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네스트 저거너트 스킬 포인트
사실 이 문제는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 스킬 사이의 트레이드오프 문제입니다~~
먼저 이중 재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32세입니다. -구 이중 재배 소드 마스터)
이중 재배의 주요 경향 브러싱 PK에는 미래가 없습니다
이중 훈련된 소드 마스터
워리어: 헤비 슬래시 3, 충격파 3, 차지 5, 플로팅조절 1, 헤비펀치 1, 드래곤슬래시 3 그 외 스킬은 폐기
저거너트 : 3단 2, 에리어 2, 피어싱 3, 슬래싱 스탠스 3, 스트레이트 임팩트 1 , 달빛 조각 2, 일식 2, 회오리바람 1, 공격 욕구 1, (회오리바람을 회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리적 저거너트 PK는 매우 재미있지만 더 높은 작업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물리적 저거너트
워리어 : '충격파' 포기 나머지 스킬은 그대로 유지
저거너트 : 3단 2, 영역 2, 관통 3, 베기 3, 직선 1, 회피 3 , 반격 3, 반격 파동 3, 회피 스탠스 1, 차지 컷 2, 차지 콤보 1, 공격 욕망 1
마검 달인은 넓은 공격 범위, 강력한 맵 페인팅, 짧은 스킬 CD 시간 및 극도의 극도의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콤보 성능이 좋지 않은 혼합 전투 경기장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매직 소드 마스터
워리어: 듀얼 소드 마스터와 동일
소드 마스터: 3단 슬래시 1, 달빛조각 2, 일식 2, 회오리베기 3, 페이탈슬래시 3, 반달베기 1, 공격욕망 1
여기서 설명하자면, 위에 추가된 포인트는 모두 SP가 남아있습니다. 원래는 "Get Up and Slash"와 "Volley Critical Strike"에 추가되었지만 이 두 스킬은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특히 Volley Critical Strike Sword는 한 번의 발리로 몬스터를 모으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이 문제를 크게 신경쓰지 않았었는데, 발리와 크리티컬 공격을 눌렀을 때 후회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게다가 단축키 바에 약이 없으면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오래 쓰다 보면 익숙해집니다.
이중 스킬 소드마스터는 생존력은 약하지만 맵 페인팅 능력이 강한 것이 단점입니다. 맵을 자주 칠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맵을 닦으면 MP가 있는 한 죽지 않는다. 이는 이중 재배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스킬이 많고 개별 스킬이 식을 때까지 기다리며, 몬스터가 많을수록 더 잘 물리칠 수 있습니다)
물리 소드 마스터는 상대적으로 높으며 이는 주로 스킬 전환에 반영됩니다. 사람들은 물리 소드 마스터 그림이 너무 나쁘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틀렸습니다. 물리 소드 마스터 브러시 맵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안타깝습니다. 특히 BOSS와 싸울 때 물리 검의 달인이 감히 BOSS와 싸우는데, 그런 놈들을 자주 봅니다. 장비 선택이 보석 선택을 파괴합니다. 뻣뻣한 상태와 파괴적인 움직임.
마검 달인의 생존력은 매우 강하고, 스킬 공격도 더 멀리 나가지만 활마법과는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마검 달인이 전장에서 정말 살아남지 못하는 것이 맵을 브러싱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즉, 일부 몬스터와는 정면으로 싸울 수 없으며, 돌진과 이동으로만 몬스터의 공격을 피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스킬이 거의 완성됩니다. 냉각. 마검을 들고 몬스터에게 접근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일단 가까워지면 즉시 돌진하여 도망가거나, 3단계에 걸쳐 격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몬스터 더미에 부딪히면 비참해질 것입니다. 도망치고, 회오리 바람으로 몬스터를 모아서 치명적인 베기를 수행한 다음 반달 베기를 수행하면 효과가 매우 분명합니다. 마법 장비를 선택하고 보조 공격을 추가하세요. 기본공격은 기본적으로 무시하고 보석은 MP회복과 체력을 선택하세요.
마법공격력 300, 쿨타임 20초로 부동조정되는 대가로 공격욕구 SP 24의 가격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추가할지 말지는 귀하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