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병사 4 카세트의 진위를 어떻게 중시합니까?
적백기는 중국에서 적어도 10 년 동안 유행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반복적인 게임을 하고 있으며, 적백기의 게임은 수천 가지가 있다. 그래서 저는 많은 게이머들이 접한 적백기 게임이 모두 아홉 마리의 소 한 마리에 불과하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많은 냉랭한 클래식 게임들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는 것은 고전적인 홍백기 게임' 복면 닌자 화환' 입니다.
홍백기 시대에 친구 집에서 이 게임을 보았을 때, 당시의 놀이는 나를 깊이 매료시켰다. 하지만 더 깊이 연구하지 않고 여러 해가 지나서야 시뮬레이터에서 게임을 비우게 되었다.
이 게임의 놀이는 비교적 색다른데, 수집도 있고, 마법도 있고, 카드도 있고, 모험도 있다. 나는 연주 한 플레이어가 깊은 경험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임은 모험섬과 비슷하고, 두 사람 모두 일촉즉사여서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그러나 적군과 함정은 그렇게 밀집되지 않았다.
게임에 나타나는 소품: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닌술통을 늘리는 데 사용되고, 닌술통은 기술을 트리거하는 데 사용된다.
작은 인술권은 한 박스를 늘리고, 큰 인술권은 다섯 박스를 증가시킨다.
큰 인술권이 맞으면 기술이 된다. 플레이어는 먹은 후 ↓+B 터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개 기술의 효과는 스크린을 맑게 하고, 10 칸의 닌자 구유를 소비하며, 전 장내의 모든 적병을 소멸시키는 것이다.
5 격 참술을 써서 땅 위를 걷는 적을 공격하다.
지진학은 공중 적병에게 아무런 효과가 없어 동결할 수밖에 없다.
생명의 수를 늘리다
이것은 보스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이자 게임의 가장 본질적인 소품이다.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카드 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압도적인 힘으로 상대를 이길 수 있다.
하지만 아이템이 소중하기 때문에 이중 소품은 대부분 숨겨진 아이템, 특히 삼중 소품은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플레이어는 많은 것을 수집할 수 있고, 이미 BOSS 에 의해 사용되었다.
BOSS 전에서 한 번에 5 점의 피를 회답할 수 있다. 그러나 누적할 수는 없고 하나만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보스는 한 번의 공격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거물급을 낼 때 상대를 상대하는 데 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일정 기간 동안 무적이며, 점프력과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다. 이때 그들은 빠르게 앞으로 돌진할 수 있고, 공격할 수 없다.
방호 활주로에는 몇 가지 색이 있지만 효과는 같다.
보스전에서 보스가 사용하는 카드는 플레이어가 들어오는 시간과 직결된다.
플레이어가 길에서 주운 이중 소품, 방패, 주먹밥이 모두 좌우에 있어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싸우는 방식이 더 재미있다. 즉 스코어가 크고 누가 큰가 하는 것이다. 물론 아주 작은 확률도 있다: 작은 마술은 상대의 큰 공격을 물리칠 수 있다.
BOSS 전쟁 중에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손에 든 카드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계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보존해야 할 소품은 이중 소품이므로 부스를 치는 데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전기만 지키면 후기에 부스를 마음대로 눌러도 된다.
게임 중의 보스
관이 사장님 후래도.
이관 보스 몬스터
삼관보스 발톱남
4 관보스 마스크 괴물
오관 보스 닌자
6 관사장 로봇
관치 사장 홍무인
팔관보스 백모인
게임의 또 다른 작은 게임은 햄스터를 강타합니다.
플레이어는 무시할 수 있다. 소용없기 때문에 통관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정말 놀랍다! 90 년 동안' 픽셀새' 게임이 나왔는데, 바로 이 게임에서.
게임의 이야기 배경은 비교적 간단하다. 닌자화환과 그의 작은 새는 쾌락도의 수호자이며, 많은 작은 형들과 누나들이 이 섬에서 즐겁게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런데 어느 날 팬군단의 신비한 닌자 조직이 이 섬을 점령했다. 그녀의 동생들을 위해 화목은 어쩔 수 없이 용감하게 이 녀석들을 대면해야 했다.
우리가 싸우는 장면은 모두 운동장이다.
오프닝:
끝:
물론, 내가 언급하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다. 여러분의 보충을 환영합니다. 뒤에서 나는 계속 정리할 것이다.
나의 문장 들은 모두 장기적으로 창작을 정리하고, 손으로 타자를 치며, 절대 물 스티커를 붙이지 않는다.
홍백기 시대의 어떤 게임이 가장 클래식한지 물어보려면, 답은 분명히' 중기전사' 이다.
만약 어떤 단어로도' 재장병' 이라는 게임을 묘사한다면, 가장 좋은 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방' 이다. 오늘 RPG 를 봐도' 재장병' 설정은 여전히 우수하다. 재장병' 은 FC 와 용량이 좋지 않은 카세트 플랫폼에서 조종사와 전차의 두 가지 전투 패턴과 성장 패턴, 다양한 기능을 갖춘 탄약 (화염탄이 약간의 버그임에도 불구하고) 과 소품, 수십 개의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적, 다채롭고 도전적인 관문 보스, 간단하지만 우수한 줄거리를 실현했다. 실제로, 현재로서는 이러한 요소들이 거의 RPG 의 표준입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그때 사람들은 여전히 모험섬과 격투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초기 시대에는 디자인 이념이 이렇게 완벽하고 체계가 이렇게 성숙한 게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분명 귀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이 두 개의 거대한 대포는 초기에는 번거로웠고, 플레이어가 처음 왔을 때는 아직 새로운 시기였지만, boss 를 정식으로 만나지 못했다면, 무차별 폭격을 거쳐 갑을 감축하는 지역을 거쳐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초심자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전차에 장갑이 없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고, 두 개의 높은 보스 몇 라운드는 하차되어 죽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이 게임은 마침' 편문' 의 자제 루틴을 제공한다. 우선, 특제 포탄 속의 철탄은 기계 괴물의 고장을 일으켜 자주 공격에 실패할 수 있다. 서너 라운드 후에 보스 두 개는 반폐기할 수 있다. 둘째,' 트레일러 흐름' 을 타고 전차 한 대를 빌려 주전차를 끌고 보스 앞에서 차로 돌아가 장갑판 혈전을 붙일 수 있다. 만약 이런 전술이 적절하다면, 이 사장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이런 정교한 디자인은 게임 곳곳에서 볼 수 있어 화성의 숨겨진 줄거리에 대한 작은 소문이 여전히 게이머를 홀랑거리고 있다.
제가 어렸을 때 MD 테이프가 많은 상황에서도 적백기를 가지고 있던 게임' 중기전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 아직도 부르기를 좋아한다."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메스에서 갑자기 감동되어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다.
플레이어는 어렸을 때 동적 보스에게 거의 맞아 죽을 뻔했는데, 공교롭게도 지나가던 상금 사냥꾼인 붉은 늑대에게 구조되었다. 그리고 그들의 세 번째 동반자, 시리즈의 표준 여군을 만나 술집에서 싸우다가 모두 그에게 던져졌다. 용병 아가씨가 주역팀에 가입한 것은 어느 날 강해지고 붉은 늑대에게 복수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때 플레이어는 이것이 소년 연애의 시작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다시 붉은 늑대를 만난 것은 갑작스러운 작별이었다. 전설의 사냥꾼의 치정은 그를 사악한 상금 사냥꾼의 수장인 고메스의 올가미에 걸려들게 했다. 결국 혈육의 몸은 더러운 총관보다 못하다. 플레이어의 눈에는 멋있었던 붉은 늑대가 소리 없이 사라졌다. 아마도 이것이 제작진이 플레이어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현상금 사냥꾼이 먼지처럼 떠돌아다니는 삶일지도 모른다.
주인공이 하마터면 세상을 구할 뻔했을 때, 퇴로는 단 하나뿐이었다. 게임의 마지막 보스는 악독한 악당이 아니라 인간이 환경을 다스리는 슈퍼 AI' 노아' 를 창조했다. 이 AI 는 결국 지구를 구해야 인류를 파괴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플레이어가' 통관' 할 때,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주인공이 컴퓨터를 용서하는 것을 묵묵히 보고, 묵묵히 전송점으로 향할 수밖에 없었다.
카세트 용량 제한으로 인해' 중장기 전사' 의 대화 총수는 수천 글자에 불과하여 매우 복잡한 줄거리를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게임 전체의 줄거리를 돌이켜보면 심사숙고할 만한 점이 너무 많은데, 아마도 마침 용량 부족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이 게임에는 진정한' 결말' 이 없다.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생각해야 한다.
이 슈퍼 AI 가 막힌다고 해도 세상은 태평할 수 있을까? 붉은 늑대가 폭력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 군벌, 환경을 오염시키는 기계, 마지막까지 서로를 짓밟는 사람들, 그리고' 신기루' 의' 상금 사냥꾼' 을 조롱한 적이 있다. 주인공이 은퇴한 후 어떻게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질문들은 사람마다 답이 다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고전 게임의 진정한 하이라이트이다.
"중장기 전사" 가 고전인 것도 그 이유다. 중장기 전사' 속편은 주력작품으로 화질과 줄거리 용량이 한 수 더 뛰어나지만 1 세대의 감동과 하이라이트를 재현하지 못해 영원한 아쉬움이 되고 있다.
1 .. 열혈 시리즈입니다. 열혈 시리즈라고 해서 다들 좋아하실 거라 믿습니다. 인물은 QR 판을 채택하여 매우 귀엽다. 주인공은 냉봉대학의 곽프, 알리, 쌍용이다. 이런 이미지들은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혈계의 본질은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피농구든 축구든 경기는 중요하지 않다. 사람은 싸워서 경기 전체에 재미를 더해야 한다. 그럼 어느 것을 더 좋아하세요, 열혈 격투, 열혈 축구, 열혈 농구, 열혈 행군, 열혈 이야기, 열혈 전적?
2. 적영 무사 전사, 적영 무사 전사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친구들은 그것을 수혼곡이라고 부르고, 적영 무사 전사의 음악은 쿨한 전투 방식과 결합해 정말 재미있고, 풍부한 무기 시스템, 쇠사슬, 칼, 다트 등이 있다. 그리고 큰 트릭과 말장난도 할 수 있지만, 이 게임은 좀 어렵다. 어렸을 때 통관을 할 수 있나요?
3. 슈퍼메리, 이 고전적인 IP 는 정말 널리 알려져 있다. 수준 설계와 숨겨진 수준 설계가 풍부합니다. Bgm 이 있으면 재미있습니다. 생명이 있는 버섯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기억하십니까?
위의 게임은 내가 가장 즐겁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물론 쌍절룡, 중기관전사, 혼두로, 모험섬도 재미있다!
나는 중장기 전사가 FC 게임의 특수한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중국에 반입할 때 두 개의 이름이 있는데, 하나는 중기병이고, 하나는 기갑병이다. 이름이 무엇이든 중국에서 인기가 일본보다 훨씬 높다. 그것은 플레이어 간의 전설을 통해 점점 많은 국내 충실한 게이머들을 수확했다.
충실한 게이머로서 게임의 독특함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중장기와 동시대의 게임 세계관은 다르다. 세계 종말에 설정하면 지구 환경이 인간에 의해 파괴되고 있다. 자원 쟁탈을 위해 전쟁은 전 세계에 퍼졌다. 지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인류 과학자들은 인공 지능 컴퓨터 한 대를 설계하여 제조했다: 노아 호스트, 심혈을 기울였다. 하지만 노아는 여러 차례의 계산과 분 후에 지구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주범이
노아는 인류의 완강한 생명력을 과소평가한 것 같다. 살아남은 인류는 마을을 건립했고 용감한 인류는 상금 사냥꾼이 되었다. 진실을 찾기 위해 주인공 일행은 모험의 길에 올랐다. 네가 죽고 살아온 전투 끝에 그들은 마침내 인공지능 노아에 도착했다.
이상은 제 대답입니다. 저는 천면 여우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가장 재미있는 것은 열혈 시리즈라고 생각한다. 이 일련의 게임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열혈 축구
이것은 내가 생각한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다. 여러 가지 큰 수법, 각종 사람을 걷어차고, 다른 사람의 머리에 밟으며, 이상한 벌레가 기어오르는 것은 모두 꽃무늬다. 날씨의 영향을 받아 천둥이 칠 때 물 속에 서 있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맞을 것이다.
2, 피 묻은 전투
몇 개의 장면은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깊은 것은 전기벽의 장면이다. 사람을 들어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끊어진 한숨이 아직 남아 있는 것 같다. 후지산 아래의 호랑이 두 마리를 꺾은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3. 열혈 농구
장면도 많고,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은신대다. 공은 어디에 있고, 나는 어디에 있습니까? 흠이 없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공은 이미 내 손에 있다. 그리고 공을 가지고 "날 봐, 슈퍼슬램, 다 하늘이야?" " 호루라기가 울리자' 길을 잃었다' 가 나타났다. FE3FE0, 이 문자열이 무엇인지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네요.
4, 피의 이야기
웃긴 전투 스타일, 각종 기이한 무기, 사실 나는 나무 막대기를 더 좋아한다. 유일한 후회는 "이봐, 이 곳은 어떻게 지나갈 수 없어? 클릭합니다 당신은 통하지 않는 곳이 있습니까?
5. 혈액 퍼레이드
경주용 게임은 다른 사람의 집으로 뛰어갈 수 있고, 지붕에서 추적할 수 있고, 물에서 싸울 수 있다. 네, 모든 것을 기억합니다.
6, 새로운 혈액 기록
다섯 가지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400 미터 칸이다. 내 손에는 항상 판자가 하나 있는데, 내 판자보다 더 많이 시중든다.
수영 경기에서, 나는 상대를 수면에서 멀어지게 하는 데 집중하는 훌륭한 선수이다.
이 게임의 큰 볼거리 중 하나는 18 층으로 도약하고 외발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유도는 맞은편 해안에 도착하면 손해를 볼 것이다.
요약
코믹하고 과장된 만화 스타일로 N 개의 소품이 어우러져 줄거리가 다채로워 FC 게임에서 화질이 좋다.
또 다른 혈계도 있는데, 나는 접촉한 적이 없고, 논평도 하지 않았다.
클래식 레드 화이트 머신은 많은 오래된 플레이어의 추억을 담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오후, 한 무리의 친구들이 작은 텔레비전 앞에 밀려 화면 위의 경기를 노려보았는데, 그들의 멋진 연기로 박수를 쳤는데, 한 번의 실수로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 시대의 게임은 특별히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작은 파트너들은 정품 테이프를 전혀 할 수 없었지만, 수십 달러에 64 합 1 심지어 백합 1 의 해적판 카드를 살 수 있었다. 이로 인해 우리는 그 게임이 부족한 시대에 게임이 덜 부족하게 되었다.
어떤 게임이 가장 클래식하고 신나는 게임인지 말씀드리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탱크전은 확실히 출전률이 가장 높은 선수 중 한 명이다. 일본 남몽궁에서 만든 이 게임은 공식 지도뿐만 아니라 사용자 맞춤형 지도도 지원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고를 열고 재미있는 지도를 많이 설계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2P 에게 소품을 먹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적과 강경하게 하는 것이다.
줄거리는 공주를 구하는 진부한 이야기이지만 게임은 정말 고전적이다. 아쉽게도 오랫동안 공주를 만나지 못했는데, 주로 손이 불구가 되어 주인공이 건드리자마자 죽었지만 그래도 게임기를 열 때마다 첫 번째 선택은 분명 이 게임이다.
카푸공의 인체 무기도 고전이다. 그가 처음 놀았을 때 주인공의 점프 동작 때문에 원숭이로 오인되었다.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설정은 문에 숨어 적을 피하거나 인질을 구하거나 고급 소품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매번 관문을 통과한 후 비밀번호를 기억하여 다음에 놀 때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건너뛸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잘 알려진 슈퍼 마리오, 쌍절룡, 열혈 시리즈는 모두 그 해에 우리와 함께 성장한 좋은 파트너이다. 지금 마치 어제 일어난 것 같은데, 이 경기들의 영상은 여전히 내 머릿속에 또렷하게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 네가 생각하는 또 어떤 홍백게임이 너를 감동시켰는지 모르겠다.
나는 고전적인 슈퍼 메리라고 생각한다. Horcrux 와 같은 것은 모두 좋은 게임이며, 또한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현재 일부 게임과는 달리 이틀 동안 신선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장 재미있는 것은 슈퍼 메리라고 생각한다. 버섯을 먹고 자라서 적의 금화를 쏘다. 여자도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전속 슈퍼메리의 목소리가 울릴 때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그리워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분명히 용두 단락일 것이다. 혼두로와 메리는 당연히 할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쌍단 용격투의 시대가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