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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 오류 해결

메모리 부족의 의미.

메모리 부족은 주로 win7 시스템이나 v 시스템에서 나타납니다. 32비트이고 메모리가 2g 이상인 경우

시스템 디스크의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시고 수동으로 4G 이상으로 설정해주세요.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는 방법.

다음 단계가 핵심입니다

그런 다음 Dragon Nest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 호환성 설정을 취소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아무것도 선택하지 마세요! win7에 새로 설치된 dn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호환 가능한 기본값인 xp3에서 실행됩니다!

설정 후 사본 입력 시 잠시 동안 응답이 없을 수 있으나 영향은 없습니다!

단, XP나 기타 64비트 시스템을 사용하시는 경우 먼저 가상 메모리를 수동으로 설정하시고 시스템 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10g 이상 유지해주세요!

원리

이제 컴퓨터를 사용하세요~ 왜 out이 발생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메모리 오버플로는 프로그램이 메모리에 자주 액세스한다는 뜻입니다~

저장소를 읽는 경우 프로그램이 차지하는 메모리는 제때 해제되지 않습니다. ~ 한계에 도달하면 프로그램에서 오류를 보고합니다! 드래곤네스트 자체의 최적화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맵 카피를 자주 읽고 교환할 때~

점유된 메모리를 제때 풀어주지 못하면~ 다른 맵으로 전환할 때 빠져나갑니다~ 가장 당연한 건 개를 때릴 때

거래하자마자 나가는 분들도 있는 이유도 기억이 제때 풀리지 않기 때문이에요!

win7에서 자주 나타나는 이유~~win7의 불완전한 호환성 메커니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새로 설치된 Dragon Nest~시스템은 기본적으로 XPSP3을 선택합니다 모드에서 실행 중~하지만 호환성 모드가 완벽하지 않아요~

결과적으로 메모리에 자주 접근하면 드래곤네스트의 메모리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호환 모드 없이 드래곤네스트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호환을 취소한 후 이미지 진입 및 종료 시 프로그램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드? 응답이 없습니다

실제로 프로그램 자체가 메모리를 먼저 해제한 후 다시 읽기 때문입니다.

사실 호환 모드를 취소하는 이미지 읽기 시간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전 이미지를 읽는 시간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이 호환 모드는 드래곤네스트의 프레임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다른 게임은 다른 문제입니다...

XP 시스템이나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게임 플레이 중 자동으로 메모리를 해제하는 Optimization Master~Master Lu~Super Rabbit 및 기타 최적화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Dragon Nest 자체가 점유된 여유 메모리를 해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방법을 시도해 보았으나 효과가 없다면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효과가 있는지 알고 싶으시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사냥을 해보시거나, 교환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ps1 위 방법으로 안되면 WIN7의 슈퍼미리읽기 기능을 꺼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즉, WIN7 서비스*에서 슈퍼페치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일부 시스템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 포스팅 3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방법을 제공해 주신 37층 형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서비스를 끄는 방법은 Baidu...

컴퓨터가 [win7 32비트 4g 물리적 메모리] PS2인 경우 위의 방법을 모두 수행해도 여전히 꺼집니다.

그럼 〖64비트〗 시스템을 설치해 주세요... 이건 또 다른 형제의 방법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또 다른 말로 하면요.

OUT OF MEMORY가 나타나는 이유는 WIN7 시스템 자체와 관련이 많습니다

현상: OUT OF MEMORY가 나타납니다

이유는 메모리 부족입니다. , 그냥 메모리가 부족한 걸까요? (아직도 3G, 4G를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WIN7 최적화 후 대기 프로세스가 29개 있는데 메모리는 약 600M, 여유 공간은 약 2700M 정도 차지합니다. 32BIT에서는 3.2G 정도만 인식할 수 있습니다.) .

깊은 이유(개인 의견): WINDOWS 운영체제 시리즈에는 XP 이후(구체적인 내용은 명확하지 않음) Prefetch(사전 읽기)라는 기술이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일부 파일과 코드를 하드디스크에서 메모리로 캐시하여 파일과 프로그램의 실행 속도를 높입니다. 그러나 XP 시스템의 미리 읽기는 많은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WIN7에서는 이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미리 읽기 기능은 전례 없이 강력합니다. 메모리가 클수록 미리 읽기가 더 많아지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메모리를 너무 많이 썼다

(WIN7의 프로세스 관리자에 리소스 관리자가 있습니다. 메모리 레이블 항목에 메모리 사용량이 자세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미리 읽기 기능은 여유 메모리가 약 1G를 차지한다는 점을 반영합니다. .3.2G가 가능하지만 여유 메모리도 사용 가능한 메모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WIN7 사전 읽기가 효과적이며, 프로그램 시작 등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이 기능은 여전히 ​​Dragon Nest에 유리합니다.

그런데 Dragon Nest와 WINDOWS는 두 회사에서 개발했습니다. Dragon Nest 프로그래머는 예비 메모리에서 데이터를 버퍼링하는 것을 고려했습니까?

그래서 위의 방법이 통하지 않으니, WIN7의 슈퍼 미리 읽기 기능을 끄는 것, 즉 WIN7 서비스에서 슈퍼페치 서비스를 끄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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