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스포츠 교실 |팀 프리스비 얼티밋 심플 룰 소개
게임은 길이 100m, 폭 37m의 잔디 위에서 진행되며, 득점 구역은 양쪽에 폭 37m, 길이 18m입니다. 대회는 두 팀이 경쟁하며 각 팀은 7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공개 그룹(남녀 모두 참가 가능, 성별 비율 제한 없음), 여자 그룹 및 혼합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현장에는 여성 3명이 참석했다. 각 팀은 득점 영역을 방어합니다. 팀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수비 득점 구역에서 디스크를 성공적으로 잡으면 점수가 획득됩니다.
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심판이 없다는 점이다.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은 공정함, 정의, 정직함 등을 강조하는 스포츠 정신에 따라 스스로 분쟁을 해결해야 한다. 도덕적 자질을 기르고, 운동선수가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존중하도록 장려합니다.
1. 장소:
양쪽 끝에 득점 구역이 있는 직사각형 경기장을 사용하십시오. 정규 경기장은 길이 64m, 너비 37m이며, 양쪽 득점 구역은 길이 18m입니다.
2. 게임 시작:
양 팀의 선수들이 각자의 득점 보호 구역에 줄을 섭니다. 수비팀은 공격팀("서버"라고 함)에게 프리스비를 던집니다. 정규 경기에서는 각 팀마다 코트에 7명의 선수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3. 득점:
공격팀이 상대 수비 득점 구역에 있는 팀원에게 프리스비를 성공적으로 패스하고 프리스비를 잡을 때마다 공격팀은 1점을 얻습니다. 득점 후 게임이 시작된 방식에 따라 다음 라운드 시작을 준비합니다.
4. 프리스비 전달:
프리스비를 들고 있는 각 플레이어는 프리스비를 어떤 방향으로든 필드에 있는 팀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프리스비를 가지고 달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디스크를 들고 있는 사람("디스크 던지기"라고 함)은 10초 동안 디스크를 던질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스로워를 지키는 선수("수비수"라고 함)는 10초를 큰 소리로 세어야 합니다("지연 횟수"라고 함).
5. 공격과 수비 전환:
공격팀이 프리스비를 팀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예: 범위를 벗어났거나, 잡지 못하거나, 상대방에 의해 차단됨) , 상대방에 의해 차단됨) 가로채기) 수비 팀은 디스크를 가져오고 즉시 공격과 수비를 전환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6. 교체:
득점 직후 또는 선수가 부상을 입은 경우에만 필드의 선수 교체가 허용됩니다.
7. 신체적 접촉을 피하세요:
선수들 사이에 신체적 접촉이 있어서는 안 되며, 다른 선수의 달리기를 방해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파울로 간주됩니다. ?
8. 파울:
선수가 다른 선수와 신체적 접촉을 하는 것은 파울입니다. 파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면 디스크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반환됩니다. 파울을 범한 선수가 자신이 파울을 범하지 않았다고 느끼면 디스크는 이전 선수에게 반환되고 플레이는 계속됩니다.
9. 자기 중재:
언제 파울을 신호할지 또는 경계를 벗어날지 여부를 결정할 책임은 선수에게 있습니다. 선수들은 현장에서 서로 예의바르게 논의하고 갈등을 해결해야 합니다.
10. 프리스비 정신:
팀 프리스비는 스포츠맨십과 페어플레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열심히 경쟁하도록 장려하지만 경쟁으로 인해 플레이어 간의 상호 존중, 규칙 또는 프리스비 플레이의 즐거움이 타협되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