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과 중국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왜 모두 한국을 욕하고 있습니까?
"사람은 파렴치하고, 파렴치하고, 파렴치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국내 많은 사람들이 한국인이 소위' 유교 전통 존중' 이라고 부르는 것을 추앙하며 한국으로부터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듣고 조금 놀랐다. 나중에 국내 언론이 징그러운 글로 한국인이 전통을 어떻게 존중하는지를 보도하는 것을 보고, 이런 매체가 있어서 이렇게 오도된 국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우선 한국은 비교적 서구화된 나라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완전히 서구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간단한 예를 들어, 한국어는 이미 한국 전문가들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간결하고 우수한 언어' 로 증명되었지만, 지금은 외래어로 가득 차 있다. 식당은 식당을 말하지 않고 뒤에는 영어 음역인' 낙사', (식당) 책상은 책상을 말하지 않고 영어로는' 책상' 을 말하는데, 더 신비로운 것은 그들의 아내가 습관적으로' 아내' 라고 부르는 것이다. 지금 고유 명사는 이미 이런 한국어에 위치한 음역을 시켰는데, 앞으로 직접 영어를 말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한글충의 글 중 70% 는 한자이고, 나머지 30% 는 대량의 서양 차용어도 차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세계에서 가장 간결하고 우수한 언어' 가 곧 역사 무대에서 탈퇴할 것인가?
나머지 소위' 유교 전통' 은 중국 언론이 당연하게 생각했을 뿐이다. 한국인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오래전부터 시작한 것은 소위' 조선민족' 문화와 중국 문화의 연결, 즉' 중국화' 를 끊는 것이다. 서울을' 서울' 로 바꾼 익살극이 막 지나갔고, 몇몇 한국 의원들이 다시' 한강' 을' 한강' 으로 바꾸기 시작했다. 한국에서는' 한의학' 을' 한의사' 로 개명하고 한의사로서 필사적으로 세계에 보급하고 있다. 침술도 한국인이 발명한 것으로 여겨진다. 대장금' 을 본 적이 없는데 안에 왜곡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조선일보> (WHO) 는 이' 발견' 을 분명히 보도하고 프랑스인 한 명을 찾아 세계인의 오해를 바로잡고 침술을 한국으로 돌려보내야 한다고 증언했다. 활자 인쇄' 도 한국인이 발명한 것으로 간주되어 중국 학자들과 논쟁을 벌였다. 한국이 전문적으로 인쇄박물관을 설립하여' 인쇄' 방면에서 중국의 업적을 완전히 말살하고, 자신을 과장하고, 각국 손님들을 무료로 참관하도록 초청하며, 국제석상에서 자주 선전한다. 나는 박물관을 방문하도록 초청되어 매우 운이 좋다. 나는 그들이 이 방면에서 아주 잘했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거짓말은 백 번 반복하면 진리가 된다." 한국인들은 이런 방식으로 진실을 "날조" 하는 것을 잘한다.
국내 언론도 한국인들이 단오절을 어떻게 중시하는지 계속 홍보해 왔는데 단오절에 제출해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죄송합니다. 한국에서는 정말 느낄 수 없습니다. 우선, 내 주변에는 단오절을 아는 사람이 전혀 없었고, 그날도 국내 언론이 말하는' 국경절' 이 아니었고, 방학도 전혀 없었다. 모든 것이 평소와 같다. 물론, 어떤 곳에서도 축하 행사가 있지만, 그것은 쇼를 위한 것이다. 왜 정부는 홍보 활동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합니까? 단오절을 중국인에게서 빼앗아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이 되었다. 영광입니다. 민족의 자신감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앞으로 한국 민족 문화가 중국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 할 수 있다는 증거다.
작성자: 222.2 10.205. 이 강연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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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는 "중국에는 추석이 있고, 중국에는 설날이 있습니까?" 라는 질문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웃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명문대 박사였기 때문에 나중에 내가 그들에게 대답할 때 정말 피곤했다. "음력은 중국에서 발명되었고, 모든 음력축제는 중국에 있었다." 또 다른 한국 명의는 갑골문이 한반도에서 중원으로 전해져야 한다는 논의와 한국 학자들의' 논거' 를 인용한 바 있다. 나는 이런 일에 대해 논쟁하기 귀찮다. 그가 국제학술회의에서 이 보고서를 만들어 서양인들에게 한국 학자의' 풍채' 를 보여주길 바란다. 나중에 한국 학자의 문장 한 명을 보았다. 자기야, 대우치수용' 마법서' 조차도 한반도에서 전해 내려온 거야. 나는 한국 학자의 학문적 능력을 묘사하는 어떤 단어도 찾을 수 없다. 나는 매우 놀랐다. 한국이 15 세기까지는 자신의 글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한자 사용은 금지되어 있다. 그들 학자의' 참고' 사서는 거의 모두 한자로 쓴 중국 사서인데, 이전에는 글이 전혀 기재된 역사가 없었다.
\ "나는 늙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 사람과 젊은 사람, 그리고 젊은 사람. "
국내 언론이 쓴 문장 몇 장을 보고 한국의 세상 물정을 칭찬하며 한국인이 예의 바르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등급이 삼엄하다. 확실히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인정하지만, 나는 작가가 허튼소리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만약 내가 선배의 존엄을 내세우고 후배' 개어머니가 키우는'' 거북손자' 를 욕하고 뒤통수에 뺨을 두 대 때리는 것을' 애아' 라고 한다면, 나는 선배가 나를' 사랑' 하지 않는 게 낫겠다. 외국인으로서 저는 한국에서 당연히' 우대' 를 덜 받았지만, 선배에게 여러 차례 놀림을 당한 한국 젊은이들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1 년 후, 나의 동정은 사라졌다. 새로운 사람이 왔기 때문에, 그 해의 후배는 구세대가 되었다. 신세대에게 이' 피해자' 의 수단은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한국에서는 선배가 한 말은 무조건 복종해야 하고, 불합리한 요구를 공개적으로 반박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집단에서 남다르게 되고, 사람들에게 배척당하고, 생활이 더욱 비참해질 것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한국인의 소그룹은 단결되어, 모두 함께 먹고 마시며 노는 활동 (가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따돌림을 당할 수 있기 때문) 을 하고 있지만, 선배와 후매가 완전히 불평등한 상하관계를 감안하면, 후매가 선배를 정말로 존중하는지 하늘만 알 수 있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평소 매우 가까이 보이는 이전 세대 후배들이 한 번 분리되면, 그것은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무언가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제가 아는 한국인은 정말 친구가 없는 것 같아요. 그들이 정말 우울할 때, 선배의 권위 있는' 명령' 으로 몇 명의 후배들과 함께 술을 마시러 나갔다. 상대방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이런 생활을 생각해도 실패했지만 한국인들은 익숙해졌다.
요컨대 한국의 사회관계는 매우 억압적이다. 한국에 처음 갔을 때, 나는 그들의 문화에 적응하려고 하다가 포기했다. 만약 내가 정말로 그들의 문화에 녹아들도록 강요한다면, 나는 편협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될 것이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권위적인 등급으로 젊은 세대를 억압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나의 앞으로의 발전에 매우 해롭다. 한국인을 제외하고, 나는 외국인들이 그들의 사교 분위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정말로 발견하지 못했다.
"사람은 먼저 자신을 모욕해야 다른 사람이 자신을 모욕할 수 있다."
현재 국내 많은 사람들이 한국인이 무지하고 잘난 체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한국인 자신의 행동이 우리에게 이런 인상을 주고 자신의 악명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러한 무지하고, 무례하고, 오만한 행위가 너무 많아, 이렇게 보편적이어서 한국에서 살던 모든 중국인들은 피할 수 없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한국인이 중국 손님에게 각종 기괴한 질문을 하는 것이다. 많은 문제들이 심지어 중국 손님을 화나게 할 정도로 무례하다. 그러나, 나는 이미 한국인의 중국에 대한 감정과 그들이 다른 사람에 대해 느끼는 무관심을 소개했기 때문에, 그들이 보기에 이것은 조금도 무례하지 않다. 그들은 심지어 우리가 신경질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나는 한 한국 중국인 포럼에서 문장 한 편을 보았는데, 한국에 있는 중국인들이 자주 겪는 몇 가지 문제에 관한 것이다. 그때는 재미있었어요. 제가 만난 것과 비슷해서 다들 비슷했던 것 같아요. 여기서 발췌 전재하여 타자를 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 。 。
부모님은 무엇을 하십니까? 한국에 온 사람들은 모두 중국에서 온 부자들이다!
중국에 빵이 있습니까? 중국에 라면 있어요? 중국에 사과가 있습니까? 중국에 가라오케 홀이 있습니까? 중국에 당구장이 있습니까? 중국도 설날을 축하한다! 중국에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까? 중국인도 핸드폰을 사용합니까?
작성자: 222.2 10.205. 이 강연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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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놀라워! 원래 한국은 이렇게 중국을 말했다! 게시물: 한지학파의 눈에 보이는 북한
이 밖에 중한은 동해에 654.38+0 만 2000 제곱 킬로미터의 분쟁 지역이 있다. 중국은 자연연장 원칙에 따라 동해대륙붕을 나누는 것을 주장하고, 한국은 황해와 같은 중간선에 따라 동해대륙붕을 나누어 두 선 사이에 654.38+0.2 만 제곱 킬로미터의 분쟁 지역을 형성한다고 주장했다. 1974 65438+ 10 월 30 일 한국과 일본 정부는 석유와 가스를 개발하기 위해 동해대륙붕 개발 협정에 서명했다. 중국 정부는 이미 상술한 합의가 불법이며 무효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한국 서울시의회는 2005 년 10 월 24 일 제 159 차 임시회의를 열어' 등도조약 폐지' 를 목표로 하는 이른바 결의안을 내렸다. 결의안은' 이 섬은 원래 북한 영토였다' 고 판단했고, 중국이 청나라에서 일본과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양도' 되었다. 결의안은 국제법적으로' 당사자의 의지에 어긋난다' 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은 중일 서명한' 섬조약' 이 전혀 무효라고 보고 있다. 국제법은 조약이' 부적절하다' 고 해도 통상 서명 후 100 년 (2009 년) 이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간주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에 따라 한국 정부는 제때에 국제법원에 소송을 제기해 이 섬을' 회복' 해야 한다고 결의했다.
검도', 본명' 켄도' (대량의 북한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나들며 경작한 이름) 는 길림성 연변지역의 모래사장으로 두만강 북안 용현 광적유곡 앞에 위치해 예로부터 중국 영토였다. 청정부와 북한 정부는 여러 차례 국경을 정하고 이곳을 중국 영토로 확정했다.
이후 일본은 이른바' 섬간 현안' 을 날조해 이른바' 섬간 섬' 의 범위를 악의적으로 왜곡하고, 길이가 10 리, 폭이 1 리인 여울을' 해란강 남쪽, 두만강 북쪽, 폭이 약 2300 리, 길이가 5600 리인 땅' 으로 확대했다. 중국 정부와 학자의 노력으로 일본의 이 침략 시도는 결국 좌절되었다. 1909 년 9 월 4 일 중일 쌍방 대표는 베이징에서' 중북 국경사무조항' 즉' 섬협정' 에 서명했다.
한중 사이에 영토 분쟁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 한중 양국 정부는 비교적 실용적이다. 특히 중국은 일미 압력에 직면해 평화롭게 궐기하고 싶어 이 같은 분쟁에 대해 가장 낮은 기조 처리를 하고 있다. 한국 정부가 감히 실수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한중은 지금까지 큰 충돌이 발생하지 않았다. 하지만 한국 언론은 줄곧 부채질하고 반화정서를 만드는' 영광의 전통' 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교육부문의 역할까지 더해져 현재 거의 모든 한국인들은 중국이 그들의 영토를' 점령' 했다고 생각하는데, 그 험악한 의도는 무시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조선민족' 의 특징을 요약하자면, 제 생각에는 조선민족과 일본민족이 가장 비슷하고, 특히 50 년간의 일제 통치를 거쳐 공통점이 많습니다.
1, 지역이 좁고 천연자원이 부족하여 외국 시장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최소 30 만 제곱킬로미터의 땅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은 65438 만+만 미만이다. 경제는 수출을 위주로 하고, 원자재는 기본적으로 수입에 의존한다. 일본이 역사상 강해졌을 때, 그것은 무력을 통해 장 () 에 대한 확장을 시작했다.
2, 단일 민족, 매우 배타적이고 편협한 민족주의가 성행하다. 일본 우익들은 중국인들을 분노하게 하지만 한국은 더 많다
편협하고 극단적인 민족주의까지 더하면 늘 땀이 난다. 나는 그들이 여전히 분열되어 있고 강한 실력이 없어서 다행이다.
3.' 민족적 자부심' 을 위해 역사를 변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일본 고고학 사기가 비열하다는 문장 한 편을 기억한다. 하지만 한국인의' 고고학' 을 보면, 적어도 일본인은 위조증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국인들은 심지어 이 단계를 생략하고 결과를 공개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일본도' 중국화' 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은 너무 지나치다.
4. 유교 사상의 정수를 계승하지 않고 자신의 독특한 문화를 형성했다. 유가는' 인' 을 강조하는데, 이는 일본 제국주의와 연계되기 어렵다. 한국의 사회 분위기와 많은 한국인의 성격은' 인' 과' 례' 와 연결되기가 어렵다. 그래서 그들의 모피와 선반은 모두 계승되어 우리가 한 것보다 더' 유아아' 를 하지만, 당신은 정말 알고 있습니까? 내가 보기에는 꼭 그런 것은 아니다.
5. 한국과 일본의 전후 경제 발전 모델은 거의 같다. 물론 한국은 일본의 경험과 제도를 베꼈다. 그래서 한국 엘리트들은 일본을 상당히 추앙하는 것으로 거의 일본을 부를 지경에 이르렀다. 국내에서 대대적으로 선전하는' 반일' 에 관해서는, 죄송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정말 느끼지 못했습니다. 내 주변의 한국인들은 일본 가전제품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우리' 가난한' 중국인은 오히려 더 싼 한국 제품을 사서 삼성LG 를 키웠다. 한국산 차는 확실히 거리로 가득 차서 일본 차는 매우 적다. 하지만 강남 부자구에는 렉서스의 차가 많다. 그 이유는 간단하고, 무역보호이며, 가격이 높은 사람은 살 수 없다. 여기서 나는 문외한 말을 한다.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기서길리는 현재 점점 더 잘 팔리고 있다. 나는 이것이 우리 중국 기업이라는 것이 정말 기쁘다. 우리는 무역 보호를 원하지 않는다. 커서 합자기업, 외자기업과 경쟁할 수 있다. 나는 중국 자동차를 잘 본다.
사실 한국에 대한 사소한 점들은 여전히 많다. 예를 들면 한국 요리, 한국 드라마 등이다. 앞으로 시간이 있으면 천천히 쓰겠습니다. 저의 이' 한파 이해' 도 여열을 발휘하여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한국에 관해서는, 당신은 내가 알고, 모두가 알고, 빨리 하지 않을까요?
참고 자료:
/f? Kz= 143698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