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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 일부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낮은 운영 한계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2019년 8월 말 출시된 지 거의 1년이 되었습니다. 더욱이 클래식 서버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블리자드가 4단계 버전도 빠르게 진행해 7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가 클래식 서버로 몰려들면서 클래식 서버의 게임 경험이 급락하고 문제와 고민이 연일 나타나고 있습니다. DKP 그룹과 골드 그룹 간의 전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늘 당황의 왕은 일부 플레이어가 오래된 장난감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의 낮은 작동 한계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囧왕 자신도 1960년대 고전 출신이라 소위 낡은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플레이어의 불만은 완전히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스터 여러분, 함께 이야기해 봅시다!

플레이어들은 오래된 워크래프트 장난감들이 자신이 나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워크래프트 게임의 가동 한계가 너무 낮다는 것이다.

오늘은 창피왕이다. 길드 친구들과 섹스를 한 뒤 놀고 있던 그는 온라인에서 한 플레이어가 불평하는 것을 보고 “낡은 워크래프트 장난감들이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 이유는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워크래프트 게임의 운영 한계가 너무 크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낮은. 플레이어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5년 전과 15년 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솔직히 말해서 이런 것은 소프트웨어적인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5년 후에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 즉시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은 다들 숙제를 복사하고 있는데, 이제 바이두를 이용해 직접 숙제를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도 있습니다. 15년 전에 이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조롱했다면 납득하지 못할 것입니다. 워크래프트에는 운영 제한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연습하고 배우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와 비교하면 LOL의 극단적인 운영, 도박 트릭, 판매 결함이 최고입니다. 소위 비범한 재능.

솔직히 이 선수의 불만사항을 읽고 선수들은 약간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꼈습니다. 나는 이 한자를 다 알고 있지만, 합쳐보면 무슨 뜻인지 전혀 모릅니다. 15년 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가 너무 단순하고,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나 League of Legends 같은 게임에 비해 운영 상한이 너무 낮다는 말씀이신가요?

문제는 MMORPG를 TPS(PlayerUnknown's Battlegrounds)나 MOBA(League of Legends)와 비교하는 것이 적절한가 하는 점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작인 RTS(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와 비교해보시면 어떨까요?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앞에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와 League of Legends의 운영은 어린이 장난입니다.

위의 애니메이션 사진에 눈이 부시지 않으신가요?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며, 워밍업을 하고 농부들을 배정하는 중입니다. 실제 스크린 컷팅, 포메이션, 스킬 캐스팅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운영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및 League of Legends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게임과 비교한다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의 운영 상한은 정말 매우 낮은가요?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운영 상한선은 정말 매우 낮은가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왕왕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의 운영 상한이 낮을 뿐만 아니라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P 상한선은 그야말로 무시무시합니다. 20~30개의 핵심 포지션과 다양한 포커스 양, 집중 반격, 그리고 3개의 컨트롤 폭발이 존재하는 경쟁 게임입니다. 위 사진은 전직 헌터 플레이어의 클래식 키 설정인데 보기만 해도 현기증이 납니다. 이 키들 중 다수는 동시 조작과 장기간의 연속 콤보가 필요한 것 아시죠?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E가 상대적으로 쉽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JJC)는 지옥급 난이도입니다. 컴퓨터와 인간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은 쉽지만, 당신처럼 교활한 라이브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World of Warcraft JJC는 내가 지금까지 해본 MMORPG 중 가장 복잡하고, 천장이 가장 높고,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다. 시작했는데 아무도 없습니다.

컨트롤 난이도는 스타크래프트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리그오브레전드보다는 확실히 조금 높은 편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JJC가 쉽다고 하면 2000점까지 깨고 JJC의 난이도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요약하자면, King of Embarrass는 플레이어가 비유를 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사용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그 자체로 문제가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PVE 난이도가 낮아져 상한이 낮아지긴 했지만, 그렇다고 너무 낮지는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스에게 전멸될 일은 없을 것입니다.

게임 운영의 난이도를 평가해야 한다면 개인적으로 난이도 순위는 스타크래프트>워크래프트>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P 아레나>DOTA2>리그 오브 레전드 순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스터와 MOBA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 함께 이야기 나눠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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