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밥판 늑대인살은 어떻게 승패라고 할 수 있습니까? 모든 라이칸이 죽거나, 모든 선한 사람이 죽거나, 모든 성직자가 죽거나, 아니면 국민이 죽어도 이길까요?

밥판 늑대인살은 어떻게 승패라고 할 수 있습니까? 모든 라이칸이 죽거나, 모든 선한 사람이 죽거나, 모든 성직자가 죽거나, 아니면 국민이 죽어도 이길까요?

하나는 늑대가 모두 죽은 것이고, 좋은 사람은 성직자가 이기고, 좋은 사람과 성직자는 한쪽이다.

하나는 민사광이고, 늑대가 이긴다. 민사만 하면 성직자가 얼마나 많이 지는지 계산한다.

늑대살인을 잘하는 법:

늑대살인이 게임을 잘 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발언을 듣고, 그의 입장에서 그의 신분을 추측하고, 그의 발언을 거꾸로 밀고 허점을 찾는 것이다. 반드시 논리적으로 생각해야 하고, 함부로 생각하고, 팀을 이끌고, 확정된 늑대가 있으면 반드시 확정된 늑대를 배출해야 한다.

늑대살인용어:

칼: 라이칸은 밤에 캐릭터를 죽인다.

검증: 예언자는 밤에 역할을 확인합니다.

띠: 사냥꾼이 출국한 후 한 캐릭터를 총살하고' 가져가다' 라는 뜻으로 속칭 띠라고 한다.

살인: 라이칸이 밤에 살인을 하거나 마녀독인, 사냥꾼이 사람을 데리고 오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늑대가 칼을 내는 것을 가리킨다.

앉기: 어떤 캐릭터가 앉아 있습니다. 즉, 더 이상 이 캐릭터가 좋은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김수: 의미 1, 예언가는 검사 후 좋은 사람의 역할이다. 의미 2, 또는 예언가의 검사인 이외의 요인 (예: 옳은 마을 주민, 기적 마을 등) 으로 앉아 있는 좋은 사람 역할 (칼법 김수라고 함).

차살: 의미 1 (동사), 예언가는 검사 후 상대방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한다. 의미 2 (명사), 예언가는 검사 후 좋은 사람이 아닌 배역을 확정한다.

싱글: 커플 중 하나가 아닙니다.

미혼: 커플 중 하나입니다.

촌민: 일반 촌민, 일명' 서민'. 좋은 사람을' 촌민'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제창되지 않는다. 사냥꾼 마녀 등의 신분은 촌민이 아니다. 하지만 좋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마을 진영' 이라고 불린다.

특권: 어떤 좋은 사람의 역할은 평범한 마을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지자 (예언가), 경비원 (수호), 마녀, 사냥꾼, 촌장 (장로), 에로스 (큐피드), 바보, 도둑, 희생양, 방화범, 까마귀 (비방자) 등이 있습니다. 피리부는 사람 (악사), 편견자, 라이칸을 특권이라고 부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특권" 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다 (흑인 커플이 아닌 경우). 특권을' 신',' 신권',' 신분' 이라고 부른다. 혼혈, 피리부는 자, 편견자도 특권으로 분류할 때가 있다.

신분: 의미 1, 게이머가 게임에서 만지는 카드, 마을, 라이칸, 마녀 등 의미 2 는 특권과 동등하며, 일반 촌민이 아닌 좋은 사람을 가리킨다. 의미 3, 한 플레이어가 그라운드에 있는 좋은 사람 얼굴, 좋은 사람에 대한 공헌,' 신분이 좋다' 는 것은 좋은 사람 얼굴이 크다는 것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높은 신분이 되는 것은 행동을 통해 자신을 인정하는 것이다.

역패: 특히 좋은 사람 (특권이 많은) 이 밤에 칼에 맞아 아웃되는 것을 가리킨다.

점프: 자신이 어떤 신분이라고 주장합니다.

인식: 국민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이 촌민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늑대를 알아보는 것은 자신이 라이칸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점프, 인정은 반드시 사실이 아니다. 말투 강약에 따라 점프와 인식이라는 단어가 자주 혼용된다.

퇴수: 먼저 어떤 신분을 점프한 다음 자신이 이 신분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한다.

점프: 둘 이상의 역할이 모두 자신이 어떤 신분이라고 주장합니다. 신분이 하나뿐이기 때문에 점프에 대한 신분 중 하나 이상은 사실이다. 나머지는 모두 거짓이다. 그러나 신분 가짜가 반드시 나쁜 사람은 아니다.

물받음: 선지자 (참 또는 거짓) 에 의해 시험을 받은 후 상대방의 검사자를 인정한다. 예를 들어, 어떤 예언자는 자신이 촌민임을 인정하고' 물을 받는 마을 사람' 이라고 부르는 한 사람이 촌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반수: 선지자 (참, 거짓) 에 의해 시험받은 후 (좋은 사람의 신분을 위해) 상대방의 검사자를 인정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어떤 예언자는 자신이 촌민임을 인정하거나 사냥꾼이라고 주장하거나 예언자를 점프하는 것을 거부한 사람이 촌민이라고 주장합니다. (좋은 사람의 구덩이를 제외하는 경우) 두 가지로 나뉜다. 예언자가 거짓 (방폭) 이거나 피검자 늑대 커플이 일부러 물을 반수하는 것이다.

오므림: 일반적으로 늑대팀의 추측을 가리킨다. 의미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늑대 선지자는 좋은 사람이 어떤 신분인지 추측하고, 검사자를 보고한다. 늑대는 밤에 칼을 쳐서 좋은 사람의 특권칼을 추측하여 죽인다.

폭폭: 즉 늑대 선지자가 오므리고 반수에 맞았다.

잘 했어: 역할 (연설, 논리, 투표) 이 좋은 사람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다.

고정: 한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낚시: 한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가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웃, 반환, 티켓, 티켓: 한 캐릭터를 아웃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결정은 장내에 앉아 있는 좋은 사람이 결정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귀환표를 따르고 투표해야 한다.

분표: 의미 1, 좋은 사람은 표를 따르지 않고, 투표 이외의 역할에 투표했다. 의미 2, 어떤 수단을 써서 좋은 사람이 귀표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귀표 이외의 역할에 투표할 수 있도록 하다.

바인딩: 나쁜 사람은 표를 따르지 않고 좋은 사람에게 통일투표를 합니다. 좋은 사람이 표를 나눠서 나쁜 사람이 만장일치로 투표한 배역을 아웃시키고, 나쁜 사람이 투표해 출국한 배역을' 묶다' 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늑대의 유괴 대상은 마녀와 촌장이다.

유괴: 의미 1, 좋은 사람 표수가 부족해 더 이상 투표에서 우위를 점할 수 없어 나쁜 사람을 아웃시켰다. 이 상황을' 늑대팀 유괴' 라고 부른다. 의미 2, 즉' 바인딩' 입니다.

깊은 물: 아주 깊게 숨기고 끝까지 살아갑니다. 일반적으로 늑대팀에 의해 보호되는 라이칸을 가리켜' 심수늑대' 라고 부른다. 이전에는 신분을 추지 않는 것을 심해 늑대라고 불렀다. 신분을 줍는 놀이가 보급된 후 반좌할 수 있고 의심을 받지 않는 늑대를 심수늑대라고 부른다.

흑경장: 규칙이 허용되면 (보통 늑대) 경장이 출국한 후 경장을 제출하지 않는다.

판사 (또는 신, 진행자, 감독): 게임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책임자를 감독하고 질서 유지, 야간 결제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배우 표 (또는 폭로): 각 플레이어와 해당 신분에 대한 비밀 정보는 게임 종료 후 발표된다.

< P > 생추: 예언가의 규칙이나 예언가가 살해된 후 마을 사람들이 발언, 정보량 없이 팀을 나누는 게임 상황.

호밀: 어떤 플레이어가 발언할 차례가 되었을 때, 그 플레이어는 출발로 인해 시간초과 발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익사: 한 플레이어의 호밀 수가 너무 많아 판정을 받거나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없고 대안을 찾지 못해 아웃됐다.

지도포: 얼굴 붙이기, 부정행위 또는 기타 사고로 법관이 모 진영을 부정했다. 부정적인 진영을 판정한 뒤 단 한 명의 미판만 남았다.

캠프, 게임 종료, 이 미패 진영이 승리를 거뒀다.

유국: 사고 (플레이어 분쟁/플레이어 출발/판사 결제 오류/오프사이트 정보 등) 로 인해 게임을 계속할 수 없어 비정상적인 종료가 발생했습니다.

얼굴: 오프사이트 정보를 담보하는 발언이나 위협.

上篇: 한국 서스펜스 드라마 영화 추천 下篇: Chen Hsong 사출성형기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