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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방어구 관통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대상의 방어력을 일정 비율 무시하고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갑옷 관통 메커니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술적으로 설명합니다. 우리는 방어구 관통력이 이전 버전(TBC에서 그랬던 것처럼)처럼 방어력이 낮은 대상에 대해 지나치게 강력한 통계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방어구 관통 수준의 도입이 방어력이 높은 대상에게 너무 큰 위협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방어구 관통력 수준에 따라 방어구 관통력 값에 상한을 두기로 했습니다(X로 설정). 그러면 방어구 관통력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X를 초과할 경우 X 방어구만 무시되고 나머지는 그대로 적용됩니다. 즉, 방어구 관통력은 [방어구 관통력 x 최대값] 또는 [방어구 관통력 x 대상의 실제 방어구 값] 중 더 작은 값입니다. 이 [상한값]의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어력 상수 C를 설정합니다. 목표 레벨이 레벨 60 미만인 경우 C=400 85*목표 레벨이 레벨 60 이상인 경우. , C=400 85*목표 레벨 4.5*85*( 목표 레벨 -59) WLK에서 대부분의 경우 C는 다음 두 가지 값을 사용합니다. 레벨 80 목표의 경우 C=15232.5 레벨 83 목표(Raid Boss)의 경우, C=16635 그러면 방어구 관통력 [상한 값]은 (목표 방어구 값 C)/3 다음은 예입니다. 방어구 값이 9729인 레벨 80 몹이 있습니다. 위 공식에서 C=15232.5입니다. 따라서 방어구 관통력 상한은 (9729 15232.5)/3=8320.5 입니다. 플레이어의 방어구 관통력이 30(방어구 관통력 레벨, 즉 캐릭터 패널에 표시되는 값으로 계산)이 있고 계산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예: 전사의 재능, 전투 자세, 대상에 대한 갑옷 파괴 스킬) 등). 실제로 게임에서는 8320.5와 9729 두 값 중 작은 값을 대상의 방어구 값으로 사용하여 계산합니다. 따라서 대상의 실제 무시된 방어구 값은 8320.5*30=2496.15입니다.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공격할 때 그의 유효 방어구는 9729-2496.15=7232.85입니다. 따라서 이 플레이어는 자신의 방어구 관통력이 공칭 30이 아니라 25.66에 불과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위의 공식은 갑옷 관통 시스템이 원래 설계한 대로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고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패널 프롬프트에는 "적의 방어력은 최대 30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고 "최대"라는 단어가 이 문제를 이해하는 열쇠이기 때문에 패널 프롬프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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