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앨런 아이버슨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앨런 아이버슨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앨런 아이버슨

포지션: 가드

생일: 75. 6. 7

키: 183M

체중: 74.8kg

대학원:

조지타운대학교(조지타운)

1998년 졸업

입사 1년차 리그에서 아이버슨은 경기당 평균 23.5 득점과 7.5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1996-97 시즌에 NBA "올해의 신인" 타이틀을 획득하여 76ers가 이 영예를 얻은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1997년 올스타 주말 '신인 대회'에 참가해 19득점 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우수 선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지난 11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버슨은 정규시즌 득점왕을 4차례나 획득했고, 2000~01시즌에는 NBA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고, 2001년 NBA '올타임'에도 출전했다. -NBA 팀'. 스타 경쟁'을 펼치며 '최우수 선수' 타이틀을 획득했다.

[닉네임] 더 앤서, AI, Bubbachuck, Bubba, Jewel

[올해의 템플릿] 아이시아 토마스

[세로 점프] 110 cm/45 인치

[출생지] 햄프턴, 버지니아(버지니아주 햄프턴 시티)

[친구 및 친척] 어머니: 앤 아이버슨?6?1 아버지: 알렌 브로튼?6?1 계부: Michael Freemen ?6.1 아내: Tawanna Turner ?6.1 자매: Brandy & Iiesha ?6.1 형제: Mister Allen Iverson ?6.1 딸: Tiaura Iverson ?6.1 아들: Allen Deuce Iverson & Isaiah Rahsaan Iverson

[추천 브랜드] 리복(종신 계약), SEGA

[공세] AI의 득점왕 4인은 확실히 현실이고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 맹목적으로 빼앗아 얻은 것이라고 한다 샷을 늘리고 샷 수를 늘립니다. AI의 공격을 두 가지 측면에서 논해보자 -

슈팅: AI의 슈팅 동작이 가장 표준적인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그에게 적합하다. 빠르고 간결하며 임팩트가 뛰어납니다. AI의 원거리 슛은 평균적이며 터치형에 속한다. 특히 빠른 돌파 시 중거리 슛은 2배 이상 강하다. 촬영 전 스텝 조절과 몸부림은 물론, 슛의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도 상당히 성숙하다. 레이업은 확실히 AI의 슈팅 기술 중 가장 강력한 부분입니다. 돌파 후 돌진하는 선수들을 상대할 때 AI는 뛰어난 판단력과 뛰어난 심리적 특성, 감탄할 만한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골대를 잡는 리듬과 타이밍이 매우 좋고, 시차를 이용해 블록을 피할 수 있는 경우가 많고, 충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3점슛도 자주 펼친다. 마지막으로 자유투가 있습니다. AI의 자유투 슈팅률은 지난 몇 년간 80% 내외로 유지되었는데, 이는 AI가 게임당 평균 10번 정도의 자유투를 취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AI가 자유투를 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가능합니다. 슈팅률이 높지 않습니다.

브레이크스루: 브레이크스루는 속도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NBA에서 볼 컨트롤과 속도를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는 사람은 은퇴한 팀 하더웨이(Tim Hardaway)이고, 다른 한 사람은 AI입니다. 더욱이 AI는 공을 제어하지 않을 때와 거의 같은 속도로 공을 제어합니다. AI 돌파 이전의 발자국과 꽃꽂이를 지켜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예술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근 몇 년 동안 AI의 돌파구는 처음 도에 들어왔을 때와는 매우 달랐습니다. 그들은 더욱 간결해지고 효과적이었으며, 돌파의 타이밍을 더 잘 포착하고 파악했습니다. 기억 속에 남아있는 우주를 보세요.

어쩌면 AI의 돌파에는 단점이 아닌 단 하나의 단점이 있을 수도 있다 - 오른쪽에서 돌파하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방어] AI의 1대1 수비 능력은 너무 짧기 때문에 강하지 않지만, 데이터를 훔치는 것은 매우 아름답지만, 종종 그는 상대의 키가 큰 수비수나 작은 포워드와 직접적으로 맞지 않아 팀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태클 시도로 인해 때때로 위치를 잃습니다. AI 수비는 상대를 따라가는 속도에 주로 의존하며, 자신의 민첩성을 이용해 상대의 슈팅 리듬을 방해한다.

[포지션] AI는 처음 리그에 들어갔을 때 PG였다가 브라운 밑에서 SG로 전환했다. 이제 PG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 AI는 1m83미터의 선수가 막을 수 없는 슈팅 가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이제 그는 스톡턴처럼 공을 패스할 수도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됩니다. 포인트 가드로서 AI는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8개에 가까운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슈팅 가드에서 포인트 가드로 전환한 AI에게는 좋은 결과입니다. 그러나 AI의 어시스트는 돌파 포인트와 단순한 득점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roll은 팀 동료를 돕기 위해 매우 개인적인 격리 기능을 사용하며 약간 단조롭고 이직률이 높습니다. 어시스트 데이터는 아름답지만 포인트 가드로서 AI는 약간 더 많은 샷을 찍고 팀원의 전투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충분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호 상단의 패스 수준은 평균입니다(AI가 호 상단에 있는 팀원에게 직접 공을 패스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스스로 돌파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심리] AI는 매우 열정적이고 매우 열심히 플레이하지만 이로 인해 전술적 준비와 관계없이 혼자 미친 듯이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그는 충분히 침착하지 못하고 맹목적으로 행동하기를 좋아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I는 마지막 순간에 주요 골을 넣은 기록이 거의 없습니다. 이는 그의 키가 작고 마지막 순간에 침착성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AI는 지난 시즌 5번 이상의 핵심 샷을 성공시켰습니다. 어쩌면 나이가 아이버슨에게 큰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고, 그는 훨씬 더 성숙해졌습니다.

[체력] 초강력 점프력, 높은 점프 속도, 좋은 민첩성과 유연성(AI가 항상 유연성이 부족해서 부상을 입는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유연성이 없으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좋아, 그런 획기적인 기술을 갖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는 결코 죽음에 이르지 못하고, 수없이 많은 경기를 치르고, 또한 수많은 부상을 남기기도 합니다. 키가 체력에 해당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그의 몸에 있는 유일한 결점이다.

[캐릭터] AI는 살인자다. 일종의 오만함을 뼈속에 품고 있다. 나는 세계 최고이고, 그는 용감하며, 코비와의 대결은 전설이다. 앞으로 몇 년 안에 두 사람의 대결이 흥미진진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AI의 캐릭터는 항상 그를 전투에서 강하게 만들어줬고, 그의 강한 경쟁심은 항상 그의 잠재력을 자극해 왔다. 그래서 그는 30대에 비평가들의 말처럼 쇠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가장 흥미진진한 시즌을 보냈다. 그의 끈기와 불굴의 의지는 필라델피아의 상징입니다. AI가 있는 한 필라델피아는 특히 그의 팀원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명예] AI는 명예가 넘치지만 우승은 부족~~ 6?11993 - 버지니아 축구 올해의 선수 6?11993 - 버지니아 올해의 농구 선수 6?11993 - 버지니아 축구 챔피언 6? 11993-버지니아 농구 챔피언 6? 11994-1995: 빅 이스트 올해의 신인 6? 11995-1996: 빅 이스트(빅 이스트) 최고의 수비 선수 6? -1996: 빅 이스트 퍼스트 팀 6? 11995-1996: 올 아메리카 퍼스트 팀 6? 11996 - NBA 드래프트 1번 픽 6? 11996-1997: 루키 올스타 MVP, 올해의 루키, 퍼스트 팀 루키 6? -1999: 정규 시즌 득점 선두, 퍼스트 팀 All-NBA 6?11999-2000: 세컨드 팀 All-NBA 6?12000-2001: 베스트 퍼스트 팀, 올스타 MVP, 정규 시즌 MVP 6?12000-2001: 정규 시즌 득점 선두, 스틸 선두 6?12001-2002: All-NBA 세컨드 팀 정규 시즌 득점 선두, 스틸 선두 6?12002-2003: All-NBA 세컨드 팀 정규 시즌 스틸 선두 6?1 2004년 올림픽 남자 농구 3위 6?12004 -2005년: 올스타 MVP, 득점 챔피언, All-NBA 퍼스트 팀

上篇: 골프 백스핀 기술 下篇: 신기한 아기 조련사 팀의 현실적 의미.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