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상점 및 고블린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상점 및 고블린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

레벨 1 보물

홀 저장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의 유닛, 골드: 150

효과: 70 범위 이내 순간 이동 자신이나 아군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30초마다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으며 NE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레벨 2 기지, 120초 안에 재생, 최대 수량 1개)

탈출 홀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의 유닛, 골드: 250

효과: 70 범위 내의 자신의 유닛을 가장 높은 레벨로 텔레포트합니다. 기본 기지 옆, 기절시킵니다. 장치를 설치하고 혈액이 가득 찰 때까지 초당 15포인트의 속도로 혈액을 회복합니다. 45초에 한 번씩 사용 가능하며 인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레벨 3,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그림자 망토

사용 개체: 자신, 골드: 100

효과: 사용자가 밤에 이동하거나,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낮 동안에 투명해지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투명화 방지 유닛이나 능력의 공격을 받으면 투명화가 비활성화됩니다.

오우거 장갑

사용 가능 개체 : 자신, 골드 : 100

효과 : 착용자에게 힘 3, 생명 상한 75, HP 회복 속도 약간 증가 (힘 영웅 공격 3)

지혜의 망토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100

효과: 착용자의 지혜 3, 마법 제한 45, 마나 회복 속도가 약간 증가합니다(지능형 영웅 공격 3

민첩의 부츠

사용처: 자신, 골드: 100

효과: 착용자를 민첩하게 만듭니다. 3(민첩 영웅 공격력 3)

보물 2레벨

순간이동 홀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100

효과 : 캐리어가 자신이나 아군 지상 유닛이나 건물로 순간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캐리어만 이동할 수 있으며, 90초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게임 시작) 220초 후에 구매 가능)

노블 링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175

효과: 착용자는 공격력을 모두 갖게 되며, 힘, 민첩성, 지혜 2. 중첩 가능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랍되며 중립 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9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게임 시작 후 구매 가능)

공격 발톱

사용자: 자신, 골드: 150

효과: 착용자의 공격력은 6, 중첩 가능

가속 장갑

사용 가능: 자신, 골드: 150

효과: 착용자의 공격 속도는 15, 중첩 가능

방어 링

사용 개체: 자신, 골드: 150

효과: 방어구 2 운반, 중첩 가능

레벨 3 보물

속도의 부츠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250

효과: 캐리어의 속도가 60(400을 초과할 수 없음)을 허용합니다. 2개를 운반하면 중복 효과가 없으며 몬스터를 처치하여 떨어뜨릴 수도 있고 중립 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220). 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게임 시작 후 220초부터 구매 가능)

공격 발톱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의 공격력은 9, 중첩 가능

가디언 링

사용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의 갑옷 3, 중첩 가능

에너지 펜던트

사용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의 마나는 150이며 중첩 가능

생명력 부적

사용 개체: 자신, 골드: 350

효과: 착용자의 생명은 150이며 중첩 가능합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랍되며 중립 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게임 시작 후 구매 가능)

복구 반지

사용 가능한 개체 : 자신, 골드 : 200

효과: 착용자의 체력 회복 속도가 2hp/s 증가하며 중첩 가능

회피 부적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는 중첩된 효과 없이 15번의 공격을 회피합니다. 술 취한 주먹과 회피 기술과 같은 효과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부식 공

사용 가능 개체: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375

효과: 캐리어가 5명을 공격하고, 적과 싸울 때 근접 영웅이 변경됩니다. 공중 원거리 공격이 됩니다. 적 유닛 공격 시 5초 내에 적의 방어력을 5포인트 약화시킵니다. 여러 유닛을 운반하면 중첩 공격이 적용되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 시 첫 번째 공만 특수 효과가 있으며 언데드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기본 3레벨,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베놈 볼

사용 가능한 개체: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325

효과: 캐리어의 공격력은 5입니다. 근접 영웅은 공중 공격 시 원거리 공격이 됩니다. , 감속 효과가 있으며 10초 동안 초당 9포인트의 혈액을 잃습니다. 다른 중독 스킬과 중첩될 수 있습니다. 여러 개를 소지하면 공격이 중첩되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 시 첫 번째 공만 특수 효과가 있으며 Dark Night Clan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기본 레벨 3,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Fire Ball

사용 개체: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275

효과: 캐리어가 5개를 공격하고, 근접 영웅이 공중 공격 시 원거리 공격 상태가 되며, 적 유닛 공격 시, 범위 내에서 10개 유닛은 14점의 스플래시 데미지를 입습니다. 여러 개를 소지하면 공격이 중첩되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 시 첫 번째 공만 특수 효과가 있으며 인간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기본 3레벨,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번개 공

사용 개체 :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 375

효과 : 항공모함은 5개 공격, 근접 영웅은 공중전 시 원거리 공격 상태가 되며, 적 유닛 공격 시 해당 유닛은 3초 동안 속도가 느려지고, 35번의 확률로 분산 효과를 발휘하여 소환된 생명체에게 150점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여러개 소지하면 중첩 공격이 가능하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 시 첫 번째 공만 특수 효과가 있으며 오크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기본 3레벨, 120초 재생, 최대 수량 1개)

4레벨 보물

신비한 허리띠

사용 물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가 받는 마법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33(마법 및 마법 공격 포함) 감소, 없음 중첩 효과

아티스트 마스크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의 마력 회복 속도를 50 증가시키며, 화려한 후광

강한 벨트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에게 힘 6, HP 150 및 HP 회복 속도 증가( 힘 영웅 공격 6), 중첩 가능

쿠엘탈라스의 장화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의 민첩성 6을 만듭니다. (민첩형 영웅 공격력 6), 중첩 가능

마법사 로브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의 지혜를 6으로 만듭니다. 마나 90, 마법 수치 회복 속도 증가(지능형 영웅 공격 6), 중첩 가능

알리아의 피리

사용 가능한 개체: 모든 아군 및 아군의 원거리 병력, 골드: 400

p>

효과 : 착용자 주변 90미터 이내 원거리 부대의 공격력은 10(착용자가 원거리 영웅일 경우 자신 포함), 오버레이 효과는 없으며, 강력한 공격 오라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컬지 뼈 종

사용 가능 개체: 모든 아군/아군 근접 병력, 골드: 450

효과: 모든 아군/ 착용자로부터 90m 이내의 아군 근접 부대가 동시에 공격합니다. 상대에게 가해진 15의 피해는 자신의 생명력으로 전환됩니다. (착용자가 근접 영웅인 경우에도 유효) 오버레이 효과가 없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피를 빨아들이는 아우라와 동시에.

파멸의 모퉁이

사용 가능한 개체: 모든 아군/아군 부대, 골드: 400

효과: 착용자 주변 90m 이내의 아군/아군 부대 이동 속도는 10, 체력 회복 속도는 0.5hp/s(자신 포함)이며, 중첩 효과가 없으며, 이블 오라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폭풍 사자 뿔

사용 가능한 개체: 모든 아군/아군 부대, 골드: 400

효과: 착용자 주변 90m 이내의 아군/아군 부대 갑옷 1, 오버레이 효과 없음, 집중 오라 충돌

레벨 5 보물

전쟁 노래 드럼

사용 가능한 개체: 모든 아군/아군 병력, 골드: 450

효과 : 착용자 주변 90미터 내의 아군/아군 공격력은 10입니다. 오버레이 효과가 없으며, 커맨드 오라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대의 인내 장게

사용 가능 개체: 모든 아군/아군 부대, 골드: 500

효과: 착용자 주변 90미터 내의 모든 아군/아군 부대 아군과 자신의 이동 속도는 10, 공격 속도는 5입니다. 중첩 효과가 없으며, 내구 오라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지아 플루트

사용 가능 개체: 모든 아군/아군 병력, 골드: 400

효과: 착용자 주변 90m 이내의 아군/아군 유닛 마법 회복 부대의 속도가 1포인트/초씩 증가합니다. 중첩 효과가 없으며, 브릴리언트 헤일로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격 클로 12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450

효과: 캐리어의 공격력은 12, 중첩 가능

수정구

사용 가능한 물체: 모든 지역, 골드: 500

효과: 착용자는 60초마다 8초 동안 모든 지역을 관찰할 수 있으며(범위는 90), 투명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단위 . 화염 망토

사용 가능한 물체: 적 지상 유닛, 골드: 600

효과: 착용자는 화염에 둘러싸여 주변 16미터 내의 적 지상 유닛에게 10hp/s의 피해를 입힙니다. 중첩 효과가 없으며 희생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용맹의 투구

사용 가능한 물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는 힘 4와 민첩 4를 갖습니다. 여러 개의 헬멧을 휴대하면 중첩 효과가 있습니다. .

재주있는 머리 스카프

사용 가능한 물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는 민첩 4, 지혜 4를 가지며, 여러 개 소지하면 중첩 효과가 있습니다< /p >

용기의 메달

사용 가능한 물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소지자는 힘 4와 지혜 4를 갖습니다. 여러 개의 메달을 소지하면 중첩 효과가 있습니다.

레벨 6 보물

마법의 방패 부적

사용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40초마다 착용자가 저항합니다. 마법 피해를 주는 주문 1개(비마법 공격). 중첩 효과 없음

케이드 메디컬 젬

사용 가능한 물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의 생명은 300이며, 여러 개 소지하면 중첩 효과가 있습니다. 효과.

마법 펜던트

사용 가능한 물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는 250의 마나를 가지고 있으며 2개 이상 소지하면 중첩 효과를 받습니다.

가디언 링 4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500

효과: 착용자의 방어구는 4개이며 여러 개 소지하면 중첩 효과가 나타납니다.

다크 볼

사용 가능 개체: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500

효과: 캐리어가 5명을 공격하고, 적과 싸울 때 근접 영웅이 변경됩니다. 공중 원거리 공격이 됩니다. 다크 볼로 적 유닛을 죽이면 다크 슬레이브가 시체에서 소환되어 여러 번의 중첩 공격을 수행하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하면 첫 번째 공에만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침묵의 홀

사용 가능한 개체: 적 영웅 또는 군인, 골드: 500

효과: 착용자는 70 범위 내의 영웅이나 병사에게 사용할 수 있어 10초 이내에 적 유닛(영웅)이 마법을 시전하는 것을 방지하고, 45초 후에 두 번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레벨 보물

공격 클로 15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800

효과: 캐리어의 공격력은 15입니다. , 여러 개 들고 있으면 효과가 중첩됩니다.

방어 링 5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800

효과: 착용자의 방어구는 5이며 여러 개 소지하면 중첩 효과가 나타납니다.

프로스트 볼

사용 가능 개체: 적 비마법 면역 유닛, 골드: 800

효과: 캐리어가 6명을 공격하고, 적과 싸울 때 근접 영웅이 변경됩니다. 공중에서 원격 공격을 가합니다. 프로스트 볼로 공격하면 공격받은 사람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3초간 감소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볼을 들고 있으면 공격력이 중첩될 수 있지만 중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른 공과 결합하면 첫 번째 공에만 특수 효과가 나타납니다.

콜린의 탈출 단검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400

효과: 착용자는 30초마다 섬광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왕관 5

사용 대상 : 자신, 골드 : 1000

효과 : 캐리어는 공격력, 힘, 민첩, 지혜 5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여러 오버레이 효과를 전달합니다.

데스 마스크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1000

효과: 착용자는 상대에게 입힌 피해의 50%를 자신의 생명으로 전환합니다. 여러 개는 겹치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른 공이 있을 경우 첫 번째 공에만 특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생활 매뉴얼

사용 가능한 개체: 영웅, 레벨 1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생명 상한을 50 증가시킵니다. 포인트

민첩성의 책

사용 가능한 개체: 영웅, 레벨 1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민첩성을 1포인트 증가시키고 사격 빈도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방어구 약간 증가

힘의 책

사용 가능한 개체: 영웅, 레벨 1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힘이 1포인트 증가하고, 최대 생명 제한 25

지능의 책

사용 가능한 개체: 영웅, 레벨 1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지능을 1포인트 증가시키고, 마법 상한 15

경험치

사용 가능 개체: 영웅, 레벨 2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경험치를 150 증가

민첩의 책 2

사용 개체: 영웅, 레벨 5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민첩성이 2포인트 증가하고 사격 빈도가 약간 증가하며 방어구가 약간 증가합니다.

힘의 책 2

사용 개체: 영웅, 레벨 5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힘이 2포인트 증가하고 최대 생명 제한이 1만큼 증가합니다. 50

지능의 책 2

사용 개체: 영웅, 5레벨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지능이 2포인트 증가하고 마법이 증가합니다. 30개로 제한

지식의 책

사용 개체: 영웅, 레벨 5 아이템

효과: 받는 사람의 민첩성, 지능, 힘이 1포인트 증가합니다. 각각 마법 제한 15 증가, 생명 제한 25 증가, 사격 빈도 약간 증가, 방어력 약간 증가

에너지의 책

사용 가능한 개체: 영웅, 레벨 아이템 8개

효과: 받는 사람의 레벨이 즉시 한 단계 증가합니다. 이미 레벨이 10인 경우 계속 증가할 수 없습니다.

생명의 물약

사용 객체: 자신, 골드: 150, 레벨 1 아이템

효과: 사용자는 즉시 250개의 생명을 회복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 회복 시간은 20초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족 상점에서 구입(보조 기지, 120초 재생, 최대 수량 3개), 1개로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의료 요원

사용 가능한 개체: 아군/소유 비기계 유닛, 자신, 골드: 100, 레벨 1 아이템

효과: 캐리어는 사거리 50 아군/비기계 유닛 또는 자신의 경우 45초 이내에 HP 400 회복, 비전투 사용(공격 효과로 취소), 오크 상점에서 구매 가능(레벨 1 기본, 60초 재생, 최대 수량 2개) ), 하나는 세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물약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200, 레벨 1 아이템

효과: 사용자는 마법 포인트 150을 즉시 회복할 수 있으며, 회복 시간도 늘어납니다. 20초 동안 다시 사용 가능, 모든 클랜 상점에서 구매 가능(보조 기지, 120초 재생, 최대 수량 2개), 1회 사용 가능

투명 물약 작은 병

사용 가능 개체 : 자신, 골드 : 70, 레벨 0 아이템

효과 : 착용자는 30초 이내에 마나 100 회복 가능, 비전투 사용(공격 효과로 취소), 1회 사용 가능, 1회 사용 가능 인간, 야수에게 사용 가능합니다. 클랜 및 다크나이트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1 베이스, 30초 재생성, 최대 수량 2개)

복구 스크롤

사용 가능한 개체: 아군/소유 비기계 유닛, 자신, 골드: 100, 레벨 0 아이템

효과: 범위 60 이내 아군/비기계 유닛은 45초 이내에 생명 225개(자신 포함) 회복, 비전투 사용(공격 효과로 취소), 1회 사용 가능, 인간 상점에서 구매 가능(레벨 1 베이스, 90초) 재생, 최대 수량 2).

치유 스크롤

사용 가능한 개체: 아군/소유 비기계 유닛, 자신, 골드: 250, 레벨 2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150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60m 이내의 아군/우호적 비기계 유닛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 유닛은 언데드 상점(기본 레벨 3, 재생 시간 120초, 최대 수량 2개)과 중립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0초 재생, 최대 2개, 게임 시작 후 440초 이후 구매 가능)

빅 라이프 포션

사용 가능 개체: 본인 골드: 400, 레벨 3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자신의 생명력을 500 추가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다시 사용하려면 40초를 기다려야 하며,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형 마법 물약

사용 개체: 자신 골드: 400, 레벨 3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자신에게 300의 마나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다시 사용하려면 40초를 기다려야 하며,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복원 물약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150, 레벨 2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30초 내에 생명력 200과 자신에게 마나 75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비전투 사용,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복 물약

사용 가능 개체: 자신, 골드: 600, 레벨 5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즉시 체력 500과 마나 200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사용되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장 스크롤

사용 가능한 개체: 아군/소유 비기계 유닛, 자신, 골드: 750

효과: 소지자는 주변 지역을 즉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범위 25 범위 내 모든 아군/아군 비기계 유닛(자신 포함)은 체력 300과 마나 150을 회복하며 전투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유닛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석

사용 가능 개체 : 소유 골드 : 450

효과 : 착용자의 생명 회복 속도를 1HP/s 증가시키거나 착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자신의 생명력 500을 추가하며, 다시 사용 시 회복 시간은 40초이며, 1회 사용 가능합니다.

마나석

사용 가능 개체: 소유 골드: 450

효과: 착용자의 마법 회복 속도를 25 증가시키거나 착용 즉시 사용 가능 300 추가 마나를 자신에게 부여하며, 다시 사용 시 회복 시간은 40초이며, 전투 중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무적 물약

사용 가능한 개체: 자신 골드: 250

효과: 착용자는 7초 동안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제되면 무적 시간이 단축됩니다.

무적 물약

사용 가능 개체: 본인 골드: 400, 레벨 3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상태는 15초 동안 지속되며 전투 중 1회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제되면 무적 시간이 단축됩니다.

성약

사용 가능 개체: 골드: 600, 레벨 5 아이템

효과: 착용자는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상태는 25초 동안 지속되며 전투 중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제되면 무적 시간이 단축됩니다.

힐링 가드

사거리/사격: 없음/50 대상: 친구/아군 모든 유닛, 자신 골드: 600 인벤토리/회춘: 1 /120

효과: 치료 범위는 50 이내의 아군/우호 유닛, 초당 2 생명, 20초 동안 지속, 1개는 3회 사용 가능

上篇: 청오만 제 2 교실 2022 6 학년 기말고사 참고 답안 下篇: 만리장성 판매 하이라이트 해석: 꾸준하고 꾸준한 행동의 기본 기술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