게 많은 계시와 경고를 가져다 준다. 따라서 신발은 인간 여행 중의 달리기 용품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