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취업을 위해 기초가 전혀 없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배울 수 있나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은데 그림 기초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취업을 위해 기초가 전혀 없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배울 수 있나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은데 그림 기초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러스트를 공부하면 취업이 쉽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의 취업 전망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현대 기술과 도구의 발달로 미술대학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의 전망이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미지 처리와 텍스트 레이아웃을 활용하는 전통적인 그래픽 디자인 방식은 더 이상 고객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에 반해 일러스트레이션에 담긴 자유로운 요소와 열정적인 창의성, 눈부시고 패셔너블한 컬러, 풍부한 표현기법은 사람들의 감성을 더욱 감염시켜 시각적인 즐거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삶에 대한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필요에 따라 자고 일어나거나 밤에 열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일러스트레이터는 짐을 가지고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동시에 노트북과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외부 세계와 긴밀한 접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를 달성하고 모바일 오피스를 통해 멋진 아이디어를 완성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탄생하면 다양한 광고 매체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출시되고 마케팅되며, 짧은 시간 안에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눈부신 나무의 이미지가 시각적 트렌드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에 따른 경제적 이익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넉넉한 수익을 안겨줄 것입니다. 이 성취감과 그 기쁨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전통적인 예술 형식에 비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관객에게 더 가깝고 삶에 더 가깝습니다. 요즘에는 만화,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게임 원화, 그래픽 소설,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인터넷 등 많은 산업과 분야에서 CG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에 대한 강한 열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장 수요는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인재 연봉도 높아졌습니다. 그 결과 애니메이션 만화가, 게임 원작 작가 등 통칭 일러스트레이터라고 불리는 다양한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탄생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취업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게임 원화의 개발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해외에서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게임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국내 게임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게임 창작 아티스트에 대한 수요도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학교의 학생 수와 질은 항상 부족하며,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게임 원화 업계는 한 명의 재능을 찾는 데에만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유명 게임회사에서는 게임원화 직업훈련을 받은 인재를 선호한다고 밝혔는데, 이는 사실상 원화교육을 받은 원화인재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고 그들의 미래는 무한하다는 것이다. . 일러스트레이션 업계 취업의 장점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첫째, 유명 채용 웹사이트의 자료에 따르면 현재 국내 100만 명의 회화 실무자 중 진정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만이 취업 경쟁이 거의 없습니다. 게임 원작 화가 및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애니메이션 원작 화가 직위는 50만 명도 채 되지 않으며, 인재 격차는 20만 명에 달해 해마다 확대되고 있습니다. 둘째, 일반적으로 회화 관련 산업에서는 이후에 높은 급여가 필수입니다. 일반 기업의 경우 연봉이 50,000위안 이상에 달할 것입니다. 셋째,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인재가 부족하며, 특히 게임 원작 화가 및 아동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직위가 부족합니다. 올라 일러스트 인재에 대한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있지만 마땅한 사람이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제 막 업계에 입문한 수많은 신인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어떻게 이 업계에 익숙해지고 진정으로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다음 4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 생존 단계: 매주 훌륭한 표지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잡지나 주간지를 찾아 표지부터 그림을 그려보세요. 계약을 할 수 있다면 두 달 후에 로열티가 기본 수치로 안정될 것입니다. (2) 초기 성장 단계: 다양한 주류 회화 스타일을 마스터하고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및 기타 산업 분야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출판용 일러스트를 그리면서 광고회사, 애니메이션 회사, 게임회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외주로 2~3개월 지나면 이전보다 50%~100% 수입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계. (3) 잘사는 무대를 가꾸자: 소득의 3분의 1을 사회비로 쓸 수 있는가? 가능하다면 방송국 담당자, 영화 및 TV 후반 제작사, 영화 제작진, 행사 기획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좋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반년 후에 사업에 대한 커미션을 주기로 약속하십시오. , 귀하의 소득은 처음 두 단계의 합계보다 많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4) 프리랜스 빅샷 단계: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초기 비용을 미리 지불할 수 있나요? 대답이 '예'라면 회사와 협력할 프로젝트나 계획 프로젝트를 찾으십시오. 적극적인 창조는 수동적인 주문 수락보다 수입이 높지만 위험도 더 높습니다. 물론 월 소득은 한 단계 더 높아질 것입니다. 제1조와 제2조를 실행하려면 고정된 작업 환경, 컴퓨터 또는 태블릿 및 기타 장비, 그리고 일정량의 성공적인 작품을 전시해야 합니다. 물론 CG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상황은 물론,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원화, 아트 디자인, 그래픽 노블 등 산업의 전문적인 상황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주류 일러스트레이션 유형, 그림 스타일 등이 귀하의 작품이 승인되는 핵심은 우회를 피하는 것입니다. 제3조와 4조를 실행할 때 개인 차량, 여러 멤버십 클럽의 VIP 카드, 엔터테인먼트 센터 1~2개에 대한 서명 권한, 현금 관리 및 유명인 평판이 필요합니다(이미 가지고 있을 수도 있음).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기초 없이 공부해도 취업이 쉽나요?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고 영화, TV 애니메이션을 전공해도 취업이 쉽나요? 만화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로 일할 수 있습니다. ,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엔지니어, 게임 아트 디자이너, 게임 디자이너 등 캐릭터 모델링, 특수 효과 디자인, 영화 및 TV 광고 프로듀서, 영화 및 TV 포스트 프로덕션 컴포지터, 멀티미디어 제품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등의 전문직을 맡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은데 그림 기초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첫 번째_夤朔缙 님은 황제의 검__ 건물 悴寤慊에 대해 댓글을 달았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에는 불행한 일입니다.

0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려는 많은 친구들에게 0은 모든 것을 의미하며,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업계에서 당신은 쓸모가 없으며 0은 또한 많은 도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기초가 전혀 없는 많은 친구들을 만들어 일러스트레이션의 문에 오면 두 번만 돌아다닐 수 있고 침묵을 느끼며 떠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러스트를 좋아하지만 아무것도 모른다고 혼잣말을 했다.

사실 그런 사고방식을 가질 필요는 없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먼저 올바른 컨셉을 정해야 한다. 누구를 막론하고 태어날 수는 없다.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최고 위치에 있더라도 마스터는 모두 처음부터 배웁니다. 누구든지 성장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0은 우리의 끝이 아니라 시작점입니다. 기본이 0인 상태에서 시작해도 상관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한다면 결국에는 손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발달적인 사고방식으로 문제를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을 현재에만 국한시키지 마세요.

诙剑hangzhuanxianqianCyue#miserxinghuanxianmeixianΑ에 대한 두 번째 _寤朔缙 댓글

이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마음에 온갖 혼란이 있습니다. 혼란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혼란이 해결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혼란은 실제로 인간의 일반적인 심리 상태입니다. 혼란을 인정하고, 혼란을 존중하고, 혼란을 극복하십시오. 혼란은 당신을 동반할 수 있지만, 당신은 혼란에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좋은 선생님은 여러분이 미래를 보고, 희망을 보고, 잘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을 보게 해줄 것입니다.

좋은 선생님이 어디 있느냐고 하는 학생들이 많아요. 좋은 선생님이 있어도 가르쳐 줄 시간이 없어요. 20년 전 사실 그렇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 시대이기 때문에 학습은 이미 매우 편리한 일입니다. 제가 아는 아주 좋은 일러스트 선생님이 있는데, 매일 밤 8시에 인터넷으로 무료 생방송을 해주시는데 이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깨달음이 참 단순해요. . 나는 진정한 마스터입니다. 선생님은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 Rou 선생님의 Wei Xin(동음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w9이고 두 번째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is: kaka 위의 두 글자를 에 맞게 넣어주세요.

배움이 있기에 강한 것이요, 강하기 때문에 미래가 있는 것이며, 미래는 기다리는 것도, 불평하는 것도 아니다. 배우고 이루어졌습니다.

세 번째_夤朔缙 Chen JianhangzhuangsuyujuanzuoВpaЯSiji Wanzhuoshu에 대한 댓글

많은 학생들은 항상 자신의 사고 공간에 머물며 듣는 방법을 모릅니다. 어렵다고요? 마음속으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이것을 배울 수 있을까요? 나에게 적합합니까? 사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요즘은 모든 일이 다 쉽지만 모든 일을 참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그냥 지름길 중의 지름길을 택하고 싶지 않나요? 한걸음에 하늘에 닿고 싶지 않으신가요? 솔직히 이런 상황은 존재하지만 아주 드물다. 가장 믿을 수 있는 것은 일러스트 친구가 단순해질 때까지, 파이가 하늘에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고, 시간낭비이기도 해요. 그런 유치한 꿈은 그만 꾸세요. ,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결말,

세상 모든 것이 어려운가, 쉬운가라는 옛말을 전하겠습니다. 하면 어려운 일이 쉬워지고, 하지 않으면 쉬운 일도 어려워진다. 사람들이 배우기가 어렵나요, 아니면 쉽나요? 배우면 어려운 것이 모두 쉬워지고, 배우지 않으면 쉬운 것이 모두 어려워진다.

넷째_지메이를 침대 위에서 찍는 것도 힘들고 어렵다.

1. 페인팅 기능을 최대한 개선한다.

일러스트, 그림책 등을 그리겠다고 결심했다면 그림 실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간단한 그림이든, 연필 그림이든,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한다면 문제 없습니다. 물론, 같은 조건에서는 그림 실력이 더 좋은 사람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그림 실력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세요. 하지만 그림을 잘 못 그린다고 해서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습니다.

1. 먼저 그리고 문제는 나중에 해결하세요. 보통 사람들은 갑자기 그림을 그리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고, 표현하고 싶은 자신만의 감정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구도, 그림 구도, 색채, 입체적 해체 등에 대해 천천히 이야기하다 보면 그림에 대한 의욕이 꺾이고 그림이 재미없다는 생각만 들게 될 뿐입니다. 감정이 강하고 어떤 규칙에도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먼저 그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그림이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화면이 정지되면 질문을 바탕으로 답을 찾아보세요. 모양이 정확하지 않다면 그냥 스케치를 해주세요. 색상이 좋지 않습니다. 색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구성이 새롭지 않은 등 올바른 키워드를 찾으면 부족한 점을 모두 보완할 수 있습니다. 관련 단어를 활용한 검색, 동영상, 블로그, 도서 모두 댓글을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추천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PS를 알면 AI가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모든 기능을 한 번에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손으로 그리는 능력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먼저 미술지식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스케치, 구조, 색상 등.

이 라운드가 끝난 후 또 문제가 발생하면 사진 지식, 구도, 스토리텔링, 핵심 순간 등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이 원에서 막히면 영화 지식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또한 일본과 한국에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에 대한 중국어 번역본이 있으므로 자신의 방향에 따라 선택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_Wanweipaikaisheng Xingsi Mouhuan Γ Miyue와 Yanbei Quwu

1: 자신만의 스타일을 결정하세요. 내 작품에는 내가 선호하는 모양과 색상이 포함됩니다. 저는 반 고흐, 지미, 미야자키 하야오를 좋아합니다. 게임 CG도 너무 아름답지만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결정하고 나면 더 빨리 배울 수 있고 어떤 것들은 전혀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원근감, 질감 등은 특별히 배우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제 그림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나중에 단계에서 천천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한다면 게임 전함 등, 관점, 질감, 심지어 3D까지 모두 알아야 할 지식입니다.

2: 표절하지 마세요. 작품을 깊이 이해한 후에는 표절하지 않고 비슷한 스타일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복사만 가능하고 생성은 불가능하다면 이론적인 부분은 보완이 필요합니다. 이론을 이해하면 창조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해가 안되면 있는 그대로 그릴 수밖에 없습니다.

3: 작품 출판 후 거장에게 배우고 올바른 지도를 받으세요.

개인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전문가의 조언이 방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남을 가르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특성을 제거하고 모듈을 제안하여 그림을 평범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림 실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생각, 감정, 표현이 더 중요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보다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많지만, 모두가 우리를 감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에서는 진단칭(Chen Danqing), 라오슈화화(Laoshu Huahua), 황용위(Huang Yongyu) 등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교류회를 꼭 가서 들어야 한다. 그가 라이브로 한 말은 영상 속 말과 많이 달랐고, 즉석에서 질문할 기회도 자주 있었다. 전문가에게 질문할 때는 이론적인 질문을 더 많이 하고 실무에 관한 간단한 질문은 피하세요.

4: 어려운 대회에 참여하세요. 이렇게 하면 자신을 최고의 선수들과 계속 비교할 수 있고 어디에서 뒤처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보다 약간 더 높은 일을 해보세요. 예전에는 한 페이지만 그렸는데, 그림책을 그리는 건 처음이라 급하게 실수를 많이 하다가 부족한 부분을 깨닫게 됐어요. 원고를 제출한 후 전년도 수상작을 살펴보니 구성과 창의성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들 사이의 차이점이 더 명확하게 이해됩니다. 외부 주문을 받고 시장의 인식을 이해할 수 있더라도 신규 이민자는 이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력이 미숙할 때는 다양한 기법을 시도해보고 더 많이 그려보세요.

외부 주문에서는 주제와 스타일을 지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일러스트레이션에서는 구성의 스케치를 제공하기도 하는데, 이는 이미 그림의 가장 어려운 두 가지 문제를 생략한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가장 고민해야 할 두 가지 질문은 "무엇을 그릴까?", "어떻게 그릴까?"입니다.

이 문장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예술의 역사 전체 개발 기술 숙련도 개발의 역사가 아니라 아이디어와 요구 사항의 변화의 역사입니다. ——곰브리치: "예술의 이야기"

그림 실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그림의 아이디어와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더 중요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을 읽은 후 올바른 방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한 가지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5. 꼭 전문가와 소통하세요.

비록 그들의 피드백은 몇 마디에 불과하지만 방향을 조정하기에 충분한 정보입니다. 리뷰에서 색상, 구성, 스토리텔링 부족 등이 언급되면 피드백 키워드에서 지식 포인트를 직접 찾아보세요.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인내심을 갖고 의견을 제시한 다른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서 8,000자로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지 마세요. 키워드를 제시한 후에는 책을 구입하고 동영상을 찾아 스스로 학습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진심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음에 사진을 게시할 때 오래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진심을 보고 더 기꺼이 당신과 소통할 것입니다.

개인 채팅을 통해 화면 문제를 알려주는 친절한 사람들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체면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어리석은 질문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중 실수를 저지르고, 빈 지식 포인트를 빠르게 채우십시오.

초보부터 본격적으로 학습자까지, 평신도의 피드백 메시지가 '아주 좋다, 아주 좋다'에서 '여기, 뭔가가 아니다'로 바뀌었다. 특히 심하게 당했다면 잠시 멈춰서 고마움을 표하는 친구에게 그림을 보여주고 격려와 칭찬을 부탁해도 된다. 그리고 더 열심히 그리고 다시 수정하고, 개선 후에는 비판과 제안을 요청하세요.

재미있게 그리면 길을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 피곤할 땐 푹 쉬고, 성급한 결과를 기대하지 말고 그냥 행복하세요.

즐거우면 일도 즐거울 거에요 :) 그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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