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재질은 어떻게 조정하나요?
질문 1: 확산 반사가 금색에 닿도록 VR 금색 소재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이라이트는 0.86을 제공합니다. 반사는 120을 제공합니다. 반사 흐림은 0.75로 지정됩니다. 범프 맵에 노이즈 맵을 제공합니다. 소음 값은 2-4 사이입니다.
질문 2: 3DMAX 금 재질을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재질 편집기를 열고 셰이더의 기본 매개변수를 금속으로 설정합니다.
2. 확산 반사를 24K 골드인 RGB(218, 178, 115)로 설정하고 하이라이트 반사와 광택을 조정합니다.
3. 텍스처를 선택하고 반사 열에서 광선 추적을 선택합니다.
4. 환경 맵을 사용하고 배경 이미지를 로드합니다.
5. 주전자 모델을 생성하고 모델에 재료를 할당합니다.
6. 원근감 있게 렌더링합니다.
질문 3: vray의 금속 재료를 금으로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질 볼을 선택하고 VR 혼합 재질을 선택한 후 확산 값을 124.76.33, 방사성 값을 200.125.45, 광택을 0.5로 설정하고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서 코팅으로 드래그합니다. 재질 1을 사용하고 복사 방법을 사용합니다. 확산과 반사 값이 유사하며 프레넬 반사를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좋은 효과를 얻으려면 장면 조명 등과도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답변 세부 사항을 보려면 Jiangda 포럼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
질문 4: VR 재료 자극을 위해 3dmax 황금 페인트의 매개 변수를 조정하는 방법: 1. 확산 반사에 대한 감쇠 매개 변수를 제공합니다. 전경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255.222.0, 뒷면 색상은 255.0.0, 감쇠 유형은 프레넬 및 기타 기본값입니다. 2. 상위 개체로 돌아가면 반사 값 색상은 255.245.228, 하위 분할 50, Nephil 반사 켜기, 굴절 세분화도 50, 기타 기본값입니다. 확인
질문 5: 3Dmax gold 특정 데이터 15포인트 사용하는 렌더러가 3D 또는 VR에 내장되어 있나요? VR인 경우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확산 반사
반사
질문 6: 3Ds Max에서 금색을 조정하는 방법 VRAY의 경우 반사. 금색이고 확산 반사는 어두운 황금색이 됩니다.
질문 7: 황금색에 레몬색과 약간의 오렌지색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시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둘의 비율은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고, 색상에 대해서는 이렇게 묻는 것이 아닙니다. 같은 노란색이라도 다른 톤에 배치하면 효과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 이제 막 칠하는 법을 배우는 중이신가요? 과감하게 색상을 조정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질문 8: 3D Max Vray 샴페인 골드 소재의 반전 색상을 조정하는 방법
반사색
대략 이렇습니다
질문 9: 3Dmax 소재의 황금색을 반사형 DDstrass(메탈)로 조정하는 방법
색상 DDfalloff 텍스처 DD는 흰색이고 DD는 회색입니다(감쇠가 명확하지 않음)
반사 폴오프 텍스처 DD는 진한 금색, 검정색 DD(반사 색상은 금색)
질문 10: 3DMAX 금 재질 조정 방법 1. 재질 편집기를 열고 셰이더의 기본 매개변수를 금속으로 설정합니다.
2. 확산 반사를 24K 골드인 RGB(218, 178, 115)로 설정하고 하이라이트 반사와 광택을 조정합니다.
3. 텍스처를 선택하고 반사 열에서 광선 추적을 선택합니다.
4. 환경 맵을 사용하고 배경 이미지를 로드합니다.
5. 주전자 모델을 생성하고 모델에 재료를 할당합니다.
6. 원근감 있게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