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5.0에서 복원 주술사에게 재능을 추가하는 방법
재능. 현재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유형은 23121, 33121 및 33221입니다. 저도 무당이고 주로 PVE를 하기 때문에 오늘 몇 시간 동안 연구하고 테스트한 끝에 개인적으로 33121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가 논쟁하고 있는 15레벨과 45레벨 특성은 바로 새로운 특성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고 자신의 기술과 습관, 심지어 카피의 리듬에도 가장 적합한 특성을 선택하세요.
글리프. 토템 주변의 PVP 전투에서 역할을 하는 작은 문양 외에도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다른 문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문양 중에서 더 유용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난의 문양 2 물의 방패의 문양 3 치유의 봄 토템 문양 4 치유의 파동의 문양 5 사슬의 문양 6 영혼의 길잡이의 문양. 추신: 더 이상 마법 흐름에 대한 환상을 가지지 마세요. 현재 마법 흐름 문양의 디자인은 단지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번개 화살을 사용하여 마나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유의 샘, 치유의 물결, 문양 of Soulwalker를 사용합니다.
이유: Riptide, Water Shield, Chain의 세 가지 문양은 모두 장점과 단점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중 립타이드에는 CD가 없지만 직접적인 치료가 거의 없습니다. 워터 쉴드는 공격을 받을 때 마나 회복을 증가시키지만 공격을 받지 않을 때는 마나 회복을 희생시킵니다. (이 문양은 PVP에서 아티팩트입니다.) 체인은 치유의 점프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체인. 동시에 힐링 체인에는 CD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상황에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선택한 세 개의 글리프는 모두 약간의 이득을 제공하지만 위험은 없는 글리프입니다.
그 중 가장 추천할만한 것은 치유의 물결 문양입니다. 이 문양은 초기 단계에서 매우 유용할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머지 두 개의 글리프는 원하는 대로 선택하세요.
장비 속성.
a, 지능은 여전히 첫 번째 속성입니다. 이제 지능은 마나 제한을 제공하지 않지만 지능은 여전히 치유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즉, 같은 치료를 해도 지능이 높은 사람이 지능이 낮은 사람보다 더 많은 혈액을 받게 됩니다. 동시에 지능은 치명타 적중률을 약간 증가시킵니다.
b. 이제 무당은 마법의 흐름을 통해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신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지능과 별개로 정신이 첫 번째 속성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c, 나머지 세 가지 속성은 치명타 공격의 빠른 숙련도입니다.
빠르다. Haste에는 더 이상 CTM 시대의 916 및 2005 중단점이 없으며 1194 중단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CTM 초기와 마찬가지로 다음 중단점인 1194에 도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므로 1194의 긴급 임계값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선택.
능숙하다. 현재 나이사의 BUFF 중 하나는 바람의 우아함(제 기억이 맞다면)이라고 하는데, 이는 자신과 팀의 숙달도를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일부러 숙달도를 축적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50~65로 유지하세요. 높게 올라갈 필요도 없고, 혜택도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치명타. 주술사의 재능에는 항상 치명타 마나 회복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치명타는 항상 제가 선호하는 속성이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마나 회복이 약간 까다로울 때 숙련도와 치명타 사이에서 저는 치명타를 선호합니다.
요약하자면 개인적으로 지능이 우선이고 높을수록 좋다고 추천합니다. 정신에는 고정된 가치가 없습니다. 자신이 충분하다고 느끼는 가치가 최고의 가치입니다. Rapid 1194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머지는 60을 마스터하고(낮추기는 어렵습니다) 나머지는 치명타로 다시 캐스팅합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