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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에서 요그사론과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워크래프트의 요그사론 플레이 방법:

소개

요그사론은 검은 가마솥의 신인 울두아르를 타락시킨 주범입니다. 이 전투는 3단계 전투로, 요그사론 자신은 거의 공격하지 않으며, 팀은 주로 요그사론의 병사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디버프 위치에 표시되는 이성 값 열을 갖게 됩니다. 전투가 시작될 때 이성은 100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이성이 0으로 감소하면 요그사론은 영구적으로 제어됩니다. 그러면 그룹이 파괴되어 영혼이 해방되어 던전을 떠나지 않는 한, 무슨 일이 있어도 계속해서 통제를 받게 되며, 전투 부활이나 영혼석도 이 상태를 해소할 수 없습니다.

하드 모드

전투에 참여하려면 최소 한 명의 가디언을 비활성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대화), 4명의 가디언 모두 전투에 참여해서는 안 됩니다. 어려운 무광 모드.

전투 전 준비

여기까지 올 수 있다면 장비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다. 최선을 다해 고대 신에 맞서세요.

전투에서는 그림자 저항이 중요합니다.

팀 내에서 원거리 출력과 근접 출력의 균형을 맞추도록 노력하세요.

최소 2개의 탱크가 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 중 치료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치료 효과가 충분히 강하다면 치료사를 더 적게 데려오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요그사론의 전장에 입장하기 전 방에는 구출된 네 명의 수호자 미밀론, 프레야, 토림, 호디르가 등장합니다. 0~4명과 대화하면 전투에 초대되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가디언의 수에 따라 전투의 난이도와 전리품의 질이 직접적으로 결정됩니다.

가디언 데이터 카드 4개

1. 생활 수호자 프레야

프레야의 선물: 필드 전체에 영구적인 오오라, 전체 팀 출력을 10% 향상시키고 증가시킵니다. 팀원이 받는 치유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이성의 샘: 프레야는 방 주변에 여러 개의 이성의 샘을 소환합니다. 이 샘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성의 샘에 서 있는 팀원의 출력 능력은 절반으로 감소하지만, 초당 10씩 회복됩니다.

2. 천둥의 수호자 토렘

토렘의 강인함: 필드 전체에 영구적인 오오라를 발산하여 파티원 전체의 출력을 10% 증가시키고 팀원의 HP 한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타이탄 스톰: 토렘은 언제든지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타이탄 폭풍은 HP가 10% 미만인 불멸의 수호자를 자동으로 죽입니다(요그사론 전투 후반에 나타남).

3. 겨울 수호자 호디르

호디르의 힘: 필드 전체에 영구적인 후광이 나타나 전체 그룹의 출력이 10% 증가하고 팀원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20%씩.

보호용 얼음벽: 냉각 시간 15초. 치명상을 입은 팀원에게 보호 마법을 풀어 10초 동안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게 만들고 피해를 받지 않게 합니다.

4. 가디언 미미론 생성

미미론의 신성한 속도: 필드 전체에 영구적인 오오라, 전체 그룹의 출력을 10% 증가시키고 팀원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20%.

불안정한 매트릭스: 전투 중 다양한 촉수를 지속적으로 방출합니다(요그사론 전투 도중 등장). 공격 속도가 50%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300% 늘어납니다.

전투 세부 정보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은 요그사론의 전투는 총 15분의 폭력 시간을 가지며, 그 이후에는 요그사론이 완전히 깨어납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전체 그룹을 즉시 죽일 것입니다.

소환

전장에 입장하면 전장 중앙에서 요그사론의 화신인 사라를 발견하게 됩니다. 전장은 사라의 위치를 ​​중심으로 하며,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다섯 그룹의 녹색 구름이 사라를 중심으로 불확실한 방향(시계 방향 또는 반시계 방향, 결정되면 회전하지 않음)으로 동심원을 그리며 회전합니다.

요그사론 가드는 이 녹색 구름 속에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간격은 처음에는 약 30초 정도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짧아집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녹색 구름 속으로 들어가면 즉시 다음 요그사론 경비병이 나타납니다.

사라는 방 중앙에서 낮게 공중에 떠서 마법을 걸었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공격을 받을 수 없으며, 정상적으로 다른 사람을 공격하지도 않습니다. 그녀의 모든 주문은 시전 시간이 4초이고 고정된 대상이 없습니다.

리더 정보 카드

사라

사라의 분노: 요그사론 경비대에 풀려났습니다.

이로 인해 가디언의 물리 공격력이 12,000포인트 증가하지만, 약 12초 동안 3초마다 12,500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게 됩니다.

사라의 축복: 팀원의 HP를 30,000 회복하지만, 다음 20초 동안 계속해서 6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라의 광신: 팀원의 출력을 15초 동안 20% 증가시키지만 200% 피해를 입습니다.

사라는 이러한 능력을 완전히 무작위로 발휘하기 때문에 팀은 사라의 광란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이 전투 단계에서 죽음을 초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스킬입니다. 하지만 사라의 스킬은 시전시간이 4초이기 때문에 충분히 처리할 시간은 있을 것이다.

경비 데이터 카드

요그사론 경비병, HP=1100k.

금속 전투 피해는 약 10,000 정도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표준 정신 컨트롤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해제될 수 있습니다. 정신력이 4% 감소합니다.

다크샷: 6~8초마다 사용됩니다. 35미터 내의 모든 사람에게 10,000의 암흑 피해와 치유 디버프를 줍니다. 그것은 중단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림자 폭발: 요그사론 경비병이 죽으면 폭발하여 주변 작은 범위의 대상에게 25,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라도 이 효과로 인해 피해를 입는데, 이것이 그녀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섀도우 버스트 8개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구름 위를 밟아 경비병의 갱신율을 높일 수 있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갱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팀이 눈앞에서 무너지기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새로 고침 속도를 높이기 위해 클라우드를 밟지 마십시오. 탱크가 사라의 열병에 걸린 것을 알아차리면 가드가 폭발하기 전에 보호 기술을 활성화하여 서든 데스를 방지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두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A: 팀은 전장 입구 근처에 서 있습니다. 녹색 구름의 범위는 전장 입구 근처의 팀원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 탱커들은 각각의 새로워진 가드들을 전방에서 끌어냈고, 입구에서 팀에게 중상을 입은 후 안쪽 서클의 탱커들이 사라 옆으로 가드들을 도발했고, 그 후 안쪽 서클에 소그룹이 서 있었다(회피 및 공격). 구름의 길에서) )의 원거리 그룹이 경비병을 죽입니다.

B: 그룹 전체가 중앙 부근에 위치하여 출력 시 녹색 구름을 피합니다. 탱크는 중앙에 서서 단독으로 방어자를 탱크 100%에서 0%로 데려갑니다. 이렇게 하면 다중 탱크 릴레이가 필요하지 않지만 녹색 구름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근접 그룹은 또한 경비병이 죽을 때 폭발(회피)에 주의해야 합니다.

8번의 폭발 끝에 사라는 패배하고 2단계가 시작됐다.

출현

2단계 시작 시 사라는 베쿨 배틀 엔젤로 변신해 전장 한가운데 높이 떠오른 반면, 요그사론은 깊은 바다에서 끌려나왔다. 어둠.깨어나다. 이때 요그사론은 무적 상태가 되어 필드에 다양한 촉수가 차례로 나타나기 시작하며, 요그사론은 계속해서 미친 꿈으로 향하는 포탈을 열게 됩니다. 요그사론에게 해를 끼치고 싶다면 꿈에 들어가서 그의 뇌를 공격해야 합니다.

촉수 데이터 카드

촉수를 부수세요, HP=?/2000k.

분당 약 1개의 메시지입니다.

물리 공격력은 1만 정도.

크러시: 상대 앞의 작은 영역에 약 7000의 피해를 줍니다.

Power Decay: 분쇄의 촉수 공격 범위 내에 탱크가 없으면 이 주문이 채널링되기 시작하여 전체 그룹의 공격 피해량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여러 촉수의 전력 감쇠는 서로 중첩될 수 있습니다.

분노 집중 : 분쇄된 촉수가 직접 공격을 받을 때마다 공격 속도와 피해량이 3%씩 증가하는 강화를 받게 되며, 효과는 무한 중첩 가능하지만 1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결속 촉수, HP=?/100k.

약 20초마다 하나씩 나타납니다.

결속: 결속 촉수는 특정 파티원의 발에만 나타나며, 이를 붙잡아 공중에 휘두르며 몇 초마다 수천 대의 피해를 입힙니다. 촉수를 부수면 포획된 파티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붙잡힌 사람은 움직일 수 없지만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식성 촉수, HP=?/600k.

약 40초마다 하나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공격은 하지 않으며, 다양한 이상상태를 지속적으로 해제할 뿐입니다. 각 스킬의 시전 시간은 1.5초입니다.

차가운 마음 : 대상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0초 동안 60% 감소시키는 마법 효과입니다.

흑사병: 질병 효과, 24초 동안 지속되며, 3초마다 대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최후의 심판의 저주: 저주 효과로 12초 후에 대상에게 2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독 배출: 중독 효과로 3초마다 HP 3500, MP 1800을 흡수하고 18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테이지 도중 사라는 4개의 레이저 빔을 무작위 위치로 유도하며, 충격 지점은 천천히 이동합니다.

요그사론은 이 단계에서 무적이지만 여전히 두 가지 능력을 사용합니다.

뇌 연결: 멀리 떨어져 있는 두 사람의 두뇌를 30초 동안 연결해보세요. 두 사람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15~20야드 이상) 두 사람 모두 계속해서 HP와 정신력을 잃습니다. 서로 가까이 있으면 이러한 효과가 방지되며, 둘 중 하나가 요그사론의 꿈에 들어가면 둘 사이의 연결은 사라집니다. 요그사론은 대략 25~35초마다 뇌 연결을 해제합니다.

Psychic Fever: Warlock의 Death Coil과 유사하지만 추가로 정신력을 잃습니다. 3초간 효과가 종료되면 대상으로부터 10야드 이내에 누군가가 있다면 정신열은 근처의 사람에게 점프해 계속해서 효과를 발휘한 뒤, 더 이상 점프할 수 없을 때까지 계속해서 점프한다.

이 단계에서는 팀원 대부분이 모여 '속박 촉수에서 팀원 구출 > 분쇄 촉수 탱킹 및 사살 > 포탈 진입 > 부식성 촉수 사살'의 우선순위에 따라 전투를 벌인다. " .

부러지는 촉수를 처리하는 탱크 전략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A: 탱크는 부서지는 촉수에 저항한 다음 공격합니다. 이 방법은 가끔씩(대상의 집중 분노가 40겹 정도일 때) 출력이 멈춰야 하고, 이때 탱커는 촉수에서 도망갔다가 효과가 끝난 후 붙어 있어야 합니다. .

B: 탱크는 현재의 으스러지는 촉수를 완전히 무시하고 대신 팀이 집중하지 않는 촉수 탱크를 찾습니다. 이때 팀원들은 출력 20% 디버프를 받고 있지만, 가끔씩 공격을 멈출 필요는 없다.

꿈 처리

전투 시작 후 60초가 지나면 90초마다 요그사론 주변에 4/10 포탈이 나타납니다. 각 포털에는 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투 초반에는 꿈나라에 근접팀과 힐러 1~2명을 배치하는 등 구체적으로 꿈나라에 들어갈 수 있도록 고정 인원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드림랜드에는 얼어붙은 왕관, 흑요석 성역, 스톰윈드 요새 세 개가 있습니다. 차례대로 나타나며 두 번 연속으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팀원들이 꿈의 세계에 들어가면 아제로스의 세 가지 주요 역사적 사건 중 하나에 속하게 됩니다. 이 장면의 일부 NPC는 요그사론의 촉수로 위장하고 있습니다. 팀원의 목적은 이 촉수를 제거한 다음 요그사론의 뇌로 가는 길을 열어 뇌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촉수 자체에는 저항이 없지만 팀원은 자신의 공격 출력의 50%에 해당하는 반사 피해를 입습니다. 촉수는 HP가 매우 적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일 필요가 없습니다.

꿈 속에는 웃는 해골 여러 마리가 등장해 간헐적으로 4초간 미친 눈빛을 유도하기도 한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마주한 팀원은 초당 2000의 피해를 입고 2%의 이성을 잃습니다. 그러므로 전투 중에는 항상 해골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등을 돌리십시오.

모든 촉수가 파괴되면 뇌로 가는 길이 열린다. 이때 팀원들은 'Inspiring Madness' 스킬을 시전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시전 시간 60초, 완료 후 꿈 속에 있는 모든 팀원의 정신력이 0%로 감소합니다.) 이때, 팀원들은 가능한 한 빨리 그의 곁으로 달려가서 폭력적인 출력을 수행한 뒤, 시전이 끝나기 5초 전에 요그사론의 뇌 옆에 있는 포탈을 통해 꿈나라를 떠나야 한다. 뇌의 HP는 약 ~/7000k이며, HP 비율은 요그사론의 본체(~/55000k)와 연결됩니다.

꿈속의 촉수들이 모두 파괴되면 바깥 필드에 있는 대, 중, 소형 촉수들은 모두 리프레싱을 멈추고, 기존의 모든 촉수들은 모든 행동을 멈추고 다른 사람이 도살하도록 허용하게 된다. 팀은 이 기회를 통해 플로어를 조정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각 직업별 임무에 대한 간략한 소개:

근접 부대는 주로 입장 임무가 없을 때 부식성 촉수를 공격하고 촉수를 제지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룹 전체가 바인딩 촉수를 먼저 처치해야 포획된 멤버가 최대한 빨리 원래 임무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문에 막 들어가려다가 잡혀서 갇힌 멤버를 보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꿈의 상황으로 가는 문을 놓치다.

전투 중에 팀은 기본적으로 지점에 들어가서 싸우고 이동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정신열 전염병을 쉽게 감지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감염을 피하기 위해 제때에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문이 열리려던 순간, 드림팀이 요그사론에게 다가갔습니다.

혼자 행동하는 사람이 갑자기 결속 촉수에 잡아먹히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면 누구도 전투에서 혼자 행동하지 못하게 하세요. 드림팀이 없으면 외부 팀이 일시적으로 부식성 촉수를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DPS가 실제로 처리할 시간이 없는 한).

힐러는 전투 중에 온갖 지저분한 이상 상황을 끊임없이 해소해야 하며, 또한 꿈 속에도 치유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결전

요그사론의 HP가 30% 남았을 때 전투가 이 단계로 들어갑니다. 이 단계에서는 더 이상 새로운 촉수가 생성되지 않으므로 팀은 전환 단계에서 나머지 촉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요그사론을 보호하던 보호막이 사라집니다. 요그사론 본체의 HP는 55,000k(보통 난이도는 알 수 없음)이며, 30%는 16,500k입니다.

스테이지 진행 중 약 10~14초의 빈도로 불멸의 수호자가 필드에 새로고침됩니다. 새로고침하기 전, 새로고침 위치에 순간이동과 유사한 시각 효과가 나타나며, 2초 후에 행동을 시작합니다.

불멸의 수호자의 HP는 매우 낮지만(영웅 난이도에서는 500k),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 공격으로는 죽일 수 없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토렘의 타이탄 스톰에 의존해야 합니다. HP가 10% 이하로 1포인트가 감소해야 합니다.

불멸의 수호자가 처음 등장했을 때 그의 몸에는 9중의 강화 기능이 있었습니다. 이 강화의 레이어 수는 HP에 따라 100% - 9, 90% - 8, 80% - 7 등으로 10% 미만이 되면 강화가 사라집니다. 각 강화 단계마다 불멸의 수호자의 공격력이 180% 증가하여 최대 162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히 강화되면 불멸의 수호자의 한 번의 공격으로 약 27,000(탱크에)의 피해를 입게 되므로 치료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불멸의 수호자도 무작위 대상에게 생명력 흡수를 사용하지만,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위협적이지는 않다.

불멸의 수호자의 HP가 낮으면 요그사론은 강화된 그림자를 방출하여 불멸의 수호자를 치료하려고 합니다. Raid 메시지를 받았지만 누구를 치료할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강화된 그림자가 방출된 후 시전 가드를 중심으로 20미터 범위에 이동 가능한 평온 효과가 발생하여 20초 이내에 총 750,000의 치유가 발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요그사론은 대상에게 1초에 한 번씩 반경 20야드 범위의 치유 고리 20개를 던진다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치유는 수호자뿐만 아니라 요그사론도 치유하므로 수호자를 요그사론에게서 떼어내야 합니다. 강화 그림자를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경비병을 죽이는 것입니다.

경비원이 심각한 부상을 입고 토렘이 존재하면 토렘은 타이탄 스톰을 시전하여 대상을 완전히 사살합니다.

이 단계에서 요그사론은 때때로 Mad Gaze를 사용하게 되며 이때 그를 마주하게 되면 많은 피해와 정신력 상실을 초래할 것이므로 팀원들은 요그와 마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론.

예: 전체 그룹이 방 한쪽에 그룹으로 서 있고, 원거리 출력이 요그사론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서 있고, 탱크는 요그사론에서 멀리 떨어진 경비병을 공격합니다. 원거리 그룹에게 접근하고 옆이나 뒤에서 요그사론을 상대하세요. 근접 팀은 요그사론 공격에 집중합니다. 장거리 팀은 일반적으로 경비병을 공격합니다. 처리할 경비병이 없고 요그사론이 미친 시선을 집중하지 않을 때 그들은 돌아서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근접 그룹은 Crazy Gaze를 처리하려는 경우에만 돌아서면 됩니다. 탱크는 이성의 샘 가까이에 머무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들은 새로 생성된 수호자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요그사론과 맞서야 합니다.

이 단계의 주요 임무는 요그사론을 30%에서 0%로 천천히 감소시키면서 불멸의 수호자의 수를 확고하게 통제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의 복잡성은 기본적으로 가장 낮습니다. 힐러는 항상 요그사론을 등지고 있고, 근접 팀은 지속적으로 요그사론을 출력하며, 원거리 팀은 시간을 들여 요그사론을 공격하면서 불멸의 수호자의 HP를 조종합니다.

“요그사론의 1,650만 체력을 15분의 광전사 제한에 도달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0%로 줄이면서 불멸의 수호자 수를 통제할 수 있는가?”

이 문제로 인해 세 번째 완전히 장비 점검이 되는 단계...

이 단계에서는 불멸의 수호자에 저항할 탱크를 2개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팀이 요그사론을 공격할 때 미친 시선이 있는지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시선의 존재 여부에 따라 요그사론과 대결할지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전투의 핵심은 필드에 가디언이 거의 2명도 남지 않도록 한계를 찾아 팀의 출력이 얼마나 필요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초과 출력 멤버는 출력을 위해 요그사론에 할당될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까지 계속되자, 너무 늦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일행 전체가 미친 듯한 눈빛을 기다리다가 모두 요그사론에게로 향한다. 동시에 모두 터진다. 탱크는 큰 스킬을 사용하여 불멸의 수호자를 끌어내리고 빠르게 요그사론을 죽입니다. 요그사론의 체력이 1% 남으면 경비병은 후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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