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오브 아이언 2 많은 문제
하츠 오브 아이언은 버전별로 큰 차이가 있으며, 게임 아이디어와 운영에도 많은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설명은 AOD+MIH의 MOD를 기반으로 합니다(세 번째 질문은 원본 포스터 버전이 MIH임을 입증해야 합니다).
AOD 버전의 경우 가장 큰 변화는 엄청난 스태킹 페널티이며, 병사들이 죽음을 선택해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어 대착륙 관행에도 큰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2선 부대는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산간지방과 해안지방에 민병대 2~3명을 배치하고 보병 3개 사단을 예비군으로 배치해 협동작전을 하면 일본 상륙에 저항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문제가 되는 것은 이 땅에 8~9개 사단이 남아있지 않고, 그들 중 최소한 5~6개 보병사단이 버틸 수 없다는 것이다. 원래 버전이라면 처음에 제36보병사단을 업그레이드하면 되는데, 7.7사변 이전에는 병력이 모두 바뀌었으니, 그러면 각 해안 성에 견인포병 보병 한 명씩만 투하하면 된다. 몇 개 더 넣습니다(해산되지 않은 민병대가 있다면 그냥 버리고 재충전하세요).
위에서 언급한 부대 선택에 관해서는 당연히 보병을 가능하면 활용하고, 조건이 없을 경우에만 민병대를 인간 방패로 활용하는 것이 제 제안입니다. 개인이 수비대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수비대는 이동성이 없으며 패배하면 사라집니다. 유일한 이점은 게릴라의 힘을 크게 감소시켜 점령 지역의 중요한 경제 지역을 통제하는 데 있어 절대적인 보안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모스크바와 도르트문트). 해안 부대의 편성은 그다지 번거롭지 않다면 하나씩 사단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두 갑옷이 적은 부대이므로 혼합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장점은 장군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해변을 지키기 위해 던져질 수 있는 장군들은 없는 것보다는 낫기 때문에 어떻게 조직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전략적 이전 기술이 있는데, 구체적인 이름은 잊어버렸습니다. 과학 연구 인터페이스의 첫 번째 연구 보병입니다. 수비대를 연구한 후 전략을 바꿀 수 있습니다(실제로 매번 동일합니다 = =).
우선 일본의 지상전 기술은 '빈 공간'을 넘어설 것이며, 일본은 침투 교리를 거의 확실하게 연구할 것이며, 그 중 야간 전투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둘째, 많은 MOD는 Midi의 수륙 양용 착륙, Maozi의 겨울 공세, Mustache의 기갑 시가전 등과 같은 AI에 일부 수정을 가할 것입니다. 역사를 바탕으로 일본에 야간 전투 효율성을 추가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컴퓨터 포인트를 주지 않고 빨간 봉투, 난이도가 너무 쉬우면 게임 플레이가 좋지 않습니다.
매파를 당기는 주된 효과는 인력 증가율과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지만(최대치는 10%에 달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중요하다), 불만을 줄이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다. 더 느려집니다 (거의 쓸모없는 빼기). 개입하면 소비재 수요와 외교 비용이 줄어들지만, 평화 협상이 더욱 어려워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평화 회담에는 예외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포스터가 제시한 정보는 모순적입니다. 빈 공간의 해군은 아시아에서 2위(==)이지만, 일본과 비교하면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제해권을 놓고 싸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데 왜 다시 일본을 공격하겠습니까?
중국의 일본 공격의 본질은 평화회담에 있다. 꼭두각시 만주국을 합병하고 한반도로 진군한 뒤(부산을 점령하지 않으면 해가 바로 진다)를 선택하겠다. 일반적으로 나는 청더와 센다이 두 땅(전자는 중국 북부와 동북부를 연결하고 후자는 일본 본토)을 양도하도록 선택하겠습니다. 60개 사단을 일본 본토까지 으스대게 수송하기 위해 수송선을 몇 척이나 건조할 것인가(이것은 우리나라 고유의 영토이며 영토 내에서 군대의 수송을 통제할 수 있다). 수송이 완료된 뒤 휴전협정을 파기하고 일본에 선전포고를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혼슈를 밀어붙이는 일이다. 이러한 작업에 주의해야 합니다. 즉, 간섭을 너무 높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일본이 귀하와 협상할 의향이 없을 것입니다. 꼭두각시 재팬이 될지 선셋이 될지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전자가 더 마음에 듭니다. 결국 이 해군은 제가 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포스터는 중일전쟁의 저강도 포주전투가 벌어지기 전까지는 AI 일본 공군이 미미한 수준에 있을 때까지 공군의 역할을 깨닫지 못했지만 그럴 수도 있다. 플레이어가 일본을 사용한다면 가치가 있습니다(중국의 방공은 무시할 수 있고 제공권을 장악하지 않고도 함부로 폭격을 가할 수 있지만 문제는 국력이 제한되어 있고 중국에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보통 항공기 8대만 배치합니다. , 클러스터 역할을 할 수 없음).
소독 전장이나 태평양 전장으로 전환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공군 편대 생산 비용은 보병 3개 사단 정도지만 제대로 활용하면 효과는 나온다. 3개 보병사단보다 훨씬 더 많아야 합니다. 소련-독일 전장은 독일의 공격에 저항할 때 폭격기가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포스터는 야전사령관에게 16개 사단에 급습하여 공중에서 이동하는 부대를 저지하라고 지시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하루도 안 되어 3개 사단 조직의 절반 이상이 파괴될 것입니다. 이는 이 부대를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한 달 동안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패배한 병력을 대상으로 지상 공격을 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하루 이틀 만에 인력을 전멸시킬 수 있다(콧수염을 깎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AI의 허점은 무한할 수 있다. 구덩이 파기 전술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게임 버그를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일반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바다 위의 군주는 항공모함(CV)이나 전열(BB)이 아니라 해상 포격을 하는 두 함대가 서로 싸울 때 파괴하는 것이 행운이다. 상대 선박의 30%입니다.
그러나 16개 집단의 해상 포격을 이용해 배가 있는 상대 항구를 공격해 보면 기본적으로 배 한 척도 남기지 않고 일주일 안에 상대 함대를 완전히 전멸시킬 수 있다. 그러나 해상 포격의 한 가지 한계는 범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육상 기반 장비의 성능이 해상 기반 장비의 성능보다 훨씬 낫습니다. 공군은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공중 패권을 놓고 경쟁하려면 당연히 요격기와 범용 전투기가 필요하지만, AI의 IQ는 결국 압도적인 우위를 갖지 않는 한 플레이어의 상대가 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 해상포격대에 해군 함정은 떠다니는 구름일 뿐이다. 아무리 많아도 폭파될 수 있다. 그러나 항공모함 주력 함대를 6CV(원격 카이팅 출력) + 3BB(근접 혈액 저항) + 10CL(경순항, 대공 방어 및 근접 전투용) + 10DD(대잠수함 및 근접 전투용)로 구성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소형 선박의 비율을 1:1 이하로 줄이는 것에 주의하세요. 소형 선박은 쉽게 손상되고 침몰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더 많이 컴파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용도는 해상 포격으로 항구가 평탄해진 후 입구의 도로를 막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하면 기본적으로 적 함대 전체를 피해 없이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만 잠수함을 건설하는 Sea Wolf War를 플레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상대 보너스는 감소하고 잠수함 보너스는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3:1의 전투 패배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국력을 위해 싸우는 방법이며 특별히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Type 51 구축함이 개발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N 조립 라인을 열어 구축함을 파괴하고 모든 선박에 사격 통제 장치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51DD의 전투 효율성은 이미 초기 BB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격 제어에 타격을 가한 후에는 사거리가 상대의 DD나 심지어 CL을 초과하며 사거리가 일정하므로 출력에 화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의 주력 함대를 격파한 후, 자신의 함대가 무력화되더라도 항구로 돌아가 한 달 정도 휴식을 취한 뒤 탑승할 수 있다는 점이다(매우 느린 수리에 비해). CV 및 BB의 속도) 몇 척의 배를 가라앉히는 것은 쉽습니다. 500개의 51DD를 건설하면 세계의 바다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역 협정을 맺고 석탄 20포인트를 희귀 금 1포인트로 교환했다면, 무역 효율이 100%, 즉 매일 희귀 금 1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상대방은 석탄 20점을 얻습니다. 하지만 효율이 50%라면 나는 레어골드 0.5개만 얻을 수 있고, 상대방은 석탄 10개만 얻을 수 있다. 누락된 부분은 어떻습니까? 그는 여행 중에 적의 공격을 받아 실종되었습니다.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Prt Sc(인쇄 화면)"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누르면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포럼에 전투 보고서를 올리는 마스터는 특별한 스크린샷 도구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 레벨은 오프닝과 클로징 수준과는 거리가 멀고 나만의 오락을 위한 수준이므로 당연히 스크린샷 기능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