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야망 2: 철십자의 구체적인 놀이
또한, 호이 2-세계 종말의 정보 영화. 세계종말' 은 자료영화이지만 완전히 독립된 버전이다. 디자인에 HOI2 를 이어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HOI2 와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설치 시 HOI2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평선 (DD) 을 다운로드한 후 DD 패치와 현지화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기사는 강철 야망 2 의 해적 일뿐입니다.
중국의 특수한 국정으로 인해 게임을 도입할 가능성은 거의 없어 정규 채널을 통해서도 살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중국의 특수한 국정에 따르면 각지의 포럼이나 컴퓨터 비디오 시장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는 게이머들은 비공식 채널을 통해 강철 야망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뷰 인터페이스에는 주, 육군, 공군, 해군, 작전 및 예비역 (배치 예정) 이 포함됩니다.
위에서 아래로 단위를 선택하면 단위 번호, 일반, 일반 수준, 강도, 명령 및 구성 단위가 표시됩니다.
국가 내무
리소스 IC 및 TC
인터페이스의 왼쪽 위에서부터 에너지, 금속, 희귀금속, 석유, 보급, 돈, 군사 자원, 불만, 핵무기, TC, IC 를 차례로 표시합니다. 마우스를 위에 놓으면 구체적인 지침, 출력 및 수요를 볼 수 있다.
IC, IC 는 산업 가치의 약자로 산업 생산 능력을 대표한다. 각 1 점, IC 는 하루 2 에너지, 1 금속, 0.5 희귀금속을 소비한다. 만약 자원 비축이 요구에 미치지 못한다면, IC 값은 일정한 징벌치를 공제할 것이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세 자리 숫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각 유휴 IC 값/현재 IC 값/기본 IC 값입니다.
TC 는 물자 수송 능력을 대표하며, 군대의 보급, 이동, 점령지의 유지는 모두 TC 를 소모한다. TC 부족은 부대의 보급률, 이동 속도, 힘 회복 속도, 조직 작전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정책 방침의 조정은 외교 인터페이스에 있습니다.
민주주의는 주로 선전포고에 대한 불만을 증가시키고, 소비재에 대한 수요를 늘리고, 유격행동의 확률을 줄이며, 독재와는 반대로 반대의 영향을 미친다. 좌익과 우익 대표 이데올로기의 변화는 내각 구성원 조정 등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개방 사회는 국내 성의 반대율을 높이고, 점령성의 반대율을 줄이고, 정보처벌을 줄이고, 반대율을 높이고, 기술팀의 임금을 늘리고, 상대적으로 사회를 보수한다. 시장경제는 소비재의 수입과 수요를 높이고, 기술팀의 임금을 올리고, 생산과 업그레이드의 시간과 비용을 낮춘다. 이는 중앙계획과는 반대다. 상비군은 부대의 조직 장려를 늘리고, 부대 업그레이드 시간을 줄이며, 장비 가산을 줄이고, 사람의 경험을 늘리는 것은 신병 모집에 관한 것이다. 독수리파는 생산시간을 줄이고 반대율 증가를 줄이며 인력 성장을 늘리는 것은 비둘기파와는 반대다. 간섭주의는 외교 정상화, 외교지출, 소비수요, 선전에 반대하는 배당금을 줄이는 것은 고립주의와는 반대이다.
성, 해당 성을 클릭하여 보면 화면 왼쪽에 해당 성의 세부 정보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는 평야, 구릉, 산지, 삼림, 열대 우림, 사막, 동토 등을 포함한 지형도입니다. 그림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기호는 해당 성의' 군원' 값을 나타냅니다. 그림 오른쪽에는 이웃 성의 이름이 있고, 이름 옆에 파란색 막대가 있어 통과할 수 있음을 나타내고, 빨간 포크가 있어 통과할 수 없음을 나타내고, 강 도안이 있어 강이 하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다음은 IC 값, 방공 값, 육지 요새 값, 해안 요새 값, 다양한 자원의 출력입니다. 마지막 줄은 인프라와 게릴라 활동 지수이다. 인프라는 부대의 속도, 보급 및 작전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유격대 활동 지수가 높을수록 본성 유격대가 반란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진다.
초기 영토는 일반적으로 핵심 성이며,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게임 파일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전쟁으로 점령된 성은 통상 비핵심 성이다. 비 핵심 지방의 IC 및 자원 사용은 일반적으로 20% 에 불과합니다.
성 건설에 관하여
왼쪽에 나타나는 상세 화면에서 공장, 인프라, 고사포, 육지보루, 해상보루 등의 도안을 클릭하세요. , 상대적으로 건설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구축 및 업그레이드에는 특정 IC 및 시간이 필요합니다.
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각각 기술 생산 외교와 통계표가 있다.
먼저 "기술" 막대를 클릭하여 기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에는 몇 개의 과학 연구 정원 (1 5) 이 있는데, 각 정원은 한 번에 한 연구팀이 하나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연구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연구 쿼터의 양은 너의 기본 IC 값에 의해 결정된다. 20IC 당 1 개 연구 정원 증가, 최대 5 개 연구 정원.
오른쪽에 있는 기술 나무. 모든 기술 프로젝트에는 가지가 있고, 일부는 상호 배타적이다. 하나를 연구하면 다른 하나를 연구할 수 없다. 신중히 고려해 주세요.
각 과학 기술 프로젝트는 과학 연구팀의 기술과 등급을 필요로 하며, 각 과학 연구팀도 상응하는 기술과 등급을 가지고 있다. 과학기술 프로젝트의 조건에 부합하는 과학연구팀일수록 등급이 높을수록 연구 속도가 빨라진다. 모든 과학 기술 프로젝트에는 역사적인 시대가 있다. 과학기술이 등장하기 전에 연구를 진행하면 연구 속도는 어느 정도 처벌을 받게 된다. 반대로 과학기술이 출현하는 시대보다 늦으면 연구 속도가 그만큼 빨라질 것이다. 과학 연구 경비가 부족한 것도 연구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생산
"생산" 막대를 클릭하여 생산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왼쪽에 세 가지가 있습니다: 육군, 공군, 해군. 각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젝트에 속한 부대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고 아래 상자에 부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자원, IC 값 및 생산 시간이 나타납니다.
생산부대를 선택한 후 두 가지 선택, 즉 순서와 동시가 있다. 순차 생산은 한 번에 한 단위만 생산하는 선택된 무기이며, 한 단위가 완성되면 다음 단위가 생산된다. 동시에, 당신이 선택한 병종을 대표하는 모든 단위는 동시에 생산될 것이다.
무장부대의 옵션 하에 강화 여단, 공항, 항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방공, 레이더역, 원자로, 로켓 기지, 수송선, 호위함 등 6 개의 작은 프로젝트가 이어졌다. 수송선과 호위함을 제외한 모든 물품은 해당 연구 기술을 통해 트리거해야 생산할 수 있다.
(생산부대는 IC 에 투자해야 하고, IC 가 부족하면 생산속도가 비례적으로 느려질 것이다. 생산상 IC 의 투입을 늘려야 하는데, IC 의 총량은 일정하며, 단기간에 증가할 수 없기 때문에 동벽을 뜯어 서벽을 보충하고, 잠시 IC 의 투입을 비교적 중요하지 않은 프로젝트에 투입하여 생산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른쪽 IC 의 분포는 매우 중요하므로 수시로 주의를 기울여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히 조정해야 합니다. 소비재는 화폐산출, 연구경비, 국민의 불만을 결정하는데, 보통 불만족을 증가시키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너무 높게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제품은 군대와 시설 위주로 실제 생산 상황과 시간 수요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급품은 부대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며, 보통 일정한 수량만 유지하면 된다. 증원은 주로 전시육군 부상의 지원으로 전시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된다. 업그레이드는 주로 부대와 여단의 업그레이드를 강화하는 것이며, 주로 시간의 진도에 달려 있다.
생산된 부대는 자동으로 예비역에 편입될 것이다. 전략 지도의 왼쪽 열에 있는 마지막 상자를 클릭하여 비축에 하나씩 배치할 수 있습니다. 배치되지 않은 부대는 TC 를 한 부 더 소비해야 한다. 또한' 전략 이전' 에서는 이전된 부대가 이전 과정에서' 전략 이전' 이 완료될 때까지 예비 페이지에 머물러 목적지에 나타나지 않는다. 외교, 왼쪽 외교 대상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관련 설명이 있다.
선전포고와 무역협정은 종종 게임에서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선전포고를 할 수 있는 나라는 독재정권 (마음대로 선전포고를 할 수 있음) 이나 간섭주의로 보장된 독립국가의 공격을 받는다.
무역협정은 주로 각종 자원을 수출입하고, 지방특산물을 수출하고, 국내부족을 보충하는 것이다. 거래처는 우호도가 높은 국가에 우선 순위를 부여한다. 물론 자원도 풍부해야 한다. 주로 독일, 소련, 영국, 미국, 프랑스, 베네수엘라 (석유) 가 있다.
오른쪽 아래 코너는 주로 각종 시스템과 제도로 일 년에 한 번만 조정할 수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이전 내무에 설명되어 있다. 각료들의 변동도 이 인터페이스에 있으며, 변동마다 1 의 반대율이 높아진다.
교전할 때 외교 페이지에 평화를 요청하는 옵션이 있을 것이다. 클릭하면' 우리의 요구를 견지한다',' 무조건적인 휴전',' 평화를 구걸하다' 라는 세 가지 옵션이 나온다. "우리의 요구를 고수하라" 는 것은 상대방이 땅을 자르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무조건적인 휴전' 은 양측이 휴전하고, 점령한 땅을 포기하고, 전쟁 전 국경을 회복하는 것이다. "합계" 는 상대방에 대한 보상을 요약하는 것이다. 또 역사적 사건이나 상대방이 제기한 평화조건에 동의함으로써 휴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군사 동맹은 타국 군대를 직접 통제하고 통일된 지휘와 작전을 실현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그리고 동맹국들은 기술 도면을 무료로 제공하여 기술 연구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다.
다른 나라를 점령한 후 해방을 선택하면 그들을 꼭두각시 국가로 만들 수 있다. 괴뢰국가는 매일 자기 나라에 자원을 보내는 것 외에도 군사동맹, 군사진입, 군사통제, 과학기술도면 무료 제공과 같은 자원을 제공한다.
군사 연맹의 국가들은 무역 협상을 진행하고 무역 협상을 통해 과학 기술 도면을 교환할 수 있다.
다른 나라에 대한 전쟁이 끝난 후 합병을 하려면 100% 의 승리점이 있는 주와 수도를 점령해야 하는데, 반드시 모든 성이 되는 것은 아니다.
게다가, 연맹이 다른 세력과 전쟁 상태에 있을 때는 연맹에서 벗어날 수 없다.
부대:
게임의 각 성마다 군대가 주둔하고, 어떤 군대를 선택하면 본 성의 군사력이나 반유격을 자동으로 회복할 수 있고, 다른 지역은 이동, 공격, 협동공격 또는 협동방어를 할 수 있다. 같은 성의 부대는 해산하거나 합병할 수 있다.
군대의 지휘자, 군대를 선택한 후, 군 인터페이스에서 선택하다. 목표 위치를 클릭하여 부대 이동 옵션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부대를 선택한 후 대상 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이동이나 공격을 한다.
전략 이전은 보병 과학기술에서 보급범주의 첫 번째' 후방 보급' 을 배워야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 먼저 부대를 선택한 다음 Ctcl+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가고 싶은 곳을 클릭).
해로를 통해 충분한 수의 수송선이 군대가 있는 성의 항구에 있을 때, 해당 군대를 클릭하면, 공군이 낙하산병을 운송하는 것과 비슷한 승선 옵션이 아래에 나타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상륙, 수송선 안의 부대는 수송함대를 선택하고, 아래 상륙 옵션을 클릭하며, 목표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목표성의 해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공수, 수송기의 공수병이 공수돌격 명령을 내리고 목표성을 선택하면 된다. 공수 돌격은 수송기와 낙하산병이 완전히 조직된 경우에만 진행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공군과 해군이 수행할 수 있는 임무 유형은 과학기술의 영향을 받고, 과학기술이 발달해야 관련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Ctrl+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부대의 로고를 클릭하여 특정 성의 한 군종의 모든 부대를 선택하거나 shift 를 사용하여 선택한 부대 중 하나를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각 성의 최고 작전 한도는 12 사단 (성 내 최고 계급에 의해 결정됨, 총사령관 12 사단) 이다. 지휘한도를 초과하면 작전처벌이 있어 작전효율을 낮출 수 있지만 본부는 지휘관의 지휘한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육군 사단은 단 하나의 강화 여단만 장비할 수 있다. 보병 사단이 탱크 강화 여단을 장비할 수 없는 것과 같이, 각기 다른 부대에는 장비할 수 없는 강화 여단이 있다.
사령관:
기본적으로 게임은 자동으로 부대에 지휘관을 배정한다.
지휘관을 교체하고, 목표 부대를 선택하고, 왼쪽 부대 정보에서 지휘관의 두상을 클릭하면, 지휘관 목록이 나타나 교체한다. 각 지휘관은 특별한 기술, 기술점, 경험값, 등급을 가지고 있다. 특수 기술은 그가 지휘하는 부대에 추가적인 전투 장려를 제공할 수 있다. 전투를 지휘할 때마다 지휘관은 일정한 경험을 얻게 된다. 100 경험점으로 축적되면, 그는 자동으로 0 을 청산하고 1 기술점을 증가시킬 것이다. 수동으로 1 기술점을 써서 대장 계급을 높일 수도 있다. 계급이 높을수록 장군이 지휘할 수 있는 부대가 많아진다. (지휘 부대가 계급이 허용하는 수를 초과하면 추가 전투처벌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스킬 포인트가 높을수록 전투효율도 높아진다.
점령 된 주:
영토 요구 사항이 없는 성의 경우, 점령 후 산업가치와 자원은 먼저 0 으로 내려간 다음 점차 고정가치로 증가할 것이다. 그러나 이 성의 자원은 원래 절반까지만 복구할 수 있고, 이 성의 IC 는 그 가치의 20% 만 사용할 수 있다. 반면 영토주장이 있는 성은 점령 후 그 성의 모든 자원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독일이 오스트리아의 영토를 주장한다면 독일은 전쟁이나 사건을 통해 오스트리아의 영토를 얻을 수 있다.) 오스트리아의 자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반대로, 만약 독일이 프랑스 땅을 점령한다면, 그것은 그 지방의 자원을 충분히 이용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프랑스 토지에 대한 영토 요구가 없기 때문이다.)
유격대는 영토 주장이 없는 성 (비핵심 성) 에 나타날 것이다. 유격률을 낮추려면 점령한 성에 주둔해야 하는데, 비교적 효과적인 방법은 경비사 (헌병으로 여단을 강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로 반유격을 하는 것이다. 반유격의 효과는 일시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단 철군이 되면 유격률은 다시 원래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며, 기본 유격률은 정책에 의해서만 바뀔 수 있다. 주둔군은 본 성과 이웃 성의 유격지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배치는 구체적인 성의 지형에 달려 있다.
점령된 성이 적대세력이 아니라 그 세력이 점령한 다른 나라의 영토이고 그 나라가 영토의 원래 주인과 전쟁 관계가 없다면 그 영토는 자동으로 영토의 원래 주인에게 돌려주게 된다. 만약 우리가 동맹의 땅에서 공격을 개시한다면, 점령된 성은 자동으로 이 동맹군에게 넘겨질 것이다. 괴뢰국으로부터의 공격은 여전히 국가에 의해 점령될 것이다. 지형: 강, 범람평원, 갯벌은 공격자에게 불리한 흔한 지형이다. 구릉, 산지, 사막, 빙원 등의 지형은 쌍방의 전력에 영향을 주는데, 그중 구릉과 산지는 수비수에게 유리하고, 다른 지형은 쌍방에게 불리하다. 산지 지형은 장갑 부대에 큰 영향을 미친다. 사막, 사막, 빙원 지형의 기반시설 지수가 너무 낮으면 보급이 어려워 부대의 사기가 떨어진다.
승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기, 지형, 날씨, 병력 (화력), 보루 시설, 지휘관 능력, 포위 여부, 전술 운용, 보급효율 등.
기본적인 승부 요인은 병력수 (병력화력), 즉 병력수와 품질이다. 부대의 기본 자질은 주로 부대 자체의 속성과 관련 해전 이론과 관련이 있으며 육군 장관의 특기와 국가 군비 체계도 영향을 미친다.
부대의 기본 자질은 힘, 조직, 사기, 장갑, 공격, 방어, 장갑 공격, 인성 등이다.
조직화의 정도는 한 단위의 작전 능력의 구현이다. 일반적으로 조직화 정도가 5 미만이면 단위는 철수한다. 사기는 조직의 회복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조직화 정도는 승패의 관건이며, 조직화 정도는 주로 부대 자체의 속성과 관련 해전 이론의 영향을 받는다. 부대의 조직화 정도가 높을수록 전투를 견지할 수 있는 시간이 길수록 조직화 정도가 매우 낮을 때 부대가 자동으로 철수한다. 철수 부대의 목적지에 적이 있고 철수 부대의 조직화 정도가 매우 낮다면 철수 부대의 수에 관계없이 전군이 전멸할 가능성이 있다.
해전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축약됩니다.
B-전열함, cv- 항모, cvl- 경항모, bc- 전투순양함, ca- 중형 순양함, cl- 경순양함, dd- 구축함, ss- 잠수함.
주력함과 보조함의 수가 1: 1 일 때 함대는 전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주력함은 bb, cv, BC, CA 입니다. 보조선에는 cl, DD, ss 등이 포함됩니다.
해군은 업그레이드 할 수 없지만 캐리어 항공기 중대는 여단을 강화하는 것이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수송선의 역할은 육군 부대를 다른 연해 성으로 운송하는 것이다. 각 수송함은 한 번에 한 사단의 군대만 운반할 수 있다. 수송선은 육지에서 자원을 운송하여 점령되었지만 연결되지 않은 성을 왕복할 책임이 있다. 각 수송선은 각각 1 포인트를 수송할 수 있는 에너지, 금속, 희귀금속, 석유 및 보급품을 운반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게임의 운송 경로는 자동으로 제어됩니다. 운송경로에 대한 운송인을 수동으로 추가 또는 줄이거나, 운송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호위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륙과 관련해 수송선을 목표성의 영해로 몰고 왼쪽 함대 정보 도중에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함선 로고를 선택하면 선상에서 운송하는 부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상륙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륙명언) (대상 성이 스스로 통제된다면, 배를 대상 지역으로 직접 운전하는 항구의 효과는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상륙성이 통제되지 않으면 해당 성에 해변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륙할 수 없고, 그 지방에 주둔군이 있으면 상륙해야 한다. 상륙작전은 공격자에게 큰 처벌을 받았다. 해병대 상륙을 이용하고 연해 공격력이 강한 전열함을 이용해 연해 포격을 지원하는 것이 좋다.
공군
공수는 수송기와 낙하산병 쌍방의 조직이 필요하며, 반드시 수송기의 항로 내에 있어야 한다. 동시에 전장 차단 이론이 있어야 한다.
핵무기와 원자폭탄을 제조하는 데는 기술 (적어도 핵폐기물탄) 이 필요하며, 원자로의 크기는 충분히 커야 한다. 동시에 원자폭탄을 제조할 수 있는지의 여부는 최소 원자로의 크기에 달려 있으며, 크기는 제조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원자로가 있는 성이 점령되면, 이 성의 원자로는 사라지고, 같은 양의 원자로가 생산 순서에 나타난다.
원자폭탄의 사용은 보통 전략 폭격기 한 대를 선택해서 증원 여단이 속한 곳에 원자폭탄을 추가할 수 있고, 부대는 핵타격을 명령한다. 더 높은 기술로 미사일이나 전략 로켓은 비행기처럼 원자폭탄을 발사할 수 있다.
전쟁의 기본 사항:
1. 공격측은 전투에서 어느 정도의 징벌 점수를 받을 것이다.
2. 지형, 날씨, 방어등급, 참호값, 지휘관의 스턴트, 기술 등. 방어자에게 방어가산을 가져다 줄 것이다.
공격자는 낮에는 전투 효율이 높고 밤에는 전투 효율이 낮습니다.
4. 각기 다른 부대는 모두 자신의 좋은 작전 환경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탱크사가 평원전에 능하고, 산지사는 구릉 산간 지역에서 전력이 뛰어나며, 해병대는 상륙전, 사막 지역, 열대 우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잘하지 못하는 지형에서는 작전 효율성이 크게 떨어진다. 예를 들어 탱크사는 산간 지역에서 10% 미만의 전투력만 발휘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5. 병종 혼편은 공격가산 (예: 보병사단, 장갑사) 이 있을 것이다.
6. 전략적 배치, 이 명령을 사용하면 부대의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고, 포위될 부대를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7. 공군 해군의 작전 지원을 잘 활용하고 전략 폭격, 지상 공격, 연해 포격, 항구 공격, 공항 공격 지시를 사용한다.
기본 전술 상식:
1. 합격으로 나뉜다: 전쟁 상태의 국경에 직면하여 몇 가지 공격 방향을 선택하여 돌파한 다음 적을 공격하여 비교적 강한 성을 방어하고 이웃 성의 협조를 충분히 이용한다.
2. 돌격과 포위: 적들이 병력을 배치하기 전에 더 빠른 병력으로 신속하게 포위하여 적을 섬멸한다. 당이 단절되지 않고 반포위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3. 위협공격: 수비군을 물리칠 수 있지만 잠시 점령할 수 없는 성에 직면했을 때 공격을 선택하여 승리를 기다릴 수 있어 적의 조직과 힘을 소모하고 자신의 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런 전술은 수비에서 특히 효과가 있다.
4. 보급품을 끊다: 대량의 적군에 직면하여 잠시 돌파하기 어렵다. 이때 다른 부대로 적의 보급품을 차단하고, 적의 조직이 어느 정도 쇠퇴한 후에 공격하여 섬멸한다.
5. 천지지리인과 지형에 따라 각기 다른 부대의 작전 효율을 이용하여 낮과 밤의 공격 효율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날씨가 부대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현지 실정에 따라서만 가장 큰 전투 우세를 얻어 승리로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