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WOW의 서버 간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WOW의 현재 서버 간 메커니즘이 팀을 구성한 후 모든 팀 구성원은 리더가 있는 서버에 도착하며 각 주요 도시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버 간 성공 여부는 캐릭터 레벨과 맵 레벨의 관계에 따라 결정됩니다.
구 아제로스 레벨은 1~60, 아웃랜드는 58~70, 노스렌드는 68~80, 대격변 맵은 80~85, 판다리아는 85~90입니다.
크로스 서버의 판단은 계정 레벨이 로컬 맵 레벨 이상일 때 캡틴으로서 다른 플레이어와 크로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존 아제로스 그룹에서 A가 55레벨, B가 80레벨이라면 B는 A의 서버로 이동하게 됩니다.
동일한 두 계정이 아웃랜드나 노스렌드로 가서 팀을 구성하게 되는데, A의 레벨이 현재 맵 레벨보다 낮기 때문에 누가 주장인지에 관계없이 A는 B의 서버로 끌려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