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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보배 왜 망했어

질문 1: 마력 보배가 왜 이렇게 참패했나! 파산했습니까? 마력 베이비 2 국복은 언제 나오나요? 몇 년, 게임도 수명이 있는

마력의 몰락은 joypark Netstar 의 에이전트로부터 시작된

최초의 SE 관리였을 때 플러그인을 엄격히 봉쇄한

가 나중에 Netstar 에이전트 2 를 주었다 사람은 자연스럽게

언제 마력 2 가 나올지 아무도 모른다. 이전 버전마다 몇 달 동안 (특히 4.0 을 업데이트할 때 반년을 기다렸다)

나는 마력 아기 2 의 일복을 연주했다 항상 영어로 다른 사람과 소통한다. 아무도 나를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역시 내가 늙었을 수도 있다.

< P > 질문 2: 마력 보배가 정말 도산할까? 원래 마력의 골회급 게이머로, 사이즈 20 여 개가 있는데, 2.5 부터 지금까지 인가가 적어 항상 마력을 지지해왔다. 지금은 사람이 적지만, 나는 마력이 나에게 주는 감동과 위안을 기억한다. LZ 와 마력의 신노게이머가 함께 곧 나오는 마력 2 를 지지하여 마법 2 가 다시 번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온라인에서 만나요!

질문 3: 마력 보배는 왜 도산합니까? 우선 마력이 도산하기 전에 그가 도산하는 것을 단정할 수 없다면

도산하면 개인적으로 이런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SE 가 인수할 때 계좌 이체 등으로 많은 선수들이 마력을 떠났다 2 마력 4.0 이후의 업데이트는 기존 애완동물을 어느 정도 대체해 게임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시작 방법을 꽃 RMB 와 비슷한

제 3 회 대규모 컴백 서버의 느린 부분 계정의 영구적인 손실이 다시 한번 마법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켰다.

제 4 소품복의 열기가 또 한 번 서버를 강타했다. 신선한 피가 없는 주의 파괴는 조만간의 일

질문 4: 마력 아기는 언제 도산할까?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도산하지 않는다. 。 노는 사람만 점점 줄어든다. 。 그리고 서버는 그것을 거기에 두고 천천히 돈을 쌓는다. 。 결국, 누군가는 항상 놀 것이기 때문에, 누군가는 항상 돈을 벌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 따라서 게임 도산

질문 5: 마력 보배 쇠퇴의 원인, 골회급 게이머와 게임 연구원이 모든 것을 (만족스러운 추분) 하는 하나의 법칙을 강조하며,' 적자생존' 은 현재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게임 수요에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서서히 사람들의 시선을 뗐다.

예를 들어, 20 년 전 성냥 공장은 돈을 많이 벌었을 것이다. 사람들은 담배를 피우면 성냥을 사용한다. 나중에 라이터가 더 편리하고 휴대하기 쉽고 저렴하고 내구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2011 년에 도산되지 않은 성냥공장을 본 적이 있습니까?

마찬가지로, 마력을 봅시다. 저는 마력이 처음 공시되었을 때 석기 시대에서 나와 마력을 바꾼 것으로 골회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술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그 시대의 온라인 게임, 회합제 안의 마법은 나를 매료시켰다. 석기 시대는 단조롭고, 마력은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다양한 맛을 만족시키는 게이머들이었고, 동시에 생산계는 전체 지역의 게이머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 주었고, 한동안 마법은 매우 뜨거웠다. 20 년 전 성냥처럼 집집마다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온라인 게임에는 소품 유료제, 즉 소품 유료제가 등장해 경쟁력이 높아져 이전 유료게임이 손해를 보게 됐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게임이 무료다. 유료게임을 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든다. 그래서 사복에 시장이 있는 이유다. 돈을 원하지 않고 업그레이드를 빨리 하면 공복에서 얻을 수 없는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2. 이제 온라인 게임은 점점 더 인간적이되어 플레이어가 쉽게 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경로 찾기, 어디로 가야하는지, 임무 중 목적지 이름을 클릭 할 것인지, 스스로 달리고, 많은 노력을 절약하고, 마법은 여전히 ​​단계적으로 달려야합니다. 적을 만나고 싶지 않으면 적을 만나지 않는 소품이 없다. 이것은 모두 번거로운 일이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모두가 동의를 달리고, 간판을 내세워 물건을 팔고, 팀을 불러 난장판이 되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물건을 파는 사람은 반드시 지켜봐야 하고, 다른 사람이 사야 한다. 우리는 또 한 벌의 거래를 그에게 보여 주고, 그가 고르게 하고, 길가 노점상처럼 수박은 한 근에 얼마입니까, 많이 사면 싸게 살 수 있습니까, 아니면 사과를 보낼 수 있습니까? 그리고 지금 온라인 게임, 물건을 팔고, 가격을 명시하는 노점은 괜찮습니다. 당신은 전화를 끊고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사고 싶은지, 가격을 명시하는 소품에 돈을 쓰면 됩니다. 지금의 슈퍼마켓처럼, 당신이 무엇을 사고 싶은지 묻지 않고, 그때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례합니다. 노점상에게 가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마트 구매를 원하십니까?

요약하면, 마법은 고전적인 온라인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당시에는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었지만, 기술 쇄신, 운영 플랫폼이 더 쉬워졌고, 게임 인터페이스가 더 지능적이고 인간적인 오늘, 마력의 엔진은 이미 낡아 요즘 사람들의 요구에 맞지 않아 서서히 경쟁이 치열해졌다 우리는 여전히 그를 고전으로 간직할 것이다

< P > 질문 6: 왜 마력 보배가 쓰러질까?

지금 향수복이 있어요. 놀러 올 수 있어요

관복 3.0 주호의 만급 100

무용수 선인탐정도둑 성기사

다운로드 주소

저는 군주이며 함께 향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질문 7 바다

< P > 그런 다음 작은 지도 풍동

< P > 를 열고 계속 올라가 작은 오아시스에서

또는 병사들에게 애완동물 4 가지 기술을 배워 마을 학교 옆에서 무차별 비누를 배울 수도 있다.

< P > 질문 9: 스크윌 에닉스 중국 상호 작용이 도산됐나요? 미디어 친구 여러분, 플레이어 여러분:

오늘 인터넷에는 스크윌 에닉스 (중국) 대화형 기술유한공사 (SE 중국) 에 대한 허위 보도정보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SE 중국은 회사의 경영 방향과

SE 중국은 2005 년 1 월 출범 이후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운영, 마케팅, 모회사 우수 제품 로컬라이제이션 등을 포함한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제품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일전에 기업 내에서 일련의 자원 통합 작업을 전개하여 관리 효율을 높이고, 게임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자세로 새로운 시장 경쟁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언론과 플레이어 친구들이 언제나처럼 SE 중국을 계속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크윌 에닉스 (중국) 대화형 기술유한공사

터치 2007 년 10 월 31 일

질문 10: 대륙에서 무너진 모든 온라인 게임을 회상합니다! ! ! 마검

용족

천년

끝없는 임무

성간 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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