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복 인 헤븐'(애니메이션)에 대한 영화평론은 영화의 애니메이션 제작, 특수효과 등에 대한 평가에 중점을 두고 작성해야 합니다.
원숭이 악마는 혼란을 일으키고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2006-10-25 17:22:47 보낸 사람: minox (Beijing)
Havoc에 대한 댓글 천국
'천국의 파괴'를 다시 보면, 어린 시절 친숙했던 것들을 다시 접하는 것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완 형제의 걸작인 중국 애니메이션 '천국의 파괴'와 같은 명작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역사의 정점, 40년 전의 작품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이제는 그 시대의 블록버스터 인 것 같습니다. Wan 감독, Zhang Guangyu의 스타일링 디자인, Shangyu의 클래식 더빙, 미국 영화 스튜디오의 엘리트 군대, 모든 재능이 집결되어 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대규모 제작에 수백만 달러가 소요됐기 때문에 제도화의 장점은 시장을 고려하지 않고도 다양한 자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고품질을 연마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비용에 관계없이 제품의 단점은 자명합니다. 제목은 Journey to the West의 처음 7개 장으로 내용을 제한합니다. 당시의 분위기는 계급 억압에 저항하는 데 맞춰졌습니다. 1960년대 Wan의 기사에 따르면 "압박자와 피억압자 사이의 날카로운 갈등과 투쟁을 반영"하며 주로 원숭이의 용기, 재치, 끈기 및 불굴의 의지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은 『서유기』를 원숭이와 옥황상제의 갈등을 농민과 지주 간의 갈등으로 해석했다. 예를 들어 장천의는 원숭이를 농민봉기의 지도자로 위치시켰다. 물론 탄압에 대한 저항을 표현하는 것이 실패로 끝날 수는 없다. 당시 마오쩌둥 주석은 '주 없는 산 밑의 혼란'이라는 시를 쓰며 자신을 탄압에 저항하는 영웅으로 자칭한 적이 있다. , 그리고 전설적인 전설 Yuan Ke는 당황했습니다. 고대 중국 신화의 새 판은 개정 전에 언급했듯이 서둘러 개정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물론 Tathagata는 "Havoc in Heaven"에 출연하는 것을 허용 할 수 없으며 Guanyin도 등장하지 않습니다. 원래는 "곡에 따르지만 선전에는 따르지 않는" Guanyin JJ를 후원하는 것이 Guanyin의 임무 였지만 변경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 Li Jing의 요청에 따라. 원숭이의 반항적인 본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신에 대한 태도도 그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책에서는 원숭이가 여전히 신에게 가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몬스터나 혼돈의 신들은 애니메이션의 좋은 소재이지만, 금지된 영역을 건드리기도 쉬운 부분이 있어서, 감히 건드리지 않았나 하는 우려가 메인 창작진에게도 있었습니다. Li Changgeng이 Sun Hou를 초대 한 이유는 첫째로 Dragon Palace에서 보물을 빌리기 위해서 (전 세계 수천 개의 산이 아치로 덮여 있음) 두 번째로 자살하기 위해서였습니다 (Nine Nethers와 Ten Category가 모두 제거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전자만 유지되었는데, 이는 이 부분이 명계의 보복, 환생에 대한 봉건적 미신, 이에 대한 당시의 사회 환경이 매우 엄격하여 지명조차 아끼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수도의 거리"는 한때 베이징의 "마사"를 "안왕사"로 변경했습니다. 1950년대에는 염왕사의 앞거리와 뒷골목도 원왕거리와 원왕동거리로 바뀌었습니다. 이후 TV 드라마에는 '음부' 부분이 추가됐는데, 유강이 연기한 안준의 연기도 돋보였다. 일부 플롯은 삭제되고 일부는 추가되었습니다. 유마견이 말을 키우는 부분과 마천준의 역할은 잘 추가되었지만 유마견에 대한 부분은 훨씬 더 구체화되었습니다.
이다화과산의 거대 신들은 단지 백업일 뿐이지만, 배경 음악의 징과 북을 보완하는 전통적인 얼굴 화장의 이미지를 채택하여 매우 잘 처리됩니다. . 특히 거대 정령의 더빙이 너무 멋집니다. Yu Ding은 "Havoc in Heaven"에서 최고 중 한 명이며, Ma Tianjun, King Chiguo, Erlang 및 Li Jing의 목소리도 가지고 있습니다. 유씨의 목소리는 극도로 과장되어 있고 애니메이션과 코미디에 독보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릴 때 '늙은 늑대가 나를 대접하다'를 본 적이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위라오가 부른 노래였습니다. "오늘도 행운을 빌어요, 늙은이여. 늑대야 치킨 좀 먹어라 제발 치킨 먹어라 제발." 치킨. 닭고기와 와인은 배를 채울 만큼만. 걸을수록 불안해진다! "이 부분은 거인 정령신이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다. TV 시리즈 치료 . 나중에 나타가 원숭이와 싸우는 장면은 일단 외모가 둔한 눈매에 아우라가 부족한 어리석은 뚱뚱한 소년이었다. CCTV 콘도르 촬영에 나온 양강과 약간 비슷한 느낌도 들었다. 전투에서는 3개의 머리와 6개의 팔에 6개의 무기가 있어야 하며, 애니메이션도 1발과 2원으로 단순화되어 흥미롭지 않습니다. 살과 뼈를 자르는 잔인함도 보여주지 않았고, '악네자 수호 삼일'의 아우라도 보여주지 않았다는 점이 핵심이다. 두 번째 게임에서 화과산을 플레이할 때 관음제자가 없었기 때문에 사천왕의 장면이 추가된 것은 분명 신을 만든 마족의 사장을 언급한 것이었습니다. TV 시리즈.
두 베테랑은 만화 속 악역이 됐다. 태백금싱은 다정한 말솜씨와 날카로운 검을 지닌 뚱뚱한 노인으로 그려져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라고 더빙할 때의 목소리인데, '호랑이 입에서 탈출'에서의 목소리와는 정말 많이 다릅니다. . Taishang Laojun은 더욱 나쁘다. 영화는 도교의 조상을 헐렁한 머리카락과 칼을 가진 악마로 취급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목소리가 Qiu Yuefeng 씨의 고음(?!) 에 의해 제공되었다고 말합니다. 당시 관례에 따르면 성우들은 크레딧에 이름을 남기지 않았는데, 기념판은 40년이 지난 지금도 이 명단에 오르지 못하고 있어 안타깝다. 더 큰 단점은 문화대혁명 당시 미국영화스튜디오의 영화가 훼손돼 120분짜리 영화 중 80분만 남았다는 점이다.
유일한 단점은 영화의 일부 디테일을 다루는 것이 더 흥미로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미에 관해서는 1940년대 완 브라더스의 걸작 "철부채 공주"가 훨씬 더 잘 처리했습니다. 비록 상황으로 인해 이 영화는 이제 거칠어 보이지만 Zhu Bajie가 귀를 삽입하는 것과 같은 일부 작은 아이디어는 여전히 참신합니다. 내려와서 부채질을 하고, 옥얼굴 여우가 얼굴을 닦고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하고, 우마왕의 황금눈 짐승이 부는 공룡으로 변하고, 주팔계의 변신의 점진적인 변화 등이 모두 다 상쾌하다.
Havoc in Heaven의 이런 작은 유머는 매우 약하고 Lingxiao Palace에 가서 Heavenly King을 연기하는 등 산발적 인 유머가 몇 가지 있습니다.
작은 실수는 원숭이의 나이가 틀렸다는 것입니다. 이창경이 옥황상제에게 원숭이의 기원에 대해 말했을 때, 영화에서는 "300년 전"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500년 전"이었습니다. 이것은 약간 무작위입니다. 그가 명계에 가기까지 342년이 걸렸고, 두 번이나 하늘에 오르기까지 100년이 걸렸고, 팔괘가마 속에서 49년이 지났고, 13년부터 감금된 지 500년이 넘었습니다. 원숭이 진관(鄭關)은 전국시대 초기(기원전 475년을 춘전쟁의 경계로 삼음)에 태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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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