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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CTM 화재 방법 PVP

nga 게시물을 인용해 먼저 붙여 드리겠습니다. 그중에는 기본적으로 전업 (네가 할 수 있는 것 포함) 이 포함되어 있는데, 할 수 있는 것은 올라가면 도움이 되는지 볼 수 없다.

속성면에서 법은 200 개 이상 입었고 적중 4 는 영구적이다. 나머지는 스스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기전

1 이것은 불법상 쉽게

3. 방패에 반하지 않고 얼음고리+염파+연소를 확정한 다음 전사 방패+광풍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린다. 그렇지 않으면 죽을 것이다.

4. 。

징계기

1. 갑을 쏘자. 움직이는 타타는 속도를 늦추지 않는 근전은 정말 억지스럽다. 。 염증이 터져 폭격을 내고, 연소가 시작되면 무적은 반드시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재판이 가속화될 때 충격파가 속도를 늦추고 자유를 훔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파괴술

1

야덕

1. 기습 첫 순간 플래시, 충격파+폭탄, 몸에 닿으면 얼음고리+용리가 터졌다.

2. 장이 없는 그 용리, 불덩이 불이 쌍폭염+염증을 내뿜고 불타면 야덕은 생존본능+광폭반응을 내놓을 것이다. 이때 그의 곰 형태는 다치지 않고 다음 용리로 끌며 서리고리를 붙이면 된다.

향상사

1. 빙진 뒤에 반짝임.

2. 최소한의 기술로 늑대를 폐지하는 방법은 법사 갑을 매달고, 화재가 6 초 남았을 때 침묵하는 사만, 용이자 쌍늑대, 번쩍임+은신, 은신 후 얼음갑

3 ..

얼음 DK

불 법 DK 는 얼음 법에 비해 몇 가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얼음방패의 보호가 없고, 능풍+사투에 얽히면 아플 수 있다는 점이다. 더 쉬운 연과 아기 없는 DK 는 영계가 피를 되찾기 어렵고, 얼음법보다 더 심하게 폭발하는 것이 장점이다. (전폭격유화법은 4.1 에서 22.3 폭발에 달할 수 있다. 조각문, 불타는 것과 쇄빙의 지지를 강화하고, 불덩이와 염파는 97 의 폭발률이며, 불은 더 세차다. 그리고 DK 그린 커버 이후에는 연소에 대처할 방법이 없다.) (미러링하지 마라. 。 거울은 아직 통제할 수 없다. DK 에 피를 보내는 기술이다.)

< P > 가능한 한 얼음 DK 시작 녹색 커버 밀착 폭발을 피하는 것이 관건이며, 화법은 이 방면에서 완벽하게 할 수 있다. 얼음 DK 얼음 사슬은 단 하나의 서리 타격, 인멸 또는 바람 충격, 직접 방패를 깨고 법사의 자유+질주를 보내며, 끌어당기면 번쩍인다. 그러면 이 파동의 상처는 매우 적다. 그래서 DK 는 가능한 한 물리와 그림자 상해를 많이 써서 법사의 결계를 늦추는 시간을 늦추고, 카드 질병 DOT 시간 은신은 가능한 한 해를 피한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연과 동시에 가능한 한 상처를 입히는 것이다. DK 가 용리나 서리고리를 풀 수 있는 기술은 단 한 장밖에 없기 때문에 대체적인 생각은 두 번째 용이자가 DK 를 가져가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린커버가 끝나면 직접 얼음고리+용리+불타는 불길+드라이어 폭발+연소, 이 DK 를 치면 거의 GG 가 되므로 DK 는 반드시 장룡이자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충격파 감속+폭탄 연 (연날리기), 움직이는 연소, DK 가 다시 근신 범위나 용리 CD 까지 10 초 정도 남았습니다 서리고리는 마지막 4 초 동안 염파+폭탄을 읽고, 드라이어 드래곤은 불길을 타고 불타고, 끝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다음은 다소 어렵거나 어려운 직업

암목

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암목승률이 낮고, S9 시즌에는 거의 200 여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겼습니다 지난번에는 이렇게 비참한 전적이 3.13 이었는데, 각종 천부적인 재능을 시도해 500 여 차례 연습한 결과 50 경기도 안 이겼다. 。 그리고 기본적으로 15 초 순식간에 CD 를 모집할 때 이긴다. 주제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화법이 암목 연주 경험을 공유하길 바랍니다.

암목, 고폭발 불행히도 암목에게 한 번 속았다면 GG 를 하세요.

는 몇 가지 암목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고수들이 이 전술에 대한 타법을 연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암목에서 가장 좋은 타법은 여전히 만부프다. 일단 침묵하거나 양 한 마리를 파괴한 뒤 다시 한 번 양에 의해 즉시 모든 버프를 떨어뜨린다. 지금은 방패로 양을 파괴할 수 없기 때문에 양 목사를 선택하여 시작하는데, 목사가 소멸되든 안 되든, 어차피 방패와 기도는 없어져야 한다. 목적이 달성된다

2. 목사님의 용리를 붙이려고 하면, 용이자는 동시에 두려움에 떨게 된다. 너무 손해를 본다. 망령도 다음 침묵과 공포에 직면하여 억지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암목으로 DOT 을 가득 채우고, 3 골을 몸에 두게 된다

3. 법사가 암목과 원격으로 싸우면 암목동은 도트를 걸고 폭탄을 분산시키기만 하면 된다

4. 만약 법사가 몸을 포기한다면,

고통술

암목보다 승률이 낮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 。 장거리 철자는 완전히 맞설 수 없지만, 가까운 몸은 더욱 비극적이어서 40 야드의 연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파괴술과는 달리, 고통술은 고통스러운 저주와 부식술 두 개의 DOT 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개가 물어뜯으면 폭탄은 상처에 완전히 맞설 수 없다. 마찬가지로 고수가 타법을 지적하길 바란다.

날카로운 도둑

얼음 방패 보호가 부족하고 냉장고가 하나뿐이므로 날카로운 도둑과의 싸움은 얼음법보다 훨씬 어렵고 날카로운 도둑을 이기려면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은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망토 이후 높은 폭발을 일으켜 도둑

< P > 도둑의 손놀림이나 얼음법에 대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도둑이 멧돼지, 회전법사를 이용해 목구멍 +5 성 신장을 잠그는 효과도 있다. 또한 물 요소 배지가 없기 때문에 실명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거울이 있어도 연기탄+질주는 완벽하게 탈감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도둑이 손을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다. 목구멍 신장+그림자 춤이 폭발하고, 매복+치즐 +5 성 뼈를 치고, 한 벌은 거의 반혈이 된다. 그래서 나는 4.5 초 동안 목을 잠그는 것을 제안한다. 즉, 신장이 2.5 초 남았을 때, 도둑이 몰래 습격하도록 강요한다. 그러면 에너지 제한으로 인해, 목을 잠그는 신장을 억지로 먹는 것보다 매복을 덜 받을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에너지명언) 이후 빙환룡은 불덩이를 읽으며 쌍폭으로 돌진했다.

1. 장해룡이 쉬면 바람을 쐬고 연을 감속시키고 양을 읽고, 도둑만 사라지면 피하거나 연기탄 기어를 피할 수 있다면 충격파감속을 30 야드까지 잡아당겨 양이 여전히 사라져야 한다. 이후 도둑은 다시 목을 잠궈야 한다. 삼성신장, 일파일 뿐이다

이후 챕터 없는 기능 세트를 쉽게 빼앗은 도둑

2. 교장하지 않고 쌍폭행이 끝나면

(1) 도둑이 직접 사라지면 DOT 을 가지고 3 초 안에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때 신장타격은 여전히 CD, 자물쇠에 있다 그럼 바로 깨어나 혈선을 되찾고, 한 입의 도둑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한 번의 손놀림을 통해 화상을 입을 수 없다. 그리고 도둑은 망토+질주로 RUSH 를 선택할 수밖에 없다. 뜻밖의 일이 아니라면 이 파동은 불타게 될 것이다. 하지만 괜찮아, 직접 냉장고가 나와서 용이자를 내고, 도둑은 그림자춤은 있지만 사라지지 않고 망토는 없다. 그림자춤도 법사에 의해 기소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훨씬 쉬워졌다), 그래서 도둑의 가장 좋은 선택은 망토+질주 (질주는 법사가 뜨거운 열을 촉발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빠르게 따라잡을 수 없는) RUSH, 마지막 초가 사라지고, 만약 이 루쉬가 불타지 않으면 법사는 이미 이겼다. 도둑이 단 한 번의 시작 기회밖에 없었고, 그림자춤과 함께 교제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법사는 그림자춤에 쏘기만 하면 된다. 그래서, 가능한 한 등을 빠뜨리지 않고, 도둑이 한 번 출혈을 하면 생존할 가능성이 높다.

(2) 도둑의 망토 RUSH, 그렇게 등이 덜 새고, 망토가 끝나면 법사의 혈량도 거의 3 만 4 만 명에 불과하지만, 이때 도둑은 드라이어 감속+순간적인 염증폭발+폭탄+연소, 연소 법사는 이 모든 폭격을 기대할 수 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죽을 것이다. 만약 전폭이 아니라면, 혈액량도 매우 낮을 것이다. 즉시 용이자 도둑이 직접 깨우고, 도둑이 도장을 떼고, 교장을 걷어차는 것도 만 원이 될 수 있다. 신장타격이 CD 에서 발길질을 당해도 상관없다. 얼음고리가 연을 떼면 된다. 다만 연이 25 야드 밖에 요구할 뿐, 그렇지 않으면 한 번.

사격사냥

사격사냥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변화도 도둑과 싸우는 것보다 더 많고 운도 더 중요해요.

화법의 폭발은 쇄빙천부의 감소로 더욱 통제된다. 그의 근신, 고드름, 드라이아이스에 닿기만 하면, 다음 타거나 불길에 부딪힐 확률이 세 배로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2 번 연속 폭격만 하면 순간적인 염증이 일어납니다. 생체폭탄과 당신에게 걸려 있는 염폭도, 앞의 폭격으로 인한 점화 DEBUFF 입니다. 불타는 재능으로 이 층을 복제하면 암목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폭발은 당신의 혈량을 직접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냉장고에 숨어서 당신이 불에 타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떤 면에서, 화법은 얼음법보다 더 까다롭다.

< P > 화법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그렇다면 너의 얼어붙은 함정을 능숙하게 운용하여 손을 일으켜 빙주법사를 해산시켜야 한다. 이때 그는 배지를 풀고 얼어붙을 것이다. 만약 이때 네가 그를 공격하면, 그에게 뜨거운 속도를 트리거하고, 몸의 감속을 없애고, 당신 옆에 있는 용이자를 반짝이며, 불덩이를 읽고, 얼음고리 하나, 불 한 개, 불 한 개, 불 한 개, 바람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 P > 그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법사 배지가 첫 번째 얼린 후 진동+침묵, 멀리 도망친 후 법사가 반짝일 때까지 기다렸다가 거미줄로 그를 붙잡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빠른 사격이 터졌고, 두 번째 얼어붙은 함정이 냉장고로 직접 풀린다면 망설이지 말고 치멜라를 직접 쏴서 치멜라 사격을 준비하고 그와 필사적으로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배지는 용리를 풀고, 희생으르렁거리는 데 쓰이며, 법사가 배지로 첫 번째 얼린 후 열립니다. 법사가 당신에게 다가올 때 위압을 켜고, 현재의 거미를 해체하고, 다시 한 마리를 바꿔서 첫 번째 희생이 으르렁거린 후 두 번째를 켜는 것을 예감할 수 있습니다. 법사의 공격이 폭격하지 않는 한, 그의 위력은 전혀 발휘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당신은 또한 그의 배지가 첫 번째 얼어붙은 함정을 풀 때 희생 포효+빠른 사격을 직접 열어 그의 혈선을 끝까지 누르고, 화상을 트리거한 후 법사가 냉장고로 목숨을 건질 수 있다는 효과도 마찬가지지만, 법사가 순간적인 염증을 일으킨다면, 위압으로 염증을 막을 수도 있고, 그가 불을 태울 때를 계산해서 억제로 불을 막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매우 어렵다. 용리에게 토할 경우 배지로 풀고 주인이 도망가라고 부르면 반드시 30 야드 이상의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렇게 하면 불충혼수사사가 발생해도 처음으로 너에게 다가갈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사의 함정을 놓지 마라, 독사는 법사를 계속 뜨겁게 달구게 할 뿐이다. 화법과의 싸움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울부짖는 시간을 잘 희생해 제 2 의 얼어붙은 함정을 합리적으로 운용한 뒤 먹고 마시거나 붕대를 이용해 생명을 회복하면 승산이 크다.

만약 시작손이 법사에게 은신해도 상관없다. 만약 법사가 양을 키우면, 다음 공격을 막기 위해 희생 울부짖음을 직접 켜라. 배지는 반드시 용에게 남겨야 한다. 그래서 손을 내밀고 은신하는 법사를 만나면 위장을 열고 강제로 스승을 당신 곁으로 옮긴다. 그리고 배지 해룡리, 주인이 침묵으로 도망가라고 할 때 먼저 애완동물의 배지로 애완동물의 곤혹을 풀어서 희생포효를 풀어라. 이 동작들은 모두 단숨에 이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묵명언)

요컨대 불법과 싸우는 것은 가까운 얼음 고리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고 희생으로 으르렁거리는 시간을 이용해 폭발하고, 얼음에 걸리면 주인에게 호출+침묵으로 도망가는 것이다. 희생 포효를 켜고 법사가 냉장고를 직접 열어 울부짖는 시간을 피한다면 애완동물을 직접 바꾸면 된다. 이 전투에는 운성분이 있지만 가장 멋진 전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멈추지 말고, 에너지가 있으면 독수리가 에너지가 없으면 영호를 사용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만약 당신이 수호 전환에 능숙하지 않다면, 영호 수호를 전 코스에 걸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에너지명언)

사냥꾼은 두 명의 빠른 사격이 법사를 데려가기를 원한다. 그러면 우리는 빠른 사격을 할 때 통제하거나 사냥꾼보다 더 높은 DPS 를 쳐야 한다.

사냥꾼이 근신빙환을 덜 먹고 싶다면 우리는 가능한 가까운 얼음을 먹어야 한다. 가까이 다가온 것은 다섯 가지 수법이다: 불충 혼미, 뜨겁고 빠른 속도, 충격파 감속, 번쩍임, 양.

일반적으로 폭격염 폭발이나 불타는 화염으로 인한 점화+평평한 염증 폭발, 점화를 하는 것이 관건이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작은 은신근룡이자 사냥꾼은 장침묵사격을 하고, 침묵사격이 끝나면 양을 읽고, 사냥꾼은 가사막을 수 있고, 양을 다시 읽으면 위압을 줄 수 있다. 그러면 양아기는 1.7 초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양사냥꾼

사냥꾼의 아기는 반드시 희생에 울부짖을 것이다. 그러면 양사냥꾼은 으르렁거리는 시간을 끌고, 그 후에 바람을 쐬는 사냥꾼은 불을 다시 읽어 두 번 활활 타오르고, 사냥꾼은 자유를 훔치고 충격파와 거울로 거리를 좁히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플래시 후에도 사냥꾼이 여전히 8 야드 안에 있지 않으면 반짝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물에 걸리면 비극이다. 기간 동안 불꽃 공은 사냥꾼에게 아기를 주었고, 불이 혼미해지기만 하면 즉시 사냥꾼을 향해 돌진하고, 가까운 몸+용리+양을 반짝이며, 그런 다음+서리고리를 깨우고, 불덩이가 쌍폭염+드라이염으로 불타면 끝이다.

2. 그래서 사냥꾼이 더 좋은 선택은 폭발이다. 손을 일으켜 침묵사격+빠른 사격+키메라, 양에게 가사당하고, 다시 양에게 겁을 주고, 양이 준비+가사할 때마다 법사가 양사냥꾼을 읽을 때마다 한 가지 기술을 발휘할 수 있고, 양 서너 개를 막으면 법사의 혈선도 높지 않다. 그래서 법사는 충격파 헌터+이동 불타는 방법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동안 법사가 뜨거운 급열과 불충을 촉발하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번쩍이는 것이 있다면 40 야드 밖에서도 여전히 불충+번쩍임+얼음고리를 할 수 있다. 질주를 트리거하면 사냥꾼이 제때에 진동을 보충할 수 없는 한 ***CD 내에서도 10 야드의 거리를 확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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