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모바일 게임 Zhenmoqu에서 스타 테크닉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 Zhenmoqu에서 스타 테크닉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 Zhenmoqu에서 스타 매직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은 에디터가 모바일 게임 Zhenmoqu에 스타 마법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스타 마법 스킬, 장르 포인트, 속성 포인트 조합에 대한 몇 가지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1. 학파 분류

점성술은 두 가지 학파로 나누어집니다.

1. 엑소시스트는 20레벨부터 활성화 가능, 활성화 효과: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 증가 20%, 몬스터로부터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2. 성령 사원은 레벨 40부터 활성화됩니다. 활성화 효과: 주문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주문 치명타 적중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30%, 기절 저항 20% 증가

p>

2. 스킬 분석

아래 그림과 같이 스타 매직의 몇 가지 액티브 스킬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Zhenmoqu 모바일 게임에서 스타 매직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p>

일반 스킬(활성화된 장르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

1. 플레임 피닉스 : 선형 공격으로 마법 데미지를 가하며 쿨타임 3초. 스킬 분석: 쿨타임은 3초로 데미지는 나쁘지 않습니다. 단점은 컨트롤 효과가 부족하고, 직선 공격의 적중률이 걱정되는 PK입니다.

2.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 부채꼴 공격으로 마법 피해를 입히고 2.1초 내에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며 냉각 시간은 15초입니다. 스킬 분석: 부채 모양 공격은 범위가 넓고 자체 둔화 효과가 있습니다. 45레벨에서도 성령의 동결 스타일을 완전하게 사용하면 여전히 6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동결시키는 희귀한 PK 스킬이지만, 공격 범위가 조금 짧아진다는 점이 단점이다. .

3. 성스러운 사절의 도착: 5초 안에 주문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냉각 시간은 20초입니다. 스킬 분석 :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마법 데미지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스킬로, 몬스터 스폰과 PK 모두 사용 가능하며, 스타 매직 중 쿨타임이 가장 긴 스킬이다.

4. 시간의 수레바퀴: 원 안에 있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이내에 이동 속도를 40%, 공격 속도를 26% 감소시킵니다. 75% 확률로 적을 침묵시킵니다. 3초, 냉각 시간 15초. 스킬 분석: Xingshu를 안정시키고 눈에 띄게 만드는 단일 핵심 스킬은 없습니다. 3초 동안 그룹 무음이 있는 것인지, 그룹 이중 감속이 있는 것인지, 몬스터나 PK 생성에 꼭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스쿨 스킬(해당 학교가 활성화된 경우에만 사용 가능):

1. 스타리 라이트: 3초간 지속되는 직선 공격으로 매회 높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초이지만 이동할 수 없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8초입니다. 스킬 분석 : 쿨타임 8초, 지속공격 3초의 엑소시스트 스타일의 액티브 스킬이다. 초당 데미지가 매우 높은 편이나, 움직일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 ! ! 더 어렵고 조화와 움직임이 필요한 던전에서는 움직일 수 없는 바삭바삭한 마법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높은 움직임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던전이나 활동 중에 몬스터를 스폰하는 데 적합합니다. Zhengqin), 난이도가 높은 복사본에서는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2. 썬더 클라우드 그리드: 썬더 볼은 천천히 전진하며 0.5초마다 8미터 내의 적 4명에게 번개 사슬을 발사하며 냉각 시간은 12초입니다. 스킬 분석 : 엑소시스트 장르의 액티브 스킬인 썬더볼은 속도가 매우 느려 PK는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 스폰에만 적합하며, 드래곤 한 마리가 필요한 고난이도 카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반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경우(예: 마스터 챌린지) 그렇지 않고 천둥볼을 천천히 띄워 넓은 지역을 끌어들이면 GG를 기다리면 됩니다.

3. 볼리드 : 원 안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지만 유성 착륙이 지연되고 쿨링 시간이 8초가 됩니다. 스킬 분석 : 성령사 액티브 스킬은 데미지가 높지만 딜레이 때문에 좋은 운용과 예측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적을 타격하기가 어렵습니다. 50레벨 성령사원 스타일에 속사를 추가하면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플래시: 순간이동 후 8초 동안 클론이 나타나 공격을 지원합니다. 쿨링 시간은 12초입니다. 스킬 분석 : 성령사전학교의 액티브 스킬인 텔레포트는 마법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생명을 구하는 스킬이며, 클론을 소환해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50레벨 성령사원 스타일이 어느 정도 위력을 더해주며, 스킬 사용 시 50% 확률로 원래 위치 주변의 적들을 3초간 침묵시킨다는 점이다. 순간이동+군침묵+분신, 군침몰과 시간수레바퀴의 이중감속이 합쳐져 삶과 죽음을 관장하는 별하늘마법사가 탄생했다!

3. 스킬 매칭

이것은 선한 사람의 의견이 다르고 현명한 사람의 의견이 다른 주제입니다. 이 작은 판에서 몇 마디 말씀드리겠습니다. 참조.

PK: 학교가 성령사를 선택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 40레벨과 49레벨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 + 성스러운 강림 엔보이 + 시간의 수레바퀴 + 볼리드(현재 레벨이 50이 되지 않아 플래쉬 클릭이 불가능합니다.) 피어스 피닉스 대신 딜레이 볼리드를 선택한 이유는 천천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와 시간의 수레바퀴는 둘 다 감속 효과가 있어서 볼리드 예측에 좋고, 작은 버전은 폭력적인 스타일에 속해 당연히 높은 데미지 스킬을 좋아합니다.

2. 레벨 50은 분수령으로 스타메이지가 순간이동 + 강력한 컨트롤 스킬: 플래시(장르에 포인트 추가 시 플래시와 강한 싱크를 우선시함)를 획득했습니다. 이때 PK는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 + 섬광 + 시간의 수레바퀴 3가지 스킬을 가져와야 합니다. 나머지 두 가지 스킬인 볼리데와 홀리 엔보이는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성사의 강림은 달리기 전투에 적합하며 다른 스킬과 기본 공격의 데미지를 종합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버전의 갇힌 짐승 싸움은 성사를 데려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위치전이나 푸시전은 말할 필요도 없이 한방에 넓은 지역을 파괴할 수 있는 볼리드임에 틀림없다.

몬스터 스폰 : 상황에 따라 장르 선택

오자금과 유사한 위치나 활동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카피의 경우 : 퇴마 장르, 성사의 강림 + 별빛 + 천둥구름 그리드+시간의 바퀴, 개인 취향에 따라 천둥구름 그리드를 맹렬한 불사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던전(39돌파 등)에서는 별의 성스러운 빛(움직일 수 없으면 너무 치명적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대신 불사조 깃털 얼음가시로 교체하고, 둔화 데미지 스킬인 썬더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취향에 따라 Cloud Grid와 Fierce Flame Phoenix를 선택하세요.

1. 45레벨부터 49레벨까지, 더 높은 난이도의 카피를 처리하기 위해 제어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전체 동결 지점이 있는 성령 사원 스타일을 선택하여 불사조의 제어 효과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깃털 얼음 가시. 성사의 강림 +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 + 맹렬한 불꽃 불사조 + 시간의 수레바퀴는 개인 취향에 따라 맹렬한 불꽃 불사조로 대체 가능합니다.

2. 50레벨 이후에는 고난이도 던전을 다루기 위해 성령사원 스타일인 불사조 깃털 얼음 가시 + 섬광 + 시간의 수레바퀴를 적절한 시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어 효과를 통해 팀이 15초 내에 3+3+2=8초를 안정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맹염불사조, 성사강림, 불유성 등은 모두 개인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매칭이 가능합니다.

4. 학교에 포인트 추가(PS: 60포인트 미만인 성령 성전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세요)

40~70***는 5레벨로 나누어집니다. 세 번째 레벨에서는 처음 두 레벨에서 2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장르적 포인트만으로는 부족하므로 독자들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Zhenmoqu 모바일 게임에 점성술 장르에 대한 포인트 추가

소형 버전의 배포 방법:

1. 풀 레벨 40 볼라이드 포인트, 3 프로스트 포인트. (10점을 보충하기 위해).

2. 레벨 45 빙점이 꽉 찼는데, 이때 19포인트가 소모됐어야 하는데, 주문 관통 포인트가 한번에 20포인트를 넘었습니다.

3. 레벨 50에서는 인화점, 강점 및 침몰점, 속사점을 갖춰야 하며, 이 스킬을 자주 사용하고 충분한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더 추가합니다.

60레벨 이후에 연습하지 않았다면 연습하지 않게 됩니다. (PS: 추가된 포인트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장르는 일생에 한 번 무료이며 그 이후에는 천년초 소품을 소모하게 됩니다.)

5. 속성 포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p>

포스트 먼저 사진입니다:

Zhenmoqu 모바일 게임의 점성술 속성에 포인트 추가

팔부족의 지혜로서 점성술은 잘못될 수 없습니다. 지적 속성을 추구합니다. 지능은 별 마법의 주문 피해, 주문 침투 및 주문 치명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아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지능 = 피해. 동시에 마법사로서 가만히 서 있어야만 더 많은 출력을 낼 수 있기 때문에 그가 추구하는 두 번째 속성은 생명력과 체력으로 캐릭터의 혈액량과 이중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장비를 선택하고 속성을 정제할 때 독자는 지능, 체력, 주문 피해, 주문 관통력, 주문 치명타 및 혈액량에 더 집중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저항 패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목 모바일 게임 스타마법의 저항 속성

저항 선택에서는 침묵 강화가 1위(재배는 우선순위) 침묵 강화)를 클릭하세요. 우아한 스타메이지가 생존을 위해 의지하는 컨트롤이 침묵이기 때문입니다. 금지된 치유에 대한 저항은 두 번째입니다. 치유가 금지되면 귀여운 성수들이 혈기를 증가시키고 싶어도 할 수 없게 됩니다. 기절 저항과 침묵 저항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꼭 순위를 정해야 한다면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름).

上篇: Kingdom of Amalur 이 아카이브에는 현재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下篇: 네 번째 녹화에서 구옌과 션징웬은 뭐라고 말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