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디자인 원칙 좀 물어봐
조명 디자인의 세 가지 원칙
1 구역 조명
식당 디자인의 조명 디자인은 다양한 구역 공간에 따라 적절한 조명과 밝기를 선택하여 사람, 음식, 식기 및 기타 데스크톱 장식을 가장 잘 표현해야 합니다 예: 식당 홀의 라이트 조명 설계에서는 글레어를 피하기 위해 밝기가 고르게 분포되어야 합니다.
2 합리적으로 조명 설비를 구입하는
조명 유형은 다양하며, 조명 설비에 따라 만들어지는 조명 효과도 크게 다릅니다. 외식 공간에서는 고지식한 단일 조명을 피하기 위해 조명, 램프, 샹들리에, 반사등 슬롯 등 다양한 조명 기구를 선택하여 다양한 공간감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음식 공간의 맨 위에 샹들리에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적성에 따라
각기 다른 인테리어 소재에 따라 서로 다른 조명이' 호응' 해야 한다. 재료에 따라 투명도, 반사도, 굴절 인덱스, 광도 등이 다릅니다. 라이트의 색상은 물체의 색상 표현에도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어, 원래 빨간색 벽면은 노란색 불빛을 비추면 주황색이 나타납니다. 또한 방향성 있는 조명은 재질의 광택과 질감을 표현하여 벽이나 물체에 풍부하고 재미있는 후광과 질감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