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믹서란 무엇입니까
일부 채팅과 노래 소프트웨어에서 아나운서들이 노래하는 소리가 이상하게 들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마이크 믹서를 교묘하게 사용한 효과다. 그럼 마이크 믹서는 어떻게 조절할까요? 다음으로 우리 함께 알아보자.
마이크 믹서란 무엇입니까?
마이크 믹서는 홈 노래용으로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무대 공연, 회의실 멀티 미팅, 멀티 머신 연결 기능도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마이크를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 경우 저희 가게의 다기능 믹서 (12 번 입력, 모든 출력) 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4 대 1 회로 설계: 4 세트의 오디오 신호를 동시에 입력할 수 있으며, 각 회로 그룹은 서로 간섭하지 않고 비꼬지 않습니다.
각 신호 입력마다 별도의 볼륨 조절기가 있으며, 내부 회로는 세계가 인정한 오디오 연산 증폭기 IC: NE 5532 또는 JRC4558 연산 증폭기를 사용하여 음색이 선명하고 듣기 좋다. 컴퓨터 오디오 출력 신호 (정전기 방지 설계 회로 포함) 일 수 있습니다. 유선 마이크 신호 무선 마이크 신호 CD/VCD/DVD 오디오 신호; 라디오 헤드폰 출력 오디오 신호; MP3/MP4 오디오 신호 등은 가정, 가무단장, 녹음실에 적용됩니다.
마이크 믹서의 장점
1, 먼저 원하는 레코드 이름 (예: 느린 노래) 을 옵션에 기입하십시오. 이 때 반향을 설정할 때 더 크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빠른 노래라면 반향도를 설정할 때 더 작게 설정해야 합니다.
2, 게인 기준의 입력은 913 사이에 기계와 밀의 효과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됩니다. 노래를 부를 때 반향소리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출력 게인을 입력 게인과 같은 값으로 설정해야 한다.
3, 피드백, 변조는 모두 무반향 볼륨으로 설정되어 개인용 기계와 취미에 따라 조절된다. 마지막으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바로 위를 클릭해서 설정 왼쪽에 있는 작은 플로피 디스크 같은 버튼을 열고, 다음에 사용할 때 다시 설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설정을 기록해 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프트웨어명언)
4, 시작 버튼을 누르면 마이크 반음기가 작동한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것은 음성채팅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 누군가가 당신의 목소리가 아름답다고 말할 수 있다면, 반향효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고 선언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오해를 받을 것이다.
마이크의 종류
내장형
내장형 마이크는 녹음 촬영용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설치된 마이크입니다. 비디오와 오디오의 기록 장치로서 디지털 카메라의 마이크는 당연히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소비급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많은 마이크가 기체에 설치되어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디지털 카메라를 소비하는 것이 편리하다는' 이념' 이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내장형 마이크가 녹음과 동시에 기계의 회전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 이러한 소음은 후반 제작에서 쉽게 구분할 수 있지만 분리하고 제거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소음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녹음이 강력한 디지털 카메라를 선택하십시오. 수많은 디지털 카메라 중 내장형 마이크 기능이 가장 많은 것은 파나소닉의 기종을 꼽는다. 파나소닉에는 광역 라디오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원촬영경으로 멀리 떨어진 인물을 촬영할 때 가까운 환경소리가 캐릭터의 목소리를 압도하고, 파나소닉은 카메라에 줌, 라디오 범위 축소, 소음 감소 등 간단하고 실용적인 장비다. 라디오에서도 Wind Cut 기능이 있어 바람소리가 너무 커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캐논, 소니, JVC 의 디지털 캠코더에 대해서는 마이크가 라디오 성능면에서 파나소닉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특별한 기능이 적지 않다. 위에서 언급 한 디지털 카메라는 파나소닉의 내장 마이크와 같은 기능을 가진 줌 마이크를 추가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마이크의 장점은 기계가 회전하는 소리, 외부 밀의 방풍층 및 공기 흐름의 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문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일반적으로 외부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프로형
프로마이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 민간용 마이크와 다르다.
기능부터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첫째, 공연용 마이크, 주로 회전식 마이크와 콘덴서 마이크 (주로 사용처와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 를 사용합니다.
둘째, 녹음용 마이크는 주로 콘덴서 마이크와 알루미늄 테이프 마이크를 사용하며 녹음용 콘덴서 마이크에는 주극체 마이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셋째, 회의용 마이크, 주로 주극체와 소량의 동그라미 마이크를 사용한다.
무선 마이크:
마이크의 주요 특징은 음질이 좋고 전원 공급이 필요 없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종류의 마이크는 주극체 마이크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감도가 높으며 1.5 ~ 3V 의 전원 공급이 필요하며, 같은 가격대의 회전식 마이크보다 음질이 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아 방송 마이크를 만들기에 적합하다.
< P > 가정용 마이크로서 동그라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종류보다 음질이 더 좋기 때문입니다. 사람 소리를 실감나게 재현할 수 있고, 음량이 큰 환경에서 오디오 장치와 자격이 울리기 쉽지 않아 스피커의 고음 스피커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정품 상품은 보통 포장이 정교하고 외관도 아름답고, 마이크가 손에 쥐면 묵직한 느낌이 있어야 하고, 촉감이 편하며, 실크망 커버에는 거스러움이 없어야 하며, 더 이상 파손될 수 없다. 마이크 라인은 마이크와 일치하는 상표 브랜드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이 비교적 만족하는 제품을 선정한 후 품질이 우수한 수입 하이파이 오디오 한 대로 시범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계를 시험해 볼 때, 마이크를 오디오 헤드폰 잭에 꽂고, 볼륨을 최소로 돌리고, 임의의 CD 플레이어 또는 VCD 기계로 정품 음악 테이프를 재생하고, 볼륨을 작게 틀고, 마이크 스위치를 켜면 마이크가 작은 스피커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마이크를 사용하여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음질이 가장 좋은 것을 고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마지막으로 그 공예를 다시 점검한다. 즉, 미두를 흔들면 안 되고, 느슨해지거나 마이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증폭기의 마이크 잭에 연결한 후, 스위치를 켤 때 마이크에 "찰칵" 소리가 나지 않아야 하며, 누름 스위치에 어떠한 잡음도 있어서는 안 된다. 위의 정교한 선택을 거쳐 마이크가 모두 통과할 수 있다면 이런 마이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수하다.
접점식
접점식 마이크에는 두 개의 금속 극판이 있는데, 그 중 한 표면에는 주극체 박막 (대부분 폴리퍼플 에틸렌 프로필렌) 이 칠해져 접지되어 있고, 다른 극판은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의 게이트에 연결되어 있으며, 극과 소스 극 사이에 다이오드가 연결되어 있다. 주극체 다이어프램 자체에 전하가 있고, 표면 전하지 전력이 Q 이고, 판극 간 전지용량이 C 인 경우, 극머리에 지전압 U=Q/C 가 생성되고, 진동을 당하거나 기류지 마찰을 받을 때 진동으로 인해 양극판 사이의 거리가 바뀌는데, 즉 콘덴서 C 가 바뀌고, 전기 Q 가 변하지 않으면 전압의 변화와 전압 변화의 크기가 발생한다.
접점식 마이크의 다이어프램은 폴리퍼플렌을 많이 사용하며 습도 성능이 우수하고 표면 전하가 많아 습도의 영향이 적다. 이 마이크로폰도 접점식 구조이기 때문에 신호 내부 저항이 크므로 사운드로 생성된 전압 신호를 끌어내어 확대하려면 출력측에서도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접점식 마이크의 장점
1, 소리를 직접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최적의 설계 원리:
접점식 마이크는 도체 간 커패시턴스 충전 방전 원리를 활용하는 초박형 금속이나 금도금 플라스틱 필름을 진동막으로 음압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2,' 원음 재현' 을 보여줄 수 있는 특징:
오디오 전문가는' 원음 재현' 을 오디오의 최고 수준으로 추구한다! 마이크의 기본 설계 원리 분석에서 접점식 마이크는 정교한 매커니즘 제조 기술뿐 아니라 복잡한 전자회로와 결합해 소리를 전기 신호로 직접 변환할 수 있어 선천적으로 우월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원음 재현' 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음, 원음 재현, 원음 재현, 원음 재현, 원음 재현, 원음 재현, 원음 재현)
3, 매우 넓은 주파수 응답:
진동막은 마이크 감지 사운드 및 전력 신호로 변환된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진동막의 재질 및 매커니즘 설계는 마이크 음질을 결정하는 다양한 특성입니다. 접점식 마이크의 진동막은 매우 얇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 수 있고, 감응 음압이 직접 오디오 신호로 변환되기 때문에 주파수 응답저음은 10Hz 이하의 초저주까지 확장할 수 있고, 고음은 수십 KHz 초음파에 쉽게 도달할 수 있어 매우 넓은 주파수 응답 특성을 보여줍니다!
4, 매우 감도가 높은 특징:
진동막 위에 음권이 없는 하중으로 매우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채택할 수 있어 주파수 응답이 매우 우수하며 감도가 뛰어나 매우 약한 음파를 감지할 수 있어 출력이 가장 선명하고 섬세하다
5, 빠른 순간 응답 특성 (Transient Response) 은 선천적인 승자입니다.
진동막은 마이크의 주파수 응답과 감도를 결정하는 특성 외에 음파에 느리게 반응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마이크의 즉각적인 응답 특성의 속도는 전체 진동막의 경중을 결정하며, 진동막이 가벼울수록 반응 속도가 빨라진다. 접점식 음머리는 매우 얇고 가벼운 진동막으로, 매우 빠른 순간 응답 기능을 갖추고 있어 또렷하고 밝고 힘찬 음색과 정밀한 음향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중저음에는 음염과' 상자음' 이 전혀 없고 고음은 섬세하고 선명하며 접점식 가장 두드러진 음색 특징이다.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접점식 음두의 즉각적인 응답 특성은 회전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6, 초저터치 잡음 (Handling Noise) 기능을 갖춘 오디오 전문가들이 가장 칭찬하는 특징:
핸드쉐이킹 마이크를 사용할 때 손바닥과의 접촉으로 인한 터치 잡음으로 원음이 추가 소음과 뒤섞여 물리적 현상에서 거위털과 동판 역시 바닥에 떨어졌고, 거위털은 떨어지는 소리를 거의 들을 수 없었고, 동판은 큰 소리로 가볍고 가벼운 재료가 무거운 부딪치는 소리가 작았다. 마찬가지로 접점식 마이크의 진동막은 가볍고 선천적으로' 초저터치 잡음' 의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7, 내충격과 내충격성이 있는 특징:
마이크를 사용하면 실수로 떨어뜨려 부딪히면 고장이 나거나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접점식 헤드는 가벼운 플라스틱 부품과 견고한 경금속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닥에 떨어지는 충격력이 적고 고장률이 낮습니다.
8, 작고 가벼운 독특한 장점:
접점식 마이크는 부피가 작고 가벼우며 감도가 높고 주파수 응답이 우수하여 초소형 마이크 (꿀벌이라고 함) 로 설계될 수 있습니다
9, 무선 마이크 장착에 가장 적합!
접점식 마이크는 음향 공학 전문가 및 가수의 사랑을 받고, 무선 마이크는 무대에서 노래하거나 집에서 노래방을 부르는 등 오늘날 세계의 추세다. 무선 마이크는 접점식 헤드에 필요한 편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접점식 마이크의 모든 장점을 갖추고 디지털 오디오 시대, 전문 오디오 전문가가 꿈꾸는 최고의 마이크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