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훌륭한 그림 스타일과 훌륭한 줄거리를 갖춘 독특한 젤다 스타일의 픽셀 스타일 RPG
'바람의 나라'는 단순히 지구 같은 모험과 젤다 같은 모험의 결합으로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학습과 모방의 흔적을 숨기지 않습니다. 비록 이러한 관점이 다소 단순하고 투박하더라도 여전히 의미가 있습니다. 주의 깊게 플레이하면 게임 속 챕터가 지구 모험 스타일의 일상으로 시작하여 젤다 스타일의 전투 해독 미로를 통과하고 레벨이 끝날 때 보스를 물리치고 마침내 다시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구 모험의 리듬을 타고 다음 장으로 들어가세요. 이런 게임플레이 리듬이 꽤 좋습니다. 이 두 작품에서 배운 독립 게임도 많고, 그 중에는 좋은 모방작도 많습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2보다 더 큰 1+1의 효과를 형성하길 바랐다.
1.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음악
이 게임의 아트는 픽셀 게임 중에서 독특합니다. 예고편을 보면 맵 배경부터 캐릭터까지 모든 것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신선하고 밝은 장면이 사람들에게 즐거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게임의 지도 배치와 예술적인 디자인은 총 5개만 있고 실제로 제공되는 시각적 경험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던전이 어둡고 배경도 없고, 벽과 몬스터만 볼 수 있고, 던전이 전체 과정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플레이 후 기억에 남는 풍경이 정말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 속 음악도 아주 좋습니다. 바, 재즈 댄스홀, 쟈니즈 숍에서는 어두운 곳에서도 음악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이상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노래가 여러 개 있습니다. 반 친구들의 오리지널 앨범이 마음에 든다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젤다스러운 게임플레이는 여전히 인기가 높다
이 게임의 게임플레이는 공식적으로 젤다스러운 게임이라고 부르는 수준이다. 전체적으로 초기 2D 젤다의 게임플레이와 비슷하다. 설명하자면 주로 퍼즐+전투 중심이지만, 젤다보다 독창적인 구성이 하나 더 있습니다. 퍼즐 풀기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보면, 이 게임의 퍼즐은 대부분 좋은 품질이며 난이도도 점진적이어서 기술을 쌓을수록 새로운 퍼즐 풀기 요소도 있습니다. 경험하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챕터 3의 Old Dam City 부분일 것입니다. 처음에 Fire Scepter가 없으면 모든 가시가 장애물이 되어 플레이어의 탐색 경로와 범위를 제한합니다. Fire Scepter를 얻은 후에는 불태우세요. 새로운 탐험 가능 지역이 생기고, 옛 댐 도시 입구에 있는 보물 상자도 꼭 봐야 하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얻을 수 없게 됩니다. 가시가 길을 막고 있고, 나오면 자연스럽게 불타오르게 될 것입니다. 가시를 떨어뜨리고 보물 상자를 빼앗아가는 이 디자인은 정말 젤다의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전투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볼 때, 다양한 무기 시스템 디자인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처음 세 가지 무기는 모두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이 작은 크기의 다중 무기에서는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멀티 스킬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이런 밸런스를 맞추는 게 사실 쉽지 않은데, 네 번째 무기는 게임 후반부에 등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할지 명확하게 알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힘도 적절합니다. 이 무기의 속성 배치와 획득 시간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몬스터의 공격을 받을 때 캐릭터와 무기 판단이 여전히 상당히 이상한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먼저 피를 흘리고 잠시 물러나서 다시 싸우십시오. 게임 시작 시 이미 슬러그가 얼굴에 직접적으로 있습니다.
3. 풍부하고 흥미로운 요리와 미니 게임
이 게임의 요리 시스템은 음악과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원자재와 완성품의 관계에 이르기까지 피크닉 요리 시스템에 대한 오마주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레시피 슬롯머신 조작 게임플레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슬롯머신 자체는 매우 창의적이지만 세 번째 열의 회전 속도가 너무 빨라서 대부분의 경우 머신을 선택하게 됩니다. 또한, 원료와 레시피의 한계로 인해 피크닉은 다소 가려집니다. 레시피에 포함된 원료는 기본적으로 고기, 수산물, 야채, 과일, '계란 및 우유' 등 카테고리별로 계산됩니다.
그럼 세 우유가 계란찜을 만드는 명장면을 보시겠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원재료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피크닉의 풍성함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이 요리 시스템은 여전히 매우 창의적입니다. 장소가 다릅니다. 한 곳을 떠나서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 더 이상 이전 장소의 원자재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지구의 아이들을 제외한 미니게임들은 위와 똑같고, 그 자체로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4. 바람의 땅 구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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