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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점수로 재미있는 운동회 게임을 구하다.

항목 1: < P > 이름:' 게으른 자전거' < P > 규칙: 자전거는 정해진 활주로 (약 5cm 너비, 1m 길이의 활주로) 에서 주행하며 어느 자전거가 가장 느리게 달리는지, 누가 승자인지 확인한다.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조건은 참가자가 자전거에서 떨어질 수 없다는 것이다.

참가자 수: 무제한

항목 2:

이름:' 2 인 3 족'

규칙: 참가자는 파트너 2 인 그룹을 찾고, 2 명 중 1 명은 서로의 한 발에 묶여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두 사람이 출발점에서 종점으로 걸어가거나 뛰어갔고, 마지막에 누가 보낸 시간이 가장 적었고, 어느 쪽이 승리팀이었다.

참가자 수: 2 명 그룹, 그룹 무제한.

항목 3:

이름:' 모두 한 마음'

규칙 어느 팀이 보내는 시간이 가장 적고, 어느 팀이 승리팀이다.

참가자 수: 5-# 개인이 한 그룹이다. < P > 항목 4: < P > 이름:' 탁구 릴레이' < P > 규칙 패스 과정에서 그 선수는 공을 떨어뜨렸으니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 P > 참가자 수: 릴레이 양쪽의 인원수는 < P > 항목 5 < P > 명칭:' 당신의 구역 내 주인' < P > 규칙 어느 선수가 동시에 맞았는지, 그도 도태되어야 하고, 마지막 남은 선수와 신문이 가장 많고, 어느 팀이 이긴다. 공을 던질 때는 상대의 발으로만 공격할 수 있고, 선수에게 던져서는 안 된다.

참가자 수: 5 명 이상이 좋다. < P > 항목 6 < P > 이름:' 더블 볼 릴레이' < P > 규칙: 2 명 1 조, 4 조 릴레이. 2 명은 양손으로 공을 껴안을 수 없고, 몸으로 농구 2 개를 끼우고, 출발점에서 종점 창을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다음 팀의 선수에게 2 개의 공을 패스하고, 4 팀이 돌아가자 가장 빠른 팀이 승리팀이다. 공을 패스하는 과정에서 어느 팀이 공을 떨어뜨리고 핸드볼로 공을 잡는 현상이 나타날지 주의해라. 모두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 P > 참가자 수: 각 그룹은 여러 그룹으로 나뉘며, 한 그룹에는 2 명이 있어야 합니다. < P > 항목 7 < P > 이름:' 포장 미라' < P > 규칙: 2 인 그룹, 1 인 포장, 1 인 분장 미이라 (서 있기만 하면 된다). 시합이 시작되자 참가자들은 가장 빠른 속도로 손에 있는 긴 종이 (휴지 대신) 로 미라를 싸서 미이라를 밀폐해야 했다. 마지막으로 누가 싸놓은 미라가 가장 닮았고, 가장 빠르고, 어느 팀이 이겼다.

참가자 수: 2 명 그룹. < P > 항목 8 < P > 이름:' 장님 징징 두드리기' < P > 요구 사항: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6 명의 선수 (3 남 3 녀) 가 3 개 그룹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2. 경기 거리: 거리 6 미터

3. 경기제: 각 팀이 정해진 시간 (5 분) 내에 꽹과리 수를 두드리는 횟수에 따라 < P > 경기 규칙:

1) 팀당 1-6 번 ( 눈가리개를 벗고 돌아오면 징봉을 두 번째 선수에게 넘기고, 시간이 끝날 때까지

2) 각 팀 선수가 경기를 할 때 다른 대원들은 힌트나 견인을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이 종목 점수 1 점/차반칙을 공제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 P > 항목 9 < P > 이름:' 눈덩이 구르기' < P >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12 명의 선수, 두 그룹으로 나뉘어

2. 경기 거리: 장소 길이 약 2 미터, 기점과 종점에 각각 표지물을 접는 표지판

3. 경기제: 모든 인원이 손을 잡고 출발점으로 뛰어가는 순서에 따라 시간순으로

4 경기 규칙:

1) 팀당 12 명

2) 시작점으로 돌아가는 사람은 손을 잡고 시작점, 끝점의 회전 표지물을 우회해야 앞으로 달릴 수 있다.

3) 달리기에서는 팀의 배법을 제한하지 않지만, 반드시 손을 잡고 손을 떼면 안 된다.

5 전대원 (12 명) 이 모두 출발점을 넘어서야 모두 도착하는 셈이다.

6.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정으로 삼아야 한다

항목 1

명:' 훌라후프 롤러코스터'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2 명의 선수

2 경기 첫 번째 선수는 두 개의 훌라후프를 들고, 호령호를 듣고 몸의 스윙을 이용해 다음 대원에게 훌라후프를 옮기는 등 마지막 선수가 훌라후프를 완전히 벗어나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

2) 다른 선수들은 훌라후프 이동을 도울 수 없다. 경기 중 현재 한 선수가 동작을 완전히 마친 후에야 다음 선수가 흔들릴 수 있고, 다른 시간에는 몸과 발을 움직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2 초 동안 벌금이 부과된다.

5.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항목 11

이름:' 마음 각인' (배클립):

1. 경기 수: 팀당 12 명, 남녀 반반

2. 경기 거리: 2 미터 거리

2) 앞으로 나아갈 때 양손은 반드시 앞에 있어야 하며, 공에 닿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2 초를 벌한다.

3) 릴레이가 진행될 때 릴레이는 반드시 온라인으로 릴레이 활동을 완료해야 합니다.

5.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 P > 항목 12 < P > 이름:' 해저전월'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1 명 (여자 최소 3 명)

2 경기제: 승부 결정, 가장 적은 팀으로

3 (

2) 1 위 선수는 양손으로 농구를 들어 올리고, 나머지 선수들은 허리를 굽히고, 두 발을 갈라놓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1 위 선수는 가랑이에서 2 위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는 등 1 위 선수가 공을 받으면 1 위 선수 앞으로 달려가 차례로 공을 패스하고, 9 위 선수가 공을 받으면 1 위로 뛰어간다

3) 1 위 선수가 마지막 자리에 서서 양손으로 공을 잡고 경기가 끝난 것으로 간주된다 (경기 중 1 위 선수는 뛰지 않는다). (

4) 패스 과정에서 공이 착지한 후 패스선수가 공을 주워 재패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2 초 동안 벌칙을 가한다.

4.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항목 13

이름:' 돼지 잡기'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1 명 (여자 최소 3 명)

2. 경기 거리: 1 미터

3. 경기 < P >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프로젝트 14

이름:' 조랑말 강 건너기' 릴레이

소품: 수영권

규칙 차례대로 돌아가면서 8 명이 참가할 때까지 어느 팀이 가장 빠르면 어느 팀이 이긴다. < P > 항목 15 < P > 이름:' 종이옷 왕복 릴레이' < P > 소품: A4 백지 한 장 < P > 규칙 < P > 항목 16 < P > 이름:' 한발 기차 달리기' < P > 참가 제한: 팀당 8 명 < P > 경기 규칙:

⑴8 명이 줄을 서서 각각 오른발으로만 지탱한다. 한 명은 오른손으로 앞사람의 어깨를 잡고, 왼손은 앞사람의 왼발을 받치고, 여러 팀이 나란히 출발선에 서 있다. ⑵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각 팀이 함께 나왔다. 거리는 3 미터이다. ⑶ 사용 된 시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적은 사람이 이긴다. 발이 떨어진 팀이 경기 자격을 잃게 된다는 것을 주의해라. < P > 항목 17 < P > 이름:' 지정 슈팅' < P > 규칙: 1 인당 1 분 제한 슈팅, 투표 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남자팀의 출전 선수는 반드시 3 점선 이외의 어느 지점에서든 한 발로 투사해야 하며 (전체 투사 과정은 한 발이어야 함), 발은 3 점선을 밟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던진 공을 감점할 것이다.

여자팀의 출전 선수는 사다리꼴 범위 밖에서 투사해야 하고, 발은 사다리꼴 어느 라인도 밟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던진 공이 공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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