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의 첫 번째 부분
Alien vs. Predator
Alien Battlefield(AVP)라고도 함
중국어 제목 Alien vs. Predator 영어 제목 Alien Vs.
더 많은 중국 타이틀: Alien vs. Predator/Alien Battlefield/Alien vs. Galaxy Hunter
더 많은 외국 타이틀
AVP: Alien Vs. >Alien Vs. Predator .....(미국)(짧은 제목);
AvP .....(미국)(홍보 약어);
영화 장르 액션/ 스릴러/SF/공포;
길이 101분/108분(등급 없음 버전);
국가/지역 미국, 캐나다, 독일, 체코 공화국, 영국;
p>
대화 언어 영어 이탈리아어,
혼합 Dolby Digital Surround DTS SDDS,
폭력, 언어, 공포 이미지, 슬라임 및 유혈에 대한 PG-13 등급. (피비린내 나는 끔찍한 장면)
수준
싱가포르:PG 아르헨티나:13 호주:M 칠레:TE 독일:16 아이슬란드:16 네덜란드:12 노르웨이: 15 페루:PT 영국: 15 미국:PG-13 브라질:14 캐나다:PG 이탈리아:T 프랑스:-12 홍콩:IIB 스페인:18 캐나다:14 아일랜드:15 아이슬란드:14 캐나다:14A 핀란드:K-15 필리핀:PG-13 스위스: 14 말레이시아:U 말레이시아:18SG 그리스:K-13
제작비 $18,000,000(추정)
저작권
(다음을 제외한 모든 지역의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브라질, 이탈리아, 한국, 일본, 스페인; 브라질, 이탈리아, 한국, 일본, 스페인의 TCF 헝가리 영화 권리 활용 유한 책임 회사 및 20세기 폭스 영화 공사)
촬영 날짜 2003년 10월 24일 - 2월 2004년 인쇄 형식: 35mm(아나모픽)
필름 길이: 2805m(핀란드)(2004)
형식: 35mm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제작사:
20th Century Fox [미국]
Davis Entertainment [미국]
Impact Pictures [영국]
Brandywine Productions Ltd. [미국 ]
Charenton Productions Limited [영국]
France 3 Cinéma [프랑스] ..... (Inside Track 2 LLP)
Zwei
te Babelsberg Film GmbH [독일] ..... (Inside Track 2 LLP)
배급사:
Twentieth Century-Fox Film Corporation [미국]
20th Century Fox Italia [이탈리아] ..... (2004) (이탈리아) (모든 미디어)
20th Century Fox 네덜란드 폭스 네덜란드 [네덜란드] ..... (2004) (네덜란드)
20th Century Fox [일본] ..... (일본) (극장)
20th Century Fox [싱가포르] ..... (2004) (싱가포르)
p>
20세기 폭스 드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 (2004) ) (아르헨티나) (극장)
20세기 폭스 오브 독일 [독일] ..... (독일 )
스턴트 제작사:
Amalgamated Dynamics [미국] ..... (생물 효과)
Animated Extras [영국] ..... (인간 및 누에고치 효과)
Cine Image Film Opticals Ltd. [영국] ..... (디지털 전면 및 끝 제목) (자막)
Cinesite (Europe) Ltd. [영국] ..... (디지털 시각 효과)
p>더블 네거티브 [영국] ..... (디지털 시각 효과)
Framestore CFC [영국] . .... (디지털 시각 효과)
The Moving Picture Company(MPC) [영국] ..... (디지털 시각 효과)
유니버설 프로덕션 파트너(UPP) . .... (디지털 시각 효과) 남극권의 두꺼운 얼음 아래에는 항상 우리가 알지 못하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며, 그들은 인간의 발자취가 그들을 깨울 때까지 조용히 숨어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억만장자 Charles Weiland(Lance Henrick) Sen)는 열화상 탐지 위성을 사용하여 남극권 얼음 아래 수천 피트에 묻혀 있는 고대 피라미드 모양의 사원을 발견했습니다. 계산에 따르면 이 아즈텍 사원의 건설 연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집트인들이 피라미드를 짓기 전쯤. 자신의 발견을 검증하기 위해 찰스는 렉스 우드(샤나 라샨 분)가 이끄는 정예 탐험대를 구성해 남극 대륙으로 조사를 떠난다.
이곳은 우리 행성이지만, 이제는 두 외계생물 간의 '외계짐승 싸움'의 전장이 됐다. 이 전쟁에 소극적으로 참여한 원정대원들은 인류 역사상 가장 잔혹한 전투를 경험했다. . 이 전쟁에서 인간은 방관자가 될 수 없기 때문에, 두 괴물 중 어느 쪽이 이기더라도 그것은 인류 전체에 재앙을 의미합니다.
이제 사원을 폭파해야만 이 재앙을 없앨 수 있다. 따라서 영화에서는 전투에서 가장 약한 인간들의 불패의 전투가 시작된다. 에일리언 + 프레데터
1979년 20세기폭스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일리언'을 개봉해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공상과학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이는 최고의 영화 중 하나가 됐다.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이어 제임스 카메론, 데이비드 핀처, 장 피에르 주네 감독이 각각 연출한 '에이리언 2', '에이리언 3', '에이리언 4'도 개봉됐다. 1987년 폭스는 우주에서 온 프레데터를 탄생시켰고, 대안적이고 폭력적인 SF 플롯으로 다시 한번 관객을 사로잡았다. 속편의 출시는 당연한 일이었다. 25년이 지났고 Fox는 Alien과 Predator를 융합했습니다. 이 "Alien vs. Predator"는 SF 영화 역사상 가장 기대되는 얼굴 변화 영화가 되었습니다.
'에이리언 vs. 프레데터'라는 아이디어를 대본에 담아 큰 화면에 올리기까지 거의 10년이 걸렸다. 폭스는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폴 앤더슨이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기 전까지 다양한 스토리라인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프로듀서인 존 데이비스는 "폴 앤더슨이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기 전까지 수년에 걸쳐 40명이 넘는 시나리오 작가들로부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그는 외계인과 프레데터 사이의 전쟁이라는 소용돌이에 인간을 집어넣었고 우리는 완전히 매료되었습니다."
사실 앤더슨이 영화 경력을 시작하기 전부터였습니다. 앤더슨은 영화 작업을 할 때 "9년쯤 전 단지 재미로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영화를 만들겠다는 생각이 있었고, 데뷔 장편 영화인 '맨헌트'를 작업하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저는 선댄스 영화제에 가고 싶었지만 AVP 같은 영화를 만들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8년 후, 폭스는 이런 영화를 기획하기 시작했어요. 저를 인터뷰에 초대했는데 우리의 생각이 일치했습니다. 이번에는 제 이상을 실현할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데이비스 프로듀서의 생각에 따르면 적합한 사람을 찾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에일리언과 프레데터를 모두 잘 아는 감독이자 에일리언과 프레데터의 열성팬인 앤더슨은 이 두 영화를 수백번도 넘게 봤고, 어떤 장면이라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열정적인 앤더슨은 영화의 완벽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감독.
전작 '에일리언'과 '프레데터' 영화의 스토리 전개 논리에 맞게 줄거리를 만들기 위해 앤더슨은 뇌의 기억 홈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검색했습니다. "프레데터 2(Predator 2)", 프레데터의 트로피 사이에 외계 해골이 등장했는데, 이는 두 사람이 이전에 만난 적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앤더슨은 프레데터를 수천년 전에 지구를 방문하여 설계했으며, 그들은 신으로 숭배되었으며, 아즈텍이나 마야 문명과 마찬가지로 일부 고대 문명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프레데터 2"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에 나오는 외계 우주선의 내부.
동시에 앤더슨은 영화 '에이리언'과 밀접한 캐릭터, 즉 산업계의 거물 찰스 비숍 웨이랜드('에이리언 2', '에이리언 3'에 출연한 배우가 연기)도 탄생시켰다. ')(랜스 헨릭슨 역) 에일리언 팬들이라면 웨일랜더 비숍과 매우 친숙할 것이다. 비숍은 '에일리언 2', '에일리언 3'에서 사이보그 신부로, 웨이랜드는 최초의 '에이리언' 출신으로 수색에 파견된 불운한 회사다. 외계인을 위해. 앤더슨은 "웨이랜드는 첨단기술 기업에 입사해 많은 돈을 벌었고, 현대 로봇공학의 아버지였기 때문에 150년 뒤에도 탄생한 사이보그 사제가 그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