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비늘은 연못 속의 것과 같은 걸까요? 허우의 소설에서 폭풍을 만나면 용으로 변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황금 비늘은 연못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람과 구름을 만나면 용으로 변합니다."는 금용 비늘을 가진 용은 일단 바람과 비를 만나면 연못에서 자라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용이 되어 하늘로 솟아올라 하늘에서 자랑스럽게 웃을 것이다.
만화 속 점쟁이 '니보살'이 만화 속 대보스인 천하회강의 리더 '형바'에게 하는 수비론에서 나온 것이다. Dugu Sword Master와 Tianjian Wuming이 차례로 은퇴하고 휴면 상태에 있기 때문에 패권력이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는 자신이 마음에 들었을 때 세계 최고의 점쟁이인 니보살에게 자신의 미래 삶이 어떻게 될 것인지 물어보라고 요청했고, 나중에는 니보살을 초대하여 수비학 도표에서 웅바에게 지시를 내렸다. 비판은 다음 문장이다. “황금린은 연못 속에 있는 단순한 존재가 아닌가? 폭풍을 만나면 용으로 변한다.”
황금 비늘은 확실히 연못 속의 존재가 아닌 웅바가 바람과 구름을 만난 후 9일 용으로 변해 나중에 세계를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곳의 바람과 구름은 납치된 아이들, 즉 Beiyin Kuangdao의 Nie 왕의 아들 Nie Feng과 Huojiazhuang의 소유자인 Huo Butian의 의붓아들인 Bu Jingyun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두 사람을 제자로 삼고, 각각 갱단에서 선풍당과 비운당의 주인이 되어 그들에게 각각 풍신킥과 구름정이라는 독특한 기술을 가르쳤다.
나중에 이 두 제자는 Xiongba가 Tianxiahui의 세력을 확장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무술계의 모든 갱단과 종파는 Tianxiahui, Xiongba를 학살했습니다. 잠시 동안. 그때부터 Xiong Ba는 수년 전 Ni Bodhisattva가 설한 수비론을 굳게 믿었습니다.
단어의 출처:
원래는 명나라 수비학의 대가 Wan Minying이 쓴 "Dacheng Xue Dacheng"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래 단어는 "황금"입니다. 비늘은 연못 속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곧 천서(Heavenly Book)는 아홉 번째 수준으로 내려갈 것입니다." 더 나아가 이 문장의 원 출처는 북송 시대 장용(張永)의 시 '자조'입니다. ."
"황금 비늘은 연못 속의 것과는 달리 폭풍을 만나면 용으로 변한다." 이 문장은 사람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기회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기회가 오면 (바람과 구름의 도움으로) 황금 비늘은 용으로 변할 수 있지만 바람과 구름의 도움이 없으면 잉어는 아무리 뛰어도 여전히 잉어일 것입니다.
이 문장은 실제로 실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비늘은 연못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식적인 사람, 남의 말을 따르지 않으려는 사람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군중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성공을 원하고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성공하려면 '바람과 구름'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여기서 바람과 구름은 이성을 말한다. 인생에서 고귀한 사람들은 다른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영역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면 '용으로의 변신'에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될 것입니다. '용으로의 변신'은 삶의 가치를 깨닫고 위대한 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말합니다.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