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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토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1 .. 점토와 관련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점토로 만든 그릇은 도기라고 하고, 도자기로 만든 그릇은 도자기라고 한다.

도자기는 도자기, 동기, 도자기의 총칭이다. 점토, 도자기 토양 등 다양한 성질의 점토로 만든 물체는 재료, 성형, 건조, 로스팅 후 세라믹이라고 할 수 있다.

도자기는 적용 범위가 매우 넓으며, 어떤 것은 내수하고, 어떤 것은 내산성이다. 건축, 화공, 전기, 기계 등의 업종과 일상적인 장식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또 도자기로 만든 공예에 따르면 점토 이외의 원료로 만든 제품을 활석 도자기, 금속 도자기, 콘덴서 도자기, 자성 도자기 등 세라믹이라고도 한다. 라디오, 원자력, 로켓, 반도체 등의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현재 모든 도자기 제품은' 무기 비금속 고체 재료' 라고 불린다. 도자기는 사람들이 자주 접하는 일상용품이다. 때때로 표면은 비슷해 보이지만, 결국 각기 특색이 있고, 각기 다르다.

도자기는 보통 점토로 만든다. 도자기를 굽는 온도는 보통 900-1050 C 사이이다.

온도가 너무 높으면 도자기가 타서 변형될 수 있다. 도자기의 기체 질은 푸석푸석하고, 구멍이 많고, 흡수성이 강하다.

일반 도자기 표면에는 유약이 없고 유약이 있어도 저온 유약이다. 중국에서 도자기를 굽는 역사는 약 654.38+0 만년이다.

원시 사회에서 도자기는 먼저 손으로 일정한 모양으로 빚은 다음 두께가 같은 진흙으로 발전한 다음 진흙을 일정한 모양으로 쌓고 손으로 안팎을 평평하게 하는 것이다. 부계 사회 단계에 이르러 회전제가 나타났다.

봉건 사회에 진출한 후 성형법, 즉 금형에 점토를 채워 그릇의 충만한 모양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발명했다. 가장 원시적인 발사 방식은 더미로 구워 건조한 도자기를 노천 장작에 넣어 굽는 것으로 추정된다.

6,700 년 전, 도자기 가마는 도자기를 태우는 데 사용되었다. 문화재 고고학자들은 도자기를 색깔별로 붉은 도기, 회색 도기, 색도기, 흰 도기, 색도기, 검은 도기, 유약으로 나누었다.

붉은 도자기는 원시 사회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도자기로, 색깔은 붉은 벽돌과 같다. 이것은 가마가 타 오를 때 기체가 충분히 공급되어 산화 분위기를 형성하여 점토의 철을 3 가 철로 바꾸어 붉은색을 띠게 하는 것이다.

회색 도자기는 도자기가 회색이나 회색 검은색인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가마 연소 후기에 온도를 조절하여 복원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이다. 가마에서 산소가 부족하여, 도토 속의 산화철은 2 가 철로 전환되고, 도기는 회색이나 검은색을 띠고 있다.

회도는 가장 흔하며, 일반적으로 비교적 거칠다. 채도는 가마에 들어가기 전에 도비에 바르고, 구운 후에는 황토색, 검은색, 흰색이 있다.

Xi' an Banpo site 의 어류 분지가 그 예입니다. 백도, 즉 백도는 신석기 시대 말기에 발견됐는데, 주로 점토에 산화철 함량이 적고 물감의 간섭이 없어 흰색이기 때문이다.

도자기도 컬러입니다. 채색 도자기와 채색 도자기의 차이점은 도자기가 구워진 후 색깔이 있다는 것이다. 구운 색을 거치지 않아 가공물과 잘 붙지 않아 떨어지기 쉽다.

Xi 에서 출토된 진병마용은 채도기에 속한다. 흑도는 밝고 어두운 도자기를 가리키며 주로 모계 사회 단계에서 발견된다.

발사 후기에는 연기의 탄소 알갱이를 연기로 스며들게 하고 도자기의 틈새를 채워 검은색으로 보이게 한다. 흑도제품 중 일부는 달걀껍질처럼 얇고,' 달걀껍질 도자기' 라고 불리며 매우 귀중하다.

점토를 만드는 도구와 재료는 무엇입니까?

도자기 예술의 제작 과정은 차례대로 원료 처리 (점토 유약 포함), 진흙 가공물 성형, 유약 추가, 소성 4 대 공정으로 나눌 수 있다. 우리는 진흙, 성형, 유약, 소성의 네 가지 방면에서 소개한다.

진흙을 섞는 목적은 불순물을 제거하는 것이고, 다른 산지, 성형, 소성 성질이 다른 흙을 생산자의 요구에 맞게 섞고, 일정한 연소 온도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유약과 소성 온도에 호응할 수 있는 숙토로 혼합하는 것이다. 때로는 고온소성 조건에서 진흙의 지지력을 강화하기 위해 가공물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 모래를 적당히 스며들기도 한다.

때로는 점토로 구운 색깔을 추구하기 위해 착색 재료를 넣어' 채태' 가 되기도 한다. 점토와 자토의 화학 성분은 기본적으로 같다. 풍화와 재풍화로 인해 그들의 물리적 성질이 바뀌어 점토는 더 큰 점도와 소성을 갖게 되고, 자토는 더 큰 취성과 고온의 유리화를 가지고 있다.

가공물을 준비하는 작업은 진흙을 문지르는 것이다. 즉, 진흙공을 차면 중앙에 놓고, 도르래를 돌린 후 손목과 손가락의 반대 힘으로 진흙공을 중심에 받치고, 양손으로 진흙공을 여러 번 위아래로 잡아당겨 안에 있는 거품을 더 제거하여 진흙을 더욱 "익게" 하는 것이다. 유약 방법: 함침, 코팅 및 스프레이.

유약을 담그는 것은 전체 가공물을 얇고 적합한 유약 가루에 담가 자연스럽게 일정한 두께로 흡착시키는 것이다. 유약가루가 찍힌 브러시로 가공물에 유약을 바르고, 펜의 측면마찰로도 특수 효과가 있다.

유약을 뿌리는 것은 분무기로 유약 가루를 가공물 위에 분사하는 것이다. 소성은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3. 어떤 점토가 어울릴까요?

점토-중합체 점토, 즉 점토는 철을 함유한 점토로 황갈색, 회백색, 붉은 보라색 등의 색으로 가소성이 좋다.

미네랄 점토-주로 몬모릴로나이트와 카올린으로 구성됩니다. 점토는 주로 외벽, 바닥 타일, 도기 그릇 등을 굽는 데 쓰인다.

점토로 굽은 도자기를 도기라고 하고, 도자기로 굽은 도자기를 도자기라고 합니다. 도자기는 도자기, 동기, 도자기의 총칭이다. 점토, 도자기 등 다양한 성질의 점토로 만든 그릇은 토핑, 성형, 건조, 로스팅 등의 과정을 거쳐 세라믹이라고 할 수 있다. 도자기는 범위가 매우 넓고, 어떤 것은 방수가 되고, 어떤 것은 내산성이다. 건축, 화공, 전기, 기계 등의 업종과 일상적인 장식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또한 도자기로 만든 공예에 따라 점토 이외의 원료로 만든 제품을 활석 도자기, 금속 도자기, 콘덴서 도자기, 자성 도자기 등 세라믹이라고도 합니다. 그것들은 라디오, 원자력, 로켓, 반도체 등의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현재,

4. 미술 수업에는 고분자 점토가 좋습니까, 아니면 일반 점토가 좋습니까?

중합체 점토는 고무진흙처럼 보이지만 유연성과 가소성이 더 강하다. 베이킹만이 성형할 수 있고, 독이 없고 맛도 없다.

부드러운 도자기는 간단한 도형으로만 만들 수 있어 편리하며 구운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도자기" 는 사실 도자기가 아니라 인공 저온중합 점토이다.

"채색 도자기", "바비큐 진흙" 이라고도 불립니다. 외관상으로는 이 점토의 작은 포장은 점토와 매우 비슷하며, 굽기 전의 놀이에도 점토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

부드러운 도자기는 단단한 도자기와 비슷하다. 중국 강남 지역의 고대 문화 유적지에서 이런 도자기가 많이 출토되었다.

부드러운 도자기는 오래된 도자기로, 제작 방법에 따라 진흙과 가는 모래로 나눌 수 있다. 구운 방법, 온도가 낮고 태체가 딱딱한 도자기만큼 딱딱하지 않다. 태아는 적갈색, 회백색 또는 회색이다.

모든 시계에는 다양한 기하학적 패턴이 인쇄되어 있어' 프린트 소프트 도자기' 라고도 불린다. 사용중은 3 세 이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없는 상식에 주의하고 제작 요령에 유의해야 한다.

일반 점토는 도자기를 굽는 데 쓰인다. 도기 원료.

미네랄 성분은 복잡하며 주로 고령석, 백운모, 몬모릴로나이트, 응시, 장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자의 크기가 일치하지 않아 항상 모래, 미사, 점토를 함유하고 있다.

흡수성과 흡착성이 있어 물을 넣은 후 가소성을 띤다. 색깔이 불순하여 늘 노랑, 회색 등을 띠기 때문에 도자기를 만드는 데만 쓰인다.

부드러운 점토와 일반 점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중합체 점토의 성분은 고분자 재료로, 작품을 만든 후에는 저온 (약150-180 C) 을 통해서만 경화를 구울 수 있다. 일반 점토는 무기 비금속 소재로 고온 (수천 도) 을 거쳐 구워야 딱딱해진다.

그것들의 공통된 특징은 굽기 전에 가소성이 좋아서 각종 물건과 가제트를 반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중합체 점토의 색상이 더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구운 후의 질감은 플라스틱과 비슷해서 깨지지 않는다. 만드는 것은 장식용으로 더 많이 사용된다. 재료 자체의 특성 때문에 부드러운 도자기로 만든 물건은 일용품에 적합하지 않다. 예를 들어 컵으로 물을 마실 수는 없지만 물을 담을 수 있다.

점토 색상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구운 후 제품이 깨지기 쉽다. 발사 후 인공적으로 색칠을 하여 작품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부드러운 도자기로 만든 작은 진자를 청소하는 방법?

완제품의 부드러운 도자기는 고온을 거쳐 구워져서 퇴색하지 않고 방수가 된다.

부드러운 도자기는 맑은 물로 닦아서 퇴색하지 않고 갈라지지 않는다. 청결한 후, 반짝이는 왁스나 약간의 기름으로 표면을 다시 매끄럽게 할 수 있다. 부드러운 점토가 더러워져서 작은 면봉에 중성 세척액을 찍어서 씻을 수 있지만, 오랫동안 물에 담가 둘 수는 없다.

참고: 세제는 무색이며, 물은 반드시 깨끗하고 불순물이 없어야 한다. 부드러운 도자기의 분자 구조는 도자기보다 느슨하기 때문에, 색깔과 불순물이 있으면 쉽게 염색되고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

더러움이 다른 첨가제로 인해 발생한다면, 우리는 보통 천나수를 사용하며, 어떤 곳은 천나수라고도 한다. 물론, 당신이 여자라면, 자신의 네일아트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면봉이나 티슈로 닦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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