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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포인트 3 레드 리버 패스 작전과 새로운 임무 시스템에 대한 설명

현실적인 전장 환경과 캐릭터가 총에 맞아 죽을 뻔한 하드코어한 게임 플레이로 '플래시포인트 작전' 시리즈 출시 이후 수많은 FPS 게임에서 많은 밀리터리 팬을 축적해 왔다. 호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혼자서 공격하고 한 번의 타격으로 수백 명의 적을 막을 수 있는 전사가 아닙니다. 이 때문에 게임은 소위 전술적 개념을 크게 강조한다. 분대를 지휘해 적군 진지, 군사 시설 등에 진출한 뒤 지휘관이 부여한 임무를 완수하는 게임이다.

적의 AI 설정 중 일부는 매우 똑똑하며, 도망갈 뿐만 아니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공격하는 전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두 날개를 공격하기 때문에 짜증난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방심하여 사망했습니다. 또한, 미끼 전술은 적의 가장 흔한 공격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하다. 플레이어가 확실하게 알지 못한 채 미끼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노출한다면 적에게 속일 뿐이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임무 지점 근처를 순찰하고 있을 때 정찰병이 적의 위치를 ​​표시하는 소리를 들으면 미끼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번 "Operation Flashpoint 3: Red River"에는 무기 숙련도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병사는 자신만의 독립적인 경험치 계산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기로 더 많은 적을 죽일수록 캐릭터의 해당 총기 숙련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높아져 촬영 정확도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저격용 조준경, 소총 소음기 등과 같은 추가 무기 키트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임무 내용에 따라 다른 추가 키트도 선택해야 합니다.

미션 내용은 전작과 유사하지만, 공습 관측 지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다면 공습을 요청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 그들은 대규모 폭격을 수행하기 위해 전투기나 포병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게임 내에서 험비, 헬리콥터 등 다양한 실제 군용 차량을 탑승/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의 클리어 과정과 시스템 특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의 기본 특징은 다른 FPS 탄도 계산과 다른 점입니다. 일반 FPS 게임 이 게임에서는 뺑소니 게임 방식이 전혀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진 속 적의 거리는 약 300m 떨어져 있으므로 머리 위 두 개 정도의 높이를 겨냥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적을 죽여라. 만약 마주하고 있는 것이 참깨 크기의 적이라면, 탄도는 더 높게 계산되어야 한다.

탄도 제어 외에도 이동 중이거나 달리는 적에게 이탈 사격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그림의 적이 오른쪽으로 달려간다면 플레이어의 총구가 앞쪽에 있어야 합니다. 적의 오른쪽 1. 2걸음 거리에서 쏘면 목표물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이것을 더 많이 연습하고 매끄럽게 느끼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FPS 온라인 게임처럼 당연하게 여기지 마세요. 불가능합니다.

아군이나 동료가 부상을 입었을 때는 반드시 상처에 붕대를 감아주세요. 몸에 부상이 하나만 있으면 팀 전체의 전투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손이 다치면 사격술의 정확도가 떨어지며, 발이 다치면 총을 들고 빨리 달릴 수도 없는 현실이 매우 현실적이다.

또 다른 생존 법칙은 태양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는 것인데, 그런 상태에서는 조준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적의 궤적도 볼 수 없어 매우 위험하기 때문이다.

'플래시포인트 작전: 레드 리버'는 시리즈지만, 이번 세대가 전하는 전쟁은 이전 세대와는 다르게 보병의 능력에 더 주목하고 있다. , 탱크, 포병 차량을 몰고 적을 사살할 수 있기를 기다리는 것은 모두 병사 개개인의 기본 능력이기 때문에 4개 직업의 특수 능력 잠금 해제와 전문 기술 훈련이 이번 세대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전작과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레드리버'에 스킬 레벨이 추가됐다는 점이다.

전문 기술과 총기의 잠금 해제 외에도 개인 전투 기술도 향상되어 플레이어가 다양한 전투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병사 개개인의 개인 전투 스킬 목록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SPRINT는 보행바퀴의 능력을 더하면 더 멀리 달릴 수 있는 능력입니다.

ENDURANCE는 포인트가 많을수록 무거운 장비를 운반하면서 스커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철거 군인에게 더 중요합니다.

BATTLEREADINESS 기능을 사용하면 미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총이나 직업에서 사용하지 않는 무기를 집어들 때 플레이어가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ASSAULTRIFLEHANDING은 말 그대로 돌격소총의 조종능력을 토대로 미군의 M16과 M4A1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

ASSAULTRIFLETRAINING 이 스킬은 소총병 직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먼저 강화해야 하는 스킬로, 사격력과 사격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TACTICALAWARENESS는 저격수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능력이 높을수록 더 멀리 볼 수 있습니다.

개인 병사의 개인 전투 능력표의 점수는 완료한 각 레벨의 평가에서 나옵니다. 금메달 평가를 받으면 3점,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모든 스킬을 포인트로 만들고 싶다면 각 레벨에 설정된 조건을 완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보조 작업도 추가 포인트의 초점입니다.

이 게임에서 혈연의 양은 과장된 것입니다. 3피트의 피가 튀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런데 하드코어 모드에서 적이 500미터 이상일 때 사격이 적에게 맞았습니까? 확인하는 방법.

이 시리즈의 또 다른 장점은 야간 투시경이 없으면 화면이 너무 어두워서 팀원이 앞에 서 있는 것조차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LB를 누른 상태에서 십자 키를 누르면 야간 투시경이 켜지고, 팀원을 선명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그림이 전쟁 영화처럼 보이나요?

야간 투시경 외에도 원거리의 적을 한 발로 죽이려면 레벨만큼 첨단 열 저격 조준경을 장착해야합니다. 충분히 높으면 언제든지 이 열 저격용 조준경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섬세한 무기 분해 액션도 이 게임이 현실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로켓 발사기를 손에 쥐는 데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불가능합니다. 먼저 분해하고 조립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실제 무기 사용법을 알려주는 영상처럼요. 이 일련의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많은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지 못했던 전작의 맛없는 전투 모드가 '레드리버'에서는 취소됐다. 이를 대체한 모드는 모두 이전 세대에서 선보였던 4인 협력 팀 전투 모드다. 싱글 플레이어 플롯, 오래 지속되는 전투, 전멸 전투, 방어 전투 또는 승무원 구출 임무 등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과 함께 싸울 수 있어 플레이 가능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다음은 FIRETEAMENGAGEMENTS의 각 모드의 미션 게임플레이를 도식적으로 소개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모드를 보고 어떤 모드를 선택해야 게임을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헷갈리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LASTSTAND는 모두가 장기간의 전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금메달에 필요한 포인트에 도달하면 근처에서 대기하는 대피 헬리콥터를 타고 싸울 수 있습니다.

장기전은 이름 그대로 압도적인 적들을 만나기 위해 요새를 방어하는 게임으로, 일단 모든 멤버가 전멸되거나 AI가 요새에 잠입해 점령하게 되면, 이는 전쟁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 모드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분포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저격수와 폭파병은 사격술이 정확하지 않더라도 빨간색 점이 표시되어 위치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바로 위에 나타나 다른 사람들이 적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블래스터는 적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해준다. 세 번째 레벨의 첫 번째 물결. 지프, 장갑차, 탱크는 폭파병의 기술과 무기에 의존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ROLLINGTHUNDER는 차량을 사용해야 하는 유일한 모드입니다. 주요 임무는 운송 중에 적의 습격으로부터 호송대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호송대는 플레이어가 명령할 수 있으며 RB A를 누르면 호송대가 앞으로 이동하거나 제자리에 정지하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전방에 적의 매복 공격이 많이 발생하면 먼저 호송대에게 안전한 장소에 정차하라고 명령한 다음 플레이어가 모든 위협을 제거할 때까지 기다린 후 호송대에게 매복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을 반복하면 결승선까지 안전하게 호위할 수 있으며, 서두르지 말고 특히 바주카병을 조심하십시오.

COMBETSWEEP은 비교적 간단한 미션 유형으로,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팀을 이끌고 마을로 들어가 살아있는 적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일 것입니다.

마을이 크지는 않지만 예상치 못한 모퉁이에서 적들이 자주 등장하고 상대적으로 흩어져 있기 때문에 마을에 들어갈 때는 차근차근 서로를 엄호해야 한다.

파괴해야 할 마을의 무기를 손에서 놓지 마세요.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모드는 구조 모드로, 플레이어는 갇힌 항공기 조종사와 승무원을 구출하기 위해 적진 깊숙이 들어가야 합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4가지 협력 모드 중 가장 어려운 모드입니다.

구출 중 추락한 미군 헬기를 발견하면, 적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헬기도 파괴해야 한다.

운전자를 구출한 뒤 본격적인 시험이 시작된다. 대피 지점으로 향하는 길에는 적군이 대거 등장하고, 뒤에서는 지프를 몰고 기관총을 쏘는 추격자들도 있을 예정이다. 비무장 운전자를 보호하고 안전하게 도착하기를 원할 때, 대피 지점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때 팀 리더는 연기 엄호를 제공하기 위해 항공 지원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공중 지원은 이미 '라이즈 오브 더 드래곤'에 등장했지만, '레드 리버'에서는 무장 차량의 사용이 취소되었기 때문에 극소수의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공중 지원 사용 지원 가능한 공간도 늘어났습니다. 포병을 먼저 호출하지 않고 적을 하나씩 제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플레이어가 전방 건물에 다수의 적군이 숨어 있다고 느끼면 사전에 공중화력 지원이나 포격을 요청할 수 있다. 사용방법: 먼저 RB를 누른 후 LB를 눌러 전화를 겁니다.

인내심을 갖고 5~10초 정도 기다리면 비행기가 날아가는 소리가 들리고 뒤이어 많은 화재와 시끄러운 소음이 들립니다.

눈을 뜨고 저 건물들을 보면 폭발 후 엄청난 양의 먼지가 거의 덮혀 있는 것을 보면 폭발의 위력을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목표 지역에서 멀지 않으면 더 작은 범위의 포병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밀집된 지역에 약 2~30초 동안 지속되는 폭격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플레이어는 위의 내용을 보게 됩니다. 적의 빨간 점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폭격 후에도 여전히 불안하다면 AI 팀원에게 지정된 건물로 이동하여 나머지 파티원을 정리하여 앞으로 나아갈 때 플레이어가 다시 매복당하지 않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일반 난이도가 현실적인 전쟁을 추구하는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수 없다면,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헤드업 디스플레이나 미션 포인트를 볼 수 없는 실제 전투와 같은 하드코어 모드도 준비합니다. 물론 지도를 보고 지시를 내릴 수는 있지만 화면 상단에 적의 방향을 알려주는 빨간 점은 없습니다. 실제 전투처럼.

방향 안내가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동 방향을 확인하기 위해 지도를 꺼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 알 수 없습니다.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화면 전체가 아주 깔끔해 보이고 아무런 표시도 없어 현실감이 크게 높아집니다.

게임 내에서는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적중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적이 피를 뿜는지 여부로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맵이 너무 커서 한 레벨에서 도보로 10km를 달리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나면 군인으로서 체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계속 달리면 핸들에서도 심장 박동 진동이 전달되며, 플레이어가 오래 달릴수록 진동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개인 전투 기술의 첫 번째 항목인 SPRINT도 매우 중요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불과 몇 킬로미터 앞의 댐을 공격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갑자기 다리에 힘이 풀렸다.

가는 길에는 많은 적들이 매복해 있는 수많은 작은 마을을 통과해야 하며, 모든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드디어 댐 바닥에 도착했다. 너무 신나서 눈물이 핑 돌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했다. 작업을 완료하세요.

소개를 읽고 나면 플레이어들이 이미 4인 팀을 강조하는 게임인 "Operation Flash Point: Red River"의 게임 플레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함께 플레이하는 밀리터리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레벨을 통과하기 위한 협력이 확실히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혼자만 할 수 있는 일이라면 팀원에게 올바른 지시를 내리는 것이 일부 이류 실제보다 더 믿음직스러울 수 있습니다. -인생 선수.

헬리콥터를 타고 집으로 안전하고 순조롭게 저녁 식사를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위에서 소개한 모든 사항을 순종적으로 준수하고 해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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